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마전에 물을 뺐는데 하루만 편안하고 4일되니까 다시 단단하게 뭉쳐있더라고요. 그럴때는 걷는것도 힘들고 다리가 무거워 서있기도 힘듭니다. 의사말로는 세번 빼보고 안되면 수술하자고 해서 겁먹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나보네요. 물을 빼고 난후에 없던 증세가 생긴게 무릎에서 앉고 설때 뚜뚜득 뼈닺는 소리가 나고 겹질리기도해서 살짝 아프고 신경이 쓰입니다. 그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물을 빼서 생긴 후유증인지ᆢ 무릎때문에 걱정하나가 더 생겼네요.
제가 ( 무릎통증이나 관절에 물이차는 증상.오금통증.손가락마디통증.팔꿈치엘보.발목통증.족저근막염.어깨허리통증.사타구니통증 ) 오로지 찜질만으로 재발없이 놀랍도록 빠르게 치유하는 사람으로 이분야 최고라 자주합니다. 저는 의사나 한의사도 약사도 아닌 시골촌부입니다. 님의증상은 그렇게 끝없으 재발을 합니다.수술하면 증상만 더욱 악화될뿐입니다. 관절액은 삶은계란마냥 단단합니다. 베이커씨낭종이지요 님이 이런 증상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물렁하게 붓는 것은 물이차는 증상인데 이는 한번의 치료로 재발없이 치유됩니다. 6년전에 저의 어머님께서 어느날 다리를 절으셔서 무릎이 아프시냐고 물었더니 오금에 혹이 생기더니 통증이오고 불편하다고 하시어 살펴보니 베이커씨낭종이더군요 그래서 찜질을 해드렸는데 혹은 그대로인데 무릎의 통증은 사라져서 바르게 걸으셨습니다. 그리고 한 일년쯤 지났는지 모르겠는데 어머님도 모르게 혹이 사라졌고 지금까지 재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님이 이글을 보실지 모르겠는데 참고 하시고 믿음이가면 아래주소로 한번만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제가 치유해준 대표적인 사람이 있는데 현프로축구선수(발목).서울 성동경찰서 강력계형사(복숭아뼈부위물참)전 프로골퍼(팔꿈치엘보) 가 있습니다. 전북 남원시 운봉읍 장동길 86ㅡ3 이 영 수 010ㅡ5172ㅡ7393
@@kambi3312 저는 찾아 오는 환자만 만납니다.베이커씨낭종은 겨우 두분의 환자를 만났기에 치유를 장담하지 못하구요 만약 님의 증상이 베이커씨낭종이시라면 저를 찾지 마세요 두사람중에 한분은 저의 어머님이시고(88세) 한분은 60대후반의 서울사는 남자분이십니다. 이분은 특이하게 낭종이 두개였습니다.무릎 앞쪽에 물도차서 다리를 많이 절었지요. 그런데 찜질받고 통증이 많이 줄어서 한라산정상을 등반할 정도로 좋아졌답니다 그러나 낭종은 사라지지 않았다 합니다. 낭종은 삶은계란같이 단단하고 툭 불거지고 물이차는 것은 펑퍼짐하게 약간 붓고 물렁합니다 물이차는 증상이시면 의심치 마시고 찾아 오세요
많이 배우고 가네요. 오금 때문에 힘든데;; 수술도 할 수 있다는 겁나네요. 그래도 이 정도 건강할 때 꾸준히 관리 잘 하려고 운동도 하고 콘드글리칸이라는 영양제도 먹고 있어요. 운동만 하다가 영양제까지 먹으니까 느낌상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물을 뺐는데 하루만 편안하고 4일되니까 다시 단단하게 뭉쳐있더라고요. 그럴때는 걷는것도 힘들고 다리가 무거워 서있기도 힘듭니다. 의사말로는 세번 빼보고 안되면 수술하자고 해서 겁먹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나보네요.
