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다 다른데 경찰차를 경관 본인의 집까지 타고 출퇴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경관들의 자차 부담을 덜어주려는 의도, 근무시간 외 순찰, 경찰차를 주거단지에 배치해 범죄발생 억제의 효과로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알고있네요 미국에서 살 당시 주차장에 항상 포드 익스플로러 셰리프 차량이 있었습니다 자세한건 Take home policecar policy 검색해보시면 나올겁니다
미국 경찰은 존경받는 직업이라 생각했는데 주위 사람에게 말하지 못하는 안타까운면이 있네요. 하긴 총기소지가 가능한 나라에서 친절해보이는 이웃이 갱일수도 있고 사상이 남다른 사람일수도 있으니까요. 요새 영상업로드가 전혀 없는데 업무가 바쁘신가요? 2년전 활동이 마지막인데 체널은 영속이 되는걸 보니 6개월 이상 방치는 안하시는듯.. 관리는 하시는것 같고.. 워낙 험한일도 생기는 나라라 다른 생각도 들지만 그냥 새로운 근무지가 바쁘셔서 그런거라고 여기렵니다. 다시 경찰관님의 재미있는 새로운 영상 보기를 희망합니다.
친구 와 ride along 갔는데 항상 정차 도 엇비슷한 상태, 식당을 가도 구석에서 전방이 다 보이는 자리, 성당 에서 미사를 할때도 뒷자리,심지어 나 하고 얘기를 할때도 벽을 등지고, 경찰이라는 직업을 절대로 밝히지 않고… 참 어려운 직업인데요 우리는 항상 그들을 서포트 해줘야 하고 응원 을 해줘야 하겠습니다… 항상 조심 하시고…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미국경찰에 대한 생활이 궁금했는데 현직 경찰관의 입장에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전방에서 군복무를 했는데, 항상 왼손에 무언가를 드는 습관은 전역한지 15년이 넘은 지금도 갖고 있습니다. 오른손잡이인데 습관적으로 왼손에 무언가를 들게 되더라구요 .ㅎ 그나저나, 미국에 경찰은 상당히 자부심이 넘치고 자랑스러운 직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업을 자신있게 말씀하지 못한다니 조금은 의외입니다. 한국 같은 경우는 경찰을 ㅉㅅ 라고 비하해서 부르며 싫어하는 사람이 꽤 많아요. 그런데 미국에서는 제가 알기로는 군인 경찰 소방관 상당히 존중하고, 존경하는 분위기로 알았는데 요즘들어 이슈가되고있는 아프리칸계 미국인에 대한 인종차별 논란때문에 경찰에 대한 인식이 바뀐것인지요? 경찰관하면 어디서나 다 반갑게 인사하고 존경을 표하는줄로만 알았는데 현실은 다른가봅니다.
kevin kang 님 어서오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소방관을 오히려 존경하고 호의적으로 대하는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경찰은 보이지 않는 적이 많습니다. 그 이유로는 말씀해주신 "인종관련" 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래도 저희를 응원 해 주시고 격려 해주시는 분들도 아주 많이 계시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저는 1-3은 잘 안 하는거 같기는 합니다.^^ 경찰되고 얼마 안되서는 데이트할때도 수갑가지고 다녔었는데^^ 당시 여친 현 와이프가 경찰인데도 좋아하지 않더군요. 당시 선배들이 퇴근과 동시에 경찰이라는 생각을 지우라고 이야기 했는데 그것을 이해하는데 10년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4.는 저는 원래 왼손잡이이기도 하구^^ 손에 물건을 들고 다니는 것을 안 좋아해서 가방이나 파우치를 선호하긴합니다.^^ 한국에서는 형사는 총이나 테이져를 쌕에 넣어 다니는 경우도 많습니다. 5.번은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대학 심리학 연구실 소속이라고 하고 다닙니다.^^ 사실이기도 하구요^^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마지막은 타 국가의 모든 경찰관도 마찬가지일겁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죠 ㅜㅜ 수사기관이나 법집행기관등 경찰,검찰,법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거의다 신분을 가리죠..자기가 실수했다간 조직이미지가 실수될 수 있으니깐요 근데 검사는 굳이 직업을 다른걸로 안 말하는 경우도 있던데..한국에서 검사라 하면 다들 부러워하고 권력도 막강하니.. 한국경찰들은 보통 경찰서나 지구대등 자기 근무지를 회사라고 말하고 다니고..보통 그냥 직업을 물으면 국가공무원,공무원,주민센터,공장등 다양하게 말하던데요ㅠㅠ 물론 공무집행이나 근무중에는 경찰제복을 입어야 하지만 그 외에 부득이 하게 입어야한다면 위에 점퍼나 바람막이등을 껴입거나 경찰옷들 중에 경찰마크를 탈부탁 할 수 있는 옷들이 있는데 그런걸 한겹더입죠.. 그리고 친한친구가 경찰인 본인에게 짭새나 견찰등등 경찰을 비하하는 용어를 쓰면 화나는데 친한애라 딱히 화내기도 애매하고...화내면 그런걸로 화내냐며 찌질하다 소리 들을까봐 근데 가족, 친척 ,지인,친구등이 경찰등 수사기관에서 일하면 좋습니다..특히 경찰서나 경찰청등에서 형사나 수사관등으로 일하면요 법적으로 도움이 되거나 고소할때나 고소 당했을때 도움받을 수 도 있으니깐요... 한국경찰은 수사권만 있는데 검찰은 수사권,기소권 모두 다있습니다..혹시 미국경찰은 기소권도 있나요??
