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과정은 따로 없어요. 다만 내 몸을 스스로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채널이랍니다. 내 몸을 스스로 조절하려면 뼈나 근육의 이름 그리고 근육들이 저항하는 힘들을 알아야 신경에서 명령을 내릴 수 있어요. 그래서 좀 어렵긴 하지만 배워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채널 재생목록에서 마름모코어 시즌2를 처음부터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몸이 불편해서 걷기운동하면서 항상 쌤 강의 여러개 계속 몇시간동안 들으면서 훈련하는 1인 입니다! 이 강의 하나로 모든것이 연결되었습니당!!!!! 오늘아침부터 가벼운 하루가 되겠어요 몸통은 항상 발란스가 맞는데 어느날 골반에 시술을 받고나서 움추리고다녀 힘이 풀려 어떤 기준으로 몸을 움직였을때 정렬이 맞는거지 하고 또 다시 헷갈리기시작했고 항상 상체와 골반만 위치 변동만 하고잇엇어요. 몸이 나아지지 않아도 매일 훈련하는데 이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면서 정강이가..답임을 몸소 느끼고 한달 내내 풀려버린 제 몸이 쫙 잠긴 느낌 받았습니다👍🏻최고 내일도 영상에서 뵈어요
선생님 영상만한게 없어요 ㅠ 헛걸음치다가 다시 일주일전부터 온종일 찾아보고 잇습니다!! 어깨뼈 후인하각에 너무 쉽게 이해하게 됫어여 지금까지 무엇을보고 들은건지 참 ㅠ정강이는 여태껏 앞으로 향한다고 햇엇는데 머리는 생각못햇엇나봐여~ 머리를 끄집어내면서 하니까 무릎아래부분이 차오르네여 오늘도 선생님 덕분에 하루가 벅차네여 ^^
벅찬 하루가 되셨다니 저도 참 기쁘네요. 저도 아는 것 같았는데 지나고보면 아직은 아니였구나... 하는 많은 순간들을 지나 왔어요. 내 몸은 서서히 변하고 내가 이해한 것과는 갭이 있어 답답하지만 몸이 바뀌어야 비로소 아~~~ 하곤했죠. 느끼시고 적용하시고 기뻐하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열공하시는군요. 우측 장골이 낮으면 오른쪽 골반이 내려가서 왼쪽 다리가 길어지게 됩니다. 사실 장골의 위치를 좌우 균등하게 맞출 줄 안다는 것은 꽤나 노련함이 필요하게 되죠. 많은 반복과 집중 그리고 위치를 명확히 알아야 하는데 전에도 이야기 했던 고유수용감각이 굉장히 필요하게 됩니다. 우선 장골과 다리 길이의 차이가 있으니 바로 서 있으면서 장골을 반원처럼 모을때 앞부터 고관절까지 높이를 인지하시고 좌골의 높이과 모아진 균형도 생각하셔야 해요. 장골 위치가 다른것은 고관절도 그리고 좌골도 다른것이거든요. 그렇게 반원으로 모으면서 양 종아리와 발바닥의 좌우 뒤로 당기는 균형도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척추의 위치가 엉뚱한 곳에 있을 수도 있어요 만약 엉뚱한 곳에 있다면 정중앙으로 수정해 주셔야 해요. 서 있으면서 골반을 반원으로 모아 종아리와 발바닥의 균형까지 맞추셨다면 속근육의 장요근의 좌우 사선의 길이 또한 생각해 보세요 다리를 들기 시작할때 허리와 장골의 힘이 유지되고 다리를 드는지, 아니면 허리와 장골이 고관절쪽으로 돌아가 반원이 퍼지는지... 아무리 서 있을때 균형이 맞는다 해도 움직이기 시작할 때 근육이 동원되는 방향과 순서가 달라지면 다 무너지게 되거든요. 잘 서 있다 움직이기 시작할때 장요근의 방향성과 앞으로 가려하는 힘이 가슴이 아닌 폐쇄공에서 내전근으로 말며 나가는지 체크해 보세요. 공부 열심히 하시니 오늘도 한걸음 더 들어간 답변 드렸습니다. 