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중 주님 저는 천하를 다 준다 하여도 싫어요. 저에게는 오직 주님만 있으면 됩니다. 오직 주님만이 저의 전부가 되십니다. 주님만을 찬양하며 주님만을 경배하며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하며 눈물로 고백을 하게 되어졌다. 실제로 기도중에 울고 있었는데 어느새 내가 천국에서 엎드려 울고 있었다. 한참을 울다가 눈을 떠보니 수많은 천사들이 나를 빙 둘러싸서 구경을 하고 있었다. 주님을 지극히 사랑하며 운다고 천국에서 소문이 났나는 것이다. 그래서 누군지 보려고 왔다는 것이다. 나는 주님을 위해 아무것도 한것이 없고 그냥 주님 보고싶다고 운거 밖에 없었는데 부끄러웠다. 마치 자랑같아서 부끄럽긴 하지만 나는 많은날 많은 시간동안 주님으로 인해 주님만 생각하면 눈물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세월을 울며 살았었다. 밥을 먹는 중에도 길을 가는 중에도 시장 가는 중에도 교회에 기도하러 버스를 타고 하늘을 쳐다보면 구름속에 주님의 얼굴이 보이는거 같아 또 울고 또 울었다. 아무공로 없는 나를 왠 은혜인지 주님께서는 기뻐하셨다. 나는 새하얀 세마포 옷을 입고 예수님앞에 서 있는데 예수님은 나에게 금면류관을 씌워주시고 금으로 된 조끼옷을 세마포위에 또 입혀 주셨다. 또 발목까지 올라온 금부츠도 신겨 주셨다. 난 너무 좋아서 요리저리 빙글빙글 돌아보며 신나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주님은 바라보시며 기뻐하셨다. 그러하시면서 나에게 주님은 말씀하셨다. 세상에 사는 동안 환란과 고난이 온다 할지라도 잘 참고 인내하여서 승리의 면류관을 받으라 그리하면 너의 영광이 천국에서 해처럼 밝게 빛날 것이다. 하시면서 말씀해주셨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나의 모든것 되시오며 나의 전부가 되시는 주님을 오늘도 찬양하며 경배올려 드리옵니다.
그냥 은혜가되는건 주님이 주시는기쁨 감사합니다♡
정말 은혜로운 찬양이었습니다~~~눈물이 왈칵! ^^
오하나님 할렐루야 아멘 평안한방 보내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목소리 얼굴이 사랑이시네요 ㅎㅎ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
하희라 방가습니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은혜로운 복음성가 잘든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복음찬양
너무너무사랑스러워요 하희라언니♥♥
할렐루야 아멘 감사합니다
저는 정말 최수종씨와 하희라씨가 좋습니다
최수종씨는 사극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점점 알아가다보니
정말 착하신 분이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ㅋ
두분다 굳건한 믿음안에서 행복하게 사시길 기도합니다
Good beautiful song
아름다운 찬양과 은혜로운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날로 날로 더해져 행복한 향기를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어 지는 하희라씨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 처😈
넘나 사랑스러워요^^♥
하희라 배우님 찬양 은혜스럽네요 예쁘시고 사랑합니다 아멘
하나님께서 기뻐하심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하희라씨 인생가운데 찾아오신 주님을 저도 함께 찬양합니다!
아멘.
갓블레스유 선한영향력 응원합니다
세상적으로 예쁜배우는 갈수록 많아지는데 진정 예쁜배우는 하나님을 믿는 배우가 아름답습니다.
기도중 주님 저는 천하를 다 준다 하여도 싫어요.
저에게는 오직 주님만 있으면 됩니다.
오직 주님만이 저의 전부가 되십니다.
주님만을 찬양하며 주님만을 경배하며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하며 눈물로 고백을 하게 되어졌다.
실제로 기도중에 울고 있었는데 어느새 내가 천국에서 엎드려 울고 있었다.
한참을 울다가 눈을 떠보니 수많은 천사들이 나를 빙 둘러싸서 구경을 하고 있었다.
주님을 지극히 사랑하며 운다고 천국에서 소문이 났나는 것이다.
그래서 누군지 보려고 왔다는 것이다.
나는 주님을 위해 아무것도 한것이 없고 그냥 주님 보고싶다고 운거 밖에 없었는데 부끄러웠다.
마치 자랑같아서 부끄럽긴 하지만 나는 많은날 많은 시간동안 주님으로 인해 주님만 생각하면 눈물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세월을 울며 살았었다.
밥을 먹는 중에도 길을 가는 중에도 시장 가는 중에도
교회에 기도하러 버스를 타고 하늘을 쳐다보면 구름속에 주님의 얼굴이 보이는거 같아 또 울고 또 울었다.
아무공로 없는 나를 왠 은혜인지 주님께서는 기뻐하셨다.
나는 새하얀 세마포 옷을 입고 예수님앞에 서 있는데
예수님은 나에게 금면류관을 씌워주시고 금으로 된 조끼옷을 세마포위에 또 입혀 주셨다.
또 발목까지 올라온 금부츠도 신겨 주셨다.
난 너무 좋아서 요리저리 빙글빙글 돌아보며 신나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주님은 바라보시며 기뻐하셨다.
그러하시면서 나에게 주님은 말씀하셨다.
세상에 사는 동안 환란과 고난이 온다 할지라도 잘 참고 인내하여서 승리의 면류관을 받으라 그리하면 너의 영광이 천국에서 해처럼 밝게 빛날 것이다.
하시면서 말씀해주셨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나의 모든것 되시오며 나의 전부가 되시는 주님을
오늘도 찬양하며 경배올려 드리옵니다.
찬양드리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아요~~
너무나도 은혜가 됩니다.
찬양너무 좋아묘 눈물나내요은혜받습니다
할렐루야
하의라씨 응원해요♡
수요일. 예배. 드리고. 가다 명일역. 에서. 넘무. 포근해요
O Senhor é bom e a sua misericórdia dura para sempre..... Louvem-no todos os povos... ALELUIA.....
최수종 하희라, 차인표 신애라같은 예쁜 커플이 우리나라에 있어서 너무 기뻐요. 정말 그 어떤 미녀보다도 더 예쁘고 고운 여자가 하희라과 신애라라고 생각해요.
재능기부하네.고루고루다.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저희의. 죄를 씻겨 드림을 감사드립니다. 아멘
안녕하세요은정씨부천애박을식집사님다
잘하시고 맑아보이십니다 김정숙여사 노래듣다 화낫는데.하희라씨에 노래로 위안받습니다
👍
교회두분하희라최수종부부교회에서에수님은헤하나님은헤아멘모두감사하라아멘
은혜라고 쓰시죠
우리집 부인도 찬송 잘하는줄 알았는데 더 잘하시네요
교회는 비난하고 욕할 수 있어도 예수님은 비난하고 욕하지 맙시다
두부는맛있다
두부는맛있다 묘소는경기도
두부는 맛있다 말씀 맞습니다~
최수종하희라
예배하네.소망사랑강성연의찬양감사합니다소망사랑감사하는하루가되기를주님께기도합니다
이 아줌마는 나이들어 더 이뻐지시네
교빠랑은 대화하지 말랬다
아멘 아멘주께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