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에 의심이 꼬리가 무는 제시. 자신의 편이자 동료들 또한 범죄자라는 것을 인지하기 시작했을 것이고 자신을 죽이게 된다면 그 명성 또한 가질수 있을거라 끝없이 의심한거 같아요.마지막 제시의 행동은 마지막으로 믿어볼려고 한 행동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의심병 도진 행동들이 없었다면 그의 죽음도 조금 더 미뤄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필독 저의 모든 영상 게시물들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확대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제목은 <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입니다. 저작권 문제로 많은 장면을 담지 못해 아쉽니다. 그것만 아니었으면 30분 분량은 뽑았을 겁니다. 뭔가 획 지나간 느낌을 받으실 텐데, 시간 나실 때 본편을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의심에 의심이 꼬리가 무는 제시.
자신의 편이자 동료들 또한 범죄자라는 것을 인지하기 시작했을 것이고 자신을 죽이게 된다면 그 명성 또한 가질수 있을거라 끝없이 의심한거 같아요.마지막 제시의 행동은 마지막으로 믿어볼려고 한 행동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의심병 도진 행동들이 없었다면 그의 죽음도 조금 더 미뤄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청작이어서 좀 더 신경 쓰려고 했는데, 내래이션과 저작권 있는 OST가 시퀀스 간격으로 깔려 있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덜어내고 덜어내다 보니까 20분 분량도 못 건졌어요.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 필독
저의 모든 영상 게시물들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확대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제목은 <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입니다. 저작권 문제로 많은 장면을 담지 못해 아쉽니다. 그것만 아니었으면 30분 분량은 뽑았을 겁니다. 뭔가 획 지나간 느낌을 받으실 텐데, 시간 나실 때 본편을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