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ev4xk 네... 사람같은 사람냄새 나는 상태는 한 사람만 볼것 같네요..모를 일이지만.. 믿음이 없는관계는 끝난거에요 대화가 서로 되어야 오해도 없는거죠..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그래서 나는 내마음을 그때그때 적어요. 보던지 말던지. 물론 동떨어진 이야기할때 또라이 정신병자 소리도 듣지만 뭐.. 단련됐죠
감사합니다:) 여전히 채널 살림살이 때문에 구독자님들 염려를 끼치고 있지만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까요. 책임은 저에게... (드라마 대사 복습 중이네요ㅋㅋㅋ) 이렇게 리뷰 봐주시고 즐겨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조용하지만 힘이 되는 좋아요에 조용하지만 열렬히 기뻐하고 있습니다.
잔혹한 진실에 무너져 너무나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문영에게 죽까지 먹여주며 챙겨주고 또 용서한다고 말하던 상태의 모습은 이미 믿음직하고 듬직한 형 그이상이었어요.. 진짜 으른이 된 상태 옵빠~^^ 강태 상태 문영 이들 서로에게 남은 마지막 과제는 위선이나 거짓 가짜 아닌 진정한 용서와 이해 그리고 극복이 될 거 같네요. 진짜 도희재는 정말로, 사이코지만 괜찮지가 않아요 혼자가 아닌 우리가 된 강태 상태 문영이가, 찐친구 재수가 말한거 처럼 똘똘뭉쳐서 실패작 도희재를 폐기처분 하고 더이상 아프지말고 해피엔딩으로 예쁘게 끝나길 하는 바램입니다! ^^ 아 낼이 기다려지네요.
괜찮지 않은 행자까지 품을 수 있다면 이 드라마는 진정 예수 급일 것 같습니다ㅎ 과연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요? 상태를 보며 격려와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도와주면 이겨낼 수 있다. 우리에게 하는 말인 것 같기도 하고요.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아직 여지를 남겨 놓았지요ㅎㅎㅎ 도희재라고 해도, 아니라고 해도... 박행자로 산 20년이 그저 거짓말이기만 했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고요. 도희재는 진짜 사이코야.. 이렇게 끝나면 슬플 것 같아요. 뭐 이건 제 생각일 뿐이고, 어떤 결말이든 믿고 볼 수 있는 작감배...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행복하고,
그래서 행복하고,
그렇게 행복할 거라고 말할 수 있는 날도 곧 오지 않을까요?
이 말 너무 맞는 말이고,
너무 좋은 말이고,
저에게 위로가 되는 너무 좋은 말이네요
고맙습니다!ㅎㅎ
대박이네요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곱씹으며 잘 봤습니다! 너무 좋았어요~~또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이을TV 이 말 너무 좋아요..ㅎ 저도 함께 할......!!
리뷰 기다렸어요!!! ㅜㅜㅜ 이번 리뷰도 최고네요🤧🤧
늘 감사합니다. 부족한 영상도 귀하게 여겨주시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제 마지막 2화 기대되네요!
이을님의 리뷰가 이야기가 저의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한문장 한문장이 다 멋있고 깊이가 있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마음에 닿을 수 있다니... 리뷰하는 기쁨이 바로 이런 건가 봐요. 더 생각하고 더 느끼고, 이 영상에 내어주신 10분이 아깝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쵝오~~ 넘 잘하세요 단어 하나하나 속속이 느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발 행복하고 사랑하고 해피엔딩으로 가자!
꽉 막힌 해피엔딩으로 우리 모두 해피해피!!!
구원의 유일한 길은 용서와 희생 뿐인가요?
배 째는 오래 참는 사랑이 다 이기나 봅니다:)
@@TV-ev4xk '사랑은 오래 참는 것' 기억에 오래 남는 대사네요
와~ 작품감상을 이렇게도 할 수 있군요. 작품분석이 완전 전문평론가시네요~^^
멋진 아이디를 갖고 계시네요:)
애청자의 드라마 사랑을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좋은 드라마 덕에 제가 칭찬을 받았네요ㅎㅎㅎ
문장력 참 좋으세요.구성력도 짜임새있고, 감정없는 목소리가 문맥을 더 강조하는 순기능적 역할을 하네요.
늘 잘 봐요.
