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k1614 대륙 강염이랑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 맞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대륙제는 인증을 거치지 않은 제품이고 제드제품은 인증 + 국내에서 AS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대략 가격이 2배정도 차이나던데 가성비를 중시하신다면 대륙제 사시고 그래도 인증도 받고 AS도 되는 제품 찾으시면 제드제품 사시면 될 듯 합니다.
칠성버너는 높이가 낮아서, 제가 아는 그리들 중에는 페트로막스사 그리들이 있는데 크기별로 다릿발은 23센티로 낮게 나온 제품 도 있습니다 그래도 칠성버너랑은 높이가 차이 날듯합니다. 너무 간격이 차이나면 높은 화력도 의미가 없을테고 다릿발 아주 낮은 그리들은 그만큼 외경이 작아서 아쉬울듯 하네요. 저의 기준 버너와 그리들 간격이 최대 10센치 이하는 가가야되고 그에 맞는 높이 제품들 종류별로 포털사이트에 찾아 보시면 될듯합니다.
그리들과 강염 조합은 가운데 집중 열이 가해지기 때문에 고기를 익을때까지 나두면 그 부위만 집중 타버립니다. 능숙하신 분들은 온도 조절과 잘 뒤집으면서 충분히 잘 굽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막연히 눈으로 보고 구입 하시는 거 보다는 주변 사용하는거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맞는듯 합니다. 그리들이 만능도 아니고, 용광로에서 끊여서 전체 열이 가해지는 것도 아니라서 쉽지 않습니다. 손도 많이 가고요 그리들에 조그마한 백패킹 스토브를 사용 할수는 없고, 그렇다고 화구가 엄청 큰 버너류를 들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그나마 강염스토브가 구하기 쉽고 화력이 세기 때문에 그 조합으로 사용들 하십니다. 그점 참고하시고 구입하시 길 바랍니다.
영상을 너무 늦게봤네요 혹시나 다시 뒤에 보실분들위해 적습니다. 대륙강염은 불꽃이 중앙 집중식이라 그리들이랑은 안맞습니다. 그리들이 라지 사이즈면 가운데만 오지게 세고 테두리는 익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 버너위에 불꽃을 퍼트리게하는 아답터??? 같은걸 자작해서 쓰시는분이 많죠. 궂이 미친가격(사실 가격은 최고죠;;) 때문에 구입하시겠다면 불꽃 퍼트릴방법을 생각하시고 구입하시길..
네 가운데 집중이라 테두리는 열이 거의 안갑니다 다만 그 불필요한 테두리는 다른 재료를 담고 바로 굽게금 그릇 역할을 합니다. 아답터 까지 제작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못봤네요. 잘 굽는 분들도 많아서요. 그리들+ 강염 조합으로 삼겹살 굽는 소개는 많습니다. 일반 버너 처럼 생각하고 구입하면 후회 할 수도 있어요. 그만큼 손이 많이 가는 조합입니다. 고기 굽는거 빼고는 다른 국류, 전골류는 문제는 없습니다. 많은 양을 담아서 요리하는게 장점이지만 고기 굽는 노하우?에 따라 호불호가 가려집니다. 저의 댓글만 봐도 어느 정도 장/단점 읽을 수 있을 듯하니 합니다. 판단은 신중히 하시고, 후회는 없었으면 합니다.
네 그리들로 요리한 영상도 있습니다. 저는 안타고 잘 먹었고 지인들도 다 맛나게 먹엇습니다. 그리들 형상 자체가 가운데 열을 많이 받고 측면으로 갈수록 열전달이 안되죠 다른 그리들도 마찬가집니다. 고기 같은 경우 그냥 나두면 가운데쪽은 당연 탑니다. 끝에는 안익을거고 그건 굽는 사람이 얼만큼 잘뒤집는거에 따라 틀리고요 자른 후에도 균형있게 구워 줘야합니다. 그리들 구조 가지고 문제 있다고 하시는게 더 이상하네요 저도 고기 굽는거만 수십년입니다
그리들+강염에 고기 먹을바엔 일반버너+불판이 훨 낫죠.써보시면서 문제점을 못느끼시나요? Striped Carrot 님 댓글에 그리들 구조에 문제점?이 문제가 아니라 그리들+강염을 추천한게 문제라는 거에요. 고기굽는거 수십년이시라는 유튜버분이 그리들+강염에 고기를 굽는게 아니라 볶아 드시는 이유는 뭔가요. 해보셨으니 더 잘 아실듯.. 이동영상을 보고 그리들에 고기 꿔 먹자고 강염을 장만하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강염은 강한화력으로 끓이는 라면, 볶음을 제외하면 거의 불용이고,(볶음도 거의 잘 안씀) 그리들에 강염은 쳐다도 안봅니다. 조개구이집에 4인가족이 갔는데 화구 조그만한거에 구워 먹는거랑 그리들+강염은 별반차이가 없어요. 더 써보시고 추천하세요.
