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섭쌤 연기레슨 수강 후기 보러가기 blog.naver.com/leecopy38/222622673480 (댓글 확인) 종섭쌤이 보장하는 1대 1 보컬 레슨 안내 (1대 1 수업료 4회 기준 16만원) open.kakao.com/o/sjkGsRZb (오픈채팅으로 신청문의) *****대사집 버전 13 출시!!! 드라마틱하고 극적인 대사 말고 가장 일상적인 대사를 찾아서 연습하시고 오디션용 연기영상을 찍어보세요~ 대사집 판매 관련 블로그글 참고 blog.naver.com/leecopy38/222068918564
지금까지 화려하게 예쁘지 않으면 배우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 연기에 관심이 없었는데요, 안정적인 직장인이 된 스물여덜이 된 올해 연기를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배우가 되지 못해도 연기는 제 인생에 큰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ㅎㅎ 구체적으로 연기를 배울수 있는 방법 알려주시고, 마음 편히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나이20살에 길거리 캐스팅 카메라 테스트까지 통과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꿈을 이루지못하고 3대독자남편만나 딸셋과 42살에 늦동이 아들키우다보니 60대중반이 되버렸네요 평생을 내가 그때 연예인이 됏으면 어떤 삶을 살았을까 지금은 시니어모델을 통해 일산 방송국 오디션보러 갑니다 무대에는 서보았지만 연기는 안해봐서---한번사는인생 늦었지만 최선을다해 열심히 해보렵니다 우연히 유튜버을보게되어 친절하고 진솔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일단 시작해보라는 말씀을 듣고 순간적으로 머리가 띵했습니다.. 배우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막 힙겹게 사회초년생이 된 입장에서 이것들을 포기하고 이 일을 평생 도전해볼 수 있을까? 라는 고민만 하루하루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고민은 그만하고 조금씩 부담없이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티비드라마에 나오시는 분들 중에서 본업이 있으셨는데 점점 드라마나 영화쪽이 일이 더 잡혀서 전업하셔서 현재 활발히 활동하시는 경우도 있으신가요? 지금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은 마치 올인했거나, 재능이나 외모가 출중해서 활동하고 계시는 것처럼 보여요. 아니면 알바를 병행하며 하셨거나
솔직히 저도 연기를 배우고 싶은 한 대학생입니다. 제가 초등학교~중학교때 장래희망이 배우 였어요. 그때는 형이 연예인은 절대로 안된다 너는 연예인이 되면 안된다 라고 저에게 막 몰아 부쳤어요. 형이 연예인이 되는것도 아니고 제가 한번 해보고 싶은거는 잘못된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확률이 200만분의 1이다 라는 이게 맞는 말인지 협박하는건지 모르지만 이게 가장 기억에 남아요. 그래서 저는 연기를 너무 하고 싶지만 형한테 많이 기죽은 느낌이 나서 시간을 막 버리면서 생활하고 집에서만 지내는 은둔형 외톨이가 되어 버린거 같아요.장래희망 때문에... 성격도 바뀌고 싶어서 배우(연기)가 되고 싶은 것도 있고요.. 솔직히 저는 형이 너무 싫어요. (2살 차이 밖에 나지 않지만)(2022년 기준으로 저는 21살,형은 23살 입니다.) 물론 형은 기숙사에 있고 저는 집에서 생활을 하고 있어요 형을 기숙사로 간게 잘된거 같아요.ㅋㅋ(제가 기숙사로 가라고 얘기한건 아니고요,형이 기숙사 가고 싶어서 간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배우라는 미련이 남아 있어요 가수도 조금 생각이 있구요. 저에게 답글을 써주시면 감사하지만 이런 질문을 한번 해볼려고 해요. 저는 지금 대구보건대학교 환경보건과 재학생(2년제)입니다. ①일단 과를 바꿔도 되는지 모르지만,, 편입할때 연극영화과로 옮기는게 맞을까요? ②아니면 과를 옮기지 않고 연기학원을 따로 다녀야 하나요? ③환경보건과졸업을 한 다음에 그냥 남다른 길을 선택을 해서 배우와 가수의 길을 걸을까요?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연극영화과로 가야 한다면 어쩔수 없이 갈 수 밖에 없겠지만, 안가고 독학하는 법 있으면 알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는 배우라는 꿈 간절하기에 제 목숨을 걸 정도로 연기 공부 하고 싶습니다. 너무 늦었다는것도 저도 알고 있습니다. 독설은 피할수는 없겠지만 저에게 적정한 독설을 날려 주면 좋겠어요. 정 못참겠으면 세게 날려 줘도 됩니다. (대신 배우라는거는 하지마 이런거는 말씀 드리지 말아주세요.ㅠㅠ)
종섭쌤 연기레슨 수강 후기 보러가기
blog.naver.com/leecopy38/222622673480
(댓글 확인)
종섭쌤이 보장하는 1대 1 보컬 레슨 안내 (1대 1 수업료 4회 기준 16만원)
open.kakao.com/o/sjkGsRZb
(오픈채팅으로 신청문의)
