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가성비 올인클루시브 추천 벨라사루(스피드보트 지역)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3 сен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17

  • @김매미-p7w
    @김매미-p7w 8 месяцев назад +3

    스피드 보트 지역에서 비슷한 금액 대 중에서 가장 퀄리티 높고 많은 포함사항이 있는 리조트 같아요. 에메렐드 빛 환경도 정말 좋네요 ❤️

    • @힛더로드
      @힛더로드  8 месяцев назад +1

      라군은 몰디브 상위 1% 랭크되어 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chancekang6476
    @chancekang6476 8 месяцев назад +3

    몰디브의 정취를 담뿍담고 있는 벨라사루 역시 신규리조트와는 다른 프로페셔널한 매력이 음식은 물론, 언뜻언뜻 보이는 직원들의 환한 미소에서 느껴집니다. 이 정도 가격으로 만족도를 갖을수 있는 5성급 갓성비 리조트로 단연코 최고네요!

    • @힛더로드
      @힛더로드  8 месяцев назад

      수준 높은 식사 플랜, 공항과 접근성, 여기에 알뜰한 금액대의 특가까지 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가성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찾고 계신다면 높은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니정-t3l
    @니정-t3l 7 месяцев назад +1

    안녕하세요 영상보고 벨라사루로 맘이기울었는데요 !
    스노쿨링 수중환경은 어떤가요 ?!
    스노큘링초보자이지만 물놀이 즐겨하며 수영좋아합니다 !

    • @힛더로드
      @힛더로드  7 месяцев назад

      안녕하세요~
      벨라사루는 100% 라군 중심의 리조트라서 산호초 중심의 수중환경의 부재가 발생합니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예쁜만큼 형형색색의 열대어가 가득한 수중환경은 기대하기 어렵지만 스노클링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벨라사루 리조트의 Chill Bar 주변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여행자를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 해당 포인트는 수심이 얕고 잔잔해서 안전하게 물놀이와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또한, 산호초와 다채로운 어종이 가득한 수중환경을 경험하고 싶다면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유로)를 통해 멋진 수중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황윤미-p1x
    @황윤미-p1x 3 месяца назад +1

    안녕하세요
    덕분에 리조트 고민이 줄고있습니다 ㅠㅜ 감사합니다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 댓글남깁니다!
    1. 올인클루시브가 BAR도 무제한인지, 또 무제한의 범위가 음료만 인지 스낵포함인지 궁금합니다!
    2. 출국시간이 늦은경우 레이트아웃이가능한지, 추가비용 및 식사추가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힛더로드
      @힛더로드  3 месяц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1. 올인클루시브
      오젠 마두, 발리오니 리조트를 제외하고 몰디브 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대부분 지정된 음 주류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뷔페를 제외한 3코스 메뉴는 스타터(1), 메인(1), 디저트(1) 각 코스마다 1인, 1개의 메뉴를 주문하게 됩니다.
      ※ Bar에서는 올인클루시브에 지정된 50여가지의 음 주류는 무제한 제공
      2.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가능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지만 원칙적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은 1박 요금에 50% 지불하게 됩니다.
      벨라사루의 경우, 체크아웃 이후 말레로 향하는 보트 탑승전까지 디파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게 되며 식 음료 주문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추가 비용 여부는 리조트 현지 상황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체크아웃 당일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남광우-x1r
    @남광우-x1r 4 месяца назад +1

    영상 보고 거의 결정하긴 했는데,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액티비티의 경우 무료로 스노클링, 카약은 제공되고 나머지 패러세일링, 윈드서핑, 돌핀투어 등은 추가 비용이 어느 정도 드는지 알 수 있을까요?

    • @힛더로드
      @힛더로드  4 месяца назад

      네~ 현재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된 요금을 살펴 봤을 때 패러세일링은 $365(최대 4인 요금으로 커플 전용 요금은 리조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윈드서핑 레슨은 1인 / 1시간당 $89, 윈드서핑 경험이 있는 여행자분들은 장비 렌탈 비용만 발생하며 1인 / 1시간당 $37 입니다.
      이 밖에도 돌핀 크루즈의 경우 1인당 성인 $74, 아동 $37, 샤크 스노클링 트립 1인 $110, 스팅레이 시티 스노클링 트립은 1인 $142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 스팅레이 샤크 시티 스노클링은 아난타라 빌리지 콘텐츠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uclips.net/video/6n6atwf0M5Y/видео.html
      >> 벨라사루 리조트 익스커션 리스트
      www.velassaru.com/uploads/files_uploaded_folder/immersion_&_glide_pdf/2023/immersion_dive_centre_and_glide_watersports_pricelist__.pdf

