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울리는 영상입니다. 모든 것을 바라보는 시각과 느끼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2일전 '미래의 미라이' 감독님의 시사회를 갔을때도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 감독님은 같은것을 보더라도 느끼는게 정말 감성적이고 디테일하고, 생각한것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영화,만화,소설 또는 이렇게 '21세기 살롱'과 같은(멋진이야기들이 짱 많아요!) 영상물 모두 자신만의 세계관이나 신념이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모든것들(하루의 일상,사물의 모양 느낌,사람들의 움직임등등 내 주변의 모든것들)을 보면서 생각을 해보고 느껴보고 그러한 모든 자신만의 생각들이 쌓여, 그 사람의 캐릭터를 만들어나는 과정이 자신의 '주체성'이라 생각합니다. 평범한 하루를 그러려니 생각하지 않고, 제 생각을 풍요롭게 시인처럼 살아간다면, 제 마음도 지금보다 풍요로워지고 주체성있게 살아갈 수 있을거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감성근육. 맞아요 우린 너무나 메말라 있어요;;, 때문에 항상 삶이 힘든것 같아요;;;
건조한 일상에서는 감성근육을 기르게 어렵기 때문에 유튜브 같은데서라도 이런 콘텐츠를 소비하는게 잠시나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유익하고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마음을 울리는 영상입니다.
모든 것을 바라보는 시각과 느끼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2일전 '미래의 미라이' 감독님의 시사회를 갔을때도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 감독님은 같은것을 보더라도 느끼는게 정말 감성적이고 디테일하고, 생각한것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영화,만화,소설 또는 이렇게 '21세기 살롱'과 같은(멋진이야기들이 짱 많아요!)
영상물 모두 자신만의 세계관이나 신념이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모든것들(하루의 일상,사물의 모양 느낌,사람들의 움직임등등 내 주변의 모든것들)을 보면서 생각을 해보고 느껴보고 그러한 모든 자신만의 생각들이 쌓여, 그 사람의 캐릭터를 만들어나는 과정이 자신의 '주체성'이라 생각합니다.
평범한 하루를 그러려니 생각하지 않고,
제 생각을 풍요롭게 시인처럼 살아간다면, 제 마음도 지금보다 풍요로워지고 주체성있게 살아갈 수 있을거라는 교훈을 얻었습니다.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래의 미라이 감독님 찾아보니까 시간을 달리는 소녀 만드셨네요 너무 좋아하는 작품인데! 나중에 꼭 봐야겠어요 :)
@@the21stcenturysalon35 '미래의 미라이'는 '시.달.소'보다는 재밌지는 않았습니다.하하..근데 감독님과의 질문응답하는 시간이 재미있었어요😊
이 물질문명,기술문명 에서 열린장과 고유존재로 살아가자.
불안과 허무함에서 벗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