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목사님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저는 개역성경으로 말씀 듣고 성령 받았습니다 그리고 킹제임스를 오래도록 읽었고 킹제임스 흠 정역을 읽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영어를 가르칩니다 차이가 있는 부분을 찬찬히 살펴보니 두 성경에서 의역을 킹제임스가 더 한 편이며 킹제임스 흠정역은 직역을 더 많이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 성경이 널리 알려진 내용은 개역성경 표현들을 쓰셨던데, 그 마저도 킹제임스 흠정역은 덜 쓰려고 애쓴 모습이 보였는디, 제가 두 책다 다 읽기 좋은데 참 아름답다 생각하는데... 그냥 이단적으로 해석한 부분만 지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정통성 이라는게 하나님 앞에가야 알수 있잖아요 싸우고 욕하고 시비걸고 이것 말고요 이단을 경계하는 모습은 참 보기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개역성경으로 말씀 듣고 성령 받았는데요, 그럼 저는 성령의 조명이 아닌 사악한 영의 조명을 받은 건가하고 ㅠ ㅠ 성령님을 모독하면 죄를 용서 못 받잖아요 정동수 목사님을 대변하는게 절대 아니에요 그 분 교회를 나가지도 않아요 단지 들을 메세지가 없을때 자주 들어보았는데 설교 자체에서는 이단적 요소가 없었어요 제가 교회 20년 다녔고 성경도 말씀도 쬠 압니다. 쑥스 ㅎ 목사님 화를.푸세요 싸우지 마시고요 물론 일방적으로 정동수 목사님이 당하고 인내하는 모습은 제.착각인지요? 그냥 성경을 분석하셔서 이단적 요소를 찾아서 성도들에게 알려주세요 그리고 경고해 주세요 모두 하나님을 사랑하자고 하는 일인데 미움은 살인입니다 단지 오랜 미움을 시시각각 문득문득 떠오를때 터트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가 아는 어떤 영샘도 매일 매일 남을 욕하고 이간질 하는게 듣기 싫었어요, 교회가 그냥 그런 모양새로 보이면 바른 말을 하는 사람도 이미지에 치명타를 얻고 신뢰를 얻지 못하는 것 같아요 세상사람들은 지들끼리 또 싸운다 하지않을 까요? 제발 틀린부분만 정확히 말해주세요 건방졌다면 용서하세요
하나님과 세상은 일치하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세상은 세상의 것을 가지고 하나님의 것처럼 위장해서 하나님의 것을 보지 못하게 만듭니다. 이것이 세상의 미혹입니다. 세상은 진리를 가리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읍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진리의 말씀입니다. 정 교수는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가리려는 목적으로 흠정역을 만들었습니다. 그 동기를 잘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는 사람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한 일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정 교수는 싸울 가치도 없는 사람입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이 영상을 보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것은 비슷한 것도 아니고 틀린 것입니다. 미지근한 것은 토해지는 것입니다.
킹제임스성경 번역 비교 (박창권) ====>>☆♧ 유튜브 동영상 보세요!! 도토리 키재기입니다. 다만, 성경침례교회가 거리설교 등 복음전파는 탁월하죠. 저는 성경침례교회 이송오 목사님을 존경하고, 정동수는 좀 얍삽하다고 봅니다. 설교는 피터 럭크만의 주석서에 다 나오는 얘기를 아는척 떠들죠..ㅋ
성경은 사람이 판단해서 옳고 그른 성경을 보면 안 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람은 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을 봐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을 쓰셨습니다. 그 한 가지 외에 다른 것을 많이 만들어 놓고 골라서 보라는 것이 바로 마귀의 계략입니다. 정동수가 바로 그런 마귀의 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만을 쓰셨다. ruclips.net/video/jzwc7JXq4Ts/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킹제임스성경이 아니라 가장 사악하게 변개된 성서입니다. 신중하게 분별하셔야 합니다.
정동수가 인류 역사 최대의 성경이라고 광고를 하기에 바로 잡아준 것입니다. 개역성경이나 개역개정판은 아예 변개된 성서를 번역한 것이니 논란의 여지조차 없읍니다. 그러나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은 킹제임스성경을 번역한 것이 아니라 모방한 것이기에 인류 최악의 성경이 맞습니다. 마귀는 가장 그럴듯하고 가장 비슷하게 모방하여 속이는 자입니다. 바로 보지 못하면 미혹당하는 것이기에 인류 최악의 성경이 맞습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잘 보시고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SCBBC “Speak not evil one of another, brethren. He that speaketh evil of his brother, and judgeth his brother, speaketh evil of the law, and judgeth the law: but if thou judge the law, thou art not a doer of the law, but a judge.” (James 4:11)
@@yunson6828 정동수는 형제가 아니죠, 당연 형제를 비방하는 것은 하나님께 죄를 짓는 것이나, 정동수가 형제가 아닌것은 해가 서쪽에서 뜨지 않고 됭쪽에서 뜨는 것만큼이나 너무 확실한 겁니다. 님이 정동수를 형제라 칭하는 것을 보면 님의 영은 너무 부패하여 썩은 내가 진동하네요
@@yunson6828 악을 선하다 하고 선을 악하다 하는 자들과 빛 대신 어두움을, 어두움 대신에 빛을 두며, 단 것 대신에 쓴 것을, 쓴 것 대신에 단 것을 두는 자들에게 화로다! 자기 자신의 눈에 현명하다 하고 자기 자신이 보기에 총명하다 하는 자들에게 화로다!(사5:20-21)
너무 극단적으로 얘기하시네요. 한글개역을 읽고도 구원 받았습니다. 너무 호전적이고 극단적으로 얘기하다 보니 오히려 킹제임스의 진가를 가려게 된듯요. 이렇게 호전적으로 얘기 안해도 킹제임스 성경 진가를 아는 사람은 다 알아요. 그래서 뭐든 진리는 겸손이라는 것과 함께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상식적으로 올바른 성경과 진리에 힘쓰신 분들에게 성령님이 함께하지 않은 일이라느니 헛수고라느니 설령 그게 사실이다할지라도(물론 사실이 아니지요) 이렇게 공개적으로 그분들의 헌신과 노력을 함부로 말하고 훼손하고 폄하해도 되는겁니까? 말보회 이단판정 받고 비상식적인 언행으로 소문이 자자하던데 직접 이 영상을 보니 정말 사실이었군요. 무엇을 믿든지 어떤 성경이 킹제임스성경에 근접한 성경인지 믿는 것은 개개인의 자유이나 그것을 일방적인 이유로 폄하하지는 마십시요. 우리가 다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설 줄로 믿습니다. 거기서 판단받으면 될 일까지 사사롭게 사람의 의견과 주장으로 선넘으면 안되죠.
고전 2:15 영적인 사람은 모든 것들을 판단하나 자신은 아무에게도 판단을 받지 아니하느니라. 내가 한 말은 내 자의적으로 말한 것이 아니라 성경이 무어라고 말씀하셨는가에 근거한 말입니다. 성경과 다르면 당연히 잘못된 것이고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정동수는 왜 킹제임스성경에다 흠정역이니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이라느니 너저분한 이름을 붙여서 킹제임스성경을 더럽힐까요?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는 자들은 반드시 저주를 받을 텐데, 순진하게 속은 사람들도 그 화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SCBBC 오직 한킹.. 오직 말보회..오직 럭크만..그외는 모두 짝퉁.. 그만좀 세뇌 시키시죠. 정말 본이 안되고 덕스럽지 못하네요.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더이상 실추 사키지 마새요! 한글 번역은 한계가 있음을 아시고 한킹, 흠킹 그만 좀 따지심이..먼저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아셔야 할듯...영상제목 부터 바꾸세요. 그리스도 심판석에서 하나님깨서 판단하싦 문제니까요..
댓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아래 영상을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바른 성경부터 찾아야 합니다. ruclips.net/video/itmHJlN92kY/видео.html 개역성경의 실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5xHXYLU2LOw/видео.html 개역개정판은 장사꾼이 만든 책이다. ruclips.net/video/kT5jQSgz1DI/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영원한 미래가 달린 일입니다.
오역부분이 있다면 이에 대해 정목사님과 심도있는 대화해보셨나요? 정목사님을 그리스도로 하나된 형제와 지체로 생각하지 않으신가봐요? 정목사님의 성경에 대한 고뇌를 아는 한 사람으로서 구체적으로 밝히지도 않으면서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까지 편견을 줄수있는 이런식의 비판은 온당치않은듯합니다
우리나라 목사님 90%는 배교를 하신 것 같은데 정동수 목사님은 나머지 10%에 해당되십니다 WCC NCCK WEA 신사도 로잔대회 종교통합 동성애 결사반대 하십니다 이 시대 가장 중요한 요한계시록 강해 하셔서 성도들을 깨우십니다 지금 이런 목사님 별로 없 습니다 성경을 읽다가(개정개혁) 없음을 부분을 보고 왜 없을까 의문을 많이 가졌는데 천주교에서 지워버렸더군요 정확한 자료를 여기 저기 달달 뒤져서 알아보시고 성도들에게 알리십니다 저는 이런 목사님이 또 있을까 지금 이 시대 필요한 목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정 번역 성경에만 진리가 있고, 다른 번역의 말씀에는 진리가 없고 미혹의 영만 가득차 있다는 논리는 그 얼마나 오만한 작태인가요? 저는 개역개정성경의 말씀으로... 에이 특정 번역본의 성경 말씀으로 구원을 받았다 이렇게 말하기도 참 민망하고 주님 앞에 어리석음을 범하는 것 같네요. 목사님 당신처럼 특정 번역에만 목매달고 다른걸 배척하고 멸시하고 그런거 잘못되었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오로지 말씀보존학회의 한글킹제임스 성경에만 구원이 있다고 진짜로 그렇게 생각하시는 건가요? 한글 킹제임스 성경을 우상화하시는 것입니까? 사소한 번역 문제에만 시야를 좁히고 죽자살자 목매달지 마시고 예수님을 바라보세요. 주님에만 시선을 둡시다. 진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만 있어요. 적어도 목사님의 그 한글킹제임스 운운하는 날선 목소리에는 주님의 영광스런 음성보다 뭐랄까 마귀의 쇳소리만 들려 귀에 스크래치가 나는 것 같군요
저는 한번도 한글킹제임스성경만으로 구원받는다고 말한 적이 없읍니다. 괜히 하지도 않은 말로 본질을 흐리지 말고 두 가지 성경 가운데 어떤 것이 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인지 분별을 하라는 말씀에 귀를 기울이십시요. 구원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는 것과 구원받고 진리에 이르라는 말은 근본이 다른 것입니다.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을 변개하는 것은 성령이 아니라 악령일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보다 주의 말씀들을 더 높이셨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이렇게 말해도 모르신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성경과 하나님 누가 더 큰가? ruclips.net/video/SKFCr5xOdSk/видео.html
네, 괜찮습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좋은 성경을 찾는 꿀팁 ruclips.net/video/itmHJlN92kY/видео.html 잘 분별하시면 좋겠습니다.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마귀는 성경을 변개시키고 신학교에 침투해서 원천 봉쇄로 사람의 혼은 물론이고 물질 까지도 뺏아갑니다. 영어 단어 하나에 여러가지 해석이 있는데 성령에 감동 없이 정확하지도 않은 영어 단어를 성경을 두번씩이나 번역하는건 하나님의 심판 앞에 두려움도 모르는 마귀의 짓임에 분명합니다. 한글 킹제임스 성경은 성령으로 인도 함을 받아서 충분히 잘 번역된 성경입니다. 럭크만 주석 성경은 최고의 권위있는 한글 KJV성경입니다. 카톨릭 교리와 여러 칼빈 주의 목사 설교를 가미시키고 그럴듯 하길래 훔정역 여러권 사서 2년간 강해를 들었는데 이번에 또 새로운 성경은 뭡니까?!! 성경대로 믿는 교회는 타협하지 않습니다. 하나님 말씀 그대로를 믿는 교회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교회에 가져 오고 .. 두번씩이나 성경을 변개하는건 하나님의 성경 말씀을 불신한다는 뜻입니다. 목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끌려 하나님 사역을 위해 온전히 하나님께 헌신 되었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정치, 인사들 초청하고 미국 칼빈 주의 목사 설교 인용하고 .. 한국의 개신교가 너무 부패 해 있어서 정동수 목사가 그럴듯하게 들리지만 사람을 따라가면 안됩니다. 하나님의 바른 성경과 바른 말씀은 록크만 목사님은 60년 동안 성경을 연구하고 공부하신 미국 성경침례교회 목사님입니다.
돈과 명예에 집착하는 이송오 목사에게 대들다간 큰 코 다치겠죠. 영킹이 최고권위라면서 정작 한킹을 최고권위라고 말하는 사람들... 한킹 문제 많던데 이참에 한킹 문제나 좀 바로잡는 영상을 만들지 절대 그렇게 하지 못하겠죠. 완벽하다고 광고해왔고 그렇게 믿으니까요. 실상은 아닌데.
말씀 잘들었습니다. 말씀보존학회 -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도 가지고 있고 그리스도예수안에 - 킹제임스흠정역성경도 가지고 있으며 요반 마제스티판도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 출판사의 킹제임스를 다 읽었었으나 이 영상을 듣고 마음을 굳혔습니다. 말씀보존학회 한글킹제임스성경과는 결별하기로..
잠 26:4 어리석은 자에게 그의 미련함에 따라 대답하지 말라. 너도 그와 같을까 함이라. 26:5어리석은 자에게 그의 미련함에 따라 대답하라. 그가 스스로 현명하다고 생각할까 함이라. 정동수는 자신이 만든 흠정역이 오류가 없는 성경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 왜 알면서도 오류가 있는 성경을 만들어 낸 것입니까? 누가 그 오류들을 찾아내어 바로 잡아줄 수 있는 겁니까? 마귀의 물타기 수법입니다. 님은 왜 오류가 있다는 성경을 좋아하는 것입니까? 사람에게 속으면 안 됩니다. 솔로몬의 아가라고? 참....어떻게 이런 번역을 하는가? 정동수는 오역도 참 더럽게 했습니다.
@@SCBBC 조금 더 덧붙이자면, 킹제임스 영어 성경이 가장 잘 번역된 성경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감은 원어 성경에만 있는 것이구요, 말보회는 왜 번역성경에 하나님의 영감이 있다고 주장하여 무오하다고 주장을 하고 있나요? 그리고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말보회 사람들은 하나같이 왜 이렇게 강하세요? 말도 꼭 욕쟁이 할머니처럼 하고, 너무 쎈 단어를 좋아 하고, 성격도 너무 고집센 늙은이 같이 왜 다 그런거에요? 좀 부드럽고 유하면 좋겠습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덕이 되면 좋겠습니다.
개역개정 성경을 보는 사람입니다... 시편 강해가 있나 찾아보던 중 정동수 목사님이 나왔고, 갑자기 알고리즘이 여기까지 왔는데, 말씀 중에 솔로몬의 아가 가 흠정역에만 있다고 하셨는데, 개역개정에도 아가서는 있는데요.. 뭐가 다른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킹제임스 성경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것이 흠정역이고, 마제스티 에디션 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동수 목사님은 말씀보존학회 이성오 목사님을 또 이단이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아직 누가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 저의 의견을 선뜻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킹제임스 성경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것이 흠정역이라는 것을 말씀해 주셨네요.. 매번 헷갈렸는데, 어차피 킹제임스 성경을 읽어보지 않아 관심이 없었지만,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개역개정 성경의 "아가"서는 솔로몬이 쓴 책인데, 흠정역에만 "솔로몬의 아가" 가 있다는 말씀이 어떤 말씀인지 부탁드립니다.
목사님 할렐루야 전 뉴욕에 사는 안정모 한 사람 입니다 전 럭크만 목사님 의 주석서 와 말씀 보존학회에서 출판한 킹제임스 성경 으로 공주를 하다 보니 이곳 뉴욕에서 30 년 이상을 교회 를 출석 하다가 지금은 이곳 모든 교회가 변개된 성경 을 갖고 설교하는 사실을 알고 교화에 다이지 않고 있읍니다 이곳 뉴욕에도 한인 동포들이 많은 대 갈 교회가 한 곳도엊ㅅ네요
성경과 하나님 누가 더 큰가? ruclips.net/video/SKFCr5xOdSk/видео.html 시대마다 성경이 바뀌면 그 성경은 진리의 말씀이 될 수 없읍니다.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럴듯한 말이 아니라 실제로 흠정역이 어떻게 잘못 번역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잘 구별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 12.04(일) 오후 12.28설교시, 정동수 목사 :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는 해와 달과 별들이 존재한다. 그때의 왕국 백성들이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에 우주선타고 이주에서 인간들이 번성하게 된다. [[ 정동수 목사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도 않은 판타지 소설을 쓰고 있는 자입니다. ]] 정동수 목사는 지금까지 설교도중에 우주만물을 끊임없이 외쳐온 자입니다. 어떤 불순한 의도로 우주만물을 언급하냐고 수십차례 질문을 했었지만, 묵묵부답이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사탄의 지시를 받지 않은 다음에야,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서 인류가 번성한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그것도 존재하지도 않는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로 우주선을 타고 이주를 한다는데 그게 말이나 됩니까? 이쯤되면, 정동수 목사는 이단이 확실해 졌습니다.
