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허리골절의 실험대상이 되었을까? 허리가 아프면 참기 힘들 정도로 고통이 심합니다. 어떤 때는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죄수들이 나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고통이 언제 끝나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허리 통증은 언제 끝날지 알 수 없는 천벌을 받은 존재라는 절망감에 사로 잡히기도 했습니다, 하여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과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알아서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고자 위험을 무릅쓰고 허리를 골절시키는 실험을 했고,실험은 운 좋게도 성공적이었습니다. 제가 실험한 결과 허리 통증은 이렇습니다. 허리 통증은 질병이 아니라 자신의 체중이 누르는 중력을 견딜 만큼 허리 주변 근육이 단련되지 않아 나타나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철봉에 매달리고 윗몸 일으키기 운동기구에 상체는 아래로, 하체는 위로 매달린 후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통증이 완화됩니다. 허리통증을 없애는 근본적인 해결책은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는 역도와 높은 산을 오르는 것이 허리 주변근육을 단련시켜 허리통증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초, 저는 척추전방전위로 13mm가 어긋나 있었고, 요추 4번과 5번 사이 디스크가 87%가 파열되어 없어졌으며, 흉추 11번이 30%가 골절로 손상되어 없어졌지만 요추는 골절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저는 허리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입증하기 위해 무리하게 역도를 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부러 허리에 문제를 일으켜 고통을 유발하고, 그것을 운동으로 극복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2017년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무리하게 역도를 하는 등 무리한 운동을 하여 요추 2번이 압박골절로 20%가 손상되는 중상을 입었습니다. 면도날로 허리를 도려내는 듯한 통증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고통을 참으며 윗몸 일으키기와 두 다리를 동시에 들어 올리는 등의 운동을 두 달 동안 매일 아침마다 했습니다. 그렇게 고통 속에서 운동을 한 결과 일어날 수 있었고, 드디어 7월 15일에는 사전 준비 운동 없이도 가볍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위와 같이 허리를 다쳐도 운동으로 극복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7월 24일 오대산을 5시간 산행한 후, 7월 29일 병원에 갔더니 요추 2번이 압박 골절로 20%가 손상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에도 설악산 대청봉을 즐겁게 등산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요추를 일부러 손상시켜 고통을 유발한 뒤에 그 상황을 극복한 것은 허리 통증은 더 이상 공포의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기 위함이었습니다. 아무나 허리를 부러뜨리고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할 수 있다면 저는 굳이 위험한 실험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어느 누구도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을 알고자 일부러 허리를 부러뜨리는 실험을 했다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제가 실험을 한 것입니다. 허리 통증의 원인을 알아서 그 원인을 제거하는 운동을 하면 누구나 허리 통증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의 실험은 그런 사실을 널리 알려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이 없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WHO. .미국 하바드대 의과대학 .주한 독일 프랑스 영국.스웨덴 이탈리아 대사관에도 보내드린것입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 희 숙(남.70대 후반) 서초동 010-5250-4802(무료)
지극히 자연스러움에서 많이 벗어난 삶을 오랜동안 살면 그 지극한 자연스러움을 신비로움으로 착각을 합니다. 어른들이 이야기했던 풍수지리는 공기와 바람 그리고 땅의 자연스러운 이치를 말합니다. 좋은 공기와 맑은 물, 그리고 손수 지은 음식으로 허기를 채우고, 좋은 흙에서 지기를 받으세요. 스페인에서 너무 앞만보고 살다가, 이제야 한 3년 남짓 네시에 일어나 걍 걷고 뛰고, 밥 지어 먹고... 등산 다니고... 반세기를 넘긴 나이에 예전 보다 더 건강해 졌고 아픈데 없답니다.
인생 큰 선배님의
지혜가 느껴 지네요.