날씨가 덥다하니 건강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hombic-Core-Stretching 많은사람들이 그랫어요 내려간 골반이 장골이 낮은쪽 다리가 더 긴거라고 그런데 난 반대라 참 이상하다햇는데 장골이 내려간 반대다리가 길다라니 정말 불행이자 다행이네요 또 감동이 밀려옵니다 이렇게 관심어린 댓글에 감동 이제막 1+1을 깨우친 유딩에게 카이스트박사님 논문과도 같은 앞으로 갈 머나먼 길에 감동 ㅋㅋ 그런데도 좌절하기는 커녕 어떻게해서든ㅈ느리게라도 꼭 가겟다 생각하는 나의 의지력에 감동 예전에 체형교정한다는 센터?같은곳에서 좌골위치가 다른거같다니까 그런거는 신경도 쓰지말라햇는데 좌골이 다른것이 큰 문제가됨을 지적해주는 분을 이제만난것에대한 감동 비록 갈길은 멀지만 오늘도 감동입니다
스웨이백 체형입니다.. 골반을 중립상태로 만들고 척추를 뒤로 가지고 와서 골반도 상체도 반원의 힘 연습하고있는데요, 천골쪽이 아프면 왜그런건가요 ㅠ 힘도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10:00 요 부분을 잘 캐치해야하는건가요?ㅠ ㅠ 내전근을 덜 끄집어내서..? 골반이 앞뒤로 확장하는 에너지가 약해서 그런건가요??ㅠ 갈비뼈도 열려있어서 갈비뼈 닫는 연습도 하고있고, 연습 중 무릎도 잘 안펴져서 어제 올려주신 영상 보고 연습중입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스웨이백에서 척추를 뒤로 당김하면 천골이 많은 일들을 합니다. 물론 말씀대로 흉추도 뒤로 와 어깨뼈의 후인을 도와주면 천골이 일하기 수월하지만 앞으로 많이 밀려 있는 골반이라면 천골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앞쪽 허벅지에 밀려 골반이 앞으로 나가버리고 덩달아 중간에 끼어있던 천골도 앞으로 밀려 버린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 거꾸로 순서를 바꾸는 작업을 해야하죠. 척추에서 장골 그리고 장골에서 허벅지에 관련된 근육으로 일해야 하는데 동안 천골이 그런 일들을 할만큼 뒤로 가 본 적도 없고 근력도 좋지 않았는데 반원으로 모으는 일을 하니 처음 등산할 때처럼 천골이 아플 수 있습니다. 또는 좌우 골반의 결합이 다르면 불균형 때문에 아플 수도 있구요. 좌우의 통증 정도가 같다면 불균형은 괜찮은 것 같지만 한동안은 아팠다 괜찮았다 하는 반복들이 계속 있으실 겁니다. 근력들이 좋아지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통증이 내내 지속된다면 병원을 찾아 원인을 찾는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hombic-Core-Stretching 여지껏 천골이 제 역할을 못했기 때문에 아팠던거군요.. 좌우 통증도 크게 다르진 않지만 왼쪽 장골 안쪽 부분에 통증이 조금 더 있긴 합니다. 다행히 늘상 통증이 수반되는건 아니고, 통증이 반복되더라도 그게 근력이 좋아지는 길이라 하시니 과하지않은 선에서 연습해보겠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올려주시는 영상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ㅠㅠ 앞으로도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앞뒤로 가는 힘이 길게 유지된다면 무릎은 펴지게 되어 있어요. 정강이로부터 좌골이 뒤로갈때 햄스트링 스트레칭이 되거든요^^ 무릎이 굽어진다면 햄스트링이 단툭되어 있을 가능성이 크답니다. 무릎이 펴질때까지 서로 반대로 가는 힘을 차근차근 반복적으로 길러주세요!