개역성경은 처음부터 근본이 없는 잘못된 성서를 번역한 것입니다. 과도기 때 사용되고 바른 성경이 나왔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고, 흠정역은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인스성경이 나왔을 때 바른 성경을 보지 못하게 하려는 마귀의 계략입니다. 바른 성경부터 찾아야 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개역성경의 실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5xHXYLU2LOw/видео.html 개역개정판은 장사꾼이 만든 책이다. ruclips.net/video/kT5jQSgz1DI/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잘 보시고 바르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마귀의 종인가? ruclips.net/video/C9VCvXCQn10/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이실직고 ruclips.net/video/uR-0iouSK9I/видео.html 정동수의 교회 부흥 발전 강의? ruclips.net/video/UNiCdBVjQQs/видео.html 잘 보시고 바르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나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영어 성서에 그토록 집착하는 이유가 뭔가요 히브루어 그리스어를 알아야 천국가나요 The first printed English translation of the whole Bible was produced by Miles Coverdale in 1535, using Tyndale's work together with his own translations from the Latin Vulgate or German text. After much scholarly debate it is concluded that this was printed in Antwerp and the colophon gives the date as 4 October 1535.
박인기 목사님 귀하 : 말씀 잘 들었습니다. 목사님의 몇 개 다른 말씀도 들어보았습니다. 킹제임스흠정역성경(한영대역)을 참된 진리의 말씀으로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목사님께 한 말씀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목사님과 마찬가지로, 저 역시 미지근한 믿음생활 하기는 싫기 때문입니다. 1) 이송오 목사님께서는 이단 소리에 전혀 개의치 않은 의로운 분이셨음을 무척 강조하시는데, 그분에 대한 대형교단의 이단판정으로 인해 참된 하나님말씀, 즉 킹제임스성경을 향한 대중적 접근이 차단되어 왔었다는 생각은 안 드시는지요...? (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 그렇다고 그분 명예를 훼손할 생각은 전혀 없음) 정동수 목사님께서 이단판정 관련하여 신경쓰실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바로 그런 점이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창세기 22장 8절 번역이 오역이라고 다른 곳에서도 말씀하셨던데, 똑같은 'provide oneself 목적어' 형태 문장인 누가복음 12장 33절의 경우를 보더라도,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번역에 오류가 없다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저 역시 동감함) 3) 킹제임스흠정역성경에 서문이 없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무척 정성스러운 내용의 '독자들에게 드리는 글'이 들어 있습니다만. 4)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마제스티 에디션 만들어 책장사라도 하는 듯 말씀하시던데, 사랑침례교회가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는 미디어선교활동(목회사역자 분들께 성경 무료제공 포함)에 관하여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그런 말씀 못 하실 것 같군요. 5) 최근 성경 바른번역 관련한 정동수 목사님 설교말씀을 마치 시비라도 거는 듯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박 목사님의 6 개월 전 설교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마제스티 에디션은 인류최악의 성경' (바로 위 영상물)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글 제목 자체만으로도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지 않으세요? 6) 정동수 목사님의 미국 신학대학원 관련한 그런 말씀은, 글쎄요, 정 목사님 본인뿐 아니라 국내외 수많은 성도 분들로부터 명예훼손의 법적 책임 추궁이 있을 수도 있음을 모르시는지요? (그런 종류의 소송이 이미 종결된 바 있음) 7) 목사님 말씀 아래에 달리는 수많은 댓글들이 어떤 내용들인지 곰곰히 살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무엇보다도, 이 말씀 꼭 드리고 싶군요. 박 목사님이나 정 목사님이나 저나 천국에서 이송오 목사님 만나게 될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다면, 서로 사랑하지는 못할 망정 헐뜯지는 말아야, 제발 헐뜯지는 말아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님 아는 지식을 지혜(하늘로부터 오는 지혜)롭게 쓰라는 야고보서 3장 13~18절 말씀 생각하매 어찌 이토록 부끄러운지요...ㅜㅜ 9) 목사님과 순천성경침례교회에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은혜와 화평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 드리겠습니다. 🙏
@@박인기-r7f 성경이 무어라 하느냐구요? 누가복음 12장 33절에서는 provide + 재귀대명사 를 어떻게 번역하셨죠? 안 보이세요? 야고보서 3장 13~18절에 무어라고 되어 있죠? 하나님 아는 지식을 어떻게 말씀하셨죠? 역시 안 보이세요? 인류최악의 성경이라구요? 그걸 설교 제목이라고 올려놓고 정동수 정동수 하는 스스로가 부끄럽지도 않으세요? 그러고도 자신은 목사님 소리 듣고 싶죠?
목사님 보니간 갑자기 축협생각나네요 정동수 목사님을 비판하는건 선택이지만 정동수라고 부르는것은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거라고 봅니다 자신이 먼가 차별되어있다는 생각이 묻어나오는듯 합니다 오류가 있다면 콕집어 말해주시는게 설득력 있다고 봅니다 덮어놓고 잘못되었다고 하면 호응도가 떨어질것같네요 ㅋㅋ 그리고 사실관계도 정확히 살피시고 비판이라도 하셨으면 합니다 기본이죠 ㅋㅋ 개신교 신자들이 예전같이 네네 하던시대는 끝나갑니다 정보가 열려있거든요 거짓을 퍼뜨려도 팩트체크가 1분도 안걸리거든요 하여튼 깎아내리고 싶지만 깎아내릴것이 없어서 간단히 소감정도에서 이렇게 마무리하렵니다 자~ 그럼 제가 제시한 부분에대해 납득할 만한 답변이 있어야 할듯 합니다 만약 그렇지 못한경우에는 그냥 비판을 비판이라고 받아드리겠습니다 이상 그냥 성도였습니다
@@박인기-r7f 구체적인 면도 일부 있기에 검토는 해보겠습니다만 그러나 일부 사실과 다른 부분도 분명히 있다고 봅니다 사사기와 잠언에대해 좀더 구체적인 설명은 부족한것 같구요 개역성경을 인정한것으로 보는것은 관점에 따라 달리볼수 있습니다 전 인정안한것에 가깝게 보이구요 이유는 책(개역성경분석)으로 개역성경의 심각성을 집필하였기 때문인데 그부분을 무시하고 인정했다고 보는것은 다분히 주관적인것입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님께서도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으셨읍니까?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흠정역이 맞고 정 교수가 번역한 것이 맞읍니다. 한 가지가 맞으면 다른 것을 틀린 것입니다. 이것도 맞고 저것도 맞으면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비교해보십시요.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이 영상을 보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님도 그렇게 보셨군요 처음 보았을때 느낌이 전체적으로 개역성경의 흐름에 살짝 뀌워 맟쳐 바꾼정도 정성과 시간을 들이지않고 쭉욱 읽어가며 쉽게 번역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장단점이 있겠지요 한국성도들이 오랜세월 개역성경을 보았으니까 인명이나 지명은 개역성경을 따르고 조금 더 세련되게 번역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개역성경 냄새가 진하게 남더라고요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봐도 사실인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박인기목사님은 어떻게 감당할려고 정동수목사님을 모함하는 이런 유튜브를 올렸는지 모르겠습니다. 회개하시고 당장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매일 읽고 그 말씀속에서 성화의 신앙생활을 신실하게 하고 있는 많은 성도들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솔로몬의 아가라고 번역한 사람이나 그렇게 읽는 사람들은 정신 감정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손으로 짚어줘도 보는 눈도 없고 들을 귀도 없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다시 한 번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마귀의 종인가? ruclips.net/video/C9VCvXCQn10/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무슨 의도인지는 알겠으나 두성경을 면밀히 검토한 사람으로서 흠정역의 번역이 우수하다고 느낍니다. 한킹의 한예로 성경에 귀신이 왜 나옵니까? 히브리서9장27절에 "한번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뒤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라는 구절을 보면 귀신은 억울하게 죽은 영혼이 구천을 떠도는 것인데 ~정확고 올바는 번역은 "마귀"이지요 하나님의 법을 무효로 만드는 구절과 번역을 하나님께서 영감을 주신 번역일까요?
미안하지만 님께서는 이해를 잘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킹제임스성경에서는 "귀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말에서 ˝귀신˝이란 죽은 자의 혼령을 말하는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죽은 자의 혼령이 떠도는 예는 없으므로 성경에서 말하는 악령들이 귀신일 수는 없습니다. 반면 개역성경에서는 악령들을 귀신이라 번역함으로써, 교리의 혼동을 주고 있습니다. 다만,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 귀신이라는 표현이 단 한 번 나오는데(행 19:13), 이 경우 영어 킹제임스성경에서는 ˝exorcists˝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엑소시스트"라는 말은 그 자체가 "귀신을 쫓는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죽은 자의 혼령이 떠돈다는 것은 우리나라만의 사상이 아니라 세계 모든 나라들에게 있는 사상입니다. 그 자체도 마귀의 교리이지요. 그래서 서양에서도 귀신을 쫓는다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을 엑소시스트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는 그 악령들을 "귀신"이라고 표현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소위 "귀신을 쫓아낸다고 하는" 그런 종류의 사람들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본다면 마귀를 내쫓는 자들이라고 번역한 흠정역이 틀린 겁니다. 하나님께서 영감을 주신 번역은 한글킹제임스성경뿐입니다. 흠정역은 기계식 번역이라고 하는 것이 더 밎습니다. 성경은 예언의 책인데 예언이 없는 성경을 성령께서 만드셨다고 여기신다면 잘못된 판단입니다. 흠정역에다가 너절한 이름을 붙여 그럴듯한 제목으로 달아놓은 것은 어리석은 자들을 미혹해서 성경을 팔아먹으려는 수작입니다. 도대체 정동수는 흠정역을 왜 만들었을까요? 그 동기를 보시면 좋겠습니다.
하느님께서 쓰신 성경이요? 하느님께서 한 가지 성경을 쓰셨다고요? 그건 히브리어나 헬라어 원문 성경을 말하는 거겠죠. 한글 킹제임스 성경이나 한글 킴제임스 성경 흠정역은 영어판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인가요? 아니면 히브리어나 헬라어 원문을 한글로 번역한 것인가요? 원문 성경은 히브리어와 헬라어로 되어 있는데 그걸 한국어로 번역하는 과정에서 완벽하게 번역이 될 수 있다고 보시나요? 번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길 수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오류가 발견되면 개정을 해서 만들기도 하고 새롭게 번역을 해서 만들기도 하고요. 킹제임스 성경만 완벽한 성경이라고 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됩니다.
드디어 이곳에서 참되고 진실한 목사님을 만났네요♡ 입에서 나오는 말씀들이 보석처럼 눈부십니다. 저는 피터럭크만박사님의 조직신학을 읽은 평신도입니다. 그동안 한글킹제임스 성경과 피터럭크만박사님의 성경해석을 군더더기 없이 정확하게 말씀을 전해주시는 목사님을 찾아다니며 설교를 많이 들어보았습니다. 이곳에서 단련된 금처럼 순수하고 깨끗한 진리의 말씀을 명확하게 전하시는 목사님을 통해 넘치는 은혜를 감사히 받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셔서 주님의 복된 말씀을 계속 전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저도 그 성경에 관심이 있었어요. 요 몇일전 우연히 친구와 만나 얘기 나누는중 친구가 그 성경 사지마라고.....친구도 샀는데 창세기 앞 부분부터 번역에 오류가 있음을 알고 전화했더니 정동수 목사님과는 통화가 안되고 간사쯤 되는분이 반환 처리 해주었다 합니다 친구가 그쪽에 전화해서 본인은 영문과전공은 아니지만 번역이 이건 아니지않냐고 따졌다합니다. 그것도 청세기 처움부터... 그 친구 아니였으면 저도 살뻔했습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위선과 무지 ruclips.net/video/F_3QQIgNSOM/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분별력이 있는 친구를 두신 것 같습니다. 잘 분별하셔서 바르게 믿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흠정역 사용하는 한분 목사 말로는 개역성경은 본질적 오류가 있지만 그것을 통해서도 구원받는다 다만 신앙성장에 한켸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단시피 피하기 위함이라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그러나 본질은 내용상 어느 부분을 왜곡했는지 근거를 하나도 제시하지 못해 박목사님의 비판을 그대로 인정하기 어렵네요. 자신의 주장이 틀리는 한이 있어도 근거는 제시새야죠
입이 마르도록 님이 칭찬하는, 자칭 목사 정동수 흠정역의 정체, 이 중에서 하나만 깨딜아도 쥐구멍을 찾을 거요 마23:24 의 흠정역의 번역--하루살이를 모기로(gnat)로 번역, 모기가 긴장? 모기가 긴장한데 ㅋㅋㅋㅋㅋ 하나님의 영감을 받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의 번역("하루살이는 걸러내고") 두 번역을 비교하면 훨씬 더 고상한 번역이지요^^ 조잡한 흠정역 번역--모기가 긴징한뎈ㅋㅋㅋ 어떻게 하는 것이 모기가 긴장하는 걸까?? '유다 이스카리옷'을 '가롯 유다'로 번역(흠정역)- 영어성경에는 분명 judas iscariot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가롯 유다? 눈이 삐꾸가 아닌 이상 그렇게 번역할 이유는 없음 히11:23-proper를 "특이한"으로 번역, 이것은 niv를 참고했다는 강력한 증거(no ordinary) 요일4:2-"육체 안으로"(흠정역),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으로 오셨다는 이상한 교리를 만든 것임, "육체 안으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을 보라!!! "육체로 오신" 훨씬 고상한 표현이지 않습니까? 몇 가지 단편적인 예만 든거구요, 이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예들을 인용해줄 수 있습니다 흠정역이 더 고상한 번역이라면 그렇게 믿고 그렇게 믿음의 생활하면 되는 겁니다. 이곳은 님처럼 개소리하는 인간들이 있을 곳이 못됩미다. 그러니 조용히 꺼지시길....
정동수목사님은 돈과명예를 얻기위해 번역하신게 아니던데요~ 복음이 명쾌하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지금까지 본 성경중에 가장 쉽고 좋았습니다 예수님을 가장 잘 알겠고 참 평안이 마음가운데 이루어지더군요 그렇게 나쁘게 매도하지 마십시요 읽는사람들이 분별해가고 우리안에 성령님께서 가르쳐주시지요 서로 사랑하세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생각나네요.
왜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생각나십니까? 같은 날개를 가진 새들끼리 함께 모이는 법입니다. 님이 말씀하신 복음이 무엇입니까? 복음의 내용이 어떤 겁니까? 성령께서는 이름도 이상한 그런 성경에 조명을 주지 않으십니다. 바른 성경을 찾으십시요.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잘 판단하기기 바랍니다. 이 영상을 보고도 정동수가 맞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마귀는 모방의 천재입니다. 마귀의 간교한 계략을 모르면 마귀에게 속게 됩니다. 최고의 성경을 모방하면 죄악의 성경이 될 수밖에 없읍니다. 님은 마귀와 그의 종들에게도 친절하실 수 있으신가요? 다른 것을 다르다고 말하는 것은 비판이 아니라 판단입니다.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성경공부는 이렇게 시작해야 합니다. ruclips.net/video/fC62wstaAn0/видео.html
@@Rudy00 갈보리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 피로 모든 죄가 용서된 사실을 믿고 요한복음 1:12 믿고 영접하고 난후 정동수 목사 설교를 들을수 없게됐다 예수님 피로 모든죄가 영원히 용서됐어요 하는 말을 한번도 듣지 못했다 예수님 피는 과거 현재 미래죄 모든죄는 영원히 지불 됐다는 사실을 전하는 목사님 을 정죄하지 마시요
말보회엔 진리가 있습니까? 과거부터 현재까지 말보회가 보여주는 모습은 비난과 저주였습니다. 마치 열등감에 사로잡혀 피해망상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처럼요. 성경이 부족하다고 날마다 비난이나 해대는 모습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이라 믿는 분들은 말보회 사람들 뿐일 겁니다. 시기와 다툼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SCBBC 내가 하는 일은 의롭고 남이 하는 일은 마귀가 하는 일이라고 하는 것이 비난이 아닐런지요? 판단이라구요? 그동안 여러 사람들이 알려주신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이젠 서로 세워주는 모습이 의를 이루는 것이란 것을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말보회는 판단 받을만한 것이 전혀 없을까요? 사람은 누구나 거짓말장이 임을 잊지 말아야 하죠.
