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00
- Просмотров 70 855
홍트너
Добавлен 26 сен 2012
웨이트 뚝딱이분들이 헬창이 되는 그날까지~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며 웨이트가 제일 재밌어질때까지!!
Видео
케이블프레스다운
Просмотров 909Месяц назад
케이블 그립과 풀리의 높이, 그립 종류에 따른 자극 알아보기 #삼두운동 #케이블프레스다운 #케이블푸시다운 #tricepsworkout #cablepushdown #cablepressdown
숄더프레스머신 활용하기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Месяц назад
숄더프레스머신의 활용방법과 삼각근의 자극 높이는 방법입니다. #숄더프레스 #숄더프레스머신 #어깨운동 #삼각근 #shoulderpresses #shoulderworkout
시티드 체스트 운동, 이제 이렇게 이해하세요
Просмотров 8642 месяца назад
대흉근에 부상없이 머신으로 자극 업그레이드. 예전의 방식보다는 조금 더 디테일하게 해볼게요~ #가슴운동 #체스트프레스 #대흉근 #시티드체스트머신 #chestworkout #chestpress #seatedchest
어깨운동 서서? 앉아서? 덤벨로? 바벨로?
Просмотров 4312 месяца назад
숄더프레스 시티드 와 스탠딩의 차이 바벨과 덤벨의 차이점 #숄더프레스 #어깨운동 #밀리터리프레스 #덤벨프레스 #오버헤드프레스 #shoulderpress #shoulderworkout #dumbbellpress #overheaddumbellpress #overheadpressbarbell
초보자를 위한 풀업 연습하기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이해와 단계적인 연습으로 풀업 성공하기. 풀업은 끈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풀업 #등운동 #턱걸이 #backday #backworkout #pullups
초보자를 위한 고블릿 스쿼트 이해하기
Просмотров 3003 месяца назад
상체의 각도 변화와, 스쿼트 자세 교정, 그리고 스쿼트의 스킬을 연마하기 쉽습니다. #스쿼트 #고블린스쿼트 #하체운동 #전신운동 #squat
초보자를 위한 대표적인 후면삼각근 리버스 펙 덱 페이스 풀 해보기.
Просмотров 1 тыс.8 месяцев назад
초보자를 위한 대표적인 후면삼각근 리버스 펙 덱 페이스 풀 해보기.
초보자를 위한 케이블로 할 수 있는 가슴운동 케이블 크로스 오버 해보기
Просмотров 2,3 тыс.8 месяцев назад
초보자를 위한 케이블로 할 수 있는 가슴운동 케이블 크로스 오버 해보기
수축 할때 전완근으로 내리나요
답장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전완근으로 내린다 뜻을 이해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잘 안되시는 부분을 조금 더 디테일하게 말씀하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ㅋ 근질도 별로고 잘못하시는듯
네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동 시작한 지 보름 정도 됐는데 벌써 근육이 붙는 느낌임. 특히 레그 익스텐션은 기본인 거 같아요. ^^
운동 영양 휴식만 잘 지키신다면 좋은결과 있으실거여요~ 화이팅
셈세한 설명이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견갑회전에 중점을 두는 랫풀시 라운드형태가 더좋나요? 느낌은 일자바가 더 오는것 같아서 일자바로 자주하는데 제가 라운드바로 느낌을 못 잡고 있는걸까요?
더 좋고 안좋고보단 다르다는 표현이 맞을듯 합니다. 일자바가 느낌이 좋다고 느끼는 이유는 저항이 수직으로 통과하기 때문에 같은 속도나 가동범위라면 긴장감이 등에 좀 더 오래 남는 느낌입니다. 또한 수축이완의 차이 때문에 라운드 형태가 계속긴장을 느끼기 좀 더 어려워서 그럴 수도 있을듯 합니다.
견갑과 어께의 위치와 부상 위험등 정말 알기 쉽에 알려주셔서 갑사합니다 ^^ 구독 좋아오 누르고 가요~!
감사합니다~
일단 마이크부터 하나 사세요
그래야겠지요?? ^^;;
티바로우 없는데 스미스 머신 으로 바벨로우 해도 될까요?
