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딱 11년 전 이맘 때 촬영했던 거에요. 오랜만에 유튜브로 다시 올라왔네요. 제가 인터뷰에 출연한 수잔나 어린이집 원장이에요. 20년 가깝게 현미식을 해 왔고 24년 4월 현재도 현미식과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어린이집 식단을 짜고 있어요. 현미는 10~24시간 불렸다가 소쿠리에 담아 싹을 틔워서 발아 현미로 키워서 물 넉넉히 붓고 압력솥에 지으면 아주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현미밥이 됩니다. 현미밥은 0세도 더 질게 죽형태로 제공합니다. 소화에 문제 없구요. 2개월 이상 되면 대부분의 아토피가 없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바로 저 원장이에요. 오랜만에 이 영상이 유튜브로 방영되어 저도 반갑게 보게 되었네요. 저는 20년 현미 밥으로 원생들 키웠고 친소주 외손주 4명을 제 어린이집에서 키우고 있어요. 한명은 졸업해서 초등학교갔지만 모두 현미로 키우면서건강해요. 막내 손녀가 유당불내증으로 돌 전에 두번 입원했었는데 현미 이유식으로 바로 치료 되었어요. 현미는 아이들에게 너무좋읃 식품이에요.
애기들은 잘 씹히지 않는 잡곡을 먹이면 제대로 씹지않고 삼켜버립니다. 장트러블과 소화불량의 원인이 되기때문에 어린이집은 잡곡이나 현미는 좋지 않아보입니다. 이런 사유로 병원찾는 아이들이 많습니다.보통 맞벌이 부부의 자녀들인데 할머니께서 잡곡을 먹여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제가 인터뷰 영상 나오는 바로 수잔나 어린이집 원장이에요. 현미를 발아시켜서 물을 넉넉히 붓고 쿠쿠에서 밥을 하면 부드럽고 소화 잘되늗 또 더 달큰한 현미밥이 됩니다. 0세도 먹을 수 있는 현미밥입니다. 24년 4월 20년 가깝게 현미밥과 간식으로 현미 누룽지 먹이는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2개월 이상 현미밥과 채식 위주의 식사를 제공하면 아토피가 낫게 되고 면역력도 좋아집니다.
저는 시부모님 모실 때 현미밥 먹는. 조건으로 모셨는데 각종 노인병으로 악취가 몹시 나던 두 분이 두 달만에 모든 악취가 싹 사라지고 병세도 좋아진 걸 체험했어요. 당시 방문하던 요양사가 놀랄 정도였어요. 악취가 얼마나 심했던지 현관 밖 복도까지 심했었죠. 저도 신기한 경험이라 여겨서 당시 황성수 박사 강연회 때 질문드렜더니 바로 현미가 장내 유익균읕 자라게해서 나쁜 잡균을 죽이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셨어요.
현미가 소화가 안됩니다. 백미에 채소, 과일,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섭취한다면 괜찬다고 봅니다. 현미를 모든 사람이 섭취할려면 죽으로 먹든지, 물을 많이 넣어서 죽같이 밥을 해서 먹어야 합니다. 소화가 안되어서 소년이나 노년이나 소화력이 약한 사람은 장협착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백미와 라면도 채소와 단백질을 충분히 같이 먹는 다면 혈당을 천천히 오르게 합니다.
10년 전 요만 때 촬영했었지요. 당시도 10년가깝게 현미식을 했고 시작할 때 교사들이 더 힘들어 했었어요. 10시간 이상 물에 담아 독성을 갖고 있는 피틴산을 우려내서 버리고 물을 넉넉히 붓고 압력 솥에 밥을 지으면 됩니다. 발아되면 부드럽고 더 단맛이 나는 밥이 됩니다.
정말 딱 11년 전 이맘 때 촬영했던 거에요. 오랜만에 유튜브로 다시 올라왔네요.
제가 인터뷰에 출연한 수잔나 어린이집 원장이에요.
20년 가깝게 현미식을 해 왔고 24년 4월 현재도 현미식과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어린이집 식단을 짜고 있어요.