댓글들이 다 이분 욕하네요. 다수가 욕한다고 휩쓸려 이 분이 가짜라고 확정짓지 말아야합니다. 댓글 끝까지 읽어보세요. 논리적으로 이분을 지지하는 댓글도 있습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한국신도들을 위해 만든 제대로 된 성경 번역을 사람들이 헷갈리고 분열되게 2명을 썼을까요? 저는 초보신자라서 어느 성경이 맞다고 분별할 힘은 없지만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저는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 주석성경을 읽고 있는데 도움이 굉장히 되었습니다. 좋은 성경을 읽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고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는 소경들이 너무나 많읍니다. 바르고 좋은 성경을 보신다는 말씀에 반갑기까지 합니다. 말씀대로 영생을 대비하여 살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심판석에 대한 진리의 지식을 소개합니다. ruclips.net/video/VGBFf8Sh2Kg/видео.html 믿음이란 무엇인가? ruclips.net/video/8HQ_AGFHyfE/видео.html 좋은 교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비방이 아니라 있는 사실 그대로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판단한 것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것을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봐야만 구원받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확인해보지도 않고 모함하는 것이며 정동수 목사도 그것을 그대로 인용해서 말씀보존학회를 음해하고 있읍니다. 님도 그렇게 들었기에 그런 말을 했을 겁니다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서문이 없다고 말한 것은 단순히 서문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왜 흠정역을 만들어야 했는가에 대한 설명이 없다는 것을 말한 것입니다. 이것은 님이 본질을 잘 이해하지 못하신 겁니다. 흠정역 이전에 나온 개역성경이나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한 판단이 있어야 정당합니다. 그리고 바른 성경을 부드럽게 전하기 위해 잘못된 것을 인정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방법이 아니라 마귀의 방법입니다. 성경 어디에 그렇게 타협하라는 내용이 있습니까? 흠정역을 바탕으로 설교하는 정동수 목사의 설교는 오류를 전하는 것입니다. 아흔아홉가지는 맞아도 한 가지가 틀리면 그것은 틀린 겁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보시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에게는 나름 올바른 말씀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주시고 섭리로 보존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한 것입니다. 흠정역마제스티오디션은 성경이 아니라 정동수가 만든 정동수의 책입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는 왜? 어떻게 책을 번역해야 했는지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신자들은 속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유익을 바라시는 것이 아니라 바른 동기로 하나님을 섬기기를 원하십니다. 정동수는 결코 바른 동기로 흠정역을 만든 사람이 아닙니다. 그 사람은 왜 말씀보존학회를 그렇게 두려워할까요. 도둑놈이 제발이 저려서 그러는 것이 아닐까요? 님은 하나님 자신이 아닌 하나님께서 자신을 위해 마련하신 제물을 믿으십니까? 그러면 여전히 죄 가운데 있어야 한다는 진리의 지식을 아셔야 할 겁니다. 성경은 대언의 책이 아니라 예언의 책입니다.
나는 오늘도 흠정역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였다 한킹으로도 묵상한다 참으로 은혜가 되었다 여기서 말보회의 이상한 번역 하나 소개하겠다 등잔대에는 등기름이 들어간다 반면 촛불은 그게 필요가 없다, [레위기 24:2 .....올리브 기름을 네게로 가져오게 하여 계속해서 등들에 불을 켤지니라] [레위기 24:4 .....정결한 촛대위에 있는 등들을 계속해서 정리할지니라] [레위기 24:2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령하여 그들이 등불을 위해 올리브를 찧어 만든 순수한 기름을 네게로 가져오게 하고 이로써 등잔들이 타게 할 것이며] [레위기 24:4 .....그는 {주} 앞에서 순수한 등잔대 위의 등잔들을 정비할지니라. ] 생각해보자 초는 고체인데, 왜 본문엔 기름이 나오고 등기름이라고 분명하게 말씀하시는데, 뚱딴지 같이 왜 갑자기 촛대가 나오는지 알 수가 없다.어떤 하찮은 말이라도 주님앞에가서는 심판받고 책임을 져야할것이다. 난, 흠정역과 한글킹제임스 성경 모두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받아들이지만, 나의 잘못된점을 지적하였다고해서 몇십년을 이어오며 다른 사람들을 폄훼하며 다른 편으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이 진정 그리스도의 일꾼들인지 의심스럽다.
전혀 다른 한글킹제임스성경과 흠정역을 똑같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정한다는 것은 다른 것을 같다고 억지를 부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본다면 할 수 없는 일이지요. 같은 날개를 가진 새들이 함께 모이는 것입니다. 킹제임스성경에 너절한 이름을 붙이는 것은 킹제임스성경을 모독하는 짓입니다. 바르게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이상합니다. 구원을 킹제임스 성경으로만 받나요? 저는 평생 개역개정 성경을 통해 신앙생활을 하였고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여 구원을 받았습니다. 목사님의 주장은 말씀보존학회가 먼저 점유한 킹제임스 성경 시장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 성경에게 시장을 빼앗길까봐 조바심이 나서 견제하는 듯한 인상입니다. 꼭 묻고 싶습니다.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에 변개된 성서 내용들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근거를 들어 말씀해 주시고요. 말씀 보존학회에서 발행한 킹제임스 성경만이 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가요? 번역함에 있어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있다면 정식적으로 지적하고 공론화해서 바꾸도록 해야지... 나하고 다르다고 무조건 사탄의 조정을 받는다고.... 매도하는 것은 구원 받은 백성의 자세는 아니고요. 구원으로 인도하는 목회자에게 돌팔매질 해서 구원 못 받게 하는 사단의 사주 아닌가요?
하나님의 말씀은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성경입니다. 본래의 성경은 완벽합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성경은 어떤 것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번역본은 아무리 그 뜻을 잘 해석하였다 하여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킹제임스 번역번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정동수 목사는 지금까지 설교도중에 우주만물을 끊임없이 외쳐온 자입니다. 어떤 불순한 의도로 우주만물을 언급하냐고 수십차례 질문을 했었지만, 묵묵부답이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사탄의 지시를 받지 않은 다음에야,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서 인류가 번성한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그것도 존재하지도 않는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로 우주선을 타고 이주를 한다는데 그게 말이나 됩니까? 이쯤되면, 정동수 목사는 이단이 확실해 졌습니다. 2022. 12.04(일) 오후 12.28설교시, 정동수 목사 :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는 해와 달과 별들이 존재한다. 그때의 왕국 백성들이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에 우주선타고 이주에서 인간들이 번성하게 된다. [[ 정동수 목사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도 않은 판타지 소설을 쓰고 있는 자입니다. ]] 답글
성경은 정말 중요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지만 성경을 가지고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일은 성경의 원리와 맞지 않습니다. 성경 원본은 사라지고 권위 있는 사본과 역본들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첫째, 더 바른 성경 역본을 위해 힘써야 합니다. 그렇다고 그것이 가장 권위 있다고 누가 장담하겠습니까? 하지만 마귀적 해석으로 성경을 훼손하는 일을 또한 정말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마직막 때를 살아가는 성도들에게 예수님의 말씀은 변함없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서로를 세워 나갔으면 합니다.
디모데후서 2장 24. 주의 종은 결코 다투지 말아야 하며 모든 사람에게 부드러우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인내하며 25. 스스로 반대하는 자들을 온유함으로 일깨워 주어야 하리라. 혹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회개를 허락하사 진리를 인정하게 하시리니 26. 이것은 마귀의 뜻대로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들이 마귀의 올무에서부터 자신을 되찾게 하려 함이라. 잘못이 있다면 설령 마귀의 올무에 걸려 반대하는 자들에게도 온유함으로 일깨워주고 다투지 말아야하는데 쌈닭이 되어 이 말씀과 반대로 행하시니 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시지는 않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화평의 메이커가되시면 좋겠습니다.
남궁환석님께서는 도둑을 보고도 온유함으로 대해야 하고 마귀의 자식을 보고도 좋은 말로 타일러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예수님께서는 왜 "내가 땅 위에 화평을 주러 온 줄 생각하지 말라. 나는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니라 칼을 주러 왔노라."(마 10:34)이라고 말씀하셨는지 아십니까? 지금은 화평의 시대가 아닙니다. 마귀의 진영과 싸워야 하는 시대입니다. 님께서는 성경 신자가 되셔서 부드럽고 상냥한 정동수를 좋아하실지 몰라도 제가 보기에 그는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는 자이여 자기의 배를 섬기는 자입니다. 그는 왜 흠정역을 만들었는지, 그것도 모자라 너저분한 이름의 책을 만들어 킹제임스성경의 명예를 더럽히는지 밝혀야 할 것입니다. 바른 판단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번역한 성서에는 하늘의 왕국이라고 해놓고 천국이라고 읽는 정동수는 제정신이 아닌 사람이며 후안무치한 자가 아닐 수 없읍니다. "내 백성은 어리석고 그들은 나를 알지 못하였으니 그들은 바보 같은 자식들이요, 지각이 조금도 없도다. 그들은 악을 행하는 데는 현명하나 선을 행하는 데는 지식이 없도다."(렘 4:22) 부디 바보 같은 자식과 한편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 작성자 - 강정훈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목사들이 말씀보존학회를 겨냥해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있다. "온유함, 부드러움, 상식, 사랑" 당신은 이런 말을 많이 들었을 것이다. 흠정역 목사들이 왜 이런 말들을 자주 사용하는지 아는가? 말씀보존학회의 성도들보다 자신들이 내세울 것이 이것 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서 결코 말씀보존학회 성도들에게는 상대가 되지 못하니 그들보다 사람들을 더 많이 모으기 위해서는 이런 말보다 더 좋은 것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14년 전쯤 서점에서 말씀보존학회의 소책자들을 통해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해서 읽었다.(줄을 긋고 메모를 하며 읽었던 그 성경이 지금도 있다). 그런데 말씀보존학회에서 나온 분들이 말하는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한 무차별적인 비난을 듣고서 나는 말씀보존학회는 과격하고 매너도 없고 교양도 없는 사람들로 믿어버리고는, 한글킹제임스성경과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먼지가 쌓이게 구석으로 집어넣었다. 그렇게 시간이 조금 흐르자 나는 완전히 세상으로 돌아갔다. 한 4~5년 정도 세상에서 방황하다가 (환경으로나 심적으로나 힘든 시기였다), 어느날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다시 잡게 된 성경은 흠정역이었다. 왜냐하면 그때까지도 말씀보존학회는 과격하고 매너없고 교양없는 사람들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흠정역에서 출간한 서적들도 구입해서 읽었다(지금 흠정역이 10권 있다). 그러나 흠정역으로 수차례 통독을 해도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갈급함은 전혀 해소가 되지 않았다. 물론 정동수 목사의 요한계시록, 성막 강해 같은 것도 다 들었다. 내가 14년 전에 말씀보존학회에 대한 책자를 만나게 된 것도 말씀에 대한 갈급함이었다. 그런데 흠정역을 10번 정도 읽고 정동수 목사가 출간한 책들과 강해설교를 들어봐도, 말씀에 대한 갈급함은 전혀 해소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구석에서 먼지가 쌓여 있는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들었다. 그리고는 흠정역을 읽으면서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통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정말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읽고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내 마음 속에서는 "성경을 바꿔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바른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가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자, 분별력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하나님께서 어느 성경을 사용하시는지" 깨닫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 성경이 바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이다! 내가 단언하건데, 흠정역을 읽는 당신이 그런 식으로 10년이 지나도 결코 성장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금이라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했다면, 그것은 흠정역 목사들이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보고서 가르쳐준 내용이거나,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 배운 미국의 설교자들에게 듣거나 글을 읽은 내용을 알려주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흠정역 목사님들은 결코 럭크만 목사님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수 년 전에 정동수 목사와 여러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럭크만의 위험성" 이라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뿌려졌었다. "성경적인 논쟁"은 없고 거의 인격적인 모독에 가까운 것들이었다. 집안에 나찌 비행기사진이 있는데 "나찌 추종자이지 않을까?" "대환란 때 믿음과 행위의 구원을 말한다." "과격해서 복음을 전하는 것을 방해한다" 등 거의 인격적인 모독에 치중하는 동영상이다. 그 영상을 흠정역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앉아서 미국 설교자를 통해 듣고는 인터넷에 뿌려졌다. 그 뒤의 상황들은 말을 안해도 알 것이다(럭크만 목사님은 "이단의 우두머리"가 되버렸다). 주목하라. 바른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을 방해하는 일을 배교한 기독교계가 주도한 것이 아니다! 수년 전에 흠정역 진영에서도 성경을 좀 안다고 하는 미국에서 사역하는 목사의 설교를 들었다. 환란 후 휴거를 주장하는 자들을 반박하기 위해서 올린 설교였는데, 거기에서 환란 후 휴거를 믿는 자들이 주장하는 구절이 있는데 그 구절을 설명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매우 간단한 건데..." 미국에서 흠정역으로 사역하는 이 훌륭한 목사께서는 (살후2:3)을 설명하면서, 자신이 알아낸 것처럼 말했지만, 그것은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의 내용을 보고 그대로 말한 것이다. 즉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보고서 배웠으면서도 자신이 알아낸 것처럼 했다는 말이다. 또한 럭크만 목사님을 "이단의 우두머리"로 만든 정동수 목사가 출간한 책을 잠시 살펴 보자. "이 책의 2부를 저술하여 30여 가지 이상의 관련 서적들을 참고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UFO 및 이단 전문가인 윌리엄 슈네벨린, 목사로서 킹제임스성경의 옹호자이며 수많은 성경관련 서적을 출간한 피터 럭크맨" "끝으로 자신의 책을 번역해도 좋다고 흔쾌히 허락해 준 레이시 목사님, 슈네벨린 형제님, 럭크맨 목사님 그리고 허칭스 목사님 등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천사와 UFO 바로알기, 11,13p........... 아래 이어서....
이어서...... 내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지 알겠는가? 흠정역을 사용하는 목사님들이 당신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줄 때의 그 지식은, 상당수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서 알게된 진리들이라는 말이다. 그러나 당신은 럭크만 목사님에 대한 올바른 평가는 들을 수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들을 보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다. 흠정역은 말씀보존학회와 차이점을 두어야 사람들을 묶어둘 수 있기에, 말씀보존학회의 "간극이론, 대환란 때 믿음과 행위"는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킹제임스성경을 읽고 공부하면 흠정역에서 주장하는 게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앞에서 말했듯이, "교양, 매너, 상식, 온유, 사랑" 이라는 말을 자주 한다는 것이다. 이 말은 뒤집어 보면 말씀보존학회는 교양없고 매너없고 상식없고 온유함도 없고 사랑도 없지만, 우리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과는 다른 존재들이라는 말이다. 그들은 항상 "외형적"인 것을 강조하고 자랑한다. 그들을 잘 보라. "교수, 박사, 의사, 변호사, 전문가" 등 외형적인 것을 은근히 자랑하며 사람들을 모은다. 그러나 아무리 흠정역 목사들의 "교양, 매너, 지식, 온유, 사랑"이 넘치는 설교들 들어도, 그들이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 배운 지식을 제외하고는, 도덕 선생님이 알려주는 "성별과 규율"을 지키는 정도의 지식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 하나님의 말씀인 킹제임스성경을 주신지 약 20년이 지났다. 바른 말씀이 이 땅에 들어온다면, 그 방해세력들이 얼마나 비방하고 훼방하겠는가? 하나님의 말씀을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타협하지 않고, 휘청거리지 않고, 콘크리트 바닥에 붙은 강철처럼 굳건하게 지키려면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대답해보라!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자기가 필요할 때만 이용하고 도움이 안될 때는 가차 없이 비판하는 사람?" "적당히 온유함을 갖추고 배교한 기독교계와 잘 지내면서 성경을 홍보할 사람?" 대답해보라!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내가 대신 대답하겠다. "이송오 목사님이다!" 비록 실수도 있고 말이 거친 면도 있지만, 타협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이리저리 휩쓸리지 않는 담대함이 있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만약 당신과 내가 이송오 목사님의 위치에 있었다면, 비난을 받기보다는 배교한 기독교계와 타협하고 사람들에게서 "돈과 명예"를 얻어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내 말이 틀린가? 당신은 신실하게 잘했을 것 같은가? 내가 장담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과 나를 하나님께서 선택하지 않으신 이유이다. 하나님께서는 강인하고 담대하고 비난에 굴복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말씀을 전하는 분들인, 미국에서는 피터 럭크만 목사님과 우리나라에서는 이송오 목사님을 사용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결코 겉으로는 깨끗한 척하면서 더러운 양심을 가진 사람들이나, 출신 지역이나 따지며 우월감을 갖는 에프라임 지파와 같은 사람들은 사용하지 않으신다. 에프라임 지파는 나중에 하나님께 버림받는다(재판관기 8장,12장, 계7장을 비교해서 보라).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보는 눈으로 보는 분이 아니시다. 당신이 이송오 목사님을 실수 많이 하고 과격하다 생각하며 판단하겠지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보는 눈으로 사람을 보는 분이 아니시라는 말이다. [주가 보는 것은 사람이 보는 것과 같지 아니하나니, 사람은 외모를 보나 주는 마음을 보느니라.](삼상16:7) 흠정역을 보는 그리스도인들이여, 나처럼 속지 말라. 나처럼 미혹되지 말라. 성경을 읽고 공부하라.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이여, "온유함, 배려, 나눔, 사랑, 매너, 교양" 이런 것은 겉모습으로 얼마든지 흉내 낼 수 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믿는 성도들이나 목사님들은 결코 그런 말들을 사용하며 속이지 않는다. 성경을 공부하라. 그러면 흠정역에서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반드시 스스로 바꾸게 될 것이다. 흠정역 목사들은 당신에게 계속해서 "온유, 배려, 매너, 교양, 사랑"을 말할 것이다. 그래서 럭크만 목사님의 책이나 한글킹제임스성도들의 메시지에서 멀어지게 만들 것이다.... .... 흠정역을 사용하는 교회와 혹은 가정에서 흠정역을 읽는 그리스도인들이여,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럭크만 목사님이나 말씀보존학회의 설교나 글에서 멀어지게 만드는, 그럴듯한 말에 미혹되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찾아서 공부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출처=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킹제임스 성경공부)
딤전 6:5 마음이 부패하고, 진리를 상실하며, 이익이 경건이라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 무익한 논쟁이 일어나느니라. 그런 데서 네 자신은 빠져 나오라. 롬 16:18 그러한 자들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의 배를 섬기는 것이니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느니라.