늘푸른하늘님 항상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한국경찰들도 비슷한 상황이군요. 특히 제복 위에 자켓을 입어서 옷과 마크를 가린다는 말씀에 크게 동감합니다. 경찰이라는 직업이 나라를 불문하고 가족들에게는 자랑이 될 수 있지만 지인들에게는 알게 모르게 질타를 받는 직종 인 것 같습니다.
들어보니 정말 이해 공감이 되네요! 홧팅입니다!🙏🏽👍
멋있습니다!
미국 여행때 개인집에서 경찰차가 나오는걸 봤는데 그 차는 경찰청에서 배정을 받은건가요? 영화에서도 경찰차를 타고 경찰서로 출근하는 영상도 봤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진짜 궁금해요..
주마다 다른데 경찰차를 경관 본인의 집까지
타고 출퇴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경관들의 자차 부담을 덜어주려는 의도,
근무시간 외 순찰,
경찰차를 주거단지에 배치해 범죄발생 억제의 효과로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알고있네요
미국에서 살 당시 주차장에 항상
포드 익스플로러 셰리프 차량이 있었습니다
자세한건 Take home policecar policy 검색해보시면 나올겁니다
미국 경찰은 존경받는 직업이라 생각했는데 주위 사람에게 말하지 못하는 안타까운면이 있네요. 하긴 총기소지가 가능한 나라에서 친절해보이는 이웃이 갱일수도 있고 사상이 남다른 사람일수도 있으니까요. 요새 영상업로드가 전혀 없는데 업무가 바쁘신가요? 2년전 활동이 마지막인데 체널은 영속이 되는걸 보니 6개월 이상 방치는 안하시는듯..
관리는 하시는것 같고.. 워낙 험한일도 생기는 나라라 다른 생각도 들지만 그냥 새로운 근무지가 바쁘셔서 그런거라고 여기렵니다. 다시 경찰관님의 재미있는 새로운 영상 보기를 희망합니다.
잘 봤습니다 오피서 지금쯤 근무중일거라고 예상 됩니다. 안전 근무하시길 바랍니다.
홀스터님 언제나와 같이 응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현직미국경찰-조용한 😆
5번은 소방관하고는 또 다르네요.. 이웃집에 영웅이 산다 생각할테니..
그렇죠? 이웃집에 경찰이 산다고 하면 대부분 걱정부터 하시더라고요.
@@현직미국경찰-조용한 미국에서 소방관 대우는 어떤가요?
가까운 경찰친구한테 이런 모습을 본것같아요. 냄새를 너무 잘 맡는게 신기하던데...마약이나 술취한사람 길지나가다보면 구분을 바로 하더라구요 ㅎㅎ 흥미로운 영상 감사해요! 안전하고 시원한 주말되세요🌞
Ila 님 경찰친구분이 계셨군요!
경찰생활을 하다보면 냄새를 맡아야 하는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친구분께서도 하나의 직업병(?) 을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드리고 Ila 님도 좋은하루,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thank you for your service sir
thank you sir i really appreciate it
친구 와 ride along 갔는데 항상 정차 도 엇비슷한 상태, 식당을 가도 구석에서 전방이 다 보이는 자리, 성당 에서 미사를 할때도 뒷자리,심지어 나 하고 얘기를 할때도 벽을 등지고, 경찰이라는 직업을 절대로 밝히지 않고… 참 어려운 직업인데요 우리는 항상 그들을 서포트 해줘야 하고 응원 을 해줘야 하겠습니다… 항상 조심 하시고…
친구분의 행동이 모두 이유가 있었던 것이죠.
미국경찰은 24/7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일직선으로 정차하지 않는다와 더불어 빨간불에서 이미 서있는차보다 살짝 뒤에 정차한다는 저의 습관인데 다른 분들도 많이 하시더군요 ㅎㅎ
저는 동남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요 일이년간 매일 abc world news에서 두드려 맞더니 요새는 좀 조용하네요. 계속 이랬음 좋겠습니다
sarys12 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되어 영광입니다.
저희에게는 오히려 좋은(?) 현상이겠죠?
어느 주에서 근무하세요?
5번째에서 직업이 여러개라는 것은 실제로는 다른 직업이 있지는 않지만 경찰임을 알리고 싶지 읺아서 거짓으로 다른 직업을 대신 말하시는건가요?
3번은 참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한국 군대에서는 보통 이유를 저런 대응이 아니라 경례를 하기 위해서라고 알려주곤 합니다 ㅎㅎ
같은 습관이지만 목적이 다르군요!
신분을 밝히면 좋은 점은 없죠.....
