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 "예지향"으로 검색하셔서 카페 회원으로 가입해 주셨으면 합니다. 카페 "예지향"은 2011년 8월14일에 개설되었으며 김성수 목사님 설교 말씀 영상위주의 카페로 시작되었고 남가주 서머나교회와 그외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지향은 "기독교는 세상이 추구하는 복을 받는 종교가 아닙니다" 라는 로고 제목이 보여주는 것처럼 분명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같은 생각으로 교제하실 분들은 꼭 와주셔서 함께 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참소망이 있어
언제나 주만 바라봅니다
언제나 주는 날 사랑하사
언제나 새생명 주시나니
영광의 그날에 이르도록 언제나
주만바라봅니다!
순수한 모습으로 찬양하는모습이 주님의 사랑을 다시금 세롭게 깨닫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과 집사님의
사랑 정말 보기좋아요
천국에서 꼭만나세요
찬양을 들을때마다 눈물이 납니다.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으나 설교시간에 들었던 서로간의 이야기가 제 머리속에서는 영화의 한장면으로 그려져서 그런것 같습니다.애틋함과 아련함 그리고 예수를 향한 순수한 믿음 과연 나는 그렇게 예수를 믿고 있는지 다시 한번 저를 돌아봅니다.
눈물이 나네요ㅠㅠ 부디 건강하세요~^^♥♥♥
아 김성수목사님께서 늘 말씀하시던
봉수집사님 건강하세요
목사님께서도 건강하시길 천국에서
기도하시고 계실거예요
진정한 찬양이네요 김목사님! 친구 김봉수 집사님 감사드립니다
김봉수집사님 이번 한주도 승리하는 한주가 되시길 바래요.
친구님 목사님 두분의 사랑 참 아름다워 목이 메임니다 세상 사람은 이 비밀을 그리 잘모륵겠지요.
김봉수집사님 샬롬 할렐루야 ^♡^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김봉수집사님을 붙잡아주소서.
네이버에 "예지향"으로 검색하셔서 카페 회원으로 가입해 주셨으면 합니다.
카페 "예지향"은 2011년 8월14일에 개설되었으며 김성수 목사님 설교 말씀 영상위주의 카페로 시작되었고 남가주 서머나교회와 그외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지향은 "기독교는 세상이 추구하는 복을 받는 종교가 아닙니다" 라는 로고 제목이 보여주는 것처럼 분명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같은 생각으로 교제하실 분들은 꼭 와주셔서 함께 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도 이런 고백을 할수잇을까 눈물이 물처럼 흐르네요..친구분도 맘이 많이 아프셧을거에요 그리고 지금도...
봉수집사님 찬양 잘 들었습니다
늘 말씀과 함께 들려 주셨던
내친구 봉수님~~ㅎ
두분 넘 멋지세요
봉수집사님 연락처 아시는분 전화번호좀 알려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