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책을 읽는 사람들이 줄어드는 것은 어쩔수 없는 시대 흐름입니다. 이젠 전철안에서 책을 읽는 사람을 찾아 보기란 정말 어렵거든요. 가끔 전자책을 읽고 있는 사람을 반갑죠😊. 아무튼 책을 읽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기회의 시대가 열린다는 서재투어님의 발상이 재미있습니다. 아무리 AI가 실시간 통역을 해주고, 보고서를 다 써준다고 하더라도 의사 결정을 하고, 보고를 하는 사람은 '나'이기 때문입니다. 독서로 단련된 뇌와 탁월한 의사 결정능력을 가진 사람은 어느 시대가 와도 환영받을 것입니다.
저는 책을 읽는 사람들이 줄어드는 것은 어쩔수 없는 시대 흐름입니다. 이젠 전철안에서 책을 읽는 사람을 찾아 보기란 정말 어렵거든요. 가끔 전자책을 읽고 있는 사람을 반갑죠😊.
아무튼 책을 읽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기회의 시대가 열린다는 서재투어님의 발상이 재미있습니다.
아무리 AI가 실시간 통역을 해주고, 보고서를 다 써준다고 하더라도 의사 결정을 하고, 보고를 하는 사람은 '나'이기 때문입니다.
독서로 단련된 뇌와 탁월한 의사 결정능력을 가진 사람은 어느 시대가 와도 환영받을 것입니다.
정성댓글 감사합니다!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요:) 책 읽는 사람은 점점 적어지지만 저희는 쭉 같이 책 읽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