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는 아이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내심* 이 필요하다. 러닝 커브를 줄이는 세가지 방법 (여전히 인내는 필요하다) 1. 실수를 통해 배운다. ( *굳이 내 실수일 필요는 없다* 책을 읽는 이유!) - 워렌 버핏 2. 스스로의 공급원에 만족하지 마라 3. 쉐도우, 쉐도우, 쉐도우 - 나보다 20년 앞서가고 원하는 것을 이룬 사람 세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하라. 학교에서 배우는 것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따라할 수 있는 성공한 사람을 직접 만나라(온라인X)
@@에비후라이 포기하지마세요. 남는시간엔 꾸준히 책을 읽으시고, 끌어당김의 법칙 꾸준히 실행하세요. 아직 때가 안된겁니다. 목표를 이뤘다 꾸준히 상상하고 어떻게 실행될건진 신경쓰지마세요. 언젠간 이뤄질겁니다. 초연하게 기다리세요 우리가 생각한 과정보다 더 극적이고 멋있게 이뤄질거니까요. 그냥 행동만 하세요.
내가 원하는 모든것들은 다 얻을수 있다. 다만 인내심이 필요할뿐이다. 1. 실수를 통해 배워라 : 실수를 통해 배움을 얻을수 있다. 하지만 그 실수가 내 실수를 필요는 없다.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경험담들을 압축해놓은 책을 읽으면 그들의 실수를 배워라 2. 스스로의 공급원에 만족하지 말아라 : sns를 소비성으로만 사용하지 말고 생산성을 만들어 낼수 있도록 해라. 무엇인가를 이루어가는 자신의 과정을 담아낼수도 있다. 3. 쉐도우(따라하기) : 본인이 되고 싶은 3명의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해라. 직접 만나서 따라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더욱 좋다.
인내심을 가져 세상은 그렇게 굴러가지 않아 성장의 첫 전반은 쉽지만 그 다음 스텝으로 가기 위해서는 엄청난 인내십이 필요해 배움 곡선을 짧게 만들 순 있겠지만 인내심이 없으니 부의 창조의 리듬을 이해하지 못해 러닝 커브를 줄이는 3가지 방법을 알려줄게, 하지만 여전히 인내심이 필요하지. 1. 워런 버핏 - 실수를 통해 배운다. 하지만 그 실수가 네 실수일 필요는 없다. 2. 너가 섭취하는 공급원에 만족하지 마 인스타나 숏츠에 매일 1-2시간씩 소비한다면 학습 커브는 언제 줄일건데? 네가 무엇을 소비하는지에 아주 조심해. 두배 짧은 시간에 부를 쌓고 싶다면 말이야. 미디어에 해당해서 하는 말이야. 3. 섀도우 섀도우 섀도우 세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해 해봐 상상 이상으로 어려울거야 하지만 동시에 생각보다 쉬울거야 학교에서 배우는 건 생각보다 많이 없어. 무리 내에서 성장하고 교사의 바디랭귀지와 화술을 보고 발전하지. 가르쳐만 주신다면 시키는 모든 일을 다 하겠습니다. 당신이 따라하고 싶은 사람이 싫다고 하면? 다른 사람은 많으니 다음으로 넘어가 다만 모든 걸 온라인으로 배울 순 없으니 직접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 그러니 네가 원한느 대부분의 것은 얻을 수 있어. 1-2년이 더 걸릴 뿐이야. 1-2년동안 많은 진전은 없겠지만 공이 굴러가기 시작한다고
원하는 것은 반드시 이룰 수 있다. 다만 시간이 조금 걸릴 뿐. 인내심을 가지고 그것을 버틸 줄 알아야한다.
걸러들으세요 1-2년 걸린다고 생각하니까 그정도 걸리는겁니다 단시간안에 얻는다고 생각하고 느끼면 그것을 이룰수 있는 시간은 훨씬 짧을겁니다 오로지 진리만 마음에 품으세요 다른 외설은 관념에서 지우시길 바랍니다
- 부는 아이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내심* 이 필요하다.
러닝 커브를 줄이는 세가지 방법 (여전히 인내는 필요하다)
1. 실수를 통해 배운다. ( *굳이 내 실수일 필요는 없다* 책을 읽는 이유!) - 워렌 버핏
2. 스스로의 공급원에 만족하지 마라
3. 쉐도우, 쉐도우, 쉐도우 - 나보다 20년 앞서가고 원하는 것을 이룬 사람 세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하라. 학교에서 배우는 것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따라할 수 있는 성공한 사람을 직접 만나라(온라인X)
노력하고 인내하며 그날을 기다립니다 반드시 올 성공의 그날
외국의 훌륭한 분들 한국에 번역. 요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분들이 하시는 것보다 내용도 알차고 핵심이며 흔하지 않아서 저한테 많은 성장기회를 주셨습니다
하지만 모든걸 가질수는 없다는것 역시 인지해야한다 삶은 하나를 주면 하나를 가져간다
제 이야기 인것 같네요! 무자본 창업 준비했지만 아직 큰 진전이 없습니다 ! 이영상을 보고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해야겠네요 !!!!!!!!!!!!!!!
