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과 NP의 차이가 큰가요? 미국이민 30년 친구도 미국간호사는 그냥 여러 종류가 있어,,,라고 정도의 인식만 있는듯해요. 미국간호사를 꿈꾸는 부모로서 궁금한 부분인데 미국간호사로 인정을 받으려면 한국에서 어떤 준비를 좀더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위 설명글에 RN으로 쉬프트를 했어요.란 설명이 좀 헷갈리는데 설명도 좀 부탁드립니다.RN보다 NP가 더 좋은 포지션인거죠.? 그리고 미국에서 간호사의 사회적인 지위? 간호사가 되는 사람들의 수준?도 궁금합니다.우리나라의 간호조무사처럼 아무나 될수있는 수준의 잡은 아니지요? 혹시 무례한 질문이라면 정말 죄송합니다.부모로 너무 걱정이 되니 여러가지가 궁금합니다.
영상 잘봤어요!
🙂🙂
RN과 NP의 차이가 큰가요?
미국이민 30년 친구도 미국간호사는 그냥 여러 종류가 있어,,,라고 정도의 인식만 있는듯해요.
미국간호사를 꿈꾸는 부모로서 궁금한 부분인데 미국간호사로 인정을 받으려면 한국에서 어떤 준비를 좀더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위 설명글에 RN으로 쉬프트를 했어요.란 설명이 좀 헷갈리는데 설명도 좀 부탁드립니다.RN보다 NP가 더 좋은 포지션인거죠.?
그리고 미국에서 간호사의 사회적인 지위? 간호사가 되는 사람들의 수준?도 궁금합니다.우리나라의 간호조무사처럼 아무나 될수있는 수준의 잡은 아니지요? 혹시 무례한 질문이라면 정말 죄송합니다.부모로 너무 걱정이 되니 여러가지가 궁금합니다.
가장 큰 차이라면 쉽게 생각해서 처방과 진단을 할 수 있느냐 같아요. RN은 오더를 받아서 업무를 하지만 NP는 오더를 내려야하죠.
미국간호사로 준비하려면 무엇보다 영어를 많이많이 준비하는게 가장 우선인거같아요. 물론 간호사 면허는 기본으로 준비해야하구요
근무를 shift로 표현해요. 미국에서 간호사의 사회적지위나 근무여건 보상 등은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편이에요. 한국보다 좋다고 말할 수 있어요. 간호대 졸업하기가 한국보다는 빡쎈거같더라구요. 실제로 유급도 많이 당하더라구요.
@@taylor1035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taylor1035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