고기 굽는 장비들은 많습니다. 본인에 맞게 구입해서 사용 방법에 따라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불판류와 그리들을 비교하는 영상이 아니며, 다른 그리들과 강염스토브에 대한 비교 영상입니다. 중국, 일본 강염스토브를 구입 생각중 이시면 제드사 꺼도 있다는 영상이고 타사 그리들 구입하실분은 프리모리 그리들도 있다는 영상 소개입니다. 그리들+강염 조합이 최고 라고는 하지 않습니다. 상기 조합은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블로그, 영상으로도 많이 반영했 고. 48센티 둘레를 가진 그리들에 열을 가할려면 강염이나 lpg가스 등 강한 화력이 있어야 요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 그리들은 가운데가 화력이 집중되어 놓는 위치에 따라 잘구워야 안탑니다. 한번 굽는 양이 많고 덜 익은 부위가 있을 수 있어 잘라서 볶습니다. 일반 버너는 잘라서 그냥 뒤집죠? 바닥면이 평탄하고 크기가 작기에 열전도가 차이가 납니다. 그리들은 그런 구조가 아니고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적은 양이면 뒤집어서 구울때도 있고요 많은 양일땐 볶아 줍니다 근데 불판을 굽던, 볶던 머가 문제 인가요? 왜 볶냐니 물어보시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일반버너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그만큼 노하우가 필요하다 봅니다. 그리들 사용 하신분들은 대부분 고기 요리를 하십니다, 그분들은 고기는 다 태워먹어서, 라면과 볶음요리만 한다면 그 큰 그리들과 스토브를 장만 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구이바다나 사면 충분할꺼을.. 고기 구을때 잘 타니깐 그리들은 아니다 라고 하시는 것도 이해가 안가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일반버너와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봅니다. 일반버너를 사지 말고 그리들을 사세요. 이런 말 한적도 없고 그리들 종류가 많기에 소개 한 영상입니다. 무겁고 부피 큰 그리들을 그런 원리면 누가 구입하고 사용 하겠습니까? 당연 부피 크고 무거우니 사용도는 떨어 질수 밖에 없지요. 그건 구입 전에 생각하는 문제가 아닐까요? 일반버너와 그리들 비교해서 이야기는 안했으면 하고요, 그리들 사용 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이게 나는 사용 않하니 불용품이 된다, 고기 잘 못 구우면 타니 일반버너 쓰세요 이런 말은 안했으면 합니다. 저도 처음 사서 이렇더라 이러는 것도 아닙니다 주변에서 상기 조합으로 들고 다녔고 고기 맛을 봤기 때문에 구입 한거에요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의견을 주셔서 앞으로 고기를 열심히 잘 굽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그냥웃음이 나네요!
어제..강영버너랑 그리들 같이 사고난뒤 처음 같이 써봤는데..비추천합니다.. 강염버너가 화력이 그리들 가운데로만 집중되서 가운데에 시컴하게 변색됐음..그냥 해바라기버너 쓰는게 나을거같아요
대륙강염이랑 차이가 어떤가요?
너무 똑같이 생겼는데
대륙 강염이랑 거의 비슷합니다 . 제드꺼는 상측 로고가 있고, 품질보증이 된다는게 차이입니다.
@@tv-lg3ju 아!!보증 감사합니다
@@kck1614 대륙 강염이랑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 맞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대륙제는 인증을 거치지 않은 제품이고 제드제품은 인증 + 국내에서 AS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대략 가격이 2배정도 차이나던데 가성비를 중시하신다면 대륙제 사시고 그래도 인증도 받고 AS도 되는 제품 찾으시면 제드제품 사시면 될 듯 합니다.
강염스토브에 그리들 사용하는 거는 과대불판에 해당되지 않는 건가요?
가스랑 거리가 있어서 터지고 이런건 없습니다. 일반 버너들은 불판이랑 근접해서 문제 생기고요 정불안하시면 호스형 타입이라 빼서 사용 하셔도 되요
아재캠tv 아! 그렇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불안했는데, 여쭤보길 잘 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칠성버너에 롯지팬 쓰는중인데 칠성버너에 그리들 다리 낮은거 쓰면 높이가 맞을까요?
