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712 금요일 [24년 6회차] 매드카우 1주차 5일차 컨디션 ●◐○○○ (수요일 컨디션 ◐○○○○) 카페인 ●● (400mg) 지난 5회차때도 그렇고 이번주 월요일(6회차 1주차 1일차)에도 그렇고 스쿼트에 너무 자신이 없어졌었죠. 오늘도 싱글세트로 222.5kg을 하고 영상을 확인해보는데 깊이도 애매하고, 매가리도 없고, 날파리도 난입하고😡 그리고 이 무게에 쫄아야 하나라는 생각과 함께 전체적으로 분노해서 한 번 더 했습니다. 4회차 중반부부터 후반부까지 싱글세트 220kg을 고정하며 줄곧 잔잔함속에서 출력하는걸 목표로 하겠다고 했는데 오늘 싱글세트 두번째 세트는 오랜만에 스쿼트 들어가기전에 호흡을 빠르게 몰아쉬며 심장박동을 빠르게 올리고 흥분상태에서 했습니다. 어쩐지 흥분상태에서 하니 준비과정도 짧아지고 깊이도 잘나오고 덜 무겁게 느껴졌네요. 잔잔함을 유지하며 힘을 쏟는게 답이 아니었구나싶은 오늘입니다🤔
@@홍도경-v1e 감사합니다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현재 갖고있는 SBD 벨트도 인저벨트도 13mm인지라 13mm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벨트 착용시 벨트 윗부분이 갈비뼈에 닿는 분들은 벨트 눌림에 갈비뼈 통증이 있곤해서 10mm 벨트가 낫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아는 분께서도 그 이유 때문에 SBD벨트를 구매한지 얼마 안돼서 중고로 팔게 되셨었구요. 혹은 조금이라도 가벼운 벨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10mm를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들이 아니라면 13mm를 추천 드립니다.
240712 금요일
[24년 6회차] 매드카우 1주차 5일차
컨디션 ●◐○○○ (수요일 컨디션 ◐○○○○)
카페인 ●● (400mg)
지난 5회차때도 그렇고
이번주 월요일(6회차 1주차 1일차)에도 그렇고
스쿼트에 너무 자신이 없어졌었죠.
오늘도 싱글세트로 222.5kg을 하고
영상을 확인해보는데
깊이도 애매하고, 매가리도 없고, 날파리도 난입하고😡
그리고 이 무게에 쫄아야 하나라는 생각과 함께
전체적으로 분노해서 한 번 더 했습니다.
4회차 중반부부터 후반부까지 싱글세트 220kg을 고정하며
줄곧 잔잔함속에서 출력하는걸 목표로 하겠다고 했는데
오늘 싱글세트 두번째 세트는
오랜만에 스쿼트 들어가기전에 호흡을 빠르게 몰아쉬며
심장박동을 빠르게 올리고 흥분상태에서 했습니다.
어쩐지 흥분상태에서 하니 준비과정도 짧아지고
깊이도 잘나오고 덜 무겁게 느껴졌네요.
잔잔함을 유지하며 힘을 쏟는게 답이 아니었구나싶은 오늘입니다🤔
성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Sbd벨트 10mm와 13mm 중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 중인데 추천 좀 해주실수 있나요???
@@홍도경-v1e 감사합니다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현재 갖고있는 SBD 벨트도 인저벨트도 13mm인지라
13mm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벨트 착용시 벨트 윗부분이 갈비뼈에 닿는 분들은 벨트 눌림에 갈비뼈 통증이 있곤해서 10mm 벨트가 낫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아는 분께서도 그 이유 때문에 SBD벨트를 구매한지 얼마 안돼서 중고로 팔게 되셨었구요.
혹은 조금이라도 가벼운 벨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10mm를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들이 아니라면 13mm를 추천 드립니다.
@@크리디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