강정훈님의 진솔한 이글을 정독 하신다면 독자 여러분들은 바른 선택을 하시느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부족하지만 몇자 보태어 봅니다. 하나님께서 보존하시고 지켜오신 유일한말씀 킹제임스성경을 한글로 주시는데 혼란을 자초하기 위해서 한 사람 이상를 불러 쓰시겠습니까. 배교한 기독교 그리고 성경변개자들 이야말로 세상에 혼란을 가져오는 자들 입니다. 하나님께서 쓰신 사람은 이송오목사 한 분 입니다. 엡전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시라. 고전12:13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한 성령에 의하여 우리 모두가 한 몸 안으로 침례를 받았으며 또 모두가 한 성령 안으로 마시게 되었느니라. 그러므로 성경도 반드시 한 성경 이어야합니다. 하나님께서 한 입으로 두말하시는 분이 아니지않습니까. 만약에 내 말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는 큰 싸움이 나든지 아니면 결별을 하든지 할것입니다. 하물며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더욱더 그러하지 않겠습니까. 따라서 성경은 반드시 한 성경이어야 합니다. 이제 독자들은 한 성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일을 하시는데 있어서 먼저 어떤 사람을 먼저 선택 하십니다. 사람의 하는 일이나 결과를 보지않시고 먼저 선택하십니다. 한글로된 영원한 생명의 말씀을 주시는데 두 사람을 세워서 경쟁을 시키고 혼란을 일으키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만을 쓰십니다. 그 분이 바로 이송오목사 입니다. 그 분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이나 좋고 싫음은 있겠으나 그것이 지나쳐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분을 부정하거나 공격하면 안됩니다. 결론 - 한 분 하나님 한 분 그리스도 한 성령 그리고 한 성경입니다. 이 성경에서만 그리스도인의 영적 성장을 위한 영의 양식을 얻을수 있습니다. 모두 바른 성경을 만나시길 기도 드립니다.
들을 귀가 없더라도 가만히 듣고 왜 이런 말을 하는지 잘 생각해볼 지혜롭게 보입니다. 구원받는 것은 성경으로 받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물이니 어떤 성경을 봐도 됩니다. ㄱ러나 성경은 구원이 전부가 아니라 구원은 성도로서의 시작입니다. 왜 다른 성경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목사라고 하면서 자기가 보는 성경이 맞는지 틀린지도 모르는 자들은 설교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렘 4:22 내 백성은 어리석고 그들은 나를 알지 못하였으니 그들은 바보 같은 자식들이요, 지각이 조금도 없도다. 그들은 악을 행하는 데는 현명하나 선을 행하는 데는 지식이 없도다. 변개되지 않은 바른 성경은 오직 한글킹제임스성경뿐입니다. 시중에 있는 킹제임스흠정역은 킹제임스성경이 아니라 가장 사악하게 변개된 성서입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신중하게 분별하셔야 합니다. 님은 마귀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잘 알아야 합니다. 마귀가 변개한 성서를 보면 마귀를 잘 알 수 없읍니다.
개역성경이나 개역개정판도 맞고 흠정역도 맞는다고 하는 사람은 정신병자입니다. 제정신이라면 어떻게 다른 것을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내가 번역한 성경은 오역이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을 어떻게 정상으로 보십니까? 그런 사람은 미워할 가치도 없는 사람입니다. 성경이란 무엇인가?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주신 성경은 ruclips.net/video/eoo9PXKyIC4/видео.html 한번 보시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목사님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저는 개역성경으로 말씀 듣고 성령 받았습니다
그리고 킹제임스를 오래도록 읽었고
킹제임스 흠 정역을 읽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영어를 가르칩니다
차이가 있는 부분을 찬찬히 살펴보니
두 성경에서 의역을 킹제임스가 더 한 편이며
킹제임스 흠정역은 직역을 더 많이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 성경이 널리 알려진 내용은
개역성경 표현들을 쓰셨던데, 그 마저도
킹제임스 흠정역은 덜 쓰려고 애쓴 모습이
보였는디, 제가 두 책다 다 읽기 좋은데
참 아름답다 생각하는데...
그냥 이단적으로 해석한 부분만 지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정통성 이라는게
하나님 앞에가야 알수 있잖아요
싸우고 욕하고 시비걸고 이것 말고요
이단을 경계하는 모습은 참 보기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개역성경으로 말씀 듣고
성령 받았는데요, 그럼 저는 성령의 조명이 아닌 사악한 영의 조명을 받은 건가하고 ㅠ ㅠ
성령님을 모독하면 죄를 용서 못 받잖아요
정동수 목사님을 대변하는게 절대 아니에요
그 분 교회를 나가지도 않아요
단지 들을 메세지가 없을때 자주 들어보았는데
설교 자체에서는 이단적 요소가 없었어요
제가 교회 20년 다녔고 성경도 말씀도 쬠 압니다. 쑥스 ㅎ
목사님 화를.푸세요
싸우지 마시고요
물론 일방적으로 정동수 목사님이
당하고 인내하는 모습은 제.착각인지요?
그냥 성경을 분석하셔서
이단적 요소를 찾아서 성도들에게 알려주세요
그리고 경고해 주세요
모두 하나님을 사랑하자고 하는 일인데
미움은 살인입니다
단지 오랜 미움을 시시각각 문득문득
떠오를때 터트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가 아는 어떤 영샘도
매일 매일 남을 욕하고 이간질 하는게 듣기 싫었어요, 교회가 그냥 그런 모양새로 보이면
바른 말을 하는 사람도 이미지에 치명타를 얻고 신뢰를 얻지 못하는 것 같아요
세상사람들은 지들끼리 또 싸운다 하지않을 까요? 제발 틀린부분만 정확히 말해주세요
건방졌다면 용서하세요
하나님과 세상은 일치하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세상은 세상의 것을 가지고 하나님의 것처럼 위장해서 하나님의 것을 보지 못하게 만듭니다. 이것이 세상의 미혹입니다. 세상은 진리를 가리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읍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진리의 말씀입니다. 정 교수는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가리려는 목적으로 흠정역을 만들었습니다. 그 동기를 잘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는 사람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한 일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정 교수는 싸울 가치도 없는 사람입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이 영상을 보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것은 비슷한 것도 아니고 틀린 것입니다. 미지근한 것은 토해지는 것입니다.
킹제임스성경 번역 비교 (박창권) ====>>☆♧ 유튜브 동영상 보세요.. 한글판 킹제임스성경은 많은 부분이 오역임..
👍
박인기 목사님
이런 분 말씀 듣고 부끄럽지도 않으세요...? ㅜㅜ
김 제엘라님이 헐뜯고 비방하는 목회자분보다 훨 맘이 아름답고 배울점이 많습니다.
사랑이 메말라있는 정통 권위 그따위 뭐가 중요한가요~
킹제임스성경 번역 비교 (박창권) ====>>☆♧ 유튜브 동영상 보세요!!
도토리 키재기입니다.
다만, 성경침례교회가 거리설교 등 복음전파는 탁월하죠.
저는 성경침례교회 이송오 목사님을 존경하고, 정동수는 좀 얍삽하다고 봅니다. 설교는 피터 럭크만의 주석서에 다 나오는 얘기를 아는척 떠들죠..ㅋ
정동수목사님은 개역성경이 무조건 잘못됐다고 말씀하시지 않는데 목사님은 반대로 말씀하시고 계시네요. 뭐가 옳다하는건 성경을 직접 읽어 보는사람들이 판단하면 될것 같습니다.
성경은 사람이 판단해서 옳고 그른 성경을 보면 안 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람은 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을 봐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을 쓰셨습니다. 그 한 가지 외에 다른 것을 많이 만들어 놓고 골라서 보라는 것이 바로 마귀의 계략입니다. 정동수가 바로 그런 마귀의 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만을 쓰셨다. ruclips.net/video/jzwc7JXq4Ts/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킹제임스성경이 아니라 가장 사악하게 변개된 성서입니다. 신중하게 분별하셔야 합니다.
정동수 목사님이 언제 집필한 성경ㅣ 완전하다고 했나요
정동수 목사님은 현제
개역개정 성경보다는
훨신 좋은 번역 이라는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목사님 정말 너무 안타깝네요 변개되지 않은 한가지 성경은 킹제임스흠정역입니다. @@SCBBC
목사님 안녕하세요
한글 킹제임스 성경을 사고 싶습니다
어느 출판사것을 사면 되는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문자나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전번은 010-5328-4000입니다.
넓으신 하나님의 마음으로 동역자를 품어주시고 감싸 주세요. 알량한 마음으로 제 나라까지 팔아먹었던 민족입니다. 온전한 주의 종으로 서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난 보단 응원을 해 주셔야 마땅할 듯합니다..
저는 영어/ 포어/한국어 킹제임스 흠정역과 한글 킹제임스를 같이 비교하며 보고 있습니다..어떤 구절은 번역이 흠정역이 좋을때도 있고, 또한 한글 킹제임스가 더 잘 된것도 있습니다..그러니 너무 서로 욕 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개역한글과 흠정역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약 신약 헬라어 히브리어 번역본 주석 주문했습니다~~~
개한테 똥을 끊으라고 하세여..
박인기목사 올려놓은 많은 영상이 다른 목사님들 비방 비판..
사탄에게 쓰임받는분입니다.
밥그릇ㅡ싸움 으로
비춰지며 ㅡ오역된 부분을
가려 내어야 함니다ㅡ
❤킹제임스성경 번역 비교-창조와 교회와 예수 그리스도는 어떤 관계인가?=====>>☆♧ 유튜브 동영상 보세요!!
인류최악의 성경이라.....영어 킹제임스를 한글로 번역했다면 일단 개역성경들보다는 좋은 것일텐데... 게다가 메세지 성경같은 것도 있는데...저렇게 제목을 다시면 하나님 앞에서 당당하게 설 수 있겠습니까?
정동수가 인류 역사 최대의 성경이라고 광고를 하기에 바로 잡아준 것입니다. 개역성경이나 개역개정판은 아예 변개된 성서를 번역한 것이니 논란의 여지조차 없읍니다. 그러나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은 킹제임스성경을 번역한 것이 아니라 모방한 것이기에 인류 최악의 성경이 맞습니다. 마귀는 가장 그럴듯하고 가장 비슷하게 모방하여 속이는 자입니다. 바로 보지 못하면 미혹당하는 것이기에 인류 최악의 성경이 맞습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잘 보시고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SCBBC “Speak not evil one of another, brethren. He that speaketh evil of his brother, and judgeth his brother, speaketh evil of the law, and judgeth the law: but if thou judge the law, thou art not a doer of the law, but a judge.” (James 4:11)
@@yunson6828 정동수는 형제가 아니죠, 당연 형제를 비방하는 것은 하나님께 죄를 짓는 것이나, 정동수가 형제가 아닌것은 해가 서쪽에서 뜨지 않고 됭쪽에서 뜨는 것만큼이나 너무 확실한 겁니다. 님이 정동수를 형제라 칭하는 것을 보면 님의 영은 너무 부패하여 썩은 내가 진동하네요
@@화려한눈치 “But I say unto you, That every idle word that men shall speak, they shall give account thereof in the day of judgment.” (Matthew 12:36)
@@yunson6828 악을 선하다 하고 선을 악하다 하는 자들과 빛 대신 어두움을, 어두움 대신에 빛을 두며, 단 것 대신에 쓴 것을, 쓴 것 대신에 단 것을 두는 자들에게 화로다! 자기 자신의 눈에 현명하다 하고 자기 자신이 보기에 총명하다 하는 자들에게 화로다!(사5:20-21)
너무 극단적으로 얘기하시네요. 한글개역을 읽고도 구원 받았습니다. 너무 호전적이고 극단적으로 얘기하다 보니 오히려 킹제임스의 진가를 가려게 된듯요. 이렇게 호전적으로 얘기 안해도 킹제임스 성경 진가를 아는 사람은 다 알아요. 그래서 뭐든 진리는 겸손이라는 것과 함께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비판하려면 성경 어느 구절이 잘못됐는지 구체적으로 비교하면서 단어를 지적하세요 두리뭉실 비판하지 마세요
전해주셔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궁금했어요 😊
상식적으로 올바른 성경과 진리에 힘쓰신 분들에게 성령님이 함께하지 않은 일이라느니 헛수고라느니 설령 그게 사실이다할지라도(물론 사실이 아니지요) 이렇게 공개적으로 그분들의 헌신과 노력을 함부로 말하고 훼손하고 폄하해도 되는겁니까? 말보회 이단판정 받고 비상식적인 언행으로 소문이 자자하던데 직접 이 영상을 보니 정말 사실이었군요.
무엇을 믿든지 어떤 성경이 킹제임스성경에 근접한 성경인지 믿는 것은 개개인의 자유이나
그것을 일방적인 이유로 폄하하지는 마십시요.
우리가 다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설 줄로 믿습니다. 거기서 판단받으면 될 일까지 사사롭게 사람의 의견과 주장으로 선넘으면 안되죠.
고전 2:15 영적인 사람은 모든 것들을 판단하나 자신은 아무에게도 판단을 받지 아니하느니라. 내가 한 말은 내 자의적으로 말한 것이 아니라 성경이 무어라고 말씀하셨는가에 근거한 말입니다. 성경과 다르면 당연히 잘못된 것이고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정동수는 왜 킹제임스성경에다 흠정역이니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이라느니 너저분한 이름을 붙여서 킹제임스성경을 더럽힐까요?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는 자들은 반드시 저주를 받을 텐데, 순진하게 속은 사람들도 그 화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정확히 어떤 부분이 잘못됐는지 알려주시는것이 설득력있지않을까요? 어떤부분이 변개된것인지 정확히 말할수있을때 영상을 올려주세요.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잘 보시고 바르게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자나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SCBBC 오직 한킹.. 오직 말보회..오직 럭크만..그외는 모두 짝퉁..
그만좀 세뇌 시키시죠.
정말 본이 안되고 덕스럽지 못하네요.
영어 킹제임스 성경을 더이상 실추 사키지 마새요!
한글 번역은 한계가 있음을 아시고 한킹, 흠킹
그만 좀 따지심이..먼저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아셔야 할듯...영상제목 부터 바꾸세요.
그리스도 심판석에서 하나님깨서 판단하싦 문제니까요..
맞는 말씀 이십니다 마5:18율법의 일점일획도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나님께서 하셨으며
계22:18~19더하는 자는 재앙 빼는자는 천국 못온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행17:30에 알지 못했을 때에는 허물치 않는다고 하셨으니 자기자신들 만이 알 것입니다.
한글킹제임스 성경이 제대로 된 성경이라는 말씀이신가요?? 요즘, 목사님들끼리 서로 흠집을 잡아가니 누가 맞는지 헷갈리네요…..
댓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아래 영상을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바른 성경부터 찾아야 합니다. ruclips.net/video/itmHJlN92kY/видео.html
개역성경의 실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5xHXYLU2LOw/видео.html
개역개정판은 장사꾼이 만든 책이다. ruclips.net/video/kT5jQSgz1DI/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영원한 미래가 달린 일입니다.
오역부분이 있다면 이에 대해 정목사님과 심도있는 대화해보셨나요? 정목사님을 그리스도로 하나된 형제와 지체로 생각하지 않으신가봐요? 정목사님의 성경에 대한 고뇌를 아는 한 사람으로서 구체적으로 밝히지도 않으면서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까지 편견을 줄수있는 이런식의 비판은 온당치않은듯합니다
공감합니다. 정동수목사님은 존경할만한 분이십니다
존경을 떠나서 교리적으로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따져봐야 되겠죠..
우리나라 목사님 90%는 배교를 하신 것 같은데
정동수 목사님은 나머지 10%에 해당되십니다
WCC NCCK WEA 신사도 로잔대회 종교통합 동성애 결사반대 하십니다
이 시대 가장 중요한 요한계시록 강해 하셔서 성도들을 깨우십니다
지금 이런 목사님 별로 없 습니다
성경을 읽다가(개정개혁) 없음을 부분을 보고
왜 없을까 의문을 많이 가졌는데 천주교에서 지워버렸더군요
정확한 자료를 여기 저기 달달 뒤져서 알아보시고 성도들에게 알리십니다
저는 이런 목사님이 또 있을까 지금 이 시대 필요한 목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 미국에계시는 김정환 목사님 교회에서 사용하는 성경을 말씀 하십니까?