걷기가 움직임 명상인 셈인거죠👍
절로 마음 비우게 되니까 인간관계도 나아지더군요😊
정확히 맞습니다 걷고 걷고 또 걷다보니 어느순간 먼가 쑥 나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른건 필요없고 걸으면 행복 맛 보더라구요
난생 처음듣는 말씀입니다 새겨듣겠습니다
뭐라던가요? 영상보기전에 궁금해서요
감사합니다 ~
모든게 감사 입니다
저도 욕심을 많이 부리고 살았나봐요
여태 아픈곳 없었는데 이제는 여기 저기 아픈곳이 생겨요 정말 나한테도 이런날이 오는구나.......
어제 상담드릴때 생명의 근원적인 말씀 넘 감사드려요^^
열심히 따라 해보겠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재상담드릴때무감각분들깨바람불고오늘밤비국롤빈각시노총각문턱큰집맛없재
맨발이건 신발을 신던가, 그것은 다음 이다.
무조건 걸어라
옳으신 말씀 입니다.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무조건 걸어라
너무도 옳은말씀 잘들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찜질방가서자고 공기맑은고장가서 걸어보겠습니다
가장쉬운 방법 정말감사합니다
지혜로운 말씀 입니다.😊
이렇게 훌륭하신 말씀을 유튜브로
볼수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유익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저희에게 좋은 정보 많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자연과 가까이 하며
노심초사 하지말고
걷기를 즐기는 삶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순리대로 사시는 훌륭한 선생님 이시네요.
저도 열심히 걸으면서 마음을 네려놓고 있습니다. 영상 감사드립니다.
😂11
😊@@kj98sj03
금과옥조같은 말씀이라
새겨듣고 오늘부터
당장 걷고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
진짜 최고❤
어르신~~!!~감사합니다 ~~잘 듣고 행동하겠습니다~~
잘듣고갑니다직장43년근무하다퇴직하고 힘드는시김니다. 직장바깥은사막이네요 냉정합니다 다털어버리고 마음비우며살려 노력중입니다.
박사님 상식이 진리이군요.
감사합니다 😅
일어나 미지근한 소금물 한잔 마시고 맨손 체조하고 간단히 아침 챙겨 먹고 더우나 추우나 무조건 나가 걷습니다 중간중간 물 보충하며 2시간 정도 걷다 오면 속이 시원 합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옳은 말씀!!
선생님 감사합니다
❤❤❤
좋은영상입니다
귀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속시원하고 간결하게 얘기해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호주 브리즈번에서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정말 귀한 말씀이네요~~~
다리무릎 관절 어처려구요
무릎수술사태나요
걷기만 하면 무릎이 망가진다. 천천히 가면 잡념이 더 생긴다.
하루 2~4시간 가벼운 노동하는 것이 제일 낫다
맞습니다..ㅡ
저도 그러고 있습니다.
고통이 다 라집니다.ㅡ
맨발걷기 추천
어르신 말씀 감사드립니다.
우울증 특효약
무조건 걸음
걷지 못하는 사람은 어떻하죠? ㅜ
몸과 정신을 살리는 걷기 ㅎ🚶🚶🚶♀️
나도 많이 걷는게 보약이라는걸 나이 먹고 깨달았다
❤
정답
일산에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진리
죽을 이유는 없지요 그러나 죽지요 참 이상하지요?
김영길 한의원어디있나요?간절합니다~~^^
일산에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헬조선시대는 평균수명이 100세를 넘었죠.. 지금 고작 87세로 쫄아 듬...
이야기좋은말씀해주시는어른들이많이나와주시면좋겠읍니다약만먹으라하는선생님보다좋읍니다❤🎉🎉
나는 왜 허리골절의 실험대상이 되었을까?
허리가 아프면 참기 힘들 정도로 고통이 심합니다. 어떤 때는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죄수들이 나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고통이 언제 끝나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허리 통증은 언제 끝날지 알 수 없는 천벌을 받은 존재라는 절망감에 사로 잡히기도 했습니다,
하여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과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알아서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고자 위험을 무릅쓰고 허리를 골절시키는 실험을 했고,실험은 운 좋게도 성공적이었습니다.
