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 보고 여쭤볼게 있어 댓글 답니다.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와 펜텔 그래프 1000 CS(혹은 리미티드) 중 구매하려고 하는데, 쿠루토가 기능 때문에 쿠루토가가 끌리긴 합니다. 다만 유격 때문에 걱정입니다. 제품 비교는 그립감과 고급스러움, 필기감, 기능 위주로 비교중입니다. 그래프 1000은 비교적 그립감도 좋은것 같고, 필기감으로는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유격이 조금 걸리고, 그립감도 좋을것 같은데 안좋다는 의견도 있어서 직접 사용하시고 느낀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래프1000과 쿠루토가 그립감 비교) 최종적으로 위 고려사항으로 비교하자면 어떤 제품이 더 좋을지 알 수 있을까요? 상세한 설명도 조심스레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로 만원대 샤프중 위 두 제품보다 괜찮은 제품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쿠루토가 다이브 제품의 경우 성능과 필기감이 원가 5만원에 가까울까요, 30만원에 가까울까요?)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남겨주신 말씀은 어찌된 이유에서인지 검토 처리되었고, 이에 확인 후 게시를 완료하였습니다. 우선, 그래프 1000이 필기감이든, 그립감이든 거의 모든 면에서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를 압살합니다. 고무 재질을 곁들인 그래프 1000은 부드럽고, 미끄럼 또한 적당히 잡아준다는 느낌이 확실히 드는 편입니다. 하지만 순수 메탈 펀칭 그립인 어드밴스 쪽은 단단하고, 오래 필기하기에는 살짝 힘든 감이 있습니다. 다만, 쿠루토가 엔진이 주는 어드밴티지가 막강하기에 자꾸 손이 갈 뿐입니다. 샤프 돌리기가 귀찮아졌거든요..ㅎㅎ 저는 쿠루토가 엔진에 완벽하게 적응한 터라 추천라는 만원대의 샤프는 영상에서 설명하는 제품 말고는 없구요, 다이브 제품의 체감성능은 30만원이 아닌 5만원입니다...😂 촉이 닿지 않는 오토매틱이라는 개념 자체는 훌륭했지만, 범용성 있는 설계를 하려다 보니 샤프심이 닳는 속도와 파이프가 닳는 속도가 서로 엇나고, 쿠루토가 엔진의 부하가 증가하여 필압을 더욱 강하게 해야 했거든요.
낚시줄에 매달아서 공중에뜬것같은 연출은 ㄹㅇ 지리네
영상미가 너무좋다 왜 구독자 적은거지
착한 사람들은 줄이 안 보인다고 합니다.
진짜 리뷰 잘한다
가성비 최고
거꾸로들고 노크 하면 샤프심이 안 나오더라구요. 촉까지 쏙 들어가요.
슬라이브 슬리브 기능 떄문에 그런겁니다
내가 이걸 왜 이제야 샀을까.. 쿠루토가 너무좋다
필기도 아이템빨이구나 ㅠ
영상 잘 봤습니다:)
영상 보고 여쭤볼게 있어 댓글 답니다.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와 펜텔 그래프 1000 CS(혹은 리미티드) 중 구매하려고 하는데, 쿠루토가 기능 때문에 쿠루토가가 끌리긴 합니다. 다만 유격 때문에 걱정입니다.
제품 비교는 그립감과 고급스러움, 필기감, 기능 위주로 비교중입니다.
그래프 1000은 비교적 그립감도 좋은것 같고, 필기감으로는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유격이 조금 걸리고, 그립감도 좋을것 같은데 안좋다는 의견도 있어서 직접 사용하시고 느낀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래프1000과 쿠루토가 그립감 비교)
최종적으로 위 고려사항으로 비교하자면 어떤 제품이 더 좋을지 알 수 있을까요?
상세한 설명도 조심스레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로 만원대 샤프중 위 두 제품보다 괜찮은 제품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쿠루토가 다이브 제품의 경우 성능과 필기감이 원가 5만원에 가까울까요, 30만원에 가까울까요?)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남겨주신 말씀은 어찌된 이유에서인지 검토 처리되었고, 이에 확인 후 게시를 완료하였습니다.
우선, 그래프 1000이 필기감이든, 그립감이든 거의 모든 면에서 쿠루토가 어드밴스 업그레이드를 압살합니다.
고무 재질을 곁들인 그래프 1000은 부드럽고, 미끄럼 또한 적당히 잡아준다는 느낌이 확실히 드는 편입니다.
하지만 순수 메탈 펀칭 그립인 어드밴스 쪽은 단단하고, 오래 필기하기에는 살짝 힘든 감이 있습니다.
다만, 쿠루토가 엔진이 주는 어드밴티지가 막강하기에 자꾸 손이 갈 뿐입니다. 샤프 돌리기가 귀찮아졌거든요..ㅎㅎ
저는 쿠루토가 엔진에 완벽하게 적응한 터라 추천라는 만원대의 샤프는 영상에서 설명하는 제품 말고는 없구요, 다이브 제품의 체감성능은 30만원이 아닌 5만원입니다...😂
촉이 닿지 않는 오토매틱이라는 개념 자체는 훌륭했지만, 범용성 있는 설계를 하려다 보니 샤프심이 닳는 속도와 파이프가 닳는 속도가 서로 엇나고, 쿠루토가 엔진의 부하가 증가하여 필압을 더욱 강하게 해야 했거든요.
이거는 엔진때문에 안그래도 그립부가 두꺼운걸 이상한거 둘러서 더 두꺼운편이죠? 그립부가 좀 얇은걸 원하면 어드밴스가 제일 얇은가요?
네, 맞습니다.
혹시 어디서 사셨나요?
틸그린 색상 기가 막히네
정확히 몇 gr임?
영상 퀄리티 너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샤프를 리뷰하다 보니 많이 어색하네요.
지금은 해외직구밖에 안되는데 한국에 정식 판매할 가능성 있을까요?
뒷북이긴한데 현재는 가능하네여
황동에 검은색으로 칠해진 부분이 쓰다보면 매우 잘 벗겨질것 같은데 어떤가요?
좁쌀 크기의 절반 정도 크기로 벗겨지긴 합니다. 근데 도장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예상보단 잘 벗겨지지 않습니다.
쿠루토가 기술이 안돌아는데 어떻게해요?
필기할때 힘이 약해서 그러실수도 있습니다
펜 각을 세우고 힘을 조금 더 줘서 써보세요
로렛이랑 어드밴스 있는데 굳이 업그레이드를 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롤렛이 있으시다면 조금 더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래쓸때 그냥 어드밴스보다 무겁고 아플까요?
묵직합니다. 그 말로밖에 설명이 안 되네요.
어제 인터넷으로 이 샤프를 주문했는데 ㅠㅠ 일반 쿠루토가에 비해서 유격감이 많이 느껴지나요??
비슷합니다.
감사합니당!!
샤프심 뭐 쓰시나요?
유니 나노다이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저는 그거말고 전에 일본에서 도라에몽 샀습니다(이시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