상식적이지 않은 비방적 발언만 하네요
특정 번역 성경에만 진리가 있고, 다른 번역의 말씀에는 진리가 없고 미혹의 영만 가득차 있다는 논리는 그 얼마나 오만한 작태인가요? 저는 개역개정성경의 말씀으로... 에이 특정 번역본의 성경 말씀으로 구원을 받았다 이렇게 말하기도 참 민망하고 주님 앞에 어리석음을 범하는 것 같네요. 목사님 당신처럼 특정 번역에만 목매달고 다른걸 배척하고 멸시하고 그런거 잘못되었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오로지 말씀보존학회의 한글킹제임스 성경에만 구원이 있다고 진짜로 그렇게 생각하시는 건가요? 한글 킹제임스 성경을 우상화하시는 것입니까? 사소한 번역 문제에만 시야를 좁히고 죽자살자 목매달지 마시고 예수님을 바라보세요. 주님에만 시선을 둡시다. 진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만 있어요. 적어도 목사님의 그 한글킹제임스 운운하는 날선 목소리에는 주님의 영광스런 음성보다 뭐랄까 마귀의 쇳소리만 들려 귀에 스크래치가 나는 것 같군요
저는 한번도 한글킹제임스성경만으로 구원받는다고 말한 적이 없읍니다. 괜히 하지도 않은 말로 본질을 흐리지 말고 두 가지 성경 가운데 어떤 것이 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인지 분별을 하라는 말씀에 귀를 기울이십시요. 구원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는 것과 구원받고 진리에 이르라는 말은 근본이 다른 것입니다.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을 변개하는 것은 성령이 아니라 악령일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보다 주의 말씀들을 더 높이셨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이렇게 말해도 모르신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성경과 하나님 누가 더 큰가? ruclips.net/video/SKFCr5xOdSk/видео.html
정동수목사님설교를 한번이라도 들어보시기바랍니다!!
몇번을 들어도 헛소리만 잔뜩ㅡ.
산소를 껍질벗긴 무속인들을 믿는 윤석열과 김건희를 하나님이 점지?했디고 칭송하더군요?
그것으로 끝!
가애목핍4복.온청긍화8복!
🎊🎊💯🎊🎊
💎이레💎라파💎닛시💎샬롬💎
💎니케💎라하💎삼마💎로이💎
💎엘리온💎에카리라💎
💎사바스💎엘로힘💎지그케누💎
전광훈을 지지하는 데서 완전 맛이 갔네요.
정목사 설교는 피터 럭크만 목사님의 성경 주석서에 다 나오는 말이죠.
@@ehgg7896
러크만이라면 그가 좋아하지 않는 말씀보존학회가 같이 히는 사람이잖아요.
근데 그 사람 주석을 가져 왔어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읽은 성경을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읽고 깨달았느냐 머리와 혼으로 읽었느냐에 따라 다른 것이지요.
nkjv 성경이 변개되어서 부패한 성경이라고 주장을 하시려면 어떤 장ㆍ절이 그러한 지를 알려주세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한글 킹제임스 성경 어떤것을 구입 해야되는지 알려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다
어떤 성경을 읽는지의 문제보다
어떤 깨달음을 얻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성령께서 주시는 진리의 깨달음이
가장 중요한 거 아닐까요?
목사님 ^^한글킹제임스 럭크만주석성경은 괜찮은지요
네, 괜찮습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좋은 성경을 찾는 꿀팁 ruclips.net/video/itmHJlN92kY/видео.html 잘 분별하시면 좋겠습니다.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긴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는 교회가 아니고 이송오 목사가 영광받는 교회인 것 같군요.
마귀는 성경을 변개시키고 신학교에 침투해서 원천 봉쇄로 사람의 혼은 물론이고 물질 까지도 뺏아갑니다.
영어 단어 하나에 여러가지 해석이 있는데 성령에 감동 없이 정확하지도 않은 영어 단어를 성경을 두번씩이나 번역하는건 하나님의 심판 앞에 두려움도 모르는 마귀의 짓임에 분명합니다.
한글 킹제임스 성경은 성령으로 인도 함을 받아서 충분히 잘 번역된 성경입니다.
럭크만 주석 성경은 최고의 권위있는 한글 KJV성경입니다.
카톨릭 교리와 여러 칼빈 주의 목사 설교를 가미시키고 그럴듯 하길래 훔정역 여러권 사서 2년간 강해를 들었는데 이번에 또 새로운 성경은 뭡니까?!!
성경대로 믿는 교회는 타협하지 않습니다.
하나님 말씀 그대로를 믿는 교회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교회에 가져 오고 ..
두번씩이나 성경을 변개하는건 하나님의 성경 말씀을 불신한다는 뜻입니다.
목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끌려 하나님 사역을 위해 온전히 하나님께 헌신 되었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정치, 인사들 초청하고 미국 칼빈 주의 목사 설교 인용하고 ..
한국의 개신교가 너무 부패 해 있어서 정동수 목사가 그럴듯하게 들리지만 사람을 따라가면 안됩니다. 하나님의 바른 성경과 바른 말씀은 록크만 목사님은 60년 동안 성경을 연구하고 공부하신 미국 성경침례교회 목사님입니다.
돈과 명예에 집착하는 이송오 목사에게 대들다간 큰 코 다치겠죠. 영킹이 최고권위라면서 정작 한킹을 최고권위라고 말하는 사람들... 한킹 문제 많던데 이참에 한킹 문제나 좀 바로잡는 영상을 만들지 절대 그렇게 하지 못하겠죠. 완벽하다고 광고해왔고 그렇게 믿으니까요. 실상은 아닌데.
정동수 목사광팬이 나타났네
태양신 섬기는 정씨 광팬들
9:11 네 한킹도 최고의 권위가 아니라 영킹이 최고의 권위이지요. 영상을 보면서 한킹교단에 속한 사람들이 스스로를 돌아봐야할 구절들을 스스로 시인하고 계시네요.
그렇습니다. 1611년판 오리지널 수정본(켐브리지)이야말로 인류의 추수를 위한 하나님의 최종본이요, 결정서입니다.
아쉬운 문제가 말씀보존학회와 이송오 목사님께도 있으나, 순수하고 참된 말씀을 바르게 전달하려고 한 노력만큼은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목사님
저는 통합측 장로 교회 성도로
언니의 권유로 흠정역을 여러번
읽었습니다
같은것이 아닌줄 얼마전 알게되어
킹제임스 성경을 어떤 사이트에서
구입해야 실수없이 구매하고
보고 듣기
앱은 어떤것을 다운 받아야
하는지 정보가 필요해서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잘 보시고 괜찮으시면 문자나 전화 한 번 주시기 바랍니다.
이웃을 사랑하라.
강도만난자.
형제가 잘못하면 몇번 용서해야 할까요.
정죄하지마라.
하나님 아버지 뜻대로 사는 자만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수 있다.
맞습니다. 진리를 고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피를 흘렸습니까? 진리나 비진리나 다 괜찮은건 아닙니다. .
말씀 잘들었습니다.
말씀보존학회 -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도 가지고 있고
그리스도예수안에 - 킹제임스흠정역성경도 가지고 있으며
요반 마제스티판도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 출판사의 킹제임스를 다 읽었었으나 이 영상을 듣고 마음을 굳혔습니다.
말씀보존학회 한글킹제임스성경과는 결별하기로..
원래 누군가 다른 사람을 비방할 땐 한 쪽의견만 듣기보단 양쪽을 다 들어 스스로 직접 판단하는 것이 올바른 자세죠. 저도 다 구매하여 보고 있는데 다 보진 않았지만 과장된 것임을 압니다.
님은 인생 가운데 최악의 결정을 하신 것입니다. 솔로몬의 아가서를 아십니까? 정동수의 흠정역에만 있는 책입니다.
그쵸 마귀사탄한테 쓰임받는자가 좋다고 하면 나쁜게 맞죠
잘가요~
이 영상 덕분에 말씀보존학회가
덕이 되지 못한 곳임을 확신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잠 5:22) 악인은 자기의 악에 걸리며 그 죄의 줄에 매이나니
(잠 5:23) 그는 훈계를 받지 아니함으로 말미암아 죽겠고 심히 미련함으로 말미암아 혼미하게 되느니라
잠 26:4 어리석은 자에게 그의 미련함에 따라 대답하지 말라. 너도 그와 같을까 함이라.
26:5어리석은 자에게 그의 미련함에 따라 대답하라. 그가 스스로 현명하다고 생각할까 함이라.
정동수는 자신이 만든 흠정역이 오류가 없는 성경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 왜 알면서도 오류가 있는 성경을 만들어 낸 것입니까?
누가 그 오류들을 찾아내어 바로 잡아줄 수 있는 겁니까? 마귀의 물타기 수법입니다.
님은 왜 오류가 있다는 성경을 좋아하는 것입니까? 사람에게 속으면 안 됩니다. 솔로몬의 아가라고? 참....어떻게 이런 번역을 하는가? 정동수는 오역도 참 더럽게 했습니다.
@@SCBBC 말을 아끼세요~!! 하나님 보고 계십니다. ^^ 하나님이 두렵지도 않으세요?! 그냥 잠잠하세요!! 제가 보기에는 님이 스스로 지혜롭다 하는걸로 보입니다. 마귀가 물타기를 한다고요? 이미 말보회에 물을 탄걸로 보여요.
@@SCBBC 조금 더 덧붙이자면, 킹제임스 영어 성경이 가장 잘 번역된 성경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감은 원어 성경에만 있는 것이구요,
말보회는 왜 번역성경에 하나님의 영감이 있다고 주장하여 무오하다고 주장을 하고 있나요?
그리고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말보회 사람들은 하나같이 왜 이렇게 강하세요?
말도 꼭 욕쟁이 할머니처럼 하고, 너무 쎈 단어를 좋아 하고,
성격도 너무 고집센 늙은이 같이 왜 다 그런거에요?
좀 부드럽고 유하면 좋겠습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덕이 되면 좋겠습니다.
@@dck8093이미 한글킹제임스성경이 먼저나왔는데~ 그리고 개혁성경에는 없음이라는구절이많고 한글킹제임스성경은없으이라는구절다있는데 그것 보면되지 뭘 성경을 또만들었을까요? 개혁성경+한글킹제임스=짝퉁 (킹제임스 흠정역 마제스티에디션)아이고 제목도 길어부러라ㅜㅜ
개역개정 성경을 보는 사람입니다... 시편 강해가 있나 찾아보던 중 정동수 목사님이 나왔고, 갑자기 알고리즘이 여기까지 왔는데, 말씀 중에 솔로몬의 아가 가 흠정역에만 있다고 하셨는데, 개역개정에도 아가서는 있는데요..
뭐가 다른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킹제임스 성경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것이 흠정역이고, 마제스티 에디션 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동수 목사님은 말씀보존학회 이성오 목사님을 또 이단이라고 하시더군요.. 저는 아직 누가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 저의 의견을 선뜻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킹제임스 성경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것이 흠정역이라는 것을 말씀해 주셨네요..
매번 헷갈렸는데, 어차피 킹제임스 성경을 읽어보지 않아 관심이 없었지만,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개역개정 성경의 "아가"서는 솔로몬이 쓴 책인데, 흠정역에만 "솔로몬의 아가" 가 있다는 말씀이 어떤 말씀인지 부탁드립니다.
혹시 님께서는 '아가' 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문자나 전화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보세요. 목사님 그냥 욕하지 마시고. 저는 목사님이 마귀에 잡힌 듯 보이는데요
목사님 할렐루야 전 뉴욕에 사는 안정모 한 사람 입니다 전 럭크만 목사님 의 주석서 와 말씀 보존학회에서 출판한 킹제임스 성경 으로 공주를 하다 보니 이곳 뉴욕에서 30 년 이상을 교회 를 출석 하다가 지금은 이곳 모든 교회가 변개된 성경 을 갖고 설교하는 사실을 알고 교화에 다이지 않고 있읍니다 이곳 뉴욕에도 한인 동포들이 많은 대 갈 교회가 한 곳도엊ㅅ네요
전 전동수님의 논리가 맞는것 같아요. 시간이 흐르면서 고고학적인 부분이 밝혀주도록 개정이 필요해요. 하나님이 파피루스 원문을 없애신 이유가 있지 않겠어요
성경과 하나님 누가 더 큰가? ruclips.net/video/SKFCr5xOdSk/видео.html 시대마다 성경이 바뀌면 그 성경은 진리의 말씀이 될 수 없읍니다.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럴듯한 말이 아니라 실제로 흠정역이 어떻게 잘못 번역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잘 구별해보시기 바랍니다.
성경을 개정하겠다면
그대가 신 위에 있네요.
2022. 12.04(일) 오후 12.28설교시, 정동수 목사 :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는 해와 달과 별들이 존재한다. 그때의 왕국 백성들이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에 우주선타고 이주에서 인간들이
번성하게 된다. [[ 정동수 목사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도 않은 판타지 소설을 쓰고 있는 자입니다. ]]
정동수 목사는 지금까지 설교도중에 우주만물을 끊임없이 외쳐온 자입니다. 어떤 불순한 의도로 우주만물을 언급하냐고 수십차례 질문을 했었지만, 묵묵부답이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사탄의 지시를 받지 않은 다음에야,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서 인류가 번성한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그것도 존재하지도 않는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로 우주선을 타고
이주를 한다는데 그게 말이나 됩니까? 이쯤되면, 정동수 목사는 이단이 확실해 졌습니다.
저도 그리 보이더군요
이어려운시국에 뭐하자는겁니까 본인이나 빛이되시죠! 당신 설교는 흠잡을 데가 있게요, 없게요!!
목사님 너무 모르시네요 사실을 아시고 얘기하세요 참 불쌍하네요
정동수목사를 좀더 알아보세요 만나보셨어요 대화해보셨어요
함부로 비판하지마세요
참 불쌍하오 함부로 비판하지마시요.나도 이분야에 연구하는 학도입니다
유툽제목이 조회수 를 겨냥한 듯 싶네요.중공에서부터 들어온 개혁성경의 많은 해석 오류는 기정사실인데 그것들은 어떻게 평가하시는지요
개역성경은 처음부터 근본이 없는 잘못된 성서를 번역한 것입니다. 과도기 때 사용되고 바른 성경이 나왔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고, 흠정역은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인스성경이 나왔을 때 바른 성경을 보지 못하게 하려는 마귀의 계략입니다. 바른 성경부터 찾아야 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개역성경의 실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5xHXYLU2LOw/видео.html
개역개정판은 장사꾼이 만든 책이다. ruclips.net/video/kT5jQSgz1DI/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바른 성경인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ruclips.net/video/7rydHaxLP-0/видео.html 잘 보시고 바르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시편을
봉독하다가 개역과 비교를 해보았어요.
KJV흠정역 시편 37편
1. (다윗의 시) 너는 악을 행하는 자들로 인하여 초조해하지 말며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부러워하지 말라.
개역개정 시편 37편
1.악을 행하는 자들 때문에 불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지어다.
* 부러움을 시기로 살짝 틀어놓는 리모델링 된 성경입니다.
[
KJV흠정역 시편 37편
3. {주}를 신뢰하고 선을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땅에 거하고 참으로 양식을 먹으리로다.
개역개정 시편 37편
3. 여호와를 의뢰하고 선을 행하라 땅에 머무는 동안 그의 성실을 먹을 거리로 삼을지어다
그래서 성경검색을 해봤습니다.
신뢰라는 단어가 성경전체에 몇 번 있는지
또 주요 단어들 등장 숫자도 비교해봅니다.
KJV흠정역 성경. 개역개정 성경
신뢰 171건. 신뢰 23건
순종 157건 순종129건
의지 249건. 의지 384건
부활 40건. 부활 41건
지옥 54건. 지옥 14건
갈보리 1건. 갈보리 0
루시퍼 1건. 루시퍼 0
그리스도 539건. 그리스도 524건
피 915건. 피 910건
귀신 0. 귀신 103건
사탄 49건. 사탄 49건
마귀120건. 마귀 43건
진리 179건. 진리 122건
예수그리스도 189건. 예수그리스도 138건
증언 238건. 증언 139건
침례. 91건. 침례 0
세례 0. 세례 88건
마귀가 무얼 더하고 뺐는지?
개역류는 성경이 아닙니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바나나가 아니듯...
저거는 카톨릭 자매지이며
불경과도 다르지 않은, 빈껍데기 무늬만 성경이지
그렇지 않다라고 누가 반박할 수 있겠어요?
혹시 직업, 사업적인 사역자면 모를까...
하나님의 말씀은 영광의 말씀입니다.
그 영광의 말씀에 마스크를 씌워서 못알아 보게
하는게 마귀들 임무라서
그걸 아는 이는 즉시 회개하고 자신의 양심이
외치는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되려 하나님께 앙천하며 가인처럼 내가 성경을 지키는
자 이니이까 외치는 자들로 북세통을 이루고 있어요.
