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영 : 딱 한번만 물을께? 니가 대답 안하면 다른 곳에 묻게 될꺼야 . 살면서 누군가를 죽도록 괴롭힌 적 있어? 폭언이나 혹은 폭행한적 있어? 박연지 : 기여히 여는 구나 상자를? 하도영 : 문선생이 뭘 잘못 했길래 그랬어? 박연지 : 뭘 잘못해야 돼? 하도영 : 뭐라고? 박연지 : 괴롭혔다는 건 그 년 얘기고ㅡ 그냥 사이가 안좋았던 거야ㅡ 먼저 갈테니까 볼만큼 보고 와 (피던 담배를 바닦에 던지며 구둣발로 비벼 끈다) (뒤돌아 서서 나가며 ) 여기서 오빨 마주쳐서 실망한건 나야 오빠가 아니라
학폭 가해자들의 공통점은 아주아주 야비해서 언제나 착하고 약한 아이들만 희생양으로 삼는다는 것
한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지우지하는구나
뭘 잘못해야해?
이 부분에서는 나도
으잉? 했다
하도영 : 딱 한번만 물을께? 니가 대답 안하면 다른 곳에 묻게 될꺼야 . 살면서 누군가를 죽도록 괴롭힌 적 있어?
폭언이나 혹은 폭행한적 있어?
박연지 : 기여히 여는 구나 상자를?
하도영 : 문선생이 뭘 잘못 했길래 그랬어?
박연지 : 뭘 잘못해야 돼?
하도영 : 뭐라고?
박연지 : 괴롭혔다는 건 그 년 얘기고ㅡ
그냥 사이가 안좋았던 거야ㅡ
먼저 갈테니까 볼만큼 보고 와
(피던 담배를 바닦에 던지며 구둣발로 비벼 끈다)
(뒤돌아 서서 나가며 ) 여기서 오빨 마주쳐서 실망한건 나야
오빠가 아니라
장난은 상대방이 수긍할정도가 되야 장난이지..
반대로 내가 똑같은 장난을 받아도 넘길수있는 정도
그냥 사이가 안좋았던거? 그럼 전학생 다 지졌어야지. 왜 문동은 이었어? 그건 답이 아니라 회피지.
그럼 그상자가 안열릴거라고 믿고 있었냐? ㅎㅎ
학폭했던 인간들 언젠가 늙어서 암걸려 누워있을때 찾아가서 비웃어주고 싶다.
결국은 지 입으로 다 불었네~
만정 떨어진다 연진은 여자가 너무 쎄게 생겼다 말라 뻬대도 굵고
저런 인간쓰레기
실제로는 1도 없겠지?
실상을 모르시는건지 모르는척 하시는건지 뉴스 안보세요? 실제로 더하게 괴롭히는 중고딩 좀벌레들이 얼마나 많은줄 아시나요? 학교폭력은 드라마보다 더해요
매체에 나오는 모든 것들은 시청대상인 대중의 상식 평균에 이해되기 위해 여과를 거쳐 나옵니다. 실상에 비하면 빙산의 일각이겠지요.
학폭의변하지않는진리가해자는그냥장난이고.모든걸잊고잘살지만.피해자는평생그기억에괴로움에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