스미스머신으로 바벨로우를 하시기전에 프리웨이트로 습득을 먼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릴땐 외회전 이완할때 내회전 해주는게 맞나요?
이완시에 네회전을 하면 상부승모가 끌려갈 수 있으니 내회전을 막으시는편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아직1개도못하네요..25키로로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점프 뛰어서도 한개도 못했었어요^^;
팔힘으로 당기나요
저거 라이프잔아
아마 제가 해머라고 한것에 대해 제품이 라이프 휘트니스인데 해머스트렝스라고 말한걸로 오해하셨나보네요~ 하나의 축으로 해머 망치처럼 움직이는 머신을 통틀어 다 해머라고 부릅니다.
@@mom_bom_gym_paju '해머 스트렝스' 라고 하셨는디
OutUp Dips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힘과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우리 프로그램은 딥스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맞춤형 접근 방식을 통해 강하고 균형 잡힌 체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여 피트니스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구독자 입니다 정말 컨테츠 사용하셔도 좋은니 진짜 운동 한번 배우고 싶습니다
컨텐츠 사용이 무슨 뜻인지 모르지만 그만큼 유용하시단 이야기같아 감사합니다.
견갑을 편다는게 광배를 펼치는 자세랑 같은 건가요?
초반에는 같은자세라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승모근 중하부의 긴장감을 가지시면 어깨의 하강에 견갑이 받침대 역할을 하게 하여 이완과 수축의 계속긴장이 있으시겠슴 허심 도움이 될 듯 합니다.
@@mom_bom_gym_paju 답변감시합니다 견갑 펼치고 프레스하여 수축시 팔을 다 안피고 가동범위를 상대적으로 짧게 가져가게 되는데 이방법이 맞죠?
네 맞습니다.그리고 팔이 다 안펴진다고 가동밤위가 짧은것은 아닙니다. 팔이 다 펴지면 삼두의 개입이 많이 된거라 생각하면 됩니다.
볼수록 진짜 디테일 하게 운동 잘한다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 흉추.요추 중립에 복압을 잡고 하는데 흉곽 확장이면 흉추신전으로 하고 흉압을 잡는게 맞는건가요? 혹시 중상부는 흉압, 중하부는 복압이 맞는건가요?
중하부는 견갑을 하강하여(넘 강하게 하강하면 허리 감겨요~)복부를 잠근다는 느낌으로 하시고 흉각은 흉추신전을 하시는게 맞습니다. 흉추신전기 전거근을 이용하여 견갑의 움직임에 협력하시면 좋습니다. 잘 알고 계시는듯 합니다~
@@mom_bom_gym_paju 답변 감사합니다 ~
좋았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점점 정주행을 하게되네요 참 좋은 영상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거 같아 저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촬영할때 역광너무 심하네요;;
죄송합니다. 기계를 잘 만지지 못해서..ㅜ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어쩐지... 저는 이지바 할때면 너무 불편하고 덤벨로 레이즈처럼 벌려주듯 올라오니 편안하던데 그 이유가 있었군요. 잘배우고 갑니다.
덤벨로 하시게 되면 덤벨 하이 풀과 유사한 동작이 나오긴하지만 덤벨의 폭을 조절하여서 업라이트로우를 한다면 확실히 바벨보다 편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요즘 허리가 안좋아서 스쿼트 120kg하다가 V스쿼트만 하고 있습니다. V스쿼트 40kg만 해도 무겁더라고요. 1. 내려갈 때는 스쿼트처럼 대퇴가 지면에 수평일 때 까지 내려가면 되나요? 엉덩이가 등판에서 떨어져 말리기 전까지 내려가면 되나요? 2. 반복 횟수 몇 개정도 무게가 적당할까요?