안타깝지만 현실입니다.
자기 양심을 속이고 하나님을 속이는 자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정동수라는 사람한테 젊었을때 여자라도뺐꼇어요?ㅋㅋ 정목사가 성경으로 돈벌어서 배아파죽겠어요? 그책이 잘못됐다면 어디어디가 완전 날조됐고 사탄이 개입 한거라고 주장해야지 왜 본인 뇌피션만 말씀하세요?ㅋㅋ 어린아이의 질투와 시기 부러움으로밖에 안보이네요ㅋㅋㅋ
하느님을 섬기는것이 아닌, 죽은 러크만을 진리보다 더 섬기는 교회는 올바른교회가 아닙니다..자신들의 교리와 다르면 무조건 마귀라는군요,.
한킹도 오류없는 원문성경인가요?
선을 넘지않는 논리적인 비판을 하기 바랍니다.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소경을 따라가면 함께 구덩이에 빠집니다.,
순천 성경 침례교회 목사님 정동수 목사님이 변역한 킹제임스 성경이 뭐가 문제인지 요약하여 말씀 하여 주세요 영상은 무슨 말인지 정리가 않됩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마귀의 종인가? ruclips.net/video/C9VCvXCQn10/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이실직고 ruclips.net/video/uR-0iouSK9I/видео.html
정동수의 교회 부흥 발전 강의? ruclips.net/video/UNiCdBVjQQs/видео.html
잘 보시고 바르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나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영어 성서에 그토록 집착하는 이유가 뭔가요 히브루어 그리스어를 알아야 천국가나요
The first printed English translation of the whole Bible was produced by Miles Coverdale in 1535, using Tyndale's work together with his own translations from the Latin Vulgate or German text. After much scholarly debate it is concluded that this was printed in Antwerp and the colophon gives the date as 4 October 1535.
박인기 목사님 귀하 :
말씀 잘 들었습니다. 목사님의 몇 개 다른 말씀도 들어보았습니다.
킹제임스흠정역성경(한영대역)을 참된 진리의 말씀으로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목사님께 한 말씀 드리지 않을 수 없군요.
목사님과 마찬가지로, 저 역시 미지근한 믿음생활 하기는 싫기 때문입니다.
1) 이송오 목사님께서는 이단 소리에 전혀 개의치 않은 의로운 분이셨음을 무척 강조하시는데, 그분에 대한 대형교단의 이단판정으로 인해 참된 하나님말씀, 즉 킹제임스성경을 향한 대중적 접근이 차단되어 왔었다는 생각은 안 드시는지요...? (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 그렇다고 그분 명예를 훼손할 생각은 전혀 없음)
정동수 목사님께서 이단판정 관련하여 신경쓰실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바로 그런 점이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창세기 22장 8절 번역이 오역이라고 다른 곳에서도 말씀하셨던데, 똑같은 'provide oneself 목적어' 형태 문장인 누가복음 12장 33절의 경우를 보더라도,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번역에 오류가 없다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저 역시 동감함)
3) 킹제임스흠정역성경에 서문이 없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무척 정성스러운 내용의 '독자들에게 드리는 글'이 들어 있습니다만.
4)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마제스티 에디션 만들어 책장사라도 하는 듯 말씀하시던데, 사랑침례교회가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는 미디어선교활동(목회사역자 분들께 성경 무료제공 포함)에 관하여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그런 말씀 못 하실 것 같군요.
5) 최근 성경 바른번역 관련한 정동수 목사님 설교말씀을 마치 시비라도 거는 듯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박 목사님의 6 개월 전 설교 '킹제임스흠정역성경 마제스티 에디션은 인류최악의 성경' (바로 위 영상물)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글 제목 자체만으로도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지 않으세요?
6) 정동수 목사님의 미국 신학대학원 관련한 그런 말씀은, 글쎄요, 정 목사님 본인뿐 아니라 국내외 수많은 성도 분들로부터 명예훼손의 법적 책임 추궁이 있을 수도 있음을 모르시는지요? (그런 종류의 소송이 이미 종결된 바 있음)
7) 목사님 말씀 아래에 달리는 수많은 댓글들이 어떤 내용들인지 곰곰히 살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무엇보다도, 이 말씀 꼭 드리고 싶군요.
박 목사님이나 정 목사님이나 저나 천국에서 이송오 목사님 만나게 될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다면, 서로 사랑하지는 못할 망정 헐뜯지는 말아야, 제발 헐뜯지는 말아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님 아는 지식을 지혜(하늘로부터 오는 지혜)롭게 쓰라는 야고보서 3장 13~18절 말씀 생각하매 어찌 이토록 부끄러운지요...ㅜㅜ
9) 목사님과 순천성경침례교회에 아버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은혜와 화평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 드리겠습니다. 🙏
사람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섬기려 하지 말고 성경이 무어라고 말씀하시는지를 보셔야 합니다.
@@박인기-r7f 성경이 무어라 하느냐구요?
누가복음 12장 33절에서는 provide + 재귀대명사 를 어떻게 번역하셨죠? 안 보이세요?
야고보서 3장 13~18절에 무어라고 되어 있죠? 하나님 아는 지식을 어떻게 말씀하셨죠? 역시 안 보이세요?
인류최악의 성경이라구요? 그걸 설교 제목이라고 올려놓고 정동수 정동수 하는 스스로가 부끄럽지도 않으세요?
그러고도 자신은 목사님 소리 듣고 싶죠?
형제를 라가라 하지 말라!
서로 배우려 해야할텐데 안타깝네요
형제의 개념부터 바로 해주시기를 ... 거짓말을 배우면 안 됩니다.
하나님은 아무나 사랑하지 않으십니다. ruclips.net/video/_Q05q0eLPGI/видео.html
목사님 보니간 갑자기 축협생각나네요
정동수 목사님을 비판하는건 선택이지만
정동수라고 부르는것은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는거라고 봅니다
자신이 먼가 차별되어있다는 생각이 묻어나오는듯 합니다
오류가 있다면 콕집어 말해주시는게 설득력 있다고 봅니다
덮어놓고 잘못되었다고 하면 호응도가 떨어질것같네요
ㅋㅋ
그리고 사실관계도 정확히 살피시고 비판이라도 하셨으면 합니다
기본이죠
ㅋㅋ
개신교 신자들이 예전같이 네네 하던시대는 끝나갑니다
정보가 열려있거든요
거짓을 퍼뜨려도 팩트체크가 1분도 안걸리거든요
하여튼 깎아내리고 싶지만 깎아내릴것이 없어서 간단히 소감정도에서 이렇게 마무리하렵니다
자~ 그럼 제가 제시한 부분에대해
납득할 만한 답변이 있어야 할듯 합니다
만약 그렇지 못한경우에는 그냥 비판을 비판이라고 받아드리겠습니다
이상 그냥 성도였습니다
마귀의 종노릇을 하면 마귀의 자식이지요. 마귀 자식을 마귀 자식이라고 부르는데 무슨 설명이 필요합니까?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삼대 세습 살인마들, 이렇게 부르면 되지 무슨 칭호를 붙여야 합니까?
@@박인기-r7f 구체적인 면도 일부 있기에 검토는 해보겠습니다만
그러나 일부 사실과 다른 부분도 분명히 있다고 봅니다
사사기와 잠언에대해 좀더 구체적인 설명은 부족한것 같구요
개역성경을 인정한것으로 보는것은 관점에 따라 달리볼수 있습니다
전 인정안한것에 가깝게 보이구요
이유는 책(개역성경분석)으로 개역성경의 심각성을 집필하였기 때문인데 그부분을 무시하고 인정했다고 보는것은 다분히 주관적인것입니다
@@justdoit.529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꼭 보시고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님은 그냥 말 몇 마디로 님 무식을 합리화하려들고 그 무식을 현실이랑 동등한 선에 세워달라고 어거지로 들이밀어서 들어줄 가치가 없는 겁니다.
님 정말 중학생보다 성경을 모르시는구나, 그 수준으로 반박해 볼려고 땡깡을 부리시나요?
비판할려면 구체적인 사례를 예시하먼서
제시해야더는데 무조건 마귀리고 하면
설득력이 떨어짐. 구체적 사례 제신를
요구합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흠점역성경도 번역상 아쉬움이 많은데 한글킹제임스는 개역성경 살짝 고친 정도던데
뭐가 어떻게 잘못 번역되었는지 비교는 없는 비방만 있는 동영상이네요.
럭크만 온리 무결주의자들...
KJV 망신시키는 분들이네요^^
님께서도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으셨읍니까?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흠정역이 맞고 정 교수가 번역한 것이 맞읍니다. 한 가지가 맞으면 다른 것을 틀린 것입니다. 이것도 맞고 저것도 맞으면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비교해보십시요.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이 영상을 보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님도 그렇게 보셨군요
처음 보았을때 느낌이
전체적으로 개역성경의 흐름에 살짝 뀌워 맟쳐 바꾼정도 정성과 시간을 들이지않고 쭉욱 읽어가며 쉽게 번역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장단점이 있겠지요 한국성도들이 오랜세월 개역성경을 보았으니까 인명이나 지명은 개역성경을 따르고 조금 더 세련되게 번역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개역성경 냄새가 진하게 남더라고요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봐도 사실인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박인기목사님은 어떻게 감당할려고 정동수목사님을 모함하는 이런 유튜브를 올렸는지 모르겠습니다. 회개하시고 당장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매일 읽고 그 말씀속에서 성화의 신앙생활을 신실하게 하고 있는 많은 성도들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솔로몬의 아가라고 번역한 사람이나 그렇게 읽는 사람들은 정신 감정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손으로 짚어줘도 보는 눈도 없고 들을 귀도 없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다시 한 번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마귀의 종인가? ruclips.net/video/C9VCvXCQn10/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무슨 의도인지는 알겠으나 두성경을 면밀히 검토한 사람으로서 흠정역의 번역이 우수하다고 느낍니다.
한킹의 한예로 성경에 귀신이 왜 나옵니까?
히브리서9장27절에
"한번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뒤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라는 구절을 보면
귀신은 억울하게 죽은 영혼이 구천을 떠도는 것인데 ~정확고 올바는 번역은 "마귀"이지요
하나님의 법을 무효로 만드는 구절과 번역을 하나님께서 영감을 주신 번역일까요?
그럼요, 솔로몬의 노래(song of solomon)를 아가서로, 재판관기(judges)를 사사기로, 유다 이스카리옷(judas iscariot)을 가롯 유다로, 원문직역한 흠정역이 최고죠^^
미안하지만 님께서는 이해를 잘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킹제임스성경에서는 "귀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말에서 ˝귀신˝이란 죽은 자의 혼령을 말하는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죽은 자의 혼령이 떠도는 예는 없으므로 성경에서 말하는 악령들이 귀신일 수는 없습니다.
반면 개역성경에서는 악령들을 귀신이라 번역함으로써, 교리의 혼동을 주고 있습니다.
다만,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 귀신이라는 표현이 단 한 번 나오는데(행 19:13), 이 경우 영어 킹제임스성경에서는 ˝exorcists˝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엑소시스트"라는 말은 그 자체가 "귀신을 쫓는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죽은 자의 혼령이 떠돈다는 것은 우리나라만의 사상이 아니라 세계 모든 나라들에게 있는 사상입니다. 그 자체도 마귀의 교리이지요. 그래서 서양에서도 귀신을 쫓는다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을 엑소시스트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는 그 악령들을 "귀신"이라고 표현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소위 "귀신을 쫓아낸다고 하는" 그런 종류의 사람들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본다면 마귀를 내쫓는 자들이라고 번역한 흠정역이 틀린 겁니다. 하나님께서 영감을 주신 번역은 한글킹제임스성경뿐입니다. 흠정역은 기계식 번역이라고 하는 것이 더 밎습니다. 성경은 예언의 책인데 예언이 없는 성경을 성령께서 만드셨다고 여기신다면 잘못된 판단입니다. 흠정역에다가 너절한 이름을 붙여 그럴듯한 제목으로 달아놓은 것은 어리석은 자들을 미혹해서 성경을 팔아먹으려는 수작입니다. 도대체 정동수는 흠정역을 왜 만들었을까요? 그 동기를 보시면 좋겠습니다.
하느님께서 쓰신 성경이요?
하느님께서 한 가지 성경을 쓰셨다고요?
그건 히브리어나 헬라어 원문 성경을 말하는 거겠죠.
한글 킹제임스 성경이나 한글 킴제임스 성경 흠정역은 영어판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인가요?
아니면 히브리어나 헬라어 원문을 한글로 번역한 것인가요?
원문 성경은 히브리어와 헬라어로 되어 있는데 그걸 한국어로 번역하는 과정에서 완벽하게 번역이 될 수 있다고 보시나요?
번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길 수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오류가 발견되면 개정을 해서 만들기도 하고 새롭게 번역을 해서 만들기도 하고요.
킹제임스 성경만 완벽한 성경이라고 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됩니다.
논리적으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씀을 하셔야지요.
세상과 똑같이 무조건 비판만하는 것은 잘못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도 없는 비판은 옳지 않습니다
회개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 늘 듣고있는데요
정동수목사 만나보시고 비판하세요 전혀 돈벌려고 킹제임스 성경 만든거 아님니다. 오해심니다.
이송오 추종자들이구먼
아닌거가튼뎅..영적으로 깨여있나여 묻고싶네요.
드디어 이곳에서
참되고 진실한 목사님을 만났네요♡
입에서 나오는 말씀들이 보석처럼 눈부십니다.
저는 피터럭크만박사님의 조직신학을 읽은 평신도입니다.
그동안 한글킹제임스 성경과 피터럭크만박사님의 성경해석을 군더더기 없이 정확하게 말씀을 전해주시는 목사님을 찾아다니며 설교를 많이 들어보았습니다.
이곳에서
단련된 금처럼
순수하고 깨끗한 진리의 말씀을 명확하게 전하시는 목사님을 통해 넘치는 은혜를 감사히 받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셔서
주님의 복된 말씀을 계속 전해주시길 기도합니다♡
구원받은 성도는 그리스도의 심판석을 대비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심판석에 대한 진리의 지식을 소개합니다. ruclips.net/video/VGBFf8Sh2Kg/видео.html
같은 길을 가는 그리스도의 군사로서 좋은 교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 성경에 관심이 있었어요. 요 몇일전 우연히 친구와 만나 얘기 나누는중 친구가 그 성경 사지마라고.....친구도 샀는데 창세기 앞 부분부터 번역에 오류가 있음을 알고 전화했더니 정동수 목사님과는 통화가 안되고 간사쯤 되는분이 반환 처리 해주었다 합니다 친구가 그쪽에 전화해서 본인은 영문과전공은 아니지만 번역이 이건 아니지않냐고 따졌다합니다. 그것도 청세기 처움부터... 그 친구 아니였으면 저도 살뻔했습니다.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창세기 22:8의 오역에 대하여 ruclips.net/video/6yOdrQmDQkY/видео.html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는 바보 같은 자식들과 같이 되지 말라 ruclips.net/video/jlC2Erq4Csc/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의 위선과 무지 ruclips.net/video/F_3QQIgNSOM/видео.html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분별력이 있는 친구를 두신 것 같습니다. 잘 분별하셔서 바르게 믿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흠정역 사용하는 한분 목사 말로는 개역성경은 본질적 오류가 있지만 그것을 통해서도 구원받는다 다만 신앙성장에 한켸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단시피 피하기 위함이라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그러나 본질은 내용상 어느 부분을 왜곡했는지 근거를 하나도 제시하지 못해 박목사님의 비판을 그대로 인정하기 어렵네요.
자신의 주장이 틀리는 한이 있어도 근거는 제시새야죠
입이 마르도록 님이 칭찬하는, 자칭 목사 정동수 흠정역의 정체, 이 중에서 하나만 깨딜아도 쥐구멍을 찾을 거요
마23:24 의 흠정역의 번역--하루살이를 모기로(gnat)로 번역, 모기가 긴장? 모기가 긴장한데 ㅋㅋㅋㅋㅋ 하나님의 영감을 받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의 번역("하루살이는 걸러내고") 두 번역을 비교하면 훨씬 더 고상한 번역이지요^^ 조잡한 흠정역 번역--모기가 긴징한뎈ㅋㅋㅋ 어떻게 하는 것이 모기가 긴장하는 걸까??
'유다 이스카리옷'을 '가롯 유다'로 번역(흠정역)- 영어성경에는 분명 judas iscariot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을 가롯 유다? 눈이 삐꾸가 아닌 이상 그렇게 번역할 이유는 없음
히11:23-proper를 "특이한"으로 번역, 이것은 niv를 참고했다는 강력한 증거(no ordinary)
요일4:2-"육체 안으로"(흠정역),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으로 오셨다는 이상한 교리를 만든 것임, "육체 안으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을 보라!!! "육체로 오신" 훨씬 고상한 표현이지 않습니까?