아직도 많이 해매고 있어요 단순한 몸살림만 하다 복잡해 힘드네요 몸이 워낙 나빠요 측만이 너무심해 쇄골이 2cm가 차이나고 뒤꿈치도 크기가 차이 많이 나요 많이 좋아졌어도 아직도 뒤꿈치는 많이 틀리네요 오다리에 연골 연하증이고 서서 골반 중림을 하려고 하면 다리가 자꾸 벌어져요 누워서 하면 어떨까해요 위에 이 영상을.... 오다리 고치는게 꿈이고 숙제 같아 꼭 해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네요~ 우선 할머님은 척추가 뒤로 가는 힘이 많이 필요해 보여요. 좋은 몸을 가지고 계시기는 하나 그 몸의 중심이 발의 앞부분에 있어요. 바로 서서 양 뒤꿈치를 누가 뒤에서 당긴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럼 무게 중심이 살짝 뒤쪽으로 이동하실 거예요. 좌우 뒤꿈치에서 새끼발가락을 같은 힘과 같은 힘으로 당겨 발바닥의 길이를 맞추시며 앞으로 발등과 엄지발가락 가는 힘을 좌우 맞춰보세요. 발을 11자로 놓으시고 뒤꿈치를 뒤로 당길때 서로 모으려는 느낌으로 뒤로 당기시면서 종아리 머리도 뒤에서 모아보려고 하세요. 그럼 좌골이 모아지고 척추도 뒤로 오는 힘을 길러보세요. 오다리는 척추를 향해 모아지는 힘보다는 벌어지는 힘 때문에 생기기 쉽답니다. 넘어지기 쉽기 때문에 앞에 무언가를 잡고 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렇게 뒤꿈치를 누가 뒤에서 당긴다 생각해서 발바닥을 길게 하시고 종아리 모으시고 척추를 조금씩 뒤로 밀어내서 뒤꿈치 위에 좌골 그리고 허리 그리고 목뼈 1번이 같이 위치할 수 있는 힘을 길러보세요. 감사합니다!
값없이 생명수를 나누어 주시는 느낌이네요
귀한것 나누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고이십니다
감사해요
자꾸들으니 감이조금오네요
잘따라하고있습니다
조금씩좋아지고있고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더 좋아지실 겁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너무 잼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문가과정인가봐요. 알아들을수가 없어요. 배워보고싶네요.
전문가 과정은 따로 없어요. 다만 내 몸을 스스로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채널이랍니다. 내 몸을 스스로 조절하려면 뼈나 근육의 이름 그리고 근육들이 저항하는 힘들을 알아야 신경에서 명령을 내릴 수 있어요. 그래서 좀 어렵긴 하지만 배워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채널 재생목록에서 마름모코어 시즌2를 처음부터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는 영상이네요^^ 잘보고갑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쌤 오늘도 너무 값진 수업 감사합니다 :-) 열심히 복습해 가겠습니다!!!
누군지 알겠군^^ 그래요 열심히 복습하고 담주에 봅시다!
