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이 프로를 봤어요..먼저 꼭 어린 날의 퍼즐을 맞추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근데 30년 전이면 한국시회가 커다란 변화의 시기였기 때문에 아마 어머니도 고향을? 벗어났을 가능성, 또는 신분이 상승?(결혼? 등) 되어 더 좋은 곳으로(고급 아파트)이사했을 가능성이 크네요..엄마에게 천륜을 거스려 숨겨야 할 비밀을 간직한 다는게 무슨 의미 일까요? 태경 님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으니 엄마 찾기는그만 내려놓으라 한다면 잔인한 말일까요? 행운을 빕니다..❤😅
참 불쌍하네요. 보는 저의 가슴도 터지는것 같습니다. It is so sad. If ever there is anyone who knows whereabout her birthmother, please bravely forward and put the end to the agony of this lonely girl. It is so cruel and coward if ever the birthparents are still alive and hide themselves for any reason.
엄마는 돌아가셨거나 어디 요양소 같은 곳에 갇혀 계신 게 아니거나 자신이 낳은 딸이 자신을 찾고 있다는 것을 미처 모르시는 게 아니고 알면서도 나타나시지 않는 것이라면 일부러 숨어계신 거예요. 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무엇인가 사정이 계시겠지요. 그렇다면 끝내 나타나 주시지 않은 엄마를 차라리 이해하세요.엄마를 이해하세요.
옛날의 여인들은 혼 전 임신 등등 .많은 😢 상처속에서 아이를 낳은 확률도 많아 .지금 결혼해서 다른 가정의 👩 엄마가 돼어 있으면 .딸 앞에 안나타 나지요 😢 한국에 스포츠선수 .강한 .청년도 .엄마가 끝까지 안 만나주고 😢😢😢😢😢😢😢😢😢😢😢😢😢😢😢😢 강한 .청년 너무너무너무 마음 아파 하고 있는데도 .그 👩 엄마 처럼 .과거를 버린 여자는 안 나타나요
영상을 보고도 내용이 이해가 안 되었나 보네. 내용 중에, 학교에 가려면 출생신고가 되어야 하고, 출생신고를 하려면 친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영상 중에 친부가 그걸 꺼렸다고 했지요? 그러니 출생신고가 안 됐을 거고, 보육원에 와서 출생신고가 되었겠지요. 그러니 친부모가 누구인지 서류로는 알 수가 없어요. 이태경이 본명인지도 사실 미지수이고....
@@jaeyang8733I know it better, living abroad for 50 years. A majority of my friends with a similar experience never lose the mother language after lived in the motherland during the first 7 years of their life…
※ 이 영상은 2008년 11월 10일에 방송된 <다큐-인(人) - 봉주르 엄마 1부~2부>의 일부입니다.
눈물이 나네요
태경씨 마음 일것같아요
당신을 지겨주지못한 나라가 미안하다는 어느분의 말씀이
울컥합니다
엄마가얼마나그리울까요이런분들꼭가족찿았으면좋겟네요기도할게요
2024년 근황이 궁금합니다 태경언니 가족 꼭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눈물이 너무너무 나요 빨리부모님은. 딸를 보세요
빌어드리겠습니다
이쁘게 생겼다 8살에 떠났으면 어릴적 기억이 있겠네요
너무 마음 아프고 가엽네요..꼭 부모님과 만나지길...
이태경님 잘오셨어요 어머니 만나시길 기도 합니다
8살 소녀의 모습은 사회에 필요한 인물임을 알수있읍니다. 지혜로움과 자애로움이 갖춰져있고 지성이 엿보이는 모습을 이미 갖추고 있었읍니다. 오늘 성숙한 모습이 그렇습니다. 좋은 일이 있기를......
🙏🙏🙏
우리 아이가 엄마를 찿을땐 태경씨처럼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울아이들 18개월때 입양을 왔는데 벌써 16살 입니다. 벌써부터 생모찿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지켜주지 못한 나라 죄송합니다.
나도 눈물이 나내요 어떤이유
라도 자식을 버렸어는 안돼, 83歲 老人
이후의 이야기 없나요
엄마를 찿았길ᆢ
뭔가 알 수 없는 먹먹함이 하나 둘씩 피어 올라 마음 속 등불을 밝히네요.. 부디 그 등불이 태경씨의 어머니에게 전달 되었으면 하고 또다시 바래 봅니다. 뿌리를 모르고 산다는 거.. 인간으로써 견디기 힘든 속앓이 입니다.
이태경씨는 참 예쁘게 생겼다 그엄마도 예뻤겠다
지인중에비슷한사람있는데.
@@로또1등당첨-q9f한번 물어보세요!
