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신기해요! 저도 어제 엄정 먹었거든요! 소름돋게 같은 내용의 영상이 올라와서 깜짝놀랐어요! 먹고나서 후회하긴 했는데 이미 먹은 거니까 다시 빼면 되는 걸로 생각하고로 했습니다! 평생 마라탕이나 막창 안먹고 살 거 아니니까요!! 그만두지만 않으면 좋아지고 있는 거라고 믿으려고요! 늘 응원합니다!
저는 음식을 제가 직접 만들되 완전 클린한 식재료만 써서 먹고 싶은 만큼 배 터지게 먹는 방법으로 폭식을 역이용했어요. 케이크, 피자, 과자, 치킨, 햄버거, 샌드위치, 오코노미야키, 푸딩, 그라탕, 덮밥, 떡볶이, 등등등등 그냥 먹고 싶은 건 다 만들어 먹었어요. 다만 맛있고 건강하고 칼로리 낮고 영양분 골고루 만드는게 철칙. 공부도 엄청했어요. 그런 건강한 음식들은 배가 터지게 폭식을 해도 신기하게 살이 안찌더라고요. 흰쌀밥, 밀가루, 설탕만 의식해서 완전 배제시키고 염분은 딱히 신경 안썼어요. 조미료나 소스들은 일반제품을 썼지만 저당제품이 있으면 그걸로 바꾸는 정도. 소스를 자유롭게 쓴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특정 음식에 대한 욕구가 충분히 관리 되더라고요. 그리고 1일1식을 하니까 온 신경이 그 한끼에 집중되서 완벽한 한끼를 먹자라는 생각이 생기더라고요.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하지만 건강하게… 그렇게 반년동안 40킬로 감량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빠지고 있어요. 그렇게 계속 폭식을 하는데도 먹는양이 줄어서 지금은 많이 먹지도 못해요. 폭식 빈도도 일주일에 한번정도로 줄고 평소에는 1인분 정량만 먹어요. 무언가 특정음식이 먹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다는 생각도 거의 안합니다. 하더라도 직접 만들어 먹어요. 폭식의 충동을 견딜 수 없다면 저처럼 폭식을 역이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저는 운동도 따로 아예 안했어요. 그 흔한 걷기 운동조차도… 최근 들어 체력을 위해 산책이나 좀 하는 정도… 먹고싶은 걸 다 먹으면서 운동도 안하고 쑥쑥 빼다니 정말 기적의 다이어트죠.. 다만 너무 빨리 빠져서 살쳐짐이 심하다는 단점뿐… 저는 소아비만으로 시작해서 일평생 단 한번도 다이어트를 성공해 본 적이 없는 의지박약의 화신이예요. 폭식은 기본이고 운동은 커녕 움직이는 걸 죽기보다 싫어하는 타입. 그런 저도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내니 반년만에 힘들이지 않고 바로 성공하더라고요. 다이어트는 자기 자신을 잘 파악하고 남들 하는거 얼레벌레 따라하기 보단 좀 괴상하더라도 나에게 가장 완벽하게 맞는 방법을 찾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의 방법도 누군가에겐 실패할 방법일지 몰라도 저에겐 정말 이보다 쉬운 다이어트가 없었습니다. 제가 가능했다는 건 세상의 그 누구라도 가능할거라고 생각해요. 그정도로 저는 답이 없는 구제불능인간이었어요.
@@honeypig2017 저도 코로나 때문에 직장에서 해고 당하고 돈없어서 고시원에서 사는 동안 감량을 한거라 고시원 생활하시는 꿀꿀영님 보고 감정이입해서 넘 길게 주절거렸네요ㅎㅎ 고시원에서 식단하시기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저도 이래저래 궁리해서 성공했으니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파이팅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ㅠ^ 처음 마라탕 먹을 때는 이것만 먹고 안 먹을 거니까 맛있는 거 먹는 것도 찍어보자! 하고 찍었는데 두 번째 배달음식부터는 찍긴 하는데 과연 내가 이걸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컸어요. 그런데도 올린 이유는 저는 변할 거니깐요! 먹는 중간중간 후회하는 말들을 편집하지 않고 내보내는 이유 또한 이때 먹으면서 느낀 솔직한 감정들을 좋은 말로 포장하고 싶지 않기도 하고 미래의 내가 나중에 봤으면 하는 마음도 있거든요! 예전처럼 후회하지도 않을 거고 먹은 만큼 또 열심히 식단 하고 운동하면 되니깐요! 근데 저 잘 참을 수 있겠죠?ㅎㅎ 걱정되지만 노력해 보려 합니다! 늘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좋은 말들 때문에 너무 감사하고 힘이 많이 생겨요! 무진장 더운 날이에요. 더운 여름 수분 섭취 잘 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제 영상 봐주셔서 오늘도 너무 감사드려요^ㅠ^!