매일 아침마다 몸이 불편해서 걷기운동하면서 항상 쌤 강의 여러개 계속 몇시간동안 들으면서 훈련하는 1인 입니다! 이 강의 하나로 모든것이 연결되었습니당!!!!! 오늘아침부터 가벼운 하루가 되겠어요
몸통은 항상 발란스가 맞는데 어느날 골반에 시술을 받고나서 움추리고다녀 힘이 풀려 어떤 기준으로 몸을 움직였을때 정렬이 맞는거지 하고 또 다시 헷갈리기시작했고 항상 상체와 골반만 위치 변동만 하고잇엇어요. 몸이 나아지지 않아도 매일 훈련하는데 이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면서 정강이가..답임을 몸소 느끼고 한달 내내 풀려버린 제 몸이 쫙 잠긴 느낌 받았습니다👍🏻최고 내일도 영상에서 뵈어요
조금씩 방법을 찾아가는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전체를 바라보는 눈이 생기고 조절하는 힘이 생길 때 내 몸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죠. 그 날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열심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늘 정성들여 올려주신 영상 감사하게 보고있어요 ~이렇게 좋은영상을 공짜로 보네요 ㅠ,ㅠ 날씨가 많이 쌀쌀해요 ~건강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늘 찾아주시고 실생활에 도움 받으시면 그게 제 보람입니다. jjang 님도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선생님 영상만한게 없어요 ㅠ 헛걸음치다가 다시 일주일전부터 온종일 찾아보고 잇습니다!! 어깨뼈 후인하각에 너무 쉽게 이해하게 됫어여 지금까지 무엇을보고 들은건지 참 ㅠ정강이는 여태껏 앞으로 향한다고 햇엇는데 머리는 생각못햇엇나봐여~ 머리를 끄집어내면서 하니까 무릎아래부분이 차오르네여
오늘도 선생님 덕분에 하루가 벅차네여 ^^
벅찬 하루가 되셨다니 저도 참 기쁘네요. 저도 아는 것 같았는데 지나고보면 아직은 아니였구나... 하는 많은 순간들을 지나 왔어요. 내 몸은 서서히 변하고 내가 이해한 것과는 갭이 있어 답답하지만 몸이 바뀌어야 비로소 아~~~
하곤했죠. 느끼시고 적용하시고 기뻐하셔서 고맙습니다!
다시 영상보니 핵심요약 이었네요 혹시 호흡을 동반한 영상은 어려우 실까요^^; 들숨 날숨시 골반에서부터 어떤 방식으로 작용하는지,, 풀영상으로 요점 정리하면 넘나 좋을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고퀄리티 영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호흡에 대해 궁금하시군요. 알겠습니다. 앞과 뒤의 확장 그리고 아래와 위를 향하는 힘으로 들숨과 날숨이 골반바닥에서 머리까지 어떻게 작용하는지 영상 만들어 보도록 할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ㆍᆢ 선생님~~꼭제말 인것같아요~~제가근육으로 맞출려고했거든요~ 뼈를생각하니 이렇게. 이렇게 편한걸. 두고두고 보아야 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편한걸 느끼셨다니 와우~ 너무 좋아요! 답답했던 것들이 풀린 기분이 전달받은 느낌입니다. 자주 자주 해보시고 바른 자세로 건강하게^^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와 1번본 현재 이해도가 70퍼센트네요
반복해서 들으며 90프로까지
이해하는게 목표네요 하하
근데 천골위쪽 장골쪽을
좌우 높이가 같게
반원으로 당겨야 한다하셧는데
분명 엑스레이상에서
우측장골이 1센티 낮다고햇는데
다리길이는 또 좌측이
1센티 길다고합니다ㅠ
장골위치까지는 제가
인지를 못하겟는데
어떤식으로 차이를 인지하고
모아야하는걸까요ㅠ
사실 첨에 척추를 뒤로밀라고 할때도 감으로 이게될까햇는데
오래유지는 못해도
되는 느낌은 알겟더라구요
근데 장골은 모으는 느낌까지는 알겟는데 장골 높이 차이를
맞추기까지해야 하니
어떻게 인지를 해야할지요?
그냥 일단은 모으기까지
성공시간을 점점 길게한후
할까요?
