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기억하세요. 그라인더 부품은 물로 씻는거 아닙니다. 호퍼통도 될 수 있으면 잔기스 생길 수 있으니 씻지 마세요. 잔 기스 생기면 기스 안 쪽에 때가 껴서 더 안 좋습니다. 또한 애초에 그라인더 부품들은 물로 세척한다는 생각 자체를 배제한 제품입니다. 특히 그라인더 날은 절대로 물세척하시면 안 되는데요. 하는 순간 녹슬기 때문에 새로 사셔야 합니다. 정말 청소 하시고 싶으시면 식용유를 키친타월에 소량 묻혀 꼼꼼히 닦아주신 후. 마른 행주로 기름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그라인더 날 사이에 낀거 까지 다 제거하기 위해 칫솔로 열심히 닦는 분 계신데. 그것도 굉장히 위험한 행동 입니다. 그라인더 날은 여러분이 생각 하시는거 보다 훨씬 물러요. 다 기스 생기고, 망가집니다. 반드시 붓 같은 걸로 가볍게 털어주시고, 잘 안 털리는건 면봉 같은 걸로 떼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라인더는 자주 청소하는 걸 권장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한달 혹은 반년에 한번씩 하는 겁니다. 한국 분들 너무 깨끗하고 자주 청소하시려는 습관은 아주 칭찬하고 좋은 행동이지만. 청소는 권장에 맞게끔 해야 더 청결하게 이용가능하세요!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박범석-k8m ㅋㅋㅋㅋㅋ여차하면 불러주세요🤪
제 속이 다 시원하네요~ 😊
여름 휴가는 그라인더 청소로 갑니다🐳
와우 ㅡ비비츄님ㅡ최고
편안😊
마음이 복잡할 땐 볶음밥말고 청소를☺️
날청소는 얼마마다 하시나요?
한 달에 한 번입니다~!
이렇게 청소후 분쇄도가 바뀌는이유가뭐죠?
이렇게 청소했는데 항상 분쇄도가 굵게 나오던데 왜그렇죠? ㅠ
분쇄도를 바꾸셔야 할 거 같습니다!!
잘 기억하세요. 그라인더 부품은 물로 씻는거 아닙니다. 호퍼통도 될 수 있으면 잔기스 생길 수 있으니 씻지 마세요. 잔 기스 생기면 기스 안 쪽에 때가 껴서 더 안 좋습니다.
또한 애초에 그라인더 부품들은 물로 세척한다는 생각 자체를 배제한 제품입니다. 특히 그라인더 날은 절대로 물세척하시면 안 되는데요. 하는 순간 녹슬기 때문에 새로 사셔야 합니다. 정말 청소 하시고 싶으시면 식용유를 키친타월에 소량 묻혀 꼼꼼히 닦아주신 후. 마른 행주로 기름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그라인더 날 사이에 낀거 까지 다 제거하기 위해 칫솔로 열심히 닦는 분 계신데. 그것도 굉장히 위험한 행동 입니다. 그라인더 날은 여러분이 생각 하시는거 보다 훨씬 물러요. 다 기스 생기고, 망가집니다. 반드시 붓 같은 걸로 가볍게 털어주시고, 잘 안 털리는건 면봉 같은 걸로 떼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라인더는 자주 청소하는 걸 권장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한달 혹은 반년에 한번씩 하는 겁니다.
한국 분들 너무 깨끗하고 자주 청소하시려는 습관은 아주 칭찬하고 좋은 행동이지만.
청소는 권장에 맞게끔 해야 더 청결하게 이용가능하세요!
아 그라인더 부품 중에 얘가 철제 그러니까 금속 제질인거 같은데 안쪽 부품이다. 절대로 물청소 하시면 안 됩니다. 특히 코팅 안 되어 있는 제품이다? 더더욱 건들지 마세요.
아무리 이야기해도 안들어요.
그라인더가 오히려 망가지는건데😢
격하게 공감합니다. 자기들은 이렇게 배웠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