누구이든 어디에 참 고향이 있을까.
부모가 나를 낳기 이전
무엇이 나의 참 된 면목일까
그저 태평하시길.
안락하시길.
행복하시길.
모래 채우는 모습에서 짠합니다.. 꼭 가족을 찾아서 똑같은 얼굴과 생김새의 한국인들과 한국인이 되어서 같이 삽시다..
눈물이 쏬아지네요
태경씨 꼭 그리운 엄마
찾기를 기도 합니다 꼭요🙏
16년전이군요 지금 태경씨 쉰이 넘었을텐데 어떻게 지내시는지 어머니는 만났는지 ? 궁금하네요
애많이 낳으라고 하면서 외국으로 보내나 어떻게든 한국에서 키워서 자립시켜야지 후진국
국내에 있는 ...민간 해외 입양 기관과 홀트....전면적인 조사와 입양에 관한 법 ...수정해야.
같이 따라온 프랑스 여성이 양어머니인지 모르는데 너무 인간성이 좋고 훌륭한 분이시다.
심리치료사네요
너무 불쌍해서 울었음 버려진 슬픔
방송이후 에 만났으면 만난소감 이라도 방송 을 했어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궁금하니까
엄마 찾기를 응원 합니다
# 이것은 아니라 생각한다 인력자원 밖에 없는나라에서 아직도 이런일이... 정부가 고민해야 할 것이다 정책으로 해결해야지 "정말 한국인으로 창피한 일이다!!
최근에 이 프로를 봤어요..먼저 꼭 어린 날의 퍼즐을 맞추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근데 30년 전이면 한국시회가 커다란 변화의 시기였기 때문에 아마 어머니도 고향을? 벗어났을 가능성, 또는 신분이 상승?(결혼? 등) 되어 더 좋은 곳으로(고급 아파트)이사했을 가능성이 크네요..엄마에게 천륜을 거스려 숨겨야 할 비밀을 간직한 다는게 무슨 의미 일까요? 태경 님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으니 엄마 찾기는그만 내려놓으라 한다면 잔인한 말일까요?
행운을 빕니다..❤😅
참 불쌍하네요.
보는 저의 가슴도 터지는것 같습니다.
It is so sad.
If ever there is anyone who knows whereabout her birthmother, please bravely forward and put the end to the agony of this lonely girl. It is so cruel and coward if ever the birthparents are still alive and hide themselves for any reason.
미인이네!!!!!~~~❤❤❤
🎉🎉🎉🎉🎉🎉🎉
풀버전없나요?
대한민국.이상한나라😢😢왜.입양을보내실까.😢😢😢이해불능😅😅자국에서보호해야지.책임감을던져버리는것으로느끼는것은..
부디 지금은 엄마를 만나서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이태경씨는 2024년 현재는 어디에서 잘 살고 있는지요? 소식이 궁금합니다. 방송에서 왜인지 관심있게 봤었습니다
엄마는 돌아가셨거나 어디 요양소 같은 곳에 갇혀 계신 게 아니거나 자신이 낳은 딸이 자신을 찾고 있다는 것을 미처 모르시는 게 아니고 알면서도 나타나시지 않는 것이라면 일부러 숨어계신 거예요. 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무엇인가 사정이 계시겠지요. 그렇다면 끝내 나타나 주시지 않은 엄마를 차라리 이해하세요.엄마를 이해하세요.
내질러만놓으면 도는건지 이건 꼭꼭숨은케이스같다 왜사냐???
사연이 있다면 비공개라도 만나라. 그리고 서로 연락을 하면 되지 않을까요.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지금도 입양보내는게 문제다 홀트 뭐하는건지 왜 아기로 돈벌이 하는지
이분 엄마 찾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이젠보내지말았으면좋겠다,인구도주는데고아오ㅓㄴ보다시설도좀다른방식으로만들어서취미도기르고운동도가ㅏ르쳐서훌륭한인제로키우면좋겠는대밥만먹일게아니라인제로키울수있지안을까..?
찾아주는건 한번 나와서는어렵다
여러번 반복적으로 방송해줘야지
그정도는 나라에서 책임지고 해야할것같다
옛날의 여인들은 혼 전 임신 등등 .많은 😢 상처속에서 아이를 낳은 확률도 많아 .지금 결혼해서 다른 가정의 👩 엄마가 돼어 있으면 .딸 앞에 안나타 나지요 😢 한국에 스포츠선수 .강한 .청년도 .엄마가 끝까지 안 만나주고 😢😢😢😢😢😢😢😢😢😢😢😢😢😢😢😢 강한 .청년 너무너무너무 마음 아파 하고 있는데도 .그 👩 엄마 처럼 .과거를 버린 여자는 안 나타나요
이태경씨엄마을찾아냐요.못찾아도우리나라로오세요..내동생하래요
Ca va Maya? Ca fait longtemps qu'on s'est vu. Tu te souviens de moi qui a fait de langues echanges (coreen et francais) a Paris?