몇 가지 단편적인 예만 든거구요, 이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예들을 인용해줄 수 있습니다
흠정역이 더 고상한 번역이라면 그렇게 믿고 그렇게 믿음의 생활하면 되는 겁니다. 이곳은 님처럼 개소리하는 인간들이 있을 곳이 못됩미다. 그러니 조용히 꺼지시길....
그사람이 유명해져서 그사람 까면
나가 조까 더 유능해보일듯 핸 심리묘사
나쁜 사람이네.
다른것 다 제쳐놓고 요한계시록 1:3 의 번역을 비교해보고 어느쪽의 번역이 옳바른 번역인지 판단해 보라.
멍청한 사람이네, 다른것은 다 제쳐놓고 영어킹제임스성경의 "judges"를 흠정역은 "사사기"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재판관기"로 올바르게 번역했고, 영어킹제임스성경의 "song of solomon"을 흠정역은 "아가서"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솔로몬의 노래"로 바르게 번역했는데, 도대체 어느게 더 정확한 번역인지 확인해보시고 지껄이세요
주님앞에서 책임질 주장을 해야할 것이다. 두려운 맘으로. . .
목사님 ^^감사합니다 명일동 명성교회 다니다가 조용히 빠져나왔습니다요 wccㆍncck 천주교와 동조하는 기관이라 빠져나왔습니다요 저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보수합동) 2000년도 졸업 하였습니다요 부목으로 갈여고했는데 그냥 접고 집에서 식구들과 킹제임스성경 구입해서 말씀보고 생활하고 있습니다요
연락 한번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010-5328-4000입니다.
정동수목사님은 돈과명예를 얻기위해 번역하신게 아니던데요~
복음이 명쾌하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지금까지 본 성경중에 가장 쉽고 좋았습니다
예수님을 가장 잘 알겠고
참 평안이 마음가운데 이루어지더군요
그렇게 나쁘게 매도하지 마십시요
읽는사람들이 분별해가고
우리안에 성령님께서 가르쳐주시지요
서로 사랑하세요.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생각나네요.
왜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생각나십니까? 같은 날개를 가진 새들끼리 함께 모이는 법입니다.
님이 말씀하신 복음이 무엇입니까? 복음의 내용이 어떤 겁니까?
성령께서는 이름도 이상한 그런 성경에 조명을 주지 않으십니다.
바른 성경을 찾으십시요.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잘 판단하기기 바랍니다. 이 영상을 보고도 정동수가 맞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시님은 정동수목사님처럼 직업을 따로 갖고 계신가요? 목사를 직업으로 갖고계신것은 아니죠?
평신도는 교파든 뭐든 가리지않고 하나님의 정의를 따를뿐입니다
최악은 아닌 듯 목사가 덕이 되시오
마귀는 모방의 천재입니다. 마귀의 간교한 계략을 모르면 마귀에게 속게 됩니다. 최고의 성경을 모방하면 죄악의 성경이 될 수밖에 없읍니다. 님은 마귀와 그의 종들에게도 친절하실 수 있으신가요? 다른 것을 다르다고 말하는 것은 비판이 아니라 판단입니다.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성경공부는 이렇게 시작해야 합니다. ruclips.net/video/fC62wstaAn0/видео.html
@@Rudy00
갈보리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 피로 모든 죄가 용서된 사실을 믿고 요한복음 1:12
믿고 영접하고 난후
정동수 목사 설교를
들을수 없게됐다
예수님 피로 모든죄가 영원히 용서됐어요 하는 말을 한번도 듣지 못했다 예수님 피는 과거 현재 미래죄 모든죄는 영원히 지불 됐다는 사실을
전하는 목사님 을
정죄하지 마시요
말보회엔 진리가 있습니까?
과거부터 현재까지 말보회가 보여주는 모습은 비난과 저주였습니다. 마치 열등감에 사로잡혀 피해망상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처럼요.
성경이 부족하다고 날마다 비난이나 해대는 모습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이라 믿는 분들은 말보회 사람들 뿐일 겁니다.
시기와 다툼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비난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바른 판단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사람은 모든 것을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귀는 모방의 천재임을 알아야 하고 마귀의 일을 하는 것은 마땅히 판단받고 비난받아야 합니다.
@@SCBBC 내가 하는 일은 의롭고 남이 하는 일은 마귀가 하는 일이라고 하는 것이 비난이 아닐런지요? 판단이라구요? 그동안 여러 사람들이 알려주신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이젠 서로 세워주는 모습이 의를 이루는 것이란 것을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말보회는 판단 받을만한 것이 전혀 없을까요? 사람은 누구나 거짓말장이 임을 잊지 말아야 하죠.
댓글들이 다 이분 욕하네요.
다수가 욕한다고 휩쓸려 이 분이 가짜라고 확정짓지 말아야합니다.
댓글 끝까지 읽어보세요. 논리적으로 이분을 지지하는 댓글도 있습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한국신도들을 위해 만든 제대로 된 성경 번역을 사람들이 헷갈리고 분열되게 2명을 썼을까요?
저는 초보신자라서 어느 성경이 맞다고 분별할 힘은 없지만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저는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 주석성경을 읽고 있는데 도움이 굉장히 되었습니다.
좋은 성경을 읽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고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는 소경들이 너무나 많읍니다. 바르고 좋은 성경을 보신다는 말씀에 반갑기까지 합니다. 말씀대로 영생을 대비하여 살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심판석에 대한 진리의 지식을 소개합니다. ruclips.net/video/VGBFf8Sh2Kg/видео.html 믿음이란 무엇인가? ruclips.net/video/8HQ_AGFHyfE/видео.html 좋은 교제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장문의 글을 쓴 후 아래 댓글들을 읽어보니 괜히 썼다는 생각입니다.
목사님께서 제발 몰라서 이런 비방 영상을 만드셨길 바랍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이것은 비방이 아니라 있는 사실 그대로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판단한 것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것을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봐야만 구원받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확인해보지도 않고 모함하는 것이며 정동수 목사도 그것을 그대로 인용해서 말씀보존학회를 음해하고 있읍니다. 님도 그렇게 들었기에 그런 말을 했을 겁니다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서문이 없다고 말한 것은 단순히 서문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왜 흠정역을 만들어야 했는가에 대한 설명이 없다는 것을 말한 것입니다. 이것은 님이 본질을 잘 이해하지 못하신 겁니다.
흠정역 이전에 나온 개역성경이나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한 판단이 있어야 정당합니다.
그리고 바른 성경을 부드럽게 전하기 위해 잘못된 것을 인정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방법이 아니라 마귀의 방법입니다. 성경 어디에 그렇게 타협하라는 내용이 있습니까?
흠정역을 바탕으로 설교하는 정동수 목사의 설교는 오류를 전하는 것입니다. 아흔아홉가지는 맞아도 한 가지가 틀리면 그것은 틀린 겁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보시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이런분이 목사라고... 정동수목사님은 나름 올바른 말씀을 줄려고 고생해서 나온 성경책인데, 도대체 뭐가 불만인건가요???
그럼요, song of solomon을 아가서로, judas iscariot을 가롯 유다로 원문을 직역번역한 정동수 목사가 진짜 목사지요? 암요 그렇지요^^
사람에게는 나름 올바른 말씀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주시고 섭리로 보존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한 것입니다. 흠정역마제스티오디션은 성경이 아니라 정동수가 만든 정동수의 책입니다.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정동수는 왜? 어떻게 책을 번역해야 했는지 잘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신자들은 속으면 안 됩니다.
이렇게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만 주장하는 것은, 이단이 하는 행위와 똑같은 것이 아닌가요? 기존 버전으로는 구원받을 수 없는 것처럼 하는 행태가 이단이랑 뭐가 다름니까? 참 답답합니다. 그러나 저도 킹제임스버전 성경을 봅니다.
미쳤군!!!역시 다르군/////정동수목사님 설교는 죽은 영혼을 살리는 거룩한하나님의 음성이다 들어야 살길이다////
정동수의 설교는 영을 죽이는 설교죠, 말은 바르게 합시다^^
밖에서 구령도 안하는 목사 보고도 모르는 당신도 참 답답 하네요
정동수는 전광훈이
빠던데요
그럼 본인이 다시 번역해보세요. 😂
오직 구원은 예수님으로만~~
이거 외에 다른 사족이 있는것들이 이단이지~~^^
글자 대한 해석도 중요하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그 사랑을 느끼는 행복한 신앙생활이다.^^
내용이어떻게 다르며 예수님의 구원 사역에 다른것이있는지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세요
킹제임스흠정역은 조잡하게 번역된 책이다. ruclips.net/video/_f41xRLrdMA/видео.html
정동수 목사는 성경도둑인가? ruclips.net/video/ooBr752z484/видео.html
이 영상을 보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아브라함의 품에 가든 낙원에가든지 가는데 어느것이 유익한가만 생각하고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만 바라보고 정죄하지 말고 성도들을 햇갈리게 하지 맙시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유익을 바라시는 것이 아니라 바른 동기로 하나님을 섬기기를 원하십니다. 정동수는 결코 바른 동기로 흠정역을 만든 사람이 아닙니다. 그 사람은 왜 말씀보존학회를 그렇게 두려워할까요. 도둑놈이 제발이 저려서 그러는 것이 아닐까요? 님은 하나님 자신이 아닌 하나님께서 자신을 위해 마련하신 제물을 믿으십니까? 그러면 여전히 죄 가운데 있어야 한다는 진리의 지식을 아셔야 할 겁니다. 성경은 대언의 책이 아니라 예언의 책입니다.
@@박인기-r7f 말씀보존학회는 진리입니까? 희한하네. 고이면 썩는데, 성경 말씀은 당신들의 번역책만이 진리가 아니요. 오역 많은 개역성경으로도 많은 이들이 구원 받았소.
@@bbsb3362 옳습니다.
대한민국 나라가 설때부터,개혁한글성경 으로 도, 성령께서함께하셨습니다.
피터럭크만목사의 이중영감설은 위험합니다
나는 오늘도 흠정역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였다 한킹으로도 묵상한다 참으로 은혜가 되었다 여기서 말보회의 이상한 번역 하나 소개하겠다 등잔대에는 등기름이 들어간다 반면 촛불은 그게 필요가 없다, [레위기 24:2 .....올리브 기름을 네게로 가져오게 하여 계속해서 등들에 불을 켤지니라] [레위기 24:4 .....정결한 촛대위에 있는 등들을 계속해서 정리할지니라] [레위기 24:2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령하여 그들이 등불을 위해 올리브를 찧어 만든 순수한 기름을 네게로 가져오게 하고 이로써 등잔들이 타게 할 것이며] [레위기 24:4 .....그는 {주} 앞에서 순수한 등잔대 위의 등잔들을 정비할지니라. ] 생각해보자 초는 고체인데, 왜 본문엔 기름이 나오고 등기름이라고 분명하게 말씀하시는데, 뚱딴지 같이 왜 갑자기 촛대가 나오는지 알 수가 없다.어떤 하찮은 말이라도 주님앞에가서는 심판받고 책임을 져야할것이다. 난, 흠정역과 한글킹제임스 성경 모두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받아들이지만, 나의 잘못된점을 지적하였다고해서 몇십년을 이어오며 다른 사람들을 폄훼하며 다른 편으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사랑을 전하는 사람들이 진정 그리스도의 일꾼들인지 의심스럽다.
전혀 다른 한글킹제임스성경과 흠정역을 똑같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정한다는 것은 다른 것을 같다고 억지를 부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본다면 할 수 없는 일이지요. 같은 날개를 가진 새들이 함께 모이는 것입니다. 킹제임스성경에 너절한 이름을 붙이는 것은 킹제임스성경을 모독하는 짓입니다. 바르게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SCBBC 바르게 분별하고 있는데요?
조금 이상합니다.
구원을 킹제임스 성경으로만 받나요?
저는 평생 개역개정 성경을 통해 신앙생활을 하였고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여 구원을 받았습니다.
목사님의 주장은 말씀보존학회가 먼저 점유한 킹제임스 성경 시장을
정동수 목사님이 번역한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 성경에게
시장을 빼앗길까봐 조바심이 나서 견제하는 듯한 인상입니다.
꼭 묻고 싶습니다. 흠정역 마제스티 에디션에 변개된 성서 내용들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근거를 들어 말씀해 주시고요.
말씀 보존학회에서 발행한 킹제임스 성경만이
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가요?
번역함에 있어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있다면 정식적으로 지적하고 공론화해서 바꾸도록 해야지...
나하고 다르다고 무조건 사탄의 조정을 받는다고....
매도하는 것은 구원 받은 백성의 자세는 아니고요.
구원으로 인도하는 목회자에게 돌팔매질 해서
구원 못 받게 하는 사단의 사주 아닌가요?
가만히 있으면 중이라도 갈텐데, 무식한 자들은 냄새나는 입을 열어 자신의 무식을 증명해내는 용기를 가진 건가?
하나님께 인정받지 못한다는 표현은 무슨 자신감이신지요. 천사라도 되시나요??판단은 주님께서 하시는 것이죠. 싫으면 그냥 본인이 싫다 하면 될 것을... 교만한 표현은 하지맙시다.
이미 ad 60부터 성경책이 있었나요
하나님의 말씀은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성경입니다. 본래의 성경은 완벽합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성경은 어떤 것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번역본은 아무리 그 뜻을 잘 해석하였다 하여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킹제임스 번역번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양심이 없네요
기계공학과 교수가 돈 때문에
30년간 인생을 바쳐가며 번역하는 시간에
돈 버는 연구했으면
재벌 되었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오류가 있을가능성이 큰법이죠
말보회 사람들은 남을 흉보거나 흠집 잡는데 선수인것 같습니다
이송오씨는 장가를 3번이나 갔는데 이러한 일에는 왜 비평이 없나요?
나이 80이 넘어서 비서인 여직원과 성희롱을 하질 않나?
남의 일 그만 말하시길 바래요~
정동수목사님이 그나마 가장 나의뜻에 부합한 설교를 한다..
주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요즘 목사님들중에 하나님의 뜻에 합한 종이 거의없습니다. 주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자기 생각을 감히 하나님 이름을 대서 글쓰지마세요 넴의 영혼을 위해 엄중권면합니다
정동수 목사는 지금까지 설교도중에 우주만물을 끊임없이 외쳐온 자입니다. 어떤 불순한 의도로 우주만물을 언급하냐고 수십차례 질문을 했었지만, 묵묵부답이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사탄의 지시를 받지 않은 다음에야,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서 인류가 번성한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그것도 존재하지도 않는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로 우주선을 타고
이주를 한다는데 그게 말이나 됩니까? 이쯤되면, 정동수 목사는 이단이 확실해 졌습니다.
2022. 12.04(일) 오후 12.28설교시, 정동수 목사 : 영원한 하나님의 왕국에는 해와 달과 별들이 존재한다. 그때의 왕국 백성들이 우주공간의 수많은 별들에 우주선타고 이주에서 인간들이
번성하게 된다. [[ 정동수 목사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도 않은 판타지 소설을 쓰고 있는 자입니다. ]]
답글
안녕하세요목사님..흠정역마제스티 마태복은11장19절에 귀머거리가들으며로번역으해야하는데요.걸으며로번역을했어요..성경낭독하신분이잘못읽으셧을까요?
한다윗님, 잘 지냈습니까? 그런데 흠정역을 왜 저한테 물으십니까? 아직도 흠정역을 들으시나요? 흠정역은 쓰레기입니다.
개 거품 물고 이단 이라고 할게 아니라 어느 부분에서 잘못이 있는지 지적하세요 독자들이 판단할수 있게요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참 별놈도 다있네 , 누군가는 번역을 해야지. 당신이 옳바른 성경을 번역해라.. 이송오는 제대로 했나? 한국인이 캉제임스를 영어 원문으로 읽을 자들이 얼마나 되겠나?
4:35 이송오씨에게 해당되는 구절이네요
성경은 정말 중요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지만 성경을 가지고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일은 성경의 원리와 맞지 않습니다. 성경 원본은 사라지고 권위 있는 사본과 역본들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첫째, 더 바른 성경 역본을 위해 힘써야 합니다. 그렇다고 그것이 가장 권위 있다고 누가 장담하겠습니까? 하지만 마귀적 해석으로 성경을 훼손하는 일을 또한 정말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마직막 때를 살아가는 성도들에게 예수님의 말씀은 변함없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서로를 세워 나갔으면 합니다.
목사님께서 진실을 바르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들이 목사님을 비난하지만 지금 현시대에 자칭 하나님을 섬긴다는 교인들 모습이지요 마지막은 배교가 만연하다고 성경이 가르쳐주고 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
디모데후서 2장
24. 주의 종은 결코 다투지 말아야 하며 모든 사람에게 부드러우며 가르치기를 잘하며 인내하며
25. 스스로 반대하는 자들을 온유함으로 일깨워 주어야 하리라. 혹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회개를 허락하사 진리를 인정하게 하시리니
26. 이것은 마귀의 뜻대로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들이 마귀의 올무에서부터 자신을 되찾게 하려 함이라.