한국이나 미국이나 경찰이라는 직업은 어쩔 수 없는가 봅니다.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미국경찰에 대한 생활이 궁금했는데 현직 경찰관의 입장에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전방에서 군복무를 했는데, 항상 왼손에 무언가를 드는 습관은 전역한지 15년이 넘은 지금도 갖고 있습니다. 오른손잡이인데 습관적으로 왼손에 무언가를 들게 되더라구요 .ㅎ
그나저나, 미국에 경찰은 상당히 자부심이 넘치고 자랑스러운 직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업을 자신있게 말씀하지 못한다니 조금은 의외입니다.
한국 같은 경우는 경찰을 ㅉㅅ 라고 비하해서 부르며 싫어하는 사람이 꽤 많아요.
그런데 미국에서는 제가 알기로는
군인 경찰 소방관 상당히 존중하고, 존경하는 분위기로 알았는데 요즘들어 이슈가되고있는 아프리칸계 미국인에 대한 인종차별 논란때문에
경찰에 대한 인식이 바뀐것인지요?
경찰관하면 어디서나 다 반갑게 인사하고 존경을 표하는줄로만 알았는데 현실은 다른가봅니다.
kevin kang 님 어서오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소방관을 오히려 존경하고 호의적으로 대하는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경찰은 보이지 않는 적이 많습니다.
그 이유로는 말씀해주신 "인종관련" 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래도 저희를 응원 해 주시고 격려 해주시는 분들도 아주 많이 계시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저는 1-3은 잘 안 하는거 같기는 합니다.^^ 경찰되고 얼마 안되서는 데이트할때도 수갑가지고 다녔었는데^^ 당시 여친 현 와이프가 경찰인데도 좋아하지 않더군요. 당시 선배들이 퇴근과 동시에 경찰이라는 생각을 지우라고 이야기 했는데 그것을 이해하는데 10년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4.는 저는 원래 왼손잡이이기도 하구^^ 손에 물건을 들고 다니는 것을 안 좋아해서 가방이나 파우치를 선호하긴합니다.^^ 한국에서는 형사는 총이나 테이져를 쌕에 넣어 다니는 경우도 많습니다. 5.번은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대학 심리학 연구실 소속이라고 하고 다닙니다.^^ 사실이기도 하구요^^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현직 경찰관님께서 직접 경험에 빗대어 말씀해주시니 더욱 동질감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은 타 국가의 모든 경찰관도 마찬가지일겁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죠 ㅜㅜ
수사기관이나 법집행기관등 경찰,검찰,법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거의다 신분을 가리죠..자기가 실수했다간 조직이미지가 실수될 수 있으니깐요
근데 검사는 굳이 직업을 다른걸로 안 말하는 경우도 있던데..한국에서 검사라 하면 다들 부러워하고 권력도 막강하니..
한국경찰들은 보통 경찰서나 지구대등 자기 근무지를 회사라고 말하고 다니고..보통 그냥 직업을 물으면 국가공무원,공무원,주민센터,공장등 다양하게 말하던데요ㅠㅠ
물론 공무집행이나 근무중에는 경찰제복을 입어야 하지만 그 외에 부득이 하게 입어야한다면 위에 점퍼나 바람막이등을 껴입거나 경찰옷들 중에 경찰마크를 탈부탁 할 수 있는 옷들이 있는데 그런걸 한겹더입죠..
그리고 친한친구가 경찰인 본인에게 짭새나 견찰등등 경찰을 비하하는 용어를 쓰면 화나는데 친한애라 딱히 화내기도 애매하고...화내면 그런걸로 화내냐며 찌질하다 소리 들을까봐
근데 가족, 친척 ,지인,친구등이 경찰등 수사기관에서 일하면 좋습니다..특히 경찰서나 경찰청등에서 형사나 수사관등으로 일하면요
법적으로 도움이 되거나 고소할때나 고소 당했을때 도움받을 수 도 있으니깐요...
한국경찰은 수사권만 있는데 검찰은 수사권,기소권 모두 다있습니다..혹시 미국경찰은 기소권도 있나요??
늘푸른하늘님 항상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한국경찰들도 비슷한 상황이군요.
특히 제복 위에 자켓을 입어서 옷과 마크를 가린다는 말씀에 크게 동감합니다.
경찰이라는 직업이 나라를 불문하고 가족들에게는 자랑이 될 수 있지만
지인들에게는 알게 모르게 질타를 받는 직종 인 것 같습니다.
흠,,저의 아버지도 경찰인데 (한국에서)
미국에서의 경찰 인식이 군인처럼 좋지는 않은 것 같네요
잘보고갑니당
와... 영상들 보면 도무지 직업에 대한 프라이드가 없으면 때려 죽여도 못할 일 하고 계신데 오히려 직업을 숨겨야 한다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옷은 평상복으로 출근하고 퇴근하기 전에 샤워룸에서 갈아입나보네요.
맞습니다. 그리고 미국경찰은 평소에도 총을 소지하고 다니기때문에
출근할 때도 두꺼운 옷이나 자켓을 겹쳐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