칠성버너는 높이가 낮아서, 제가 아는 그리들 중에는 페트로막스사 그리들이 있는데 크기별로 다릿발은 23센티로 낮게 나온 제품 도 있습니다 그래도 칠성버너랑은 높이가 차이 날듯합니다. 너무 간격이 차이나면 높은 화력도 의미가 없을테고 다릿발 아주 낮은 그리들은 그만큼 외경이 작아서 아쉬울듯 하네요. 저의 기준 버너와 그리들 간격이 최대 10센치 이하는 가가야되고 그에 맞는 높이 제품들 종류별로 포털사이트에 찾아 보시면 될듯합니다.
@@tv-lg3ju 아하~ 10cm 이내 간격이면... 다리를 짧게 잘라서 써도 되겠네요ㅎㅎ
그리들 검색어 뭐라고 해야 구매할수있을까요?
프리모리 그리들 은 품절인지 검색이 안되네요 다른 그리들도 포털사이트에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뷰나 평가 좋은 제품으로 구입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구매하고싶은데 어디에서 구매하나요
네이버에서 제목 그대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주변 후기 잘 알아 보시고 신중히 구매하세요 ㅎㅎ
ㅋㅋㅋㅋㅋ와따마 지대로 캠 하십니다 ㅋㅋ
전 시험끝내고 카라반 가져 옵니다이 리뷰 한번 해줘요
오 카라반 콜 초대좀 ㅎㅎ 화이팅
그리들과 강염 조합은 가운데 집중 열이 가해지기 때문에 고기를 익을때까지 나두면 그 부위만 집중 타버립니다.
능숙하신 분들은 온도 조절과 잘 뒤집으면서 충분히 잘 굽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막연히 눈으로 보고 구입 하시는 거 보다는 주변 사용하는거 보시고 구입하시는게 맞는듯 합니다.
그리들이 만능도 아니고, 용광로에서 끊여서 전체 열이 가해지는 것도 아니라서 쉽지 않습니다. 손도 많이 가고요
그리들에 조그마한 백패킹 스토브를 사용 할수는 없고, 그렇다고 화구가 엄청 큰 버너류를 들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그나마 강염스토브가 구하기 쉽고 화력이 세기 때문에 그 조합으로 사용들 하십니다.
그점 참고하시고 구입하시 길 바랍니다.
모든 강염이 저 모양은 아니죠 미니멀웍스나 스노우피크 강염과 비교영상은 많죠
영상 잘 봤습니다. 다리 하나씩 더 분리하면 스토브랑 너무 가까워지나요?
프리모리 그리들 다리발 말씀하시는거면 영상에서 나온 다리가 최소 치수고요 추가로 연장 다리발이 있습니다. 강염과 직접 닿는 거라만 아니면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영상을 너무 늦게봤네요 혹시나 다시 뒤에 보실분들위해 적습니다.
대륙강염은 불꽃이 중앙 집중식이라 그리들이랑은 안맞습니다.
그리들이 라지 사이즈면 가운데만 오지게 세고 테두리는 익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 버너위에 불꽃을 퍼트리게하는 아답터??? 같은걸 자작해서 쓰시는분이 많죠.
궂이 미친가격(사실 가격은 최고죠;;) 때문에 구입하시겠다면 불꽃 퍼트릴방법을 생각하시고 구입하시길..
네 가운데 집중이라 테두리는 열이 거의 안갑니다 다만 그 불필요한 테두리는 다른 재료를 담고 바로 굽게금 그릇 역할을 합니다.
아답터 까지 제작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못봤네요. 잘 굽는 분들도 많아서요. 그리들+ 강염 조합으로 삼겹살 굽는 소개는 많습니다.
일반 버너 처럼 생각하고 구입하면 후회 할 수도 있어요. 그만큼 손이 많이 가는 조합입니다. 고기 굽는거 빼고는 다른 국류, 전골류는 문제는 없습니다. 많은 양을 담아서 요리하는게 장점이지만 고기 굽는 노하우?에 따라 호불호가 가려집니다. 저의 댓글만 봐도 어느 정도 장/단점 읽을 수 있을 듯하니 합니다. 판단은 신중히 하시고, 후회는 없었으면 합니다.
또박또박 발음이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네 ㅠㅠ 최대한 교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마이크가 업글되서 조금 나아진듯합니다.
프리모리 그리들 너무 비싸요.
웃고갑니다.
써보고 올리신건가요?
전 폭망 했습니다
가운데는 타고 중앙 조금만 벗어나면 안익고 참고로 전 캠핑 20년차 입니다
제발 좀 써보고 리뷰들 해 주시길
네 그리들로 요리한 영상도 있습니다. 저는 안타고 잘 먹었고 지인들도 다 맛나게 먹엇습니다.