허리가 안좋으시다면 일단 원인과 해경방안을 찾으시는게 현명할 듯합니다. 스탠스시 너무 매달리듯이 시작을 하시는 건 아닌지 내려가실때 힙을 너무 뒤로 빼 상체가 앞으로 숙여져 허리가 힘을 받는건 아닌지 그 외의 요인을 체크 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브이 스쿼트가 버벨 스쿼트보다는 중량이 더 들리는게 일반적입니다. 120kg의 바벨 스쿼트를 하시는데 40kg의 브이 스쿼트가 버거우시고 브이때 허리가 안 아프시다면 자세 문제가 제일 클것으로 예상합니다. 무게는 본인의 목표에따라 근비대의 목적이라면 4~6회 근다발의 확장과 근력이 목적이라면 8~12회 근지구력과 칼로리 소모가 목적이라면 15~18회를 평균으로 하고 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mom_bom_gym_paju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등 할 때 바벨로우랑 티바로우 같이해도 괜찮을까요??
저도 같이하는데 바벨로우 언더로 잡고 티바 윗등위주로 하면 진짜 좋더라구요 ㅋㅋㅋ
@@메추락지-h4f 오오 한 번 해봐야겠네요 🤘
같이 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같은 루틴에 있을때는 그립의 종류를 바꿔 등의 타겟부분에 변화를 주거나 루틴에 초반과 후반에 배치에 중량감과 고립감도 바꿔줍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건 '웨이트에는 정답이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상방지와 정확한 타겟팅을 위해 지켜야 할 것들이 있지만 그 외에는 본인의 몸에 맞게 디자인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굿입니다~~👍👍
헬린이들의 축복 같은 채널이다 디테일 기본기가 좋음. 이게 정답이다 하는 채널은 믿거고 이런 채널이 진짜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네츄럴 이시죠? 진짜 몸 개좋으시네요
프로필은 보정빨입니다^^ 감사합니다.
초보자인데 모먼트암 전거근 이런거 잘모르겠어요 ㅜ
아 용어가 어려우셨군요. 죄송합니다. 모먼트암이란 외부저항과 관절과의 거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무게가 몸에서 멀어지면 멀어질 수록 저항이 커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용하여 운동을 수행하기도하고 불필요한 모먼트 암으로 관절에 부상을 입기도 합니다. 전거근은 갈비뼈에 붙어 있으며 어깨뼈를 안정시켜서 견갑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피티받는것처럼 세세히 잘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말과 글로 하는 것이 수업보다 아직도 어렵고 미숙합니다.
진짜 선생님한테 운동 한번 꼭 배우고 싶네요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최고 십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구독자 입니다 정말 심한 고민이 있어 댓글 남겨봅니다 제가 스퀘트나 데드 할때 힙쉬프트 (골반비대층이) 있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로 설명하기엔 좀 어려운 점이 있긴 합니다. 골반 비대칭이 있으시면 일단 다리의 외회전과 내회전의 편차를 확인하시고 상황에 맞는 스트레칭을 해 주셔야 합니다. 힙쉬프트가 있으시면 견갑의 비대칭도 있을 수 있습니다. 웜업세트시에 나타나지 않는 증상이시면 튜빙밴드로 기우는 쪽으로 저항을 주어 저항에 적응하게끔 하는 경우도 있는데 제가 한번 영상으로 다뤄보겠습니다. 글로 도움드리기가 어려워 죄송합니다.ㅜㅜ
이야 좋은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바벨로우시 왼팔이 더 벌어져서 광배말구 승모로 들어오는데 (오른팔은 잘 들어옵니다 ) 팔 짝짝이 고치는 방법있나요
바벨로우시 한쪽이 벌어지는 원인은 여러가지입니다. 골반의 불균형일수도 있고 라운드 숄더나 상완골 전방활주증후인지 내회전결핍인지 테스트해보셔야 할듯합니다.
설명이 좀 어렵네요ㅜㅡ 잘 수행 할수 있는 설명을 좀 포인트있게 해주심 좋을듯합니다.
아 그러시군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한가지 운동에 대해 너무 설명을 잘해주시네용 구독하고 열심히 공부해볼께요^^
넵~ 감사합니다. 득근하세요~~
설명잘하시네요. 금방 구독자 느실듯..
감사합니다. 저도 그러길 바래 봅니다.^^
저 궁금한게 있는데 시티드 로우를 최고무게로 운동이 불가한데 바벨로우를 따로 하는것은 어떤 의미가 있나요?
