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는 경기도 대표 명소, [경기도 한바퀴 프로젝트 : 평택시] 덕동산 근린공원~배다리 생태공원 소개 영상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0 дек 2024
  • 인생 살면서 한번 쯤은 꼭 가보고 싶은 경기남부 : 평택
    가볍게 트레킹하고 둘러볼 수 있는 설경이 아름다운 덕동산 근린공원과,
    배다리 생태공원으로 놀러오세요!

Комментарии • 1

  • @bj9004
    @bj9004  6 дней назад +1

    *주요 공지*
    - 앞으로 일요일에 영상 촬영이 없는 날에는 저녁에 영상 업로드합니다.
    - 중간에 강화도 프로젝트 및 다른 주요 일정을 고려하여, 다른 프로젝트도 통합하여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풍경수집가입니다.
    이번 영상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해 있는 덕동산 근린공원과 죽백동에 위치하여 있는 배다리 생태공원을 다루는 영상입니다.
    경기도 평택시는 경기도에서 가장 끝에 있는 남부인만큼 수도권에서 한참을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 대중교통과 자동차를 모두 이용해도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곳인데요.
    특히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색다른 매력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전철을 타고 가볍게 둘러볼 수 있는 가벼운 트레킹 코스를 추천드리는데요.
    강추위를 날려버릴 화끈하고 따뜻한 영상, 함께 시청해보실까요?
    그럼 이제부터 이곳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먼저 덕동산 근린공원 같은 경우는 서울 1호선을 타고 '평택역'에서 하차하여, '1353번'을 타고 '명법사. 남부복지타운'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전철역에서 10분 정도 교통으로 소요되는 곳이라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정류소에서 내리면 일상에서 평범하게 접할 수 있고 가볍게 트레킹 할 수 있는 등산 코스인데요.
    이곳을 올라가시다보면 시내길 코스와 문화유적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있습니다.
    코스별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문화유적을 이해할 수 있는 곳이라서 둘러보기 좋은 곳입니다.
    참고로 이곳은 눈이 며칠 전에 살짝 내려서 그런지 설경 풍경과 맑은 하늘이 아주 장관이네요:)
    다음으로 배다리 생태공원을 가기 위해서는 '명법사. 남부복지타운' 정류소를 기준으로 하여,
    '1371'번을 이용하시면, '소사벌초등학교'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14~15분 정도 소요되고,
    '1353'번을 이용하시면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소사벌더샵. 우미린' 아파트에서 하차하시면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도심 속에서 볼 수 있는 흔한 풍경과는 다르게 '배다리 저수지'가 위치해 있어서 푸른 하늘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명소입니다.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수변데크로드' 코스를 활용하여 둘러볼 수 있는 도보 코스가 있는데요.
    아쉽게도 이 코스에 문제가 생겨서 현재 공사 중이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코스가 보이는데요.
    물의 광장이나 조류관찰대와, 맨발 황토길과 같이 다양한 도보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영상 속에서 철새들이 우아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철새들이 이제 각자의 길을 가려는 듯이, 저의 유튜브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곳이 될 듯합니다.
    그 이외에도 옆에서 가볍게 걸을 수 있는 '맨발 황토길'이나 '산책로' 코스도 존재하니,
    평택 자연 명소로 추천드리니 한번 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그 다음주부터 시작하여 계속해서 '1호선'을 타고 갈 수 있는 경기도 명소를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그래서 '오산~안양'까지는 저와 같이 인천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시민 같은 경우는 전철을 이용할 때
    석남역(7호선) -> 가산디지털단지역 -> (서울 1호선) 안양역으로 환승하여 둘러볼 수 있는 곳을 계속하여 대중교통으로 보여드릴 예정인데요.
    과거에 안양시 투어 영상이 조회수가 4명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이러한 곳들은 더욱 보완하기 위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 인천 역사 프로젝트를 한번 더 진행하고 나면, 이제 강화도로 넘어가서 프로젝트를 잠시 약 2주간 정도 진행하고, 예전에 한번 언급하였던 '인천 중구 in 프로젝트'도 함께 주말을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젝트 및 코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강화도 프로젝트 같은 경우는 잠시 유튜브 업무 관련상으로 잠시 쉬어갈 타이밍이 있을 텐데요.
    '강화터미널 조사'를 먼저 다녀오고 나서 이를 활용하여 유튜브가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추후에 다시 한번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올해도 약 3주만 있으면 2024년도가 모두 끝나는데요.
    2025년에도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의의 유튜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 면역력이 금방 떨어질 수 있는 날들이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오늘 영상도 이렇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