  • @김씨네공방
    @김씨네공방 3 месяца назад +1

    숙박비가 1인 4박 기준 1,900 이면 4박에 총 1,900인가요? 아니면 1박에 1,900 인가요? 상단에는 1박이라 쓰여있어서요~

    • @힛더로드
      @힛더로드  3 месяца назад

      안녕하세요. 몰디브의 경우 특가 요금은 1인 / 4박 기준으로 표기됩니다.
      2인의 경우 4박 = 3,800불 입니다.^^

  • @노장-w5b
    @노장-w5b 6 месяцев назад +2

    • 저희 부부는 쿠라마티를 3번을 다녀왔구요( 수중환경 중상 + 라군 중상 + 음식 상으로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어찌됐을지는 모르겠네요 16.17.18 년도에 다녀온거라..)
    이제 아이가 40개월다되가서 몰디브를 한번 가보려했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이동시간이 너무 길면 안되서 스피드보트 지역으로 가려하는데 그 중 하나가 벨라사루도 포함이긴 합니다. 아이가 스노쿨링을 할 정도가 아니라 수중환경은 중요하지 않아서요..
    혹시나 힛더님이 추천해주실만한 리조트가 있을까요?? 미들클래스정도의 올인클루시브가 적용되는 리조트를 생각중입니다.
    시암월드는 너무 커서 몰디브 스러움이 좀 없을것같더라구요 ㅠㅠ

    • @힛더로드
      @힛더로드  6 месяцев назад +1

      안녕하세요.^^
      쿠라마티를 3번이나 다녀오셨을 정도면 몰디브, 그리고 리조트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으셨을 것 같아요.
      쿠라마티니는 몰디브에서도 흔치 않은 대단위 규모의 리조트인 만큼 다채로운 자연환경을 비롯해 다양한 식음료 혜택이 있는 곳이죠.
      벨라사루의 경우에도 쿠라마티를 소유하고 있는 유니버셜 그룹의 자매 리조트이지만 쿠라마티와 비교하면 섬의 크기부터 부대시설의 다양성은 아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레 공항과 접근성을 비롯해 라군 중심의 환경, 즉, 어린 자녀분과 함께 바다에서 해수욕,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얕은 수심의 라군을 갖춘 벨라사루 역시 좋은 후보일듯 합니다.
      다만, 벨라사루의 경우 라군 중심의 리조트이다보니 수중환경의 부재가 발생하여 쿠라마티와 비교한다면 수중환경은 매우 아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조건을 살펴봤을 때 개인적으로 벨라사루보다는 오젠 마두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젠의 경우 본섬(비치빌라, 비치빌라 위드풀) 주변에 해초 이슈가 있지만 워터빌라, 워터빌라 위드풀 주변은 해초 없이 에메랄드빛 색감을 갖춘 라군지대가 있고,
      칸쿤과 같이 무제한 옵션을 갖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운영하여 식사 만족도에 있어 높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1인 / 1박당 $6(환경세)를 지불하면 트랜스퍼부터 식 음료, 숙박이 모두 무료이다 보니
      사실상 부모님 두분의 숙박 요금만 지불하여 보다 알뜰한 몰디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넉넉한 크기의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 언더워터 레스토랑에서 식사 1회 포함, 프리미엄 브랜드의 샴페인, 빌라 내 스낵, 와인, 소프트 드링크까지 매일 1회 무료로 리필되어 추가 비용 걱정 없이 휴양에만 집중할 수 있는 유일한 리조트가 아닐까 합니다.
      (키즈 무료 프로모션은 2024.10.20 기간 내 투숙객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Eagles7150
    @Eagles7150 7 месяцев назад

    쓰레기소각장이 앞에있나요?

    • @힛더로드
      @힛더로드  7 месяцев назад +1

      안녕하세요.^^ 틸라푸시 섬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요.
      틸라푸시는 벨라사루에서 약 6.3km 거리에 있고 눈으로 볼 수 있는 가시거리(약 4km 내외)에 한계가 있다 보니 사실상 리조트에 머물 때 해당 이슈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틸라푸시 섬 주변 10km 거리 이내에는 벨라사루뿐만 아니라 센타라 라스푸시, 아다라안 프레스티지 바두, 하드락, 사이 라군, SO 몰디브,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 반도스, 하드락, 힐튼 아밍기리, 쿠룸바 등 여러 리조트가 있는데 어떤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벨라사루에서만 쓰레기 소각장이 가깝다는 이슈가 제기되는지, 개인적으로 여행사에서 타 상품을 팔기 위한 전략으로밖에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물론 해당 이슈에 대해 민감하시다면 타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편을 권해드립니다.

    • @Eagles7150
      @Eagles7150 7 месяцев назад +1

      @@힛더로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