제가 실험한 결과 허리 통증은 이렇습니다.
허리 통증은 질병이 아니라 자신의 체중이 누르는 중력을 견딜 만큼 허리 주변 근육이 단련되지 않아 나타나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철봉에 매달리고 윗몸 일으키기 운동기구에 상체는 아래로, 하체는 위로 매달린 후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통증이 완화됩니다.
허리통증을 없애는 근본적인 해결책은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는 역도와 높은 산을 오르는 것이 허리 주변근육을 단련시켜 허리통증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초, 저는 척추전방전위로 13mm가 어긋나 있었고, 요추 4번과 5번 사이 디스크가 87%가 파열되어 없어졌으며, 흉추 11번이 30%가 골절로 손상되어 없어졌지만 요추는 골절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저는 허리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입증하기 위해 무리하게 역도를 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부러 허리에 문제를 일으켜 고통을 유발하고, 그것을 운동으로 극복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2017년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무리하게 역도를 하는 등 무리한 운동을 하여 요추 2번이 압박골절로 20%가 손상되는 중상을 입었습니다. 면도날로 허리를 도려내는 듯한 통증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고통을 참으며 윗몸 일으키기와 두 다리를 동시에 들어 올리는 등의 운동을 두 달 동안 매일 아침마다 했습니다. 그렇게 고통 속에서 운동을 한 결과 일어날 수 있었고, 드디어 7월 15일에는 사전 준비 운동 없이도 가볍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위와 같이 허리를 다쳐도 운동으로 극복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7월 24일 오대산을 5시간 산행한 후, 7월 29일 병원에 갔더니 요추 2번이 압박 골절로 20%가 손상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 후에도 설악산 대청봉을 즐겁게 등산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요추를 일부러 손상시켜 고통을 유발한 뒤에 그 상황을 극복한 것은 허리 통증은 더 이상 공포의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기 위함이었습니다. 아무나 허리를 부러뜨리고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할 수 있다면 저는 굳이 위험한 실험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어느 누구도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을 알고자 일부러 허리를 부러뜨리는 실험을 했다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제가 실험을 한 것입니다.
허리 통증의 원인을 알아서 그 원인을 제거하는 운동을 하면 누구나 허리 통증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의 실험은 그런 사실을 널리 알려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이 없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WHO. .미국 하바드대 의과대학 .주한 독일 프랑스 영국.스웨덴 이탈리아 대사관에도 보내드린것입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 희 숙(남.70대 후반)
서초동
010-5250-4802(무료)
근육량 따지지말고 그냥 걷기
아침 공복에 슝늉마셔도 되나요
에휴...요양원 노인들은 안 걸어서 거기에 있는걸까?...
❤❤❤🙏👍👏😍❤️💕👍👍👍👍👍👍ㅋㅋㅋㅋㅋ탱큐
!!
부처핸썸^^
음액국물 핸썸^^
😂😂😂😂😂
노가다해서 부자는 못봤지만 아픈사람이 하나도 없다.
그런거 같아요
꼭 뵙고싶습니다 어떤 경로를 거쳐야 뵈올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만가지 스트레스로 건강이 많이 망가진 젊은 할매입니다
일산에 있어요. 화타
지극히 자연스러움에서 많이 벗어난 삶을 오랜동안 살면 그 지극한 자연스러움을 신비로움으로 착각을 합니다. 어른들이 이야기했던 풍수지리는 공기와 바람 그리고 땅의 자연스러운 이치를 말합니다. 좋은 공기와 맑은 물, 그리고 손수 지은 음식으로 허기를 채우고, 좋은 흙에서 지기를 받으세요. 스페인에서 너무 앞만보고 살다가, 이제야 한 3년 남짓 네시에 일어나 걍 걷고 뛰고, 밥 지어 먹고... 등산 다니고... 반세기를 넘긴 나이에 예전 보다 더 건강해 졌고 아픈데 없답니다.
건강관련 강의 중 최고였다.
최고의 건강강의였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