*****대사집 버전 13 출시!!!
드라마틱하고 극적인 대사 말고 가장 일상적인 대사를 찾아서 연습하시고 오디션용 연기영상을 찍어보세요~ 대사집 판매 관련 블로그글 참고
blog.naver.com/leecopy38/222068918564
지금까지 화려하게 예쁘지 않으면 배우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 연기에 관심이 없었는데요, 안정적인 직장인이 된 스물여덜이 된 올해 연기를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배우가 되지 못해도 연기는 제 인생에 큰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ㅎㅎ
구체적으로 연기를 배울수 있는 방법 알려주시고, 마음 편히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건 배우뿐만이 아니라 모든 직업 또는 갈등의 기로에 서계신분들이 보기에 정말 좋은 영상이네요
고민은 짧고 굵게 행동은 민첩하게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제나이20살에 길거리 캐스팅 카메라 테스트까지 통과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꿈을 이루지못하고 3대독자남편만나 딸셋과 42살에 늦동이 아들키우다보니 60대중반이 되버렸네요 평생을 내가 그때 연예인이 됏으면 어떤 삶을 살았을까 지금은 시니어모델을 통해 일산 방송국 오디션보러 갑니다 무대에는 서보았지만 연기는 안해봐서---한번사는인생 늦었지만 최선을다해 열심히 해보렵니다 우연히 유튜버을보게되어 친절하고 진솔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감사해요! 고민은 짧고, 굵게!! 행동은 민첩하게..!!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일단 시작해보라는 말씀을 듣고 순간적으로 머리가 띵했습니다..
배우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막 힙겹게 사회초년생이 된 입장에서 이것들을 포기하고 이 일을 평생 도전해볼 수 있을까? 라는 고민만 하루하루 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고민은 그만하고 조금씩 부담없이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연기를 공부하고싶은 직장인인데 제가 찾던 연기에 대한 접근방식인 것 같습니다. 어떤 처지에 놓였을 때 어느정도의 가이드라인을 잡아주는 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필요한 좋은 말씀이세요!
평생 후회만하다 살지 않게 하고싶지만 적정에 맞지않는 일을 찾아가는것도 중요하네요!!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이 영상을 처음 보지만 꼭 어제 올리신 영상처럼 느껴집니다
저에게 만큼은요~^^
이제 중3 되어가는 학생입니다 갑자기 연기에 흥미가 생겨서 고민만 계속 하고 있었는데 배우다님 영상보고 학원도 찾아보면서 계획짜고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캬 자신감을 많이 주는 영상이네요! 선생님의 다른 영상들도 봤지만 이 영상은 특히 처음 연기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많은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것 같네요! 덕분에 연기를 부담 갖지 않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군대 갔다 와서 꼭 도전 해보고 싶네요!
14살에 배우가 너무하고싶어서 새벽새서 보고있습니다ㅜㅜ 영상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종섭쌤님이 친절!바르게 말씀해줘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었어욥!
정말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ㅜㅜ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질문 주세요~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좋은분....
완전 공감합니다
조은말씀 감사합니다
지금 저에게 넘넘 도움이 되는 영상이에요~ 감사합니다. 부담없이 할수 있는 선에서 시작하라! 행동할수 있는 용기 주셨어요~
정말 요즘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이 잡힌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금 티비드라마에 나오시는 분들 중에서 본업이 있으셨는데 점점 드라마나 영화쪽이 일이 더 잡혀서 전업하셔서 현재 활발히 활동하시는 경우도 있으신가요? 지금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은 마치 올인했거나, 재능이나 외모가 출중해서 활동하고 계시는 것처럼 보여요. 아니면 알바를 병행하며 하셨거나
그런 사람들 많죠^^ 다른일 병행하다가 전업으로 점점 옮겨오신분들은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정말 많습니다~ 역시나 다른일 병행하면서 그냥 평생 그렇게 하시는분들도 많구요
정말정말 많은도움됬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솔직히 저도 연기를 배우고 싶은 한 대학생입니다.
제가 초등학교~중학교때 장래희망이 배우 였어요.
그때는 형이 연예인은 절대로 안된다 너는 연예인이 되면 안된다 라고 저에게 막 몰아 부쳤어요.