그리들 형상 자체가 가운데 열을 많이 받고 측면으로 갈수록 열전달이 안되죠 다른 그리들도 마찬가집니다. 고기 같은 경우 그냥 나두면 가운데쪽은 당연 탑니다. 끝에는 안익을거고 그건 굽는 사람이 얼만큼 잘뒤집는거에 따라 틀리고요 자른 후에도 균형있게 구워 줘야합니다. 그리들 구조 가지고 문제 있다고 하시는게 더 이상하네요
저도 고기 굽는거만 수십년입니다
모든 강염이 저 지랄은 아닙니다 강염 비교 영상도 많지만 성능이 다 다르죠
캠핑20년인데. 캠린이시네요 ㅋㅋ
그리들 장작에 사용했더니 그을음이 엄청 ㅠ ㅠ
불조절이 어려워서 그냥 스토브 사용하시는게 ㅠㅜ
그리들+강염에 고기 먹을바엔 일반버너+불판이 훨 낫죠.써보시면서 문제점을 못느끼시나요? Striped Carrot
님 댓글에 그리들 구조에 문제점?이 문제가 아니라 그리들+강염을 추천한게 문제라는 거에요. 고기굽는거 수십년이시라는 유튜버분이 그리들+강염에 고기를 굽는게 아니라 볶아 드시는 이유는 뭔가요. 해보셨으니 더 잘 아실듯..
이동영상을 보고 그리들에 고기 꿔 먹자고 강염을 장만하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강염은 강한화력으로 끓이는 라면, 볶음을 제외하면 거의 불용이고,(볶음도 거의 잘 안씀) 그리들에 강염은 쳐다도 안봅니다. 조개구이집에 4인가족이 갔는데 화구 조그만한거에 구워 먹는거랑 그리들+강염은 별반차이가 없어요. 더 써보시고 추천하세요.
고기 굽는 장비들은 많습니다. 본인에 맞게 구입해서 사용 방법에 따라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불판류와 그리들을 비교하는 영상이 아니며, 다른 그리들과 강염스토브에 대한 비교 영상입니다. 중국, 일본 강염스토브를 구입 생각중 이시면 제드사 꺼도 있다는 영상이고 타사 그리들 구입하실분은 프리모리 그리들도 있다는 영상 소개입니다. 그리들+강염 조합이 최고 라고는 하지 않습니다. 상기 조합은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블로그, 영상으로도 많이 반영했 고. 48센티 둘레를 가진 그리들에 열을 가할려면 강염이나 lpg가스 등 강한 화력이 있어야 요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 그리들은 가운데가 화력이 집중되어 놓는 위치에 따라 잘구워야 안탑니다. 한번 굽는 양이 많고 덜 익은 부위가 있을 수 있어 잘라서 볶습니다. 일반 버너는 잘라서 그냥 뒤집죠? 바닥면이 평탄하고 크기가 작기에 열전도가 차이가 납니다. 그리들은 그런 구조가 아니고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적은 양이면 뒤집어서 구울때도 있고요 많은 양일땐 볶아 줍니다 근데 불판을 굽던, 볶던 머가 문제 인가요? 왜 볶냐니 물어보시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일반버너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그만큼 노하우가 필요하다 봅니다. 그리들 사용 하신분들은 대부분 고기 요리를 하십니다, 그분들은 고기는 다 태워먹어서, 라면과 볶음요리만 한다면 그 큰 그리들과 스토브를 장만 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구이바다나 사면 충분할꺼을.. 고기 구을때 잘 타니깐 그리들은 아니다 라고 하시는 것도 이해가 안가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일반버너와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봅니다. 일반버너를 사지 말고 그리들을 사세요. 이런 말 한적도 없고 그리들 종류가 많기에 소개 한 영상입니다. 무겁고 부피 큰 그리들을 그런 원리면 누가 구입하고 사용 하겠습니까? 당연 부피 크고 무거우니 사용도는 떨어 질수 밖에 없지요. 그건 구입 전에 생각하는 문제가 아닐까요? 일반버너와 그리들 비교해서 이야기는 안했으면 하고요, 그리들 사용 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이게 나는 사용 않하니 불용품이 된다, 고기 잘 못 구우면 타니 일반버너 쓰세요 이런 말은 안했으면 합니다.
저도 처음 사서 이렇더라 이러는 것도 아닙니다 주변에서 상기 조합으로 들고 다녔고 고기 맛을 봤기 때문에 구입 한거에요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의견을 주셔서 앞으로 고기를 열심히 잘 굽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저건 강염중에 제일 별로고 모든 강염이 저렇지는 않습니다
중공짝퉁버너아닌가요
대륙꺼나 제드꺼는 제조사는 같은걸로 알고 있네요 다만 제드강염은 OEM방식으로 제작되었고, 차이점은 한국가스안전공사에 인증 받아 A/S 및 품질 보증 차이가 있습니다. 저렴하고 품질안전 보증 필요 없음 대륙꺼 구입하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