오늘도 최근 질문왕
혁미쌤 찐팬올림 ㅎㅎ
정말 열공하시는군요. 우측 장골이 낮으면 오른쪽 골반이 내려가서 왼쪽 다리가 길어지게 됩니다. 사실 장골의 위치를 좌우 균등하게 맞출 줄 안다는 것은 꽤나 노련함이 필요하게 되죠. 많은 반복과 집중 그리고 위치를 명확히 알아야 하는데 전에도 이야기 했던 고유수용감각이 굉장히 필요하게 됩니다. 우선 장골과 다리 길이의 차이가 있으니 바로 서 있으면서 장골을 반원처럼 모을때 앞부터 고관절까지 높이를 인지하시고 좌골의 높이과 모아진 균형도 생각하셔야 해요. 장골 위치가 다른것은 고관절도 그리고 좌골도 다른것이거든요.
그렇게 반원으로 모으면서 양 종아리와 발바닥의 좌우 뒤로 당기는 균형도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척추의 위치가 엉뚱한 곳에 있을 수도 있어요 만약 엉뚱한 곳에 있다면 정중앙으로 수정해 주셔야 해요.
서 있으면서 골반을 반원으로 모아 종아리와 발바닥의 균형까지 맞추셨다면 속근육의 장요근의 좌우 사선의 길이 또한 생각해 보세요
다리를 들기 시작할때 허리와 장골의 힘이 유지되고 다리를 드는지,
아니면 허리와 장골이 고관절쪽으로 돌아가 반원이 퍼지는지...
아무리 서 있을때 균형이 맞는다 해도 움직이기 시작할 때 근육이 동원되는 방향과 순서가 달라지면 다 무너지게 되거든요.
잘 서 있다 움직이기 시작할때 장요근의 방향성과 앞으로 가려하는 힘이 가슴이 아닌 폐쇄공에서 내전근으로 말며 나가는지 체크해 보세요.
공부 열심히 하시니 오늘도 한걸음 더 들어간 답변 드렸습니다. 날씨가 덥다하니 건강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hombic-Core-Stretching 많은사람들이 그랫어요
내려간 골반이 장골이 낮은쪽 다리가 더 긴거라고
그런데 난 반대라
참 이상하다햇는데
장골이 내려간 반대다리가
길다라니
정말 불행이자 다행이네요
또 감동이 밀려옵니다
이렇게 관심어린 댓글에 감동
이제막 1+1을 깨우친 유딩에게
카이스트박사님 논문과도
같은 앞으로 갈 머나먼 길에 감동 ㅋㅋ
그런데도 좌절하기는 커녕
어떻게해서든ㅈ느리게라도
꼭 가겟다 생각하는
나의 의지력에 감동
예전에 체형교정한다는
센터?같은곳에서
좌골위치가 다른거같다니까
그런거는 신경도 쓰지말라햇는데
좌골이 다른것이 큰 문제가됨을
지적해주는 분을
이제만난것에대한 감동
비록 갈길은 멀지만
오늘도 감동입니다
스웨이백 체형입니다.. 골반을 중립상태로 만들고 척추를 뒤로 가지고 와서 골반도 상체도 반원의 힘 연습하고있는데요, 천골쪽이 아프면 왜그런건가요 ㅠ 힘도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10:00 요 부분을 잘 캐치해야하는건가요?ㅠ ㅠ
내전근을 덜 끄집어내서..? 골반이 앞뒤로 확장하는 에너지가 약해서 그런건가요??ㅠ
갈비뼈도 열려있어서 갈비뼈 닫는 연습도 하고있고, 연습 중 무릎도 잘 안펴져서 어제 올려주신 영상 보고 연습중입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스웨이백에서 척추를 뒤로 당김하면 천골이 많은 일들을 합니다. 물론 말씀대로 흉추도 뒤로 와 어깨뼈의 후인을 도와주면 천골이 일하기 수월하지만 앞으로 많이 밀려 있는 골반이라면 천골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앞쪽 허벅지에 밀려 골반이 앞으로 나가버리고 덩달아 중간에 끼어있던 천골도 앞으로 밀려 버린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 거꾸로 순서를 바꾸는 작업을 해야하죠. 척추에서 장골 그리고 장골에서 허벅지에 관련된 근육으로 일해야 하는데 동안 천골이 그런 일들을 할만큼 뒤로 가 본 적도 없고 근력도 좋지 않았는데 반원으로 모으는 일을 하니 처음 등산할 때처럼 천골이 아플 수 있습니다. 또는 좌우 골반의 결합이 다르면 불균형 때문에 아플 수도 있구요. 좌우의 통증 정도가 같다면 불균형은 괜찮은 것 같지만 한동안은 아팠다 괜찮았다 하는 반복들이 계속 있으실 겁니다. 근력들이 좋아지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통증이 내내 지속된다면 병원을 찾아 원인을 찾는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hombic-Core-Stretching
여지껏 천골이 제 역할을 못했기 때문에 아팠던거군요.. 좌우 통증도 크게 다르진 않지만 왼쪽 장골 안쪽 부분에 통증이 조금 더 있긴 합니다.