감사합니다:) 부족한 부분들 채워가며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신의 몫을 아는 어른은 아이를 미소 짓게 하죠! 이을 리뷰는 나를 뒤돌아 보게도 합니다 삶을 담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댓글에 제가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함께 삶을 돌아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감히 제가 인생을 말할 수 있을까 싶지만, 응원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 행복하세요!
매력적인 이야기를 이렇게 재구성해 주시는 님 덕분에 더욱 재미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두어도 참 좋은 이야기라 괜한 리뷰가 될까 걱정했는데 재미있게, 의미있게 봐주셨다니 감사할 뿐이죠. 유동현 님의 응원받고, 저도 따불로 응원을 반사!!! 해봅니다. 화이팅!!!
오늘 내일..❤❤❤❤ 아침드라마처럼 오래오래 보고 싶은데..🥺 ㅜㅠㅜㅜ 넷플릭스로 볼꺼지만여..ㅎㅎ
가 아침 드라마라면? 하고 저만 상상했나요? ㅎㅎㅎ 저도 보고 또 보고 할 것 같습니다.
제발 애들 좀 행복하게 살게... 제발 쫌
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저도 심장이 두근두근합니다. 이제 곧... 시작... 두근두근
리뷰넘 멋지게
잘 해석하신거같아요~
오늘밤 빨리 기다려지고,,
남은 2회문영ㆍ강태ㆍ상태
모두
해피엔딩으로 캠핑카타고
모두 행복한 결말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어떻게 캠핑카를 탈 것이냐... 초롱초롱한 눈으로 기대하며 시청하겠죠? 덕에 행복한 시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가끔은 이야기 자체보다, 이야기의 해석 작업이 섹시한데 그 어려운걸 해내시네요.
이을님의 리뷰가 절 행복하게 만듭니다
드라마를 한편 다시 본듯 한 마음 따뜻한 라뷰 잘 보고 갑니다
마지막 리뷰가 기다려 지네요 감사합니다
리즈의별님의 댓글도 절 행복하게 합니다.
덕분에 마지막을 기대하는 오늘까지 왔네요. 감사합니다. 곧 또 뵙겠습니다:)
아침에 나비왔는데.... 버렸는데.. 이유는 없어...
그색이 싫어서... 난 민트색이 좋은데... 상처도 민트색이줘서...??
상태 너무좋아... 사랑해.... 이뻐 이뻐.. 보고있으면 그냥좋아..
원장님이 내목 졸랐어요..??? ㅋㅋ머 그럼 이야기는 또다르지 않으까.. 문영의 목을 조른건 블루.... 그럼 푸른수염이 아빠가 맞나부다.... 그때당시..
(역시 혼잣말....)
저도 상태 오빠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나중에도 계속 보고 싶을 것 같아요.
@@TV-ev4xk 네... 사람같은 사람냄새 나는 상태는 한 사람만 볼것 같네요..모를 일이지만.. 믿음이 없는관계는 끝난거에요 대화가 서로 되어야 오해도 없는거죠..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그래서 나는 내마음을 그때그때 적어요. 보던지 말던지. 물론 동떨어진 이야기할때 또라이 정신병자 소리도 듣지만 뭐.. 단련됐죠
아무 말없이 목을 조르다.. 숨통을 막히게 한다..
벗어날수도 도와주지도 않는다 그걸 도와주고 있다고 믿는다..
저 밥 먹으면서 보는데 문영이가 용서비는게 나오네요 ㅠㅠ 유일하게 안괜찮은 서쪽마녀는 천벌받기를 바랍니다 ㅠㅠ 정말 이번주가 마지막이네요. 이렇게 엔딩이 궁금하면서도 오지 않았으면 하는 드라마도 너무 오랜만이네요.
식사 타이밍에 맞게 상태가 메추리알을 얹었군요:) 진짜 마지막이에요. 이 날이 올 줄이야. 드라마를 이렇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많은 분들이 님의 리뷰에 감동받길 바랍니다! 아! 이 채널 광고 하고 싶지만...
저는 능력이 없어서 조용히 좋아요만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전히 채널 살림살이 때문에 구독자님들 염려를 끼치고 있지만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까요. 책임은 저에게... (드라마 대사 복습 중이네요ㅋㅋㅋ)
이렇게 리뷰 봐주시고 즐겨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조용하지만 힘이 되는 좋아요에 조용하지만 열렬히 기뻐하고 있습니다.
