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합성 작용은 주로 식물의 잎에서 일어나는데 물 햇빛 이산화탄소가 꼭 필요해요.. 숲 속에 가면 상쾌한 이유가 이산화탄소의 양이 적기 때문 아닐까요?^^ 식물은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광합성 작용을 통해 양분(감자 고구마 등등)을 만들어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까지 제공하는 아주 기특한 녀석들이지요..^^ 국토의 70%가 산으로 이루어진 우리는 참으로 복받은 귀한 곳에 살고 있는데..최근 큰 산불들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많이 심을수 없다면 있는 산림을 잘 보호하는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인것 같아요. 불!불!불!불조심 꺼진불도 다시보자!
노래도 최고 탄소중립 지구실천
전도사 멋지네요
지구사랑은 식물 키우기로
저두 반려식물들 많이 키우고 있어요! 초록이들 보면 기분이 좋아지죠 👍
푸르게푸르게 자라나는 식물🌱을 보면 힐링하는 기분이죠🥰
탄소 흡수원 기억할게요! 나무사랑 지구사랑
어머!! 누가 꽃이야~~ ? ^^ 진섭오빠가 꽃을 심으니 친근하고 좋으네요. 좋아하는 가수가 나오니 반갑고~ 환경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나무 심기 함께 해요.
반려식물 키우고!🌱 환경도 지키고!🌏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을 위해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오빠가 심은 반려식물 저희집으로 데려오고 싶네요
광합성 작용은 주로 식물의 잎에서 일어나는데 물 햇빛 이산화탄소가 꼭 필요해요..
숲 속에 가면 상쾌한 이유가 이산화탄소의 양이 적기 때문 아닐까요?^^
식물은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광합성 작용을 통해 양분(감자 고구마 등등)을 만들어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까지 제공하는 아주 기특한 녀석들이지요..^^
국토의 70%가 산으로 이루어진 우리는 참으로 복받은 귀한 곳에 살고 있는데..최근 큰 산불들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많이 심을수 없다면 있는 산림을 잘 보호하는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인것 같아요.
불!불!불!불조심
꺼진불도 다시보자!
식물뿐만 아니라 갯벌, 습지 등 우리의 자연 속엔 탄소 흡수원이 늘 함께 존재합니다. 자연을 지키고 보호하는 길은 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길입니다!
이번에 환경부에서 기후변화주간 홍보모델을
변진섭님으로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일찍이 90년대부터 '우리가 잊은 하늘'과
'언덕 위의 나무'라는 환경보호를
위한 노래들을 앨범에 수록하신걸로 알고 있어요.
환경을 위해 작은실천부터 시작해야겠습니다.
노래에도 자연이 녹아들어 있듯 환경을 사랑하는 변진섭님! 우리 모두 함께 반려 식물을 가족으로 맞이하고 자연을 지켜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