1:40 마라탕은 사랑입니다😍😍😍❤❤❤
그쵸 넘 맛있어요! 꿔바로우까지 먹어서 더 맛있었어요
히히힛하는 웃음소리가 너무 귀엽고 중독성 있어요ㅋㅋㅋㅋㅋㅋ
히히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ʕ•̀ω•́ʔ
먹고싶은거 먹으려고 오늘도 열심히 사는거죠! 😄 드신거 너무 후회하지 마세용 ㅎㅎ 영상 잘 봤습니다 😊
넘 따뜻한 말 감사합니다๑•̀ㅁ•́๑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다시 식단하고 운동하면 된대요!! 맛있게 드시는 모습 보니까 좋았어요 항상 응원해요 💖💖
응원도 해주시고 따뜻한 말 감사해요! 선생님 덕분에 정말 힘이 나요! 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욥!
홈트 하실때 너무 귀여우셔용>_
히히 감사합니다 😁🧡
한번씩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해야 롱롱 다이어트 되는 것 같아여 드시는 동안에 행복해보이셔서 저도 기분 업!!하고 감다ㅎㅎ🌷
히히 감사합니다 따시님 우리 꼭 다이어트 성공해욥!!
@@honeypig2017 ㅠㅡㅠ그날을 기다립니다 아자!!
맛있게 먹고 다시 힘차게 시작하시면 되죵 !! 화이띵
감사합니다 말랭이님~!! 화이팅~!!!
와 신기해요! 저도 어제 엄정 먹었거든요! 소름돋게 같은 내용의 영상이 올라와서 깜짝놀랐어요! 먹고나서 후회하긴 했는데 이미 먹은 거니까 다시 빼면 되는 걸로 생각하고로 했습니다! 평생 마라탕이나 막창 안먹고 살 거 아니니까요!! 그만두지만 않으면 좋아지고 있는 거라고 믿으려고요! 늘 응원합니다!
헉 운명인가봐요!!!! ❀´▽`❀ 저도요 평생 안 먹고 살 거 아니니까 그만두지 않는 거에 앞으로 나아가는 거에 의미를 두려고요! 늘 감사합니다>ㅍ< 꼭 성공해요우리!!
저는 음식을 제가 직접 만들되 완전 클린한 식재료만 써서 먹고 싶은 만큼 배 터지게 먹는 방법으로 폭식을 역이용했어요. 케이크, 피자, 과자, 치킨, 햄버거, 샌드위치, 오코노미야키, 푸딩, 그라탕, 덮밥, 떡볶이, 등등등등 그냥 먹고 싶은 건 다 만들어 먹었어요. 다만 맛있고 건강하고 칼로리 낮고 영양분 골고루 만드는게 철칙. 공부도 엄청했어요.
그런 건강한 음식들은 배가 터지게 폭식을 해도 신기하게 살이 안찌더라고요. 흰쌀밥, 밀가루, 설탕만 의식해서 완전 배제시키고 염분은 딱히 신경 안썼어요. 조미료나 소스들은 일반제품을 썼지만 저당제품이 있으면 그걸로 바꾸는 정도. 소스를 자유롭게 쓴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특정 음식에 대한 욕구가 충분히 관리 되더라고요. 그리고 1일1식을 하니까 온 신경이 그 한끼에 집중되서 완벽한 한끼를 먹자라는 생각이 생기더라고요.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하지만 건강하게… 그렇게 반년동안 40킬로 감량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빠지고 있어요. 그렇게 계속 폭식을 하는데도 먹는양이 줄어서 지금은 많이 먹지도 못해요. 폭식 빈도도 일주일에 한번정도로 줄고 평소에는 1인분 정량만 먹어요. 무언가 특정음식이 먹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다는 생각도 거의 안합니다. 하더라도 직접 만들어 먹어요. 폭식의 충동을 견딜 수 없다면 저처럼 폭식을 역이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저는 운동도 따로 아예 안했어요. 그 흔한 걷기 운동조차도… 최근 들어 체력을 위해 산책이나 좀 하는 정도… 먹고싶은 걸 다 먹으면서 운동도 안하고 쑥쑥 빼다니 정말 기적의 다이어트죠.. 다만 너무 빨리 빠져서 살쳐짐이 심하다는 단점뿐…
저는 소아비만으로 시작해서 일평생 단 한번도 다이어트를 성공해 본 적이 없는 의지박약의 화신이예요. 폭식은 기본이고 운동은 커녕 움직이는 걸 죽기보다 싫어하는 타입. 그런 저도 저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내니 반년만에 힘들이지 않고 바로 성공하더라고요. 다이어트는 자기 자신을 잘 파악하고 남들 하는거 얼레벌레 따라하기 보단 좀 괴상하더라도 나에게 가장 완벽하게 맞는 방법을 찾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의 방법도 누군가에겐 실패할 방법일지 몰라도 저에겐 정말 이보다 쉬운 다이어트가 없었습니다. 제가 가능했다는 건 세상의 그 누구라도 가능할거라고 생각해요. 그정도로 저는 답이 없는 구제불능인간이었어요.