키야~~~~~!!! 이번 리뷰는 화룡점정 인듯요^^
영상 보는 내내 계속 가슴 속 젤 밑바닥이 뭔가 꿀렁꿀렁 거리는 느낌이었어용~~드라마 보면서 정확하게 말로 표현할수 없던 느낌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 진심 부럽네요!!ㅎ 대성하십쇼!!!!
이 부족한 리뷰로도 드라마의 감동을 새롭게 느끼신 님의 능력이죠. 그저 거들기만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영혼이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잔혹한 진실에 무너져 너무나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문영에게 죽까지 먹여주며 챙겨주고 또 용서한다고 말하던 상태의 모습은 이미 믿음직하고 듬직한 형 그이상이었어요.. 진짜 으른이 된 상태 옵빠~^^
강태 상태 문영 이들 서로에게 남은 마지막 과제는 위선이나 거짓 가짜 아닌 진정한 용서와 이해 그리고 극복이 될 거 같네요.
진짜 도희재는 정말로, 사이코지만 괜찮지가 않아요
혼자가 아닌 우리가 된 강태 상태 문영이가, 찐친구 재수가 말한거 처럼 똘똘뭉쳐서 실패작 도희재를 폐기처분 하고 더이상 아프지말고 해피엔딩으로 예쁘게 끝나길 하는 바램입니다! ^^ 아 낼이 기다려지네요.
괜찮지 않은 행자까지 품을 수 있다면 이 드라마는 진정 예수 급일 것 같습니다ㅎ 과연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요?
상태를 보며 격려와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도와주면 이겨낼 수 있다. 우리에게 하는 말인 것 같기도 하고요.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을 tv의 .. 라이브 방송을 보고 싶다...
도네는 준비되었으니까.. 좀 봤음 좋겠다 ㅜㅜ
뭐... 얼굴이 발혀지기 시르시면 가면이라도 제발요...
얼굴도 문제이나, 말발도 문제라ㅎㅎㅎ 대본 더듬더듬 읽는 초보가 라이브는;;; 열심히 쑥쑥 자라 기대에 부응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애써보겠습니다:)
이을TV 장삐쭈같이 끝까지 신비주의로 가진마세요 제발 ㅜㅜ
밝혀지기 원하시기를 ㅗㅜㅑ
본캐와 협의해 보겠습니다ㅎㅎㅎ
뉴스 보니까 진짜 엄마라도 안좋은 엄마 있는 것 같아요ㅠ
그러게요ㅠ 감히 평가할 수는 없겠지만... 어머니의 마음이 없다면 진짜 엄마라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모든 아이들이 보호받고 안전하길 바라봅니다.
👍
작가님
글이 깔끔하고 리듬 있네요.
혹시 시를 쓰시는 분 아닌가요?
과분한 말씀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깔끔하고 리듬감 있게.. 정말 그런 글 쓰고 싶네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항상 기다린 보람을 주는 이을님 ㄱㅅㄱㅅ 박행자는 도희재가 아니라는 확고한 믿응으로 기다리고 있어요.ㅎ 필님의 13집이 생각나는 회차이고, 장화홍련이 의미 심장합니다 ㅗㅜㅑ
저도 아직 여지를 남겨 놓았지요ㅎㅎㅎ 도희재라고 해도, 아니라고 해도... 박행자로 산 20년이 그저 거짓말이기만 했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고요. 도희재는 진짜 사이코야.. 이렇게 끝나면 슬플 것 같아요. 뭐 이건 제 생각일 뿐이고, 어떤 결말이든 믿고 볼 수 있는 작감배... 기대하고 있습니다:)
Please subtitle english please
Hi,
you can watch this video clip with English subtitles. I hope you can enjoy it:)
태태브라더스와 문영이의 성장이야기~ "문영이 많이 아팠구나~" 그 말이 제게도 큰 위로가 됐네요~ 진심이 담긴 한마디가 마음과 마음을 이어 외롭지 않게 하는 것 같아요~ 리뷰, 잘 들었습니다~
저도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격려와 위로를 받았습니다. 함께 이 드라마를 나눌 수 있어 기쁩니다. 사랑스러운 댓글로 외롭지 않게 해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