현미는 10~24시간 불렸다가 소쿠리에 담아 싹을 틔워서 발아 현미로 키워서 물 넉넉히 붓고 압력솥에 지으면 아주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현미밥이 됩니다.
현미밥은 0세도 더 질게 죽형태로 제공합니다.
소화에 문제 없구요. 2개월 이상 되면 대부분의 아토피가 없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상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원장님🙆🏻♀️❤️ 덕분에 영상 더 흥미롭게 봤어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헐 현미100%밥은 어른인 나도 소화 못시키는데 아가들 대단하다 👶
먹기 쉬운 칼집 현미쌀인가
아이고 너무귀엽다 밥도어쩜저래잘먹을까 흘리지도안코
어린이집 원장님 훌륭하시네요
내 아이같이 생각하셔서
현미 밥을 먹이지 않았을까요
반찬도 나물류로 만들고
직접 쌀도 씻는 체험도 좋고요
왠지 아이들도 차분해 보이고~
제가 아이가 있다면 영상의 어린이 집에 보내고 싶네요~~~^^
제가 바로 저 원장이에요.
오랜만에 이 영상이 유튜브로 방영되어 저도 반갑게 보게 되었네요.
저는 20년 현미 밥으로 원생들 키웠고
친소주 외손주 4명을 제 어린이집에서 키우고 있어요.
한명은 졸업해서 초등학교갔지만 모두 현미로 키우면서건강해요.
막내 손녀가 유당불내증으로 돌 전에 두번 입원했었는데 현미 이유식으로 바로 치료 되었어요.
현미는 아이들에게 너무좋읃 식품이에요.
애기들 너무 귀엽다~😍
너무 귀여워요 우리아가들❤❤❤
강재헌의사분 진짜 좋으신분 좋은일도 마니 하시고❤
애기들이 정말잘크고있네요
좋은현상 이라 생각됩니다
20:00 부부 모습 보기 좋네요!!
현미밥은 소화 잘 안되어서 5살 이후부터 주라고 하던데요
애기들은 잘 씹히지 않는 잡곡을 먹이면 제대로 씹지않고 삼켜버립니다.
장트러블과 소화불량의 원인이 되기때문에 어린이집은 잡곡이나 현미는 좋지 않아보입니다.
이런 사유로 병원찾는 아이들이 많습니다.보통 맞벌이 부부의 자녀들인데 할머니께서 잡곡을 먹여그런 경우가 많더라구요.
공감 ᆢ아이들은 잘 씹지 않고 또 소화 흡수도 잘 안되는데 100프로 현미 좀 그러네
티비보다 싶이 애들 맛있다고
잘만 먹는데요
@@당근-b6w 맛있게는 먹겠지만 소화가 잘 되면 다행이지만 ᆢ
제가 인터뷰 영상 나오는 바로 수잔나 어린이집 원장이에요.
현미를 발아시켜서 물을 넉넉히 붓고 쿠쿠에서 밥을 하면 부드럽고 소화 잘되늗 또 더 달큰한 현미밥이 됩니다.
0세도 먹을 수 있는 현미밥입니다.
24년 4월 20년 가깝게 현미밥과 간식으로 현미 누룽지 먹이는 어린이집 원장입니다
2개월 이상 현미밥과 채식 위주의 식사를 제공하면 아토피가 낫게 되고 면역력도 좋아집니다.
저는 여러가지 곡물섞인 혼합밥을 먹는데 현미밥으로 바꿔볼까 합니다
저는 시부모님 모실 때 현미밥 먹는. 조건으로 모셨는데 각종 노인병으로 악취가 몹시 나던 두 분이 두 달만에 모든 악취가 싹 사라지고 병세도 좋아진 걸 체험했어요.
당시 방문하던 요양사가 놀랄 정도였어요.
악취가 얼마나 심했던지 현관 밖 복도까지 심했었죠.
저도 신기한 경험이라 여겨서 당시 황성수 박사 강연회 때 질문드렜더니 바로 현미가 장내 유익균읕 자라게해서 나쁜 잡균을 죽이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셨어요.