형이 연예인이 되는것도 아니고 제가 한번 해보고 싶은거는 잘못된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확률이 200만분의 1이다 라는 이게 맞는 말인지 협박하는건지 모르지만 이게 가장 기억에 남아요.
그래서 저는 연기를 너무 하고 싶지만 형한테 많이 기죽은 느낌이 나서 시간을 막 버리면서 생활하고 집에서만 지내는 은둔형 외톨이가 되어 버린거 같아요.장래희망 때문에...
성격도 바뀌고 싶어서 배우(연기)가 되고 싶은 것도 있고요.. 솔직히 저는 형이 너무 싫어요. (2살 차이 밖에 나지 않지만)(2022년 기준으로 저는 21살,형은 23살 입니다.)
물론 형은 기숙사에 있고 저는 집에서 생활을 하고 있어요 형을 기숙사로 간게 잘된거 같아요.ㅋㅋ(제가 기숙사로 가라고 얘기한건 아니고요,형이 기숙사 가고 싶어서 간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배우라는 미련이 남아 있어요 가수도 조금 생각이 있구요.
저에게 답글을 써주시면 감사하지만 이런 질문을 한번 해볼려고 해요.
저는 지금 대구보건대학교 환경보건과 재학생(2년제)입니다.
①일단 과를 바꿔도 되는지 모르지만,, 편입할때 연극영화과로 옮기는게 맞을까요?
②아니면 과를 옮기지 않고 연기학원을 따로 다녀야 하나요?
③환경보건과졸업을 한 다음에 그냥 남다른 길을 선택을 해서 배우와 가수의 길을 걸을까요?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연극영화과로 가야 한다면 어쩔수 없이 갈 수 밖에 없겠지만, 안가고 독학하는 법 있으면 알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는 배우라는 꿈 간절하기에 제 목숨을 걸 정도로 연기 공부 하고 싶습니다.
너무 늦었다는것도 저도 알고 있습니다. 독설은 피할수는 없겠지만 저에게 적정한 독설을 날려 주면 좋겠어요. 정 못참겠으면 세게 날려 줘도 됩니다. (대신 배우라는거는 하지마 이런거는 말씀 드리지 말아주세요.ㅠㅠ)
답이 늦었네요~
적어주신거 중에 2번과 3번을 권해드려요
가까운 연기학원을 다니셔도 좋고 독학 프로그램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일단 이 일이 얼마나 재미있게 꾸준히 할수 있는 일인지를 먼저 파악해보세요
@@배우를배우다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잘들엇어요~^^
맞아요 저두 잘모르겠어요
나서기 좋아하는 성격이라 마냥 현실감없이
들이댈려구요 미련을 버려버리고싶은맘이 젤 큽니다
적성이 맞는건지... 아리까리
데뷔를 했다는 명확한 기준?이 뭔지 궁금해요~ 필메에서 학생 단편에 출연하거나 바이럴광고 촬영한것도 데뷔를 한게 맞다고 봐야하나요?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분이신 것 같아요. 오랫동안 꿈으로만 접어뒀다가. 갑자기 한번 해 보고 후회하지말자는 생각이 드네요. 커피 사 들고 가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다 보고나서 질문이 있는데요, 시작을 대학교 연극부에서 하는 것도 괜찮을까요? 제가 당장은 학원을 다니기에는 어려운데 이번에 대학에 들어가는데 연극부가 있더라구요.
아니면 그래도 전문적인 학원에서 시작하는 게 나을까요?
연기를 처음 해보신다면 대학교 연극동아리에서 체험 해보시는거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연극동아리 출신들이 활동하는 경우도 많고, 그런 선배들이 후배들 전문적인 교육 시켜주는 곳도 많으니 도움이 될겁니다
저여!!!!!
이 분 채널 영상 정말 유익한데 구독자랑 조회수가 마음 아프네요..
ㅎㅎㅎㅎ 유튜브 열심히 한지 얼마 안되서 그렇습니다~ 감사해요~ 그래도 한달동안 100명 넘게 늘었습니다~
@@배우를배우다 앞으로도 잘되길 바래요! 😆
카톡문의 드렸습니다!
혹시 카톡문의 어떻게 드리는지 아시나요..??
언제 홍대에 잠시 간다면 비싼 커피 사두고 이종섭 선생님께 상담하러 가보겠습니다...! (`・ω・́)
900원짜리도 잘 먹습니다 ㅎㅎ
영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늦은 나이에 연기를 배우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heeseung choi 그럼요~ 연기 하기에 늦은 나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용기를 내셔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