엄마는 분명 미혼모였을 것이다.
이후 결혼하여 자신을 숨기고 있음이 분명하다.
아마 중년 이후로 접어들었을 것 같은데 에제 딸의 소원을 풀어줄 차례다.
우리나라도 출산만 장려하지말고 이미 출산된 아동들에 대한 입양정책을 바꾸어 입양기관에서 양육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해야한다. 인구는 자꾸 줄어 드는데 있는 아동들도 관리 못하고 해외로 입양보내야 하는가?
친절하게 하면 안되나? 법의학실
입양 보네지 말고 우리나라 에서 키워주세요
고아의 외국수출은 정부의 방기와 탐욕이 제일 큰 이유 입니다. 어느 나라가 자국국민을 간악한 사설단체와 협잡을 통해서 돈벌이로 활용 하는지 정말 치가 떨린다.
못 만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 이태경이라는 이름 알고 몇년생인지 알고 있으면
등본 확인 불가능한가?
전국 주민센터 데이터베이스로 74년생 이태경이라는 이름만 찾으면 될것 같구만
영상을 보고도 내용이 이해가 안 되었나 보네.
내용 중에, 학교에 가려면 출생신고가 되어야 하고, 출생신고를 하려면 친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영상 중에 친부가 그걸 꺼렸다고 했지요?
그러니 출생신고가 안 됐을 거고, 보육원에 와서 출생신고가 되었겠지요.
그러니 친부모가 누구인지 서류로는 알 수가 없어요. 이태경이 본명인지도 사실 미지수이고....
친부가 학교입학 조건인 출생신고를 꺼린건 유부남이 혼외자식을 낳았을 가능성 짙음. 가끔 아버지가 엄마 만나 돈을 주는걸 봤다잖아요.
할머니와 배를 타고 갔다는곳이 혹시 거제도 아닐까요? 부산하고 가깝기도 하고. 아무튼 책임 못질 자식 함부로 낳지 말아야지 자식이 뭔죄야.
혹시 미혼모가 낳은 자식 아닐가요
제목보고니까 연령대를 알수 있다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나무 아미타불.
이 영상을 보면 틀림없이 부모가 알아 볼텐데 / 누군지 몰라도 이제 그만 아이를 마음 아프게 하지말고 나타 나기를 바랍니다 이제와서 주변을 의식하고 안 나타나고 그런짓 하지말고 나타 나세요 / 이런짓을 언제까지 할겁니까?
선진국은 인성도 짱 남의 자식도 사랑으로 잘키워주시고 한국은 버리고 때리고 죽이는데
해외 입양좀 보내지 마라
니가 키워줘
답글보니 화가 나네요
어쩜 그렇게 냉소적이고
잔인한가요?
본인일 아닌거죠?
마음을 따뜻하게 바꾸세요
엄마는 만나셧나요 ?
꼭 만나셧기를 기원 합니다.
연얘인 누구하고 똑 닮았다.
Speaking no Korean when raised in Korea until age 8? I don’t believe it. I have numerous friends who speaks Korean who left Korea at age 8.
외국에 살아 보셨는지... 말도 안하면 잊는답니다. 어리면 더 빨리요.
@@jaeyang8733I know it better, living abroad for 50 years. A majority of my friends with a similar experience never lose the mother language after lived in the motherland during the first 7 years of their life…
@@sungkchun 사람마다 지능은 다 틀립니다.
성춘아 너는 촌스러운 이름 가지고 한국 유튜브에 존나 쉬운 영어만 쓰면서 뭔 ㅋㅋㅋㅋ
어느 입양된분은 양부모가 강제로 한국어를 사용 못하게 한다네요.. 그러다보면 잊혀진데요
이태경씨는 엄마를 찾았나요 ~?
그당시에 못찾았어요
숨바꼭질하는거네 참한심하다
지금은 잘 만나고 한국인으로 살고있겠죠?
어머니가 하늘 나라로 가셨어 만나지 못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제발 그런일은 없도록 하나님께서 도와주세요!🙏🙏🙏🙏🙏🙏🙏🙏🙏🙏🙏🙏🙏🙏
해외로입양보내지마십다마움이아프다
찾을수있으시길바랍니다
🙏💗
80년 빨간대문 기름칠된 사찰 부산에 많을까요? 사찰에 정통한 역사학자가 도움이
되지 많을까?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