물을 빼고 난후에 없던 증세가 생긴게 무릎에서 앉고 설때 뚜뚜득 뼈닺는 소리가 나고 겹질리기도해서 살짝 아프고 신경이 쓰입니다. 그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물을 빼서 생긴 후유증인지ᆢ 무릎때문에 걱정하나가 더 생겼네요.
제가 ( 무릎통증이나 관절에 물이차는 증상.오금통증.손가락마디통증.팔꿈치엘보.발목통증.족저근막염.어깨허리통증.사타구니통증 ) 오로지 찜질만으로 재발없이 놀랍도록 빠르게 치유하는 사람으로 이분야 최고라 자주합니다.
저는 의사나 한의사도 약사도 아닌 시골촌부입니다.
님의증상은 그렇게 끝없으 재발을 합니다.수술하면 증상만 더욱 악화될뿐입니다.
관절액은 삶은계란마냥 단단합니다. 베이커씨낭종이지요
님이 이런 증상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물렁하게 붓는 것은 물이차는 증상인데 이는 한번의 치료로 재발없이 치유됩니다.
6년전에 저의 어머님께서 어느날 다리를 절으셔서 무릎이 아프시냐고 물었더니 오금에 혹이 생기더니 통증이오고 불편하다고 하시어 살펴보니 베이커씨낭종이더군요
그래서 찜질을 해드렸는데 혹은 그대로인데 무릎의 통증은 사라져서 바르게 걸으셨습니다.
그리고 한 일년쯤 지났는지 모르겠는데 어머님도 모르게 혹이 사라졌고 지금까지 재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님이 이글을 보실지 모르겠는데 참고 하시고 믿음이가면 아래주소로 한번만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제가 치유해준 대표적인 사람이 있는데 현프로축구선수(발목).서울 성동경찰서 강력계형사(복숭아뼈부위물참)전 프로골퍼(팔꿈치엘보) 가 있습니다.
전북 남원시 운봉읍 장동길 86ㅡ3
이 영 수
010ㅡ5172ㅡ7393
@@이영수-q8f ㄴ
붕대감고 자전거 등산 도 합니다
무릎 안쪽에 두꺼운 타월 말아 놓고 단단한 것으로도 괜찮고요 다리에 힘주었다 폈다 하는 운동으로 조금 작아지더군요
작아졌다 커졌다
저는 지니고 살려고요
@@이영수-q8f어떤 찜질을 해야될까요?
냉찜질이 좋다는 말은 들었는데
멀어서 가긴 힘들거 같고
좀 알려주세요 ㅜㅜ
@@kambi3312 저는 찾아 오는 환자만 만납니다.베이커씨낭종은 겨우 두분의 환자를 만났기에 치유를 장담하지 못하구요
만약 님의 증상이 베이커씨낭종이시라면 저를 찾지 마세요
두사람중에 한분은 저의 어머님이시고(88세) 한분은 60대후반의 서울사는 남자분이십니다.
이분은 특이하게 낭종이 두개였습니다.무릎 앞쪽에 물도차서 다리를 많이 절었지요.
그런데 찜질받고 통증이 많이 줄어서 한라산정상을 등반할 정도로 좋아졌답니다
그러나 낭종은 사라지지 않았다 합니다. 낭종은 삶은계란같이 단단하고 툭 불거지고 물이차는 것은 펑퍼짐하게 약간 붓고 물렁합니다
물이차는 증상이시면 의심치 마시고 찾아 오세요
수술해도 아프고 재발 한다니 걱정입니다
새길병원입니다. 환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이대영 병원장님이 비온뒤 강의를 진행합니다.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원장님께 직접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aegil
병원진단 받고 오금쪽 물주머니 베이커낭종은
수술 안해도 된다고 진찰받았어요
운동할땐 붕대감고 하니
물혹이 조금 작아집니다
평생지니고 사는거랍니다.
터지면 더좋다고요
저도 수술만이 답인줄
알았었죠
관절이 섬세한 부분이라
수술로 많은 부작용이 있다고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