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댓글이에요. 많은 분들이 그러실 수 있겠어요. 제가 어떻게 도와드릴까 생각을 하다가 방법이 하나 떠올랐어요. 분명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한국어 음과 다르다고 느끼고 다르게 듣는 영어 자음들이 있어요. 그런데 그 자음들은 한국인들 머릿속에 접수가 되어 있는 소리가 아니라 정체 파악이 쉽지 않아요. 그래서 한국인들은 그 자음들은 한국어 자음 비슷하게 접수해놓고서는 뒤에 붙는 모음 소리를 바꿔서 전체 영어 소리와 비슷하게 맞추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이 모음을 그대로 두고 자음 소리를 접수하는 연습을 하시면 도움이 될 듯해요. 여름이 되기 전까지는 영상으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리스닝에 대해 좀 더 도움을 청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리스닝 밑천 탈탈 털어보겠습니다.
둘 다 똑같이 들리면 귀를 어떻게 해야하나요ㅜㅜ
고마운 댓글이에요. 많은 분들이 그러실 수 있겠어요.
제가 어떻게 도와드릴까 생각을 하다가 방법이 하나 떠올랐어요.
분명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한국어 음과 다르다고 느끼고 다르게 듣는 영어 자음들이 있어요. 그런데 그 자음들은 한국인들 머릿속에 접수가 되어 있는 소리가 아니라 정체 파악이 쉽지 않아요. 그래서 한국인들은 그 자음들은 한국어 자음 비슷하게 접수해놓고서는 뒤에 붙는 모음 소리를 바꿔서 전체 영어 소리와 비슷하게 맞추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이 모음을 그대로 두고 자음 소리를 접수하는 연습을 하시면 도움이 될 듯해요. 여름이 되기 전까지는 영상으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삭임 ....모야...무서워....ㅠㅠ ㅎㅎㅎ 드라마 손 the guest 생각나요 . ㅋㅋ거기서 너무 무서웠는데....ㅎㅎㅎ
속삭이는 소리 찾았더니 죄다 horror 장르들이더라고요.
그 중 순한맛으로 골랐습니다. ㅎ
마지막 속삭임 사운드 너무 무서워요.
빙의 됬을때 들릴 것 같은 소리네요.
오늘 속상한 일 있었는데 빙의 비유 읽고 빵 터져서 기분이 나아졌어요. 여러 분들 놀래켜드려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