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존경스러운 말이에요 30중반이라는 나이에 저도 꿈이 없어요 근데 눈 앞에 있는 일에 노력하지 않고 그냥 그 자리에 머물러 있었네요.. 노력과 성실함이 없었네요 그게 차이였네요.... 너무 잘하고 싶었고 괜히 계획을 세우고 안되면 실망하고 그걸 반복하다 보니 이런 무기력한 상태가 되었네요.. "너무 한심하다" 라는 말을 들을 때도 맞다고 생각하는 제 자신을 바꾸고 싶네요.. 지금 이 순간을 치열하게 성실하게 한 발짝씩 나가며 최선을 다해 살아야 겠다는 마음이 크게 느껴집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취준하면서 더 와닿는 말인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늘 목표나 꿈이 없었지만 맡은 일은 잘하고 성실했어요. 하지만 기업 입장에선 목표나 동기가 있고 우리 회사에 들어와서 어떤 비전을 가지고 가진 역량과 경험을 어떻게 살릴 것인지를 물어보니 자꾸 부딪히게 되더라고요. 선천적으로 가진 지병도 있다보니 남들과 끈임없이 비교하게 되요. 최근에 처음으로 취업 면접을 봤는데 신입이라 경험없는 저에게 기대 따윈 없었고 제가 가진 역량은 누구나 가진 거라며 비웃음만 당하고 왔네요. 내가 그렇게 열심히 살지 않은 것인가 자꾸 고민하게 되고 꿈이 없는 것이 한심한 것인지 계속 무기력해져가네요. 그래도 어디라도 저를 필요로 해줄 곳이 있다고 믿고 계속 지원들은 넣고 있어요. 이제 생활비도 떨어져서 한달 안으로 취업이 되어야 하는데 죽지 말고 부디 취업해서 다시 답글 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계획도 없고, 꿈도 없지만 언젠가 계획과 목표, 꿈이 생기는날에 현재의 내가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 어느 누구도 나의 노력을 알아주지 않지만 나 만큼은 나를 알아주자
진짜 존경스러운 말이에요
30중반이라는 나이에 저도 꿈이 없어요 근데 눈 앞에 있는 일에 노력하지 않고 그냥 그 자리에 머물러 있었네요..
노력과 성실함이 없었네요 그게 차이였네요....
너무 잘하고 싶었고 괜히 계획을 세우고 안되면 실망하고 그걸 반복하다 보니 이런 무기력한 상태가 되었네요..
"너무 한심하다" 라는 말을 들을 때도 맞다고 생각하는 제 자신을 바꾸고 싶네요..
지금 이 순간을 치열하게 성실하게 한 발짝씩 나가며 최선을 다해 살아야 겠다는 마음이 크게 느껴집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취준하면서 더 와닿는 말인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늘 목표나 꿈이 없었지만 맡은 일은 잘하고 성실했어요.
하지만 기업 입장에선 목표나 동기가 있고 우리 회사에 들어와서 어떤 비전을 가지고 가진 역량과 경험을 어떻게 살릴 것인지를 물어보니 자꾸 부딪히게 되더라고요.
선천적으로 가진 지병도 있다보니 남들과 끈임없이 비교하게 되요. 최근에 처음으로 취업 면접을 봤는데 신입이라 경험없는 저에게 기대 따윈 없었고 제가 가진 역량은 누구나 가진 거라며 비웃음만 당하고 왔네요.
내가 그렇게 열심히 살지 않은 것인가 자꾸 고민하게 되고 꿈이 없는 것이 한심한 것인지 계속 무기력해져가네요. 그래도 어디라도 저를 필요로 해줄 곳이 있다고 믿고 계속 지원들은 넣고 있어요.
이제 생활비도 떨어져서 한달 안으로 취업이 되어야 하는데 죽지 말고 부디 취업해서 다시 답글 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답글 꼭 달아주세요!
제가 응원할게요!!!😁😁😁
답글 달아주세요
요즘은 어떠신가요
과거100개가넘는영상이 삭제된게 아쉽네요 ㅠㅠ 영상동기부여중에서 제가 이채널을 제일좋아합니다~~
항상 힘이 되어주시네요..ㅠㅠ
파이팅 하께요!!😁😁😁
가장 존경하는 사람..
영상 감사합니다
맞아.. 이영상이였어. 드디어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말 정말 감사합니다. 자기가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있고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항상 존경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멋있다. 존경합니다
너무 멋있는 말이에요~
열심히 살아가는 나노짱도 멋져
그냥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자
최선을 다하자 이 말이 빠졌네 ..심플했던 유재석의 생각..
영상 감사합니다
그저 하루..
❤❤❤😊😊🎉🎉
4:05 혼신
마지막에 노래는 제목이 뭘까요?!?!
영상 설명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