잘못이 있다면 설령 마귀의 올무에 걸려 반대하는 자들에게도 온유함으로 일깨워주고 다투지 말아야하는데
쌈닭이 되어 이 말씀과 반대로 행하시니 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하시지는 않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화평의 메이커가되시면 좋겠습니다.
남궁환석님께서는 도둑을 보고도 온유함으로 대해야 하고 마귀의 자식을 보고도 좋은 말로 타일러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예수님께서는 왜 "내가 땅 위에 화평을 주러 온 줄 생각하지 말라. 나는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니라 칼을 주러 왔노라."(마 10:34)이라고 말씀하셨는지 아십니까? 지금은 화평의 시대가 아닙니다. 마귀의 진영과 싸워야 하는 시대입니다. 님께서는 성경 신자가 되셔서 부드럽고 상냥한 정동수를 좋아하실지 몰라도 제가 보기에 그는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는 자이여 자기의 배를 섬기는 자입니다. 그는 왜 흠정역을 만들었는지, 그것도 모자라 너저분한 이름의 책을 만들어 킹제임스성경의 명예를 더럽히는지 밝혀야 할 것입니다. 바른 판단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번역한 성서에는 하늘의 왕국이라고 해놓고 천국이라고 읽는 정동수는 제정신이 아닌 사람이며 후안무치한 자가 아닐 수 없읍니다.
"내 백성은 어리석고 그들은 나를 알지 못하였으니 그들은 바보 같은 자식들이요, 지각이 조금도 없도다. 그들은 악을 행하는 데는 현명하나 선을 행하는 데는 지식이 없도다."(렘 4:22) 부디 바보 같은 자식과 한편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동수목사가 교리적으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기회가 되시면 말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정동수에게 속는 성도들이 워낙 많아서요.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 작성자 - 강정훈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목사들이 말씀보존학회를 겨냥해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있다. "온유함, 부드러움, 상식, 사랑" 당신은 이런 말을 많이 들었을 것이다.
흠정역 목사들이 왜 이런 말들을 자주 사용하는지 아는가? 말씀보존학회의 성도들보다 자신들이 내세울 것이 이것 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서 결코 말씀보존학회 성도들에게는 상대가 되지 못하니 그들보다 사람들을 더 많이 모으기 위해서는 이런 말보다 더 좋은 것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14년 전쯤 서점에서 말씀보존학회의 소책자들을 통해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해서 읽었다.(줄을 긋고 메모를 하며 읽었던 그 성경이 지금도 있다). 그런데 말씀보존학회에서 나온 분들이 말하는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대한 무차별적인 비난을 듣고서 나는 말씀보존학회는 과격하고 매너도 없고 교양도 없는 사람들로 믿어버리고는, 한글킹제임스성경과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먼지가 쌓이게 구석으로 집어넣었다. 그렇게 시간이 조금 흐르자 나는 완전히 세상으로 돌아갔다.
한 4~5년 정도 세상에서 방황하다가 (환경으로나 심적으로나 힘든 시기였다), 어느날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다시 잡게 된 성경은 흠정역이었다. 왜냐하면 그때까지도 말씀보존학회는 과격하고 매너없고 교양없는 사람들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흠정역에서 출간한 서적들도 구입해서 읽었다(지금 흠정역이 10권 있다). 그러나 흠정역으로 수차례 통독을 해도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갈급함은 전혀 해소가 되지 않았다. 물론 정동수 목사의 요한계시록, 성막 강해 같은 것도 다 들었다. 내가 14년 전에 말씀보존학회에 대한 책자를 만나게 된 것도 말씀에 대한 갈급함이었다. 그런데 흠정역을 10번 정도 읽고 정동수 목사가 출간한 책들과 강해설교를 들어봐도, 말씀에 대한 갈급함은 전혀 해소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구석에서 먼지가 쌓여 있는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들었다. 그리고는 흠정역을 읽으면서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통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정말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읽고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내 마음 속에서는 "성경을 바꿔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바른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가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자, 분별력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하나님께서 어느 성경을 사용하시는지" 깨닫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 성경이 바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이다! 내가 단언하건데, 흠정역을 읽는 당신이 그런 식으로 10년이 지나도 결코 성장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금이라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했다면, 그것은 흠정역 목사들이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보고서 가르쳐준 내용이거나,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 배운 미국의 설교자들에게 듣거나 글을 읽은 내용을 알려주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흠정역 목사님들은 결코 럭크만 목사님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수 년 전에 정동수 목사와 여러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럭크만의 위험성" 이라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뿌려졌었다. "성경적인 논쟁"은 없고 거의 인격적인 모독에 가까운 것들이었다. 집안에 나찌 비행기사진이 있는데 "나찌 추종자이지 않을까?" "대환란 때 믿음과 행위의 구원을 말한다." "과격해서 복음을 전하는 것을 방해한다" 등 거의 인격적인 모독에 치중하는 동영상이다. 그 영상을 흠정역을 추종하는 사람들이 앉아서 미국 설교자를 통해 듣고는 인터넷에 뿌려졌다. 그 뒤의 상황들은 말을 안해도 알 것이다(럭크만 목사님은 "이단의 우두머리"가 되버렸다).
주목하라. 바른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을 방해하는 일을 배교한 기독교계가 주도한 것이 아니다! 수년 전에 흠정역 진영에서도 성경을 좀 안다고 하는 미국에서 사역하는 목사의 설교를 들었다. 환란 후 휴거를 주장하는 자들을 반박하기 위해서 올린 설교였는데, 거기에서 환란 후 휴거를 믿는 자들이 주장하는 구절이 있는데 그 구절을 설명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매우 간단한 건데..." 미국에서 흠정역으로 사역하는 이 훌륭한 목사께서는 (살후2:3)을 설명하면서, 자신이 알아낸 것처럼 말했지만, 그것은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의 내용을 보고 그대로 말한 것이다. 즉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를 보고서 배웠으면서도 자신이 알아낸 것처럼 했다는 말이다.
또한 럭크만 목사님을 "이단의 우두머리"로 만든 정동수 목사가 출간한 책을 잠시 살펴 보자. "이 책의 2부를 저술하여 30여 가지 이상의 관련 서적들을 참고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UFO 및 이단 전문가인 윌리엄 슈네벨린, 목사로서 킹제임스성경의 옹호자이며 수많은 성경관련 서적을 출간한 피터 럭크맨" "끝으로 자신의 책을 번역해도 좋다고 흔쾌히 허락해 준 레이시 목사님, 슈네벨린 형제님, 럭크맨 목사님 그리고 허칭스 목사님 등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천사와 UFO 바로알기, 11,13p........... 아래 이어서....
이어서...... 내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지 알겠는가? 흠정역을 사용하는 목사님들이 당신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줄 때의 그 지식은, 상당수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서 알게된 진리들이라는 말이다. 그러나 당신은 럭크만 목사님에 대한 올바른 평가는 들을 수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럭크만 목사님의 주석서들을 보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다. 흠정역은 말씀보존학회와 차이점을 두어야 사람들을 묶어둘 수 있기에, 말씀보존학회의 "간극이론, 대환란 때 믿음과 행위"는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킹제임스성경을 읽고 공부하면 흠정역에서 주장하는 게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앞에서 말했듯이, "교양, 매너, 상식, 온유, 사랑" 이라는 말을 자주 한다는 것이다. 이 말은 뒤집어 보면 말씀보존학회는 교양없고 매너없고 상식없고 온유함도 없고 사랑도 없지만, 우리 흠정역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과는 다른 존재들이라는 말이다. 그들은 항상 "외형적"인 것을 강조하고 자랑한다. 그들을 잘 보라. "교수, 박사, 의사, 변호사, 전문가" 등 외형적인 것을 은근히 자랑하며 사람들을 모은다. 그러나 아무리 흠정역 목사들의 "교양, 매너, 지식, 온유, 사랑"이 넘치는 설교들 들어도, 그들이 럭크만 목사님을 통해 배운 지식을 제외하고는, 도덕 선생님이 알려주는 "성별과 규율"을 지키는 정도의 지식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 하나님의 말씀인 킹제임스성경을 주신지 약 20년이 지났다. 바른 말씀이 이 땅에 들어온다면, 그 방해세력들이 얼마나 비방하고 훼방하겠는가? 하나님의 말씀을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타협하지 않고, 휘청거리지 않고, 콘크리트 바닥에 붙은 강철처럼 굳건하게 지키려면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대답해보라!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자기가 필요할 때만 이용하고 도움이 안될 때는 가차 없이 비판하는 사람?" "적당히 온유함을 갖추고 배교한 기독교계와 잘 지내면서 성경을 홍보할 사람?" 대답해보라!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을 사용하시겠는가?
내가 대신 대답하겠다. "이송오 목사님이다!" 비록 실수도 있고 말이 거친 면도 있지만, 타협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이리저리 휩쓸리지 않는 담대함이 있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만약 당신과 내가 이송오 목사님의 위치에 있었다면, 비난을 받기보다는 배교한 기독교계와 타협하고 사람들에게서 "돈과 명예"를 얻어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내 말이 틀린가? 당신은 신실하게 잘했을 것 같은가? 내가 장담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과 나를 하나님께서 선택하지 않으신 이유이다. 하나님께서는 강인하고 담대하고 비난에 굴복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말씀을 전하는 분들인, 미국에서는 피터 럭크만 목사님과 우리나라에서는 이송오 목사님을 사용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결코 겉으로는 깨끗한 척하면서 더러운 양심을 가진 사람들이나, 출신 지역이나 따지며 우월감을 갖는 에프라임 지파와 같은 사람들은 사용하지 않으신다. 에프라임 지파는 나중에 하나님께 버림받는다(재판관기 8장,12장, 계7장을 비교해서 보라).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보는 눈으로 보는 분이 아니시다. 당신이 이송오 목사님을 실수 많이 하고 과격하다 생각하며 판단하겠지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보는 눈으로 사람을 보는 분이 아니시라는 말이다. [주가 보는 것은 사람이 보는 것과 같지 아니하나니, 사람은 외모를 보나 주는 마음을 보느니라.](삼상16:7)
흠정역을 보는 그리스도인들이여, 나처럼 속지 말라. 나처럼 미혹되지 말라. 성경을 읽고 공부하라.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이여, "온유함, 배려, 나눔, 사랑, 매너, 교양" 이런 것은 겉모습으로 얼마든지 흉내 낼 수 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믿는 성도들이나 목사님들은 결코 그런 말들을 사용하며 속이지 않는다. 성경을 공부하라. 그러면 흠정역에서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반드시 스스로 바꾸게 될 것이다. 흠정역 목사들은 당신에게 계속해서 "온유, 배려, 매너, 교양, 사랑"을 말할 것이다. 그래서 럭크만 목사님의 책이나 한글킹제임스성도들의 메시지에서 멀어지게 만들 것이다....
.... 흠정역을 사용하는 교회와 혹은 가정에서 흠정역을 읽는 그리스도인들이여,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럭크만 목사님이나 말씀보존학회의 설교나 글에서 멀어지게 만드는, 그럴듯한 말에 미혹되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찾아서 공부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출처= "흠정역"을 사용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킹제임스 성경공부)
딤전 6:5 마음이 부패하고, 진리를 상실하며, 이익이 경건이라 생각하는 사람들 사이에 무익한 논쟁이 일어나느니라. 그런 데서 네 자신은 빠져 나오라.
롬 16:18 그러한 자들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의 배를 섬기는 것이니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느니라.
강정훈님의 진솔한 이글을 정독 하신다면 독자 여러분들은 바른 선택을 하시느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부족하지만 몇자 보태어 봅니다.
하나님께서 보존하시고 지켜오신 유일한말씀 킹제임스성경을 한글로 주시는데 혼란을 자초하기 위해서 한 사람 이상를 불러 쓰시겠습니까. 배교한 기독교 그리고 성경변개자들 이야말로 세상에 혼란을 가져오는 자들 입니다. 하나님께서 쓰신 사람은 이송오목사 한 분 입니다.
엡전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시라.
고전12:13 유대인이나 이방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한 성령에 의하여 우리 모두가 한 몸 안으로 침례를 받았으며 또 모두가 한 성령 안으로 마시게 되었느니라.
그러므로 성경도 반드시 한 성경 이어야합니다. 하나님께서 한 입으로 두말하시는 분이 아니지않습니까. 만약에 내 말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는 큰 싸움이 나든지 아니면 결별을 하든지 할것입니다. 하물며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더욱더 그러하지 않겠습니까. 따라서 성경은 반드시 한 성경이어야 합니다. 이제 독자들은 한 성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떤일을 하시는데 있어서 먼저 어떤 사람을 먼저 선택 하십니다. 사람의 하는 일이나 결과를 보지않시고 먼저 선택하십니다. 한글로된 영원한 생명의 말씀을 주시는데 두 사람을 세워서 경쟁을 시키고 혼란을 일으키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만을 쓰십니다. 그 분이 바로 이송오목사 입니다. 그 분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이나 좋고 싫음은 있겠으나 그것이 지나쳐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분을 부정하거나 공격하면 안됩니다.
결론 - 한 분 하나님 한 분 그리스도 한 성령 그리고 한 성경입니다. 이 성경에서만 그리스도인의 영적 성장을 위한 영의 양식을 얻을수 있습니다.
모두 바른 성경을 만나시길 기도 드립니다.
막말제목 아무렇지않은가봐요. 모조품이라면 뭘 모조?
자격이라면 무슨 자격 번역자격?
흠정역이 인류최고라고 누가말했다는지?
성령의 관여가 전혀없다고 단정하나요?
성경원문은 오류가없고 영어킹제임스는 오류없이 보존되었다고하고 그걸 번역함.
한글킹제임스는 오류가 없다고요? 번역상 오류가 있을수있을텐데.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이것보시요. 딩신의 말대로라면 지난 100년 동안 한글개역성경을 읽으며 믿었던 분들은 다 지옥갔소? 하나님의 섭리를 무시하는 마귀적 심령이지.
들을 귀가 없더라도 가만히 듣고 왜 이런 말을 하는지 잘 생각해볼 지혜롭게 보입니다.
구원받는 것은 성경으로 받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물이니 어떤 성경을 봐도 됩니다.
ㄱ러나 성경은 구원이 전부가 아니라 구원은 성도로서의 시작입니다. 왜 다른 성경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목사라고 하면서 자기가 보는 성경이 맞는지 틀린지도 모르는 자들은 설교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렘 4:22 내 백성은 어리석고 그들은 나를 알지 못하였으니 그들은 바보 같은 자식들이요, 지각이 조금도 없도다. 그들은 악을 행하는 데는 현명하나 선을 행하는 데는 지식이 없도다.
변개되지 않은 바른 성경은 오직 한글킹제임스성경뿐입니다.
시중에 있는 킹제임스흠정역은 킹제임스성경이 아니라 가장 사악하게 변개된 성서입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만 보존되어 있는 하나님의 말씀들 ruclips.net/video/G5ohbZ_7i44/видео.html
신중하게 분별하셔야 합니다.
님은 마귀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잘 알아야 합니다. 마귀가 변개한 성서를 보면 마귀를 잘 알 수 없읍니다.
정동수목사님이 고소한답니다. 정동수목사님은 목사님이 하시는 말씀을 한 적이 없답니다. 빨리 유튜버동영상 내리세요. 고소들어갑니다^^
정동수 목사님을 존경하는 저로서
유 고 더 헬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 소경씨
그대가 좋은 것을 가졌다면 건강한 신앙인으로 사세요 남을 비난하는 태도는 또 다른 범죄 입니다 성경은 원본이 아니라면 그것으로 자랑거리는 아닙니다
하나님이 1611년에 성경을 썼다는 주장은 사실관계부터 인정이 안됩니다 성경 66권은 사도요한으로 끝난것 아닌가요? 대략 서기 60년 내외?
사람이 이렇게 무식할 수도 있구나,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YaHuAh_YaHuShuAh 와~히브리어를 잘 아시네요^^ 히브리어 성경을 보시면 신앙생활에 진전이 아주 많을 겁니다. 여기서 자신의 무식을 뽐내지 마시고 원본 찾으러 고고 하시길 바랍니다.
서로 미워 하지 맙시다!
개역성경이나 개역개정판도 맞고 흠정역도 맞는다고 하는 사람은 정신병자입니다. 제정신이라면 어떻게 다른 것을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내가 번역한 성경은 오역이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을 어떻게 정상으로 보십니까? 그런 사람은 미워할 가치도 없는 사람입니다. 성경이란 무엇인가?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주신 성경은 ruclips.net/video/eoo9PXKyIC4/видео.html 한번 보시고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수 목사는 개역성경을 맞다고 하지 않으시는데요, 오히려 킹제임스 흠정역 유일론자로 몰려 이단시비가 있었던 분이에요, 알고 좀 지껄이세요… 당신 하는 행동이야말로 하나님이 보시기에 의롭지 않습니다.. 불쌍한 자가 목사를 하고 있네요
@@거듭난사람 그럼요, 솔로몬의 노래(song of solomon)를 아가서로, 재판관기(judges)를 사사기로, 유다 이스카리옷(judas iscariot)을 가롯 유다로, 원문직역한 흠정역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