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저녁에 인천 등산코스 프로젝트 3편을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풍경수집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위치해 있는 자라섬과 보납산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모두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 쉬운 곳이니 추석연휴에 가족여행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유튜브 활동을 진행하기 한참 전에 어렸을 적에는 이름만 들어봤기 때문에, 가평이 어디있는 곳인지 잘 몰랐지만 알고보니 남양주에서 북동쪽으로 쭉 올라가보니 가평군이 위치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지금까지의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참 많은 동네와 장소들을 하나둘씩 알아가면서 지리적으로 이득이 참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이후로는 네이버 지도를 보면서 앞으로의 유튜브 활동 상황도 꾸준히 챙기고 있고 여행 일정에도 항상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영상 소개에 앞서서 장소를 가는 방법을 소개해볼까요? 먼저 첫 번째로 자라섬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경춘선 열차를 타거나, itx-청춘 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하차하여 이정표를 따라서 걸어가면 금방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itx-청춘 열차는 '용산역'에서 승차하시면 되지만, 경춘선 열차는 청량리역에서 대부분 출발을 하지 않기 때문에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상봉역'에서 대부분 출발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영상에 언급되어있듯이 들어가는 길이 다양하여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저는 출렁다리 방향을 가리키는 곳으로 들어가서 오토캠핑장과 출렁다리를 둘러보고 왔는데요. 오늘 비 소식이 들어있었지만 한 방울도 떨어지지 않아서 여행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최근에 새롭게 신설된 출렁다리도 건너다 보면 옆에는 수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북한강 풍경이 펼쳐져 있어서 넋 놓고 거대한 대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곳인데요. 그 이외에도 남도꽃정원이나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버스 시간대에 맞춰서 가야했기 때문에 활동시간이 부족하여 조금 아쉬웠지만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장소로는 보납산을 소개해볼 차례인데요. 이곳은 자라섬에서 '이화원 생태전시관' 방향으로 쭉 걸어가서 가평터미널에서 '60-10'번을 타고 '자라목입구' 정류소에서 하차하셔도 되고, 걸어서 가도 될 정도로 가까운 곳인데요. 원래는 북한강유원지를 갈 예정이었으나 자동차가 다니는 길이 많아서 험준하여 대신하여 보납산 입구만 살짝 올라갔다왔습니다. 보납산을 올라가보니 이게 지금 가을인지 여름인지 분간이 가지 않을 정도로 더위가 물러날 기세를 보이지 않는데요. 하지만 옆에 흐르는 시원한 계곡과 아름다운 꽃을 보니 더위를 잠시라도 식힐 수 있기에도 좋은 곳이었고요, 가평에는 연인산이나 유명산, 운악산 등등 올라가기 좋은 등산코스가 많지만 보납산도 배제할 수 없는 곳입니다. 등산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이제 다음주에 경기도 군포시만 둘러보면 이제 시즌3에 있어서 기본적인 뼈대가 완성되기 때문에, 그 다음부터는 프로젝트의 순서가 강원도(한달, 4장소)-경기도(1,2,3번 순서)-강화도 스페셜 특집(1,2편)-서울 프로젝트(언급되지 않은 새로운 장소) 순서대로 전체적으로 한바퀴 쭉 돌릴 예정인데요. 앞으로의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는 좀 더 유명한 유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자라섬에는 진짜루 자라가 많은가요?^^
자라섬에는 벌써 한들한들 형형색색의 코스모스가 피었네요.
내가 좋아하는 코스모스는 소녀의 순결과 순정 이라는 꽃말을 간직한 가녀린 꽃이랍니다.
출렁다리에서는 더 흔들리게 장난치며 짜릿함을 느끼고 싶지만 그리하면 안되겠죠?
보납산등산로에 수줍은듯 피어오른 이름모를 예쁜 야생화에도 정감이 갑니다.
풍경수집가님 영상 잘 봤고요 즐거운 추석되기 바래you ^^~
가평 자라섬 꼭 가보고 싶었는데요.
영상으로 보니 좋네요.
추석 연휴 재밌게 보내시길요~
* 오늘 저녁에 인천 등산코스 프로젝트 3편을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풍경수집가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 위치해 있는 자라섬과 보납산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모두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 쉬운 곳이니 추석연휴에 가족여행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유튜브 활동을 진행하기 한참 전에 어렸을 적에는 이름만 들어봤기 때문에,
가평이 어디있는 곳인지 잘 몰랐지만 알고보니 남양주에서 북동쪽으로 쭉 올라가보니 가평군이 위치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지금까지의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참 많은 동네와 장소들을 하나둘씩 알아가면서 지리적으로 이득이 참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이후로는 네이버 지도를 보면서 앞으로의 유튜브 활동 상황도 꾸준히 챙기고 있고 여행 일정에도 항상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영상 소개에 앞서서 장소를 가는 방법을 소개해볼까요?
먼저 첫 번째로 자라섬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경춘선 열차를 타거나, itx-청춘 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하차하여 이정표를 따라서 걸어가면 금방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itx-청춘 열차는 '용산역'에서 승차하시면 되지만, 경춘선 열차는 청량리역에서 대부분 출발을 하지 않기 때문에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상봉역'에서 대부분 출발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영상에 언급되어있듯이 들어가는 길이 다양하여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저는 출렁다리 방향을 가리키는 곳으로 들어가서
오토캠핑장과 출렁다리를 둘러보고 왔는데요.
오늘 비 소식이 들어있었지만 한 방울도 떨어지지 않아서 여행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최근에 새롭게 신설된 출렁다리도 건너다 보면 옆에는 수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북한강 풍경이 펼쳐져 있어서 넋 놓고 거대한 대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곳인데요.
그 이외에도 남도꽃정원이나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버스 시간대에 맞춰서 가야했기 때문에 활동시간이 부족하여 조금 아쉬웠지만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장소로는 보납산을 소개해볼 차례인데요.
이곳은 자라섬에서 '이화원 생태전시관' 방향으로 쭉 걸어가서 가평터미널에서 '60-10'번을 타고 '자라목입구' 정류소에서 하차하셔도 되고,
걸어서 가도 될 정도로 가까운 곳인데요.
원래는 북한강유원지를 갈 예정이었으나 자동차가 다니는 길이 많아서 험준하여 대신하여 보납산 입구만 살짝 올라갔다왔습니다.
보납산을 올라가보니 이게 지금 가을인지 여름인지 분간이 가지 않을 정도로 더위가 물러날 기세를 보이지 않는데요.
하지만 옆에 흐르는 시원한 계곡과 아름다운 꽃을 보니 더위를 잠시라도 식힐 수 있기에도 좋은 곳이었고요,
가평에는 연인산이나 유명산, 운악산 등등 올라가기 좋은 등산코스가 많지만 보납산도 배제할 수 없는 곳입니다.
등산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이제 다음주에 경기도 군포시만 둘러보면 이제 시즌3에 있어서 기본적인 뼈대가 완성되기 때문에,
그 다음부터는 프로젝트의 순서가 강원도(한달, 4장소)-경기도(1,2,3번 순서)-강화도 스페셜 특집(1,2편)-서울 프로젝트(언급되지 않은 새로운 장소) 순서대로 전체적으로 한바퀴 쭉 돌릴 예정인데요.
앞으로의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앞으로는 좀 더 유명한 유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가평에 자라섬이 있다는 이안기만 들었어요.
실제로 가본듯이 구경 잘했어요.
치아교정하느라 불편하고 힘들텐데 건강도 챙기면서 계획한것들을 잘 수행하길 바래요.
추석명절잘지내고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