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디션의 두번째 전자책이 나왔습니다! (두번째 책이 나올 수 있도록, 첫번째 전자책에 성원해주신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전자책에서는 레슨을 기획하는 내용을 담았다면 (시퀀스/난이도) -두번째 전자책에서는 레슨을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큐잉/핸즈온) 필라테스 강사가 회원과 소통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말하기 - 큐잉🗣 몸짓 - 핸즈온✋🏻 친절함이 아닌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책입니다. 필라테스를 깊이 이해하고 그것을 어떻게 전달하느냐는 친절함이 아니라 기술입니다. 이미 내가 가진 알맹이가 값지고 훌륭하더라도 그것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 내 가치를 아무도 알아주지 못합니다. '전달하는' 능력을 기르는 필라디션의 두번째 전자책. 출간 기념 딱 한 달간 20% 할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24년 7월 16일까지만 [할인가 39,200원] 오프라인 세미나에 비해 저렴하지만 100페이지가 넘는 (총 104페이지) 알찬 구성입니다. 필라테스에 레슨에 갈증을 느끼는 모든 선생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초보, 경력 구분할 것 없이요!!) 필라디션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www.piladition.com (토스페이/신용카드/무통장입금)
오호.. 그렇게도 고려해볼 수 있겠네요...! 저는 제가 만난 선생님들 대부분이 아래에서 봐주셨는데 전혀 불편함을 못느꼈어서요ㅠㅋㅋㅋㅋ 발 아래쪽에 있더라도 보통 강사가 서있으니 엉덩이와 가깝다거나, 시선이 불편하다고 생각하진 못한 것 같아요...!!! 오히려 발 아래에서 보고 있기 때문에 회원의 대칭 확인이 원활하고,,, 잡아줄 때도 힘이 대칭적으로 들어가지 않나 생각했어요!!! 그래도 그 의견도 어떤 회원들을 위해서는 필요한 지침일 수도 있겠네요!!!
@@빵꽃나무 운동 집중잘하고 퍼포먼스도 좋은 회원님이 말씀하셨어요. 저도 처음 듣는말이라 충격이었지만 그리고 지켜보니 다른회원님들도 생리할때나 반바지입으실때 좀 신경쓰는것 같더라구요. 인스타 유명강사님이 절대 아래서 티칭하지말라고 금기사항이라는데 저도 솔직히 아래서보는게 더 몸이 잘보여서 안보는척하며 아래서 체크합니다.
필라디션의 두번째 전자책이 나왔습니다!
(두번째 책이 나올 수 있도록, 첫번째 전자책에 성원해주신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전자책에서는 레슨을 기획하는 내용을 담았다면 (시퀀스/난이도)
-두번째 전자책에서는 레슨을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큐잉/핸즈온)
필라테스 강사가 회원과 소통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말하기 - 큐잉🗣
몸짓 - 핸즈온✋🏻
친절함이 아닌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책입니다.
필라테스를 깊이 이해하고 그것을 어떻게 전달하느냐는
친절함이 아니라 기술입니다.
이미 내가 가진 알맹이가 값지고 훌륭하더라도
그것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
내 가치를 아무도 알아주지 못합니다.
'전달하는' 능력을 기르는 필라디션의 두번째 전자책.
출간 기념 딱 한 달간 20% 할인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24년 7월 16일까지만 [할인가 39,200원]
오프라인 세미나에 비해 저렴하지만
100페이지가 넘는 (총 104페이지) 알찬 구성입니다.
필라테스에 레슨에 갈증을 느끼는 모든 선생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초보, 경력 구분할 것 없이요!!)
필라디션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www.piladition.com
(토스페이/신용카드/무통장입금)
필라테스적인 움직임을 계속 연구하고 공부하는 선생님 덕에 저도 더 고민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한 설명 좋아요^^♡♡♡
차분한 설명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전자책 두권 다 너무 잘 읽고있어요 ❤ 개인레슨 영상도 레슨에 적용하고싶은 팁이 많아요😮 수업하시는 속도도 너무 좋아용 ㅠㅠ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올려볼게요🫡
필라디션 대표님
사업번창 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프링은 책을 사야 알 수 있는 걸까요? 😢
풋워크 할때 아래서 보는것도 강사가 지양해야된다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회원ㅇ님이 산파같다는 말도 한적 있어요 😂
오호.. 그렇게도 고려해볼 수 있겠네요...! 저는 제가 만난 선생님들 대부분이 아래에서 봐주셨는데 전혀 불편함을 못느꼈어서요ㅠㅋㅋㅋㅋ 발 아래쪽에 있더라도 보통 강사가 서있으니 엉덩이와 가깝다거나, 시선이 불편하다고 생각하진 못한 것 같아요...!!! 오히려 발 아래에서 보고 있기 때문에 회원의 대칭 확인이 원활하고,,, 잡아줄 때도 힘이 대칭적으로 들어가지 않나 생각했어요!!!
그래도 그 의견도 어떤 회원들을 위해서는 필요한 지침일 수도 있겠네요!!!
산파라니… 전혀 생각지못한부분이네요~ 운동에 집중 못하는분인가봐요…. 선생님 위치는 신경안쓰이던데요.. 다만 얼른 자세 똑바로해서 이 자세에서 벗어나고플뿐.. 근데 아래에 계셔야 제몸을 정확하게 보실것같은데…. 전 회원입장입니당…
@@빵꽃나무 운동 집중잘하고 퍼포먼스도 좋은 회원님이 말씀하셨어요. 저도 처음 듣는말이라 충격이었지만 그리고 지켜보니 다른회원님들도 생리할때나 반바지입으실때 좀 신경쓰는것 같더라구요. 인스타 유명강사님이 절대 아래서 티칭하지말라고 금기사항이라는데 저도 솔직히 아래서보는게 더 몸이 잘보여서 안보는척하며 아래서 체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