다행히 늘상 통증이 수반되는건 아니고, 통증이 반복되더라도 그게 근력이 좋아지는 길이라 하시니 과하지않은 선에서 연습해보겠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올려주시는 영상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ㅠㅠ 앞으로도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예~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 작은 뼈모형 구입처 정보 알수 있을까요?😅
네이버 밴드 '상해의료모형' 으로 들어가 보세요!
심오하네요. 정렬선을 만드려면 종아리(정강이)를 앞으로 보내고, 무릎이 굽어지면서 상체는 뒤로 가는 느낌이 맞나요?
안녕하세요? 앞뒤로 가는 힘이 길게 유지된다면 무릎은 펴지게 되어 있어요. 정강이로부터 좌골이 뒤로갈때 햄스트링 스트레칭이 되거든요^^
무릎이 굽어진다면 햄스트링이 단툭되어 있을 가능성이 크답니다. 무릎이 펴질때까지 서로 반대로 가는 힘을 차근차근 반복적으로 길러주세요!
아직도 많이 해매고 있어요
단순한 몸살림만 하다 복잡해 힘드네요
몸이 워낙 나빠요
측만이 너무심해 쇄골이 2cm가 차이나고 뒤꿈치도 크기가 차이 많이 나요
많이 좋아졌어도 아직도 뒤꿈치는 많이 틀리네요
오다리에 연골 연하증이고 서서 골반 중림을 하려고 하면 다리가 자꾸 벌어져요
누워서 하면 어떨까해요
위에 이 영상을....
오다리 고치는게 꿈이고 숙제 같아 꼭 해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네요~ 우선 할머님은 척추가 뒤로 가는 힘이 많이 필요해 보여요. 좋은 몸을 가지고 계시기는 하나 그 몸의 중심이 발의 앞부분에 있어요. 바로 서서 양 뒤꿈치를 누가 뒤에서 당긴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럼 무게 중심이 살짝 뒤쪽으로 이동하실 거예요. 좌우 뒤꿈치에서 새끼발가락을 같은 힘과 같은 힘으로 당겨 발바닥의 길이를 맞추시며 앞으로 발등과 엄지발가락 가는 힘을 좌우 맞춰보세요. 발을 11자로 놓으시고 뒤꿈치를 뒤로 당길때 서로 모으려는 느낌으로 뒤로 당기시면서 종아리 머리도 뒤에서 모아보려고 하세요. 그럼 좌골이 모아지고 척추도 뒤로 오는 힘을 길러보세요. 오다리는 척추를 향해 모아지는 힘보다는 벌어지는 힘 때문에 생기기 쉽답니다. 넘어지기 쉽기 때문에 앞에 무언가를 잡고 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렇게 뒤꿈치를 누가 뒤에서 당긴다 생각해서 발바닥을 길게 하시고 종아리 모으시고 척추를 조금씩 뒤로 밀어내서 뒤꿈치 위에 좌골 그리고 허리 그리고 목뼈 1번이 같이 위치할 수 있는 힘을 길러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