소식 그리고 자연 통물식 이 답이네요
저도 현미쌀을 섞어서 밥을 해먹고 있어요
현미쌀을 충분히 불려서 밥을 해도
밥이 딱딱 해서 먹기가 힘들어요
현미쌀로 부드러운 밥을 지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발아현미 있습니다
요즘은 발아현미로 밥을 해먹는데 딱딱 하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현미찹쌀을 섞으세요.
현미, 현미찹쌀 섞어서 2시간쯤 불리세요. 맛남!
압력밥솥으로 가스불사용하면됩니다. 추가 돌기 시작하면 가스불을 최대한 , 약하게 한 상태에서 20분 뜸을 들이면 부드러운 밥이됩니다 몇번 하면 요령이 생겨요
채소를 진짜 많이 먹어야되요
애기나 어르신들은 흰쌀밥 줘야하는걸로 아는데???
그러게요. 어른도 현미밥 조심해서 먹어야 하는건데요.
과연 그럴까요 ^^
부모님역활 중요해요
유치원부터 보리밥 콩밥 귀리밥 된장에 오곡쌈밥
껍질을 까지않은 과일과(감 참외 감자 고구마 오이 가지 ) 열매먹었었어요
탈난적없고 저희 할머니90살까지 그리 드셧는데요
감기 모르고 변비 몰라요 암도없었구요 가족 어른들전부요
대신 직접 농사지으느라
무릎과 허리 안좋으셨어요
헐 왜요 ?
소화가 안 돼서요
그리고 꼭꼭 안 씹을 수 있어서 의사선생님이 그렇게 말씀 하셨어요😮
오래된 영상이네요
다 들 다이어트 하세요
일년동안 보리밥 만 먹는데 ㅋ
찰현미도 건강한가요?
발아 현미식을 해보면 일반 현미가 훨씬 맛이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찹쌀은 맛 좀 쓴 맛이 돌아요.
현미를 충분히 발아시켜서 밥을하면 찰지고 더 단맛이납니다.
맨밥과 발아현미밥을ㅇ바로 비교하면 압니다.
찹쌀. 찰. 은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혈당면에서 보면 안먹는게 나아요
기스면.. 그립다...
27:25 엄마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
밥 물은 쿠쿠가 알려주는데
식습관이 제일 큰듯 ᆢ
귀여워 ㅎㅎㅎ
현미가 좋다?
아니요.
그냥 쌀을 안먹는게 훠~~~얼씬 좋습니다~~~
11년 전 방송이네
소화기능 약한분들은 흰쌀밥 먹어야 합니다 누구에게나 현미밥이 좋은건 아닙니다
배달음식끓으면됨
현미가 소화가 안됩니다.
백미에 채소, 과일,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섭취한다면 괜찬다고 봅니다.
현미를 모든 사람이 섭취할려면 죽으로 먹든지, 물을 많이 넣어서 죽같이 밥을 해서 먹어야 합니다.
소화가 안되어서 소년이나 노년이나 소화력이 약한 사람은 장협착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백미와 라면도 채소와 단백질을 충분히 같이 먹는 다면 혈당을 천천히 오르게 합니다.
아 너조은건만 드시네....
그놈의현미 작게 먹음데요
저 어린이집 원장 무식하네~!! 저 어린 아이들에게 소화 어려운 현미밥을~!! 어린이나 노인들은 소화력이 취약해서 현미밥 주면 안 됨!!
현미는 씻어서 물에 5시간 이상 담가놓았다가 밥을 합니다. 부드러워요.
10년 전 요만 때 촬영했었지요.
당시도 10년가깝게 현미식을 했고
시작할 때 교사들이 더 힘들어 했었어요.
10시간 이상 물에 담아 독성을 갖고 있는 피틴산을 우려내서 버리고 물을 넉넉히 붓고 압력 솥에 밥을 지으면 됩니다.
발아되면 부드럽고 더 단맛이 나는 밥이 됩니다.
어린이집 원장님 본인이 댓글 달고 있는 거 빤히 보일텐데 무식하네 어쩌네... 사람 면전에서도 이렇게 무례하게 생각없이 말씀하시는 편인가봐요? 😅
강제로 가스라이팅 시킨 결과물 같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