단순하게 설명드리자면 바벨로우 운동은 중량감과 두께감에 포커씽을 맞추시고 원암 덤벨 로우같이 한쪽씩 쓰는 운동은 등의 활성화에 케이블같이 장력을 꾸준히 쓰는 운동 같은 경우엔 고립감에 많이 쓰입니다. 먼저 한쪽씩 쓰는 운동으로 등의 활성화를 시킨다음 다중복합관절운동을 하시고 후반부에 케이블을 쓰시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오 ... 설명 개 잘하신다
오~ 칭찬 감사합니다~
이해하기쉽게 설명해주시네요, 귀에 속속 들어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발바닥으로 신문지를 비벼 찢는 느낌 < 이렇게 알려주시는 표현덕분에 헬린이도 쉽게 느낌을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많이 사용되는 표현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무릎아래로 바가 내려가는 순간부터 허리를 굽히는데, 내려가는 범위를 제한하고 점차 늘려가는식으로 진행하면 될까요? ㅠㅠ
흠...동작을 보고 피드백을 드리면 더 좋겠지만 말씀을 들었을때는 힙힌지가 잘 안된다던가 중심축이 뒤쪽으로 많이 쏠려 햄스트링의 타이트함때문에 그러실거 같습니다. 최대한 골반을 책을 접는다는 느낌으로 쓰시고 그 수행을 하실때 중심이 발바닥 전체인 중앙에 한번 셋팅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mom_bom_gym_paju 감사합니다 !! 채널에 구독자도 많아지구 시청자 피드백 컨텐츠도 해주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그런 날이 오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대급 자세한 설명 운동영상만 300개는 넘게본거같은데 이채널 완전 보물이네요 ㅠㅠ 엉덩이 운동도 다양하게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레슨이랑 많이 달라서 전달이 잘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ㅜㅜ 뿌듯합니다.ㅜㅜ
말소리와 인트로노래 음량차이가 어마어마,, 말 안들려서 음량 높였다가 깜짝놀럈네..ㅠㅠ
헛 죄송합니다. ㅜㅜ 신경쓰겠습니다.
코치님 늘 도움 감사합니다. 운동 10년 차인데 중량과 개수에 대한 질문입니다. 12개씩 4세트를 한다고 했을 때 12개에 대한 무게 설정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3개를 간신히 할 수 있을 정도의 무게로 12개씩 4세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도움이 된다니 다행입니다. 중량이 증량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갯수에 의해 증량을 한다면 갯수를 꼭 12개로 정하지 마시고 12개가 간신히 들릴 중량으로 운동 수행을 하였으면 다음셋트는 증량하여 조금 갯수가 덜 나오는 중량(6회~10회)을 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러다보면 12개 들었던 중량이 그 이상 들릴것이고 갯수가 덜 나온 중량이 12개가 될겁니다. 그러면 또 그 루틴을 반복하여 점진적으로 증량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mom_bom_gym_paju 역시 명쾌하십니다! 감사합니다
@@mom_bom_gym_paju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한 건데 6~10회 정도의 세트 후에 다음 세트가 6회 미만으로 횟수가 떨어지면 중량을 조금 낮춰서 다시 6~10회 할 수 있는 무게로 세트 진행할까요?
같은 중량으로 한셋트 더 해보시면 그 중량이 처음 받았던 스트레스 때문에 조금 가볍게 느껴지실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더 들릴때도 있고 덜 들릴때도 있습니다. 한번 더 같은 중량을 해보시고 내릴지 높일지를 선택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mom_bom_gym_paju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오늘 운동중에 바로 적용해보니 확실히 감을 잡은 것 같습니다.
케이블 사레레 강의 요청드렸는데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짜 지역만 가까우면 무조건 가서 배우고싶네요 ㅜ.ㅜ 진짜
영광입니다
후면삼각근 주운동이라 생각해야할까요?
삼각근 전체를 다 씁니다. 어깨 안정성과 가동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하는 훈련이고 개인적으로는 측면이 더 많이 쓰인다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