정성스러운 댓글 넘넘 감사합니다😁 40키로 감량이시라니 너무 멋지고 대단하세요. 다양하고 어려워 보이는 레시피도 다 직접 만들어 드셨다니 정말 엄청난 공부가 필요하셨을 것 같아요 💪 멋지시고 저도 집에 가면 건강하게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honeypig2017 저도 코로나 때문에 직장에서 해고 당하고 돈없어서 고시원에서 사는 동안 감량을 한거라 고시원 생활하시는 꿀꿀영님 보고 감정이입해서 넘 길게 주절거렸네요ㅎㅎ 고시원에서 식단하시기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저도 이래저래 궁리해서 성공했으니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파이팅 응원합니다.
@@YJstorage 힘드셨겠어요,, 직장 문제도 힘드셨을텐데 다이어트까지 성공하시다니 멋지세요 저도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ㅠ^
처음 마라탕 먹을 때는 이것만 먹고 안 먹을 거니까 맛있는 거 먹는 것도 찍어보자!
하고 찍었는데 두 번째 배달음식부터는
찍긴 하는데 과연 내가 이걸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컸어요.
그런데도 올린 이유는 저는 변할 거니깐요!
먹는 중간중간 후회하는 말들을 편집하지 않고 내보내는 이유 또한
이때 먹으면서 느낀 솔직한 감정들을 좋은 말로 포장하고 싶지 않기도 하고
미래의 내가 나중에 봤으면 하는 마음도 있거든요!
예전처럼 후회하지도 않을 거고
먹은 만큼 또 열심히 식단 하고 운동하면 되니깐요!
근데 저 잘 참을 수 있겠죠?ㅎㅎ 걱정되지만 노력해 보려 합니다!
늘 여러분이 남겨주시는 좋은 말들 때문에 너무 감사하고 힘이 많이 생겨요!
무진장 더운 날이에요. 더운 여름 수분 섭취 잘 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제 영상 봐주셔서 오늘도 너무 감사드려요^ㅠ^!
홈트 에이핏 보시나보당~ 어쩐지 익숙한 몸사위~~~ 화이팅하세요!
맞아요! 에이핏, 땅끄부부 채널 돌아가면서 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초고도비만에서 살뺀게 몇번되는데 이번은 정말 마지막이라고 빼고있는데 너무 안먹으니 스트레스가 아..이번빼면서 느낀게 너무 체중에 연연하면 안되고 (물마시고 올라간체중에 많이 스트레스받았어요 일부러 물도안마심ㅠ지금은 아침엔 마시고픈만큼 마시고 저녁에만 적당히마셔요)음식도 너무 참고 굶어도 안되는것같아요 한번씩은 한끼정도 과하지않는양으로 칼로리계산해서 무줘야하는것같아요 안그럼 나중 터지더라구요 ㅠ먹토를 얼마나했던지 다 안나와서 좀불고ㅜ정말 힘들었던 전 이제 최종목표까지 12킬로 남았는데 우리 화이팅해요 한번씩 폭주해도 다이어트 포기만 안하면되는것같아요 화이팅!!!
저도 많은 요요를 겪었어요. 다이어트가 왜 이렇게 힘이 드는지,, 성공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나는 왜 성공 못 하는지 자책도 많이 했었는데 또 도전하면 언젠가 성공하겠죠!! 중간에 쉬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우리 화이팅 해요!!
김소형 채널H - 한의사 쌤인데 ...빵그런것...먹지마세요.잘봤습니다🤗
ㅎㅎ네 앞으로 자제해야겠어요~~!
몇가지조금먹으면 어때요 잠깐의 다이어트휴식은 필요하져 화이팅화이팅
ㅎㅎ아무렇지 않게 말씀해주셔서 더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홧팅
실곤약 다이어트 해볼래요.30칼로리밖에 안된다고 . 10개에 8,870원 밖에 안했데여. 좀 짜게 드시지 마시고여.키작아 보일수 있을니깐여~ ~50대 되면 엄청 짜게 먹은사람
5센치 줄었다고 해여.나도 할꺼예여.살빼기 위해서요.고기를 좋아해서여. 헤헤헤.😁😁
와 실곤약이 생각보다 싸네요~~ 짜게 먹으면 키도 줄어드나요?! 허걱.. 무섭네요
어우 배고프네요
저두영,, 왜 맨날 배고플까요 (๑´ڡ`๑)
ㅋㅋㅋㅋㅋ마라탕이 끝일 줄 알았는데
저두용~~๑˃̵ᴗ˂̵
치팅데이는 이게 아닌데 ㅋㅋㅋ
그쳥 치팅데이 아니고 폭식했어욥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