Размер ви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ать панель управления
Автовоспроизведение
Автоповтор
다들 참..짜치다고 해야 하나.퇴사하는 사람에게 '고생많았다 앞날에 평안함/성공하는 삶이 있기를' 정도의 덕담과 훈훈한 헤어짐으로 마무리해도 될일을.뭐 그리 불편해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정년이 아닌 이직으로 전 직장 사람들과 송별 자리가 몇번 있었지만 큰 불편함이나 스트레스 없었는데.어차피 인생은 계속되고 직장은 그 과정 이상도 이하도 아닐텐데 뭐 그리.. 진짜 이해 불가.
그럼 뭐라고 답변을 해줘야하나요? 퇴사자가 여자인가요? 디게 예민하고 까칠하네. 무슨말을 하든 불만투성이일텐데.. 그냥 말안하는게 나을듯. 무슨말을 하든 꼬투리잡고 불만많을듯.
뭔가 부정적인...
퇴직인사가.... 잘못되었을까요?
다들 참..짜치다고 해야 하나.
퇴사하는 사람에게 '고생많았다 앞날에 평안함/성공하는 삶이 있기를' 정도의 덕담과 훈훈한 헤어짐으로 마무리해도 될일을.
뭐 그리 불편해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정년이 아닌 이직으로 전 직장 사람들과 송별 자리가 몇번 있었지만 큰 불편함이나 스트레스 없었는데.
어차피 인생은 계속되고 직장은 그 과정 이상도 이하도 아닐텐데 뭐 그리.. 진짜 이해 불가.
그럼 뭐라고 답변을 해줘야하나요? 퇴사자가 여자인가요? 디게 예민하고 까칠하네.
무슨말을 하든 불만투성이일텐데.. 그냥 말안하는게 나을듯. 무슨말을 하든 꼬투리잡고 불만많을듯.
뭔가 부정적인...
퇴직인사가.... 잘못되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