어떤 무자본 창업하시나요? 전 퇴사하고 3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진전이 없습니다. 포기할까싶기도 하고 많이 답답하네요.
@@에비후라이 제 유튜브에 무자본 창업 썰을 풀고 있습니다 ㅎㅎ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몸이 재산이져!!!
@@에비후라이 포기하지마세요. 남는시간엔 꾸준히 책을 읽으시고, 끌어당김의 법칙 꾸준히 실행하세요. 아직 때가 안된겁니다. 목표를 이뤘다 꾸준히 상상하고 어떻게 실행될건진 신경쓰지마세요. 언젠간 이뤄질겁니다. 초연하게 기다리세요 우리가 생각한 과정보다 더 극적이고 멋있게 이뤄질거니까요. 그냥 행동만 하세요.
그리고 인내심을 가질필요도 없습니다 이미 가지고 이룬것처럼 생각하고 느끼세요 인내심이 필요한건 현재 없다고 느끼는것과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모든것들은 다 얻을수 있다. 다만 인내심이 필요할뿐이다.
1. 실수를 통해 배워라 : 실수를 통해 배움을 얻을수 있다. 하지만 그 실수가 내 실수를 필요는 없다.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이나, 경험담들을 압축해놓은 책을 읽으면 그들의 실수를 배워라
2. 스스로의 공급원에 만족하지 말아라 : sns를 소비성으로만 사용하지 말고 생산성을 만들어 낼수 있도록 해라. 무엇인가를 이루어가는 자신의 과정을 담아낼수도 있다.
3. 쉐도우(따라하기) : 본인이 되고 싶은 3명의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해라. 직접 만나서 따라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더욱 좋다.
인내심을 가져
세상은 그렇게 굴러가지 않아
성장의 첫 전반은 쉽지만
그 다음 스텝으로 가기 위해서는 엄청난 인내십이 필요해
배움 곡선을 짧게 만들 순 있겠지만
인내심이 없으니 부의 창조의 리듬을 이해하지 못해
러닝 커브를 줄이는 3가지 방법을 알려줄게,
하지만 여전히 인내심이 필요하지.
1. 워런 버핏 - 실수를 통해 배운다. 하지만 그 실수가 네 실수일 필요는 없다.
2. 너가 섭취하는 공급원에 만족하지 마
인스타나 숏츠에 매일 1-2시간씩 소비한다면 학습 커브는 언제 줄일건데?
네가 무엇을 소비하는지에 아주 조심해.
두배 짧은 시간에 부를 쌓고 싶다면 말이야.
미디어에 해당해서 하는 말이야.
3. 섀도우 섀도우 섀도우
세 사람을 1년동안 따라해
해봐 상상 이상으로 어려울거야
하지만 동시에 생각보다 쉬울거야
학교에서 배우는 건 생각보다 많이 없어.
무리 내에서 성장하고 교사의 바디랭귀지와 화술을 보고 발전하지.
가르쳐만 주신다면 시키는 모든 일을 다 하겠습니다.
당신이 따라하고 싶은 사람이 싫다고 하면?
다른 사람은 많으니 다음으로 넘어가
다만 모든 걸 온라인으로 배울 순 없으니 직접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
그러니 네가 원한느 대부분의 것은 얻을 수 있어.
1-2년이 더 걸릴 뿐이야.
1-2년동안 많은 진전은 없겠지만
공이 굴러가기 시작한다고
이거 진짜 좋은 말이네요!!
미국에서도 사기꾼이라고 소문난 타이 로페즈네요...
제가 타이 로페즈 맨 처음 테드 나왔을 쩌리 때부터
어떻게 커왔는지를 다 봤는데 이자식 똑똑합니다.
던지는 메시지도 확실히 후킹 실력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상의 수레 바퀴는 천천히 돌아간다 가속력을 얻기 전까지는.
그냥 웃고 넘기지요~
원본 영상은 어떤건가요? 저분 영상을 더 보고 싶어서요
ruclips.net/video/sYH-LIx8wZc/видео.html
감사합니다
시간과 부의 성공간의 관계는 일정곡선을 그린다는 말이네. 벼락부자는 극극히 드물다.
1:02 300가지 근본요소가 뭐임 나도 알려줘
정말 감사합니다 :)
타이로페즈 옛날밈인데 아직도 살아있었네... 사기꾼입니다. 밈일때도 저렇게 말은 되는 말은 잘했음.
흥미롭다 근데 이사람은 부자일까 이론은 만땅이신데 누군지궁금
❤
로또 로또🎉
원하는 모든 것을 다 얻을 수 없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마세요.
비현실적ㅜ
살찐 과로사 폼 미쳤다
이 분 이름이 뭔가요?
제이슨 테이커요
타이로페즈입니다.
Tai Lopez RUclips scammer: here in my garage😂
Yea. Totally agree lol
사기꾼 기질이 있던 아니던 중요하지 않아요.
중요한것은 그 사람의 장점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가이죠.
과로사 모하냐 저기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