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몰디브 리조트 대부분 One Island = One Resort, 하나의 독립된 섬에 설계되어 리조트가 보유한 섬환경, 위치, 부대시설, 빌라 스타일, 식사플랜에 따라 선택 우선순위를 정하고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조트를 선택함에 있어 예산 다음으로 중요한 점이 바로 섬환경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문의주신 리조트 중 수중환경과 라군의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군 50% : 수중환경 50% 비율] - 인터컨티넨탈 - 아야다 - 발리오니 [라군 30% : 수중환경 70% 비율] - 릴리비치 - 오젠 볼리푸시 [라군 70% : 수중환경 30% 비율] - 에메랄드 - 시루펜푸시 - 헤리턴스 아라 객실과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로는 발리오니(북쪽 방향의 워터빌라, 워터빌라 위드풀), 아야다(오션빌라, 비치빌라 - 동쪽 방향의 빌라 앞 산호초 군락은 몰디브 내 몇 없는 생산호초 지대), 헤리턴스 아라(북쪽 방향의 오버워터 오션 스윗 위드 인피니티 풀), 릴리비치(전 객실), 오젠 볼리푸시(북쪽 방향의 오션 풀 스윗) 이렇게 다섯 곳을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수중환경이 좋은 리조트를 추려보자면 발리오니, 아야다, 오젠 볼리푸시, 릴리비치가 있고, 라군과 수중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곳을 꼽자면 '아야다'가 리조트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제 주관적인 의견이고 문의주신 모든 리조트를 경험하고 말씀드리는 게 아니기 때문에 추후 다른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살펴보시면서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조류의 경우 조수간만의 차, 즉, 설물과 밀물에 따라 흐름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보통 빌라, 해변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가 아니라면 구명조끼만 착용하고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안전을 위해 스노클링 경험이 없다면 해변과 객실에서 가까운 지대 또는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에 참여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1월 중순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가는 예비부부입니다. 바카루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중에서 골라야 하는데 고민됩니다. 리조트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 바로 앞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중환경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찾아본 바로는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좀 멀리 나가야 좋은 수중환경을 접할 수 있는걸로 아는데 바카루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또 밀플랜의 경우 바카루는 하프보드 플러스인데 반해 인터컨티넨탈은 AI도 가능해서 고민이네요. 술을 즐기지는 않습니다. 방 크기는 바카루가 더 큰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리조트를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중환경]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린다면 빌라에서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은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바카루가 우세합니다. 다만, 바카루의 주요 스노클링 포인트인 블루홀 리프와 인터컨티넨탈의 하우스 리프의 환경을 놓고 본다면 개인적으로 인터컨티넨탈이 앞선다고 생각됩니다. 블루홀 리프의 경우 산호의 백화가 70% 이상 진행되어 색감이 살아 있는 산호초 환경을 경험하려면 워터빌라 반대편 하우스 리프까지 이동해야 하는데 섬의 크기가 큰 바카루의 경우, 스노클링 포인트를 왕래할 때 다소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빌라(오버워터 풀빌라 기준) 주변 환경이나 접근성은 다소 아쉽지만 스파 센터 주변부터 피트니스 센터까지 연결되는 약 500m 길이의 하우스 리프는 생산호초 군락을 비롯해 바카루보다 다채로운 산호초와 어종 무리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즉, 수중환경의 다채로움보다는 빌라에서 접근성이 좋은 스노클링 포인트를 선호하신다면 바카루, 리조트 자체 스노클링 포인트의 수준을 고려한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빌라] 빌라의 규모와 수영장의 크기는 말씀해 주신 내용과 같이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바카루가 우세합니다. 또한, 바카루의 경우 침실부터 드레스룸, 욕실마다 슬라이딩 도어를 두어 공간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어 인터컨티넨탈보다 공간 활용도가 우수합니다. 다만, 인터컨티넨탈의 라군 풀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보다 탁 트인 오션뷰를 경험할 수 있고, 오버워터 풀빌라는 옆 객실 간 이격거리를 넓게 두어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보장됩니다. 또한, 월드체인 럭셔리 브랜드답게 빌라 내 소품부터 가구까지 모두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빌라 내 인테리어는 바카루보다는 인터컨티넨탈이 우수하다고 판단됩니다. 공간 활용도, 개인 수영장의 크기가 중요하다면 바카루, 복층 구조의 특별함, 옆 객실 간 이격거리, 글로벌 체인의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인터컨티넨탈을 고려해 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식사 플랜] 사실 두 리조트 모두 식사의 퀄리티, 레스토랑 분위기, 서비스까지 모두 훌륭하기 때문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나 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행자 니즈에 맞는 식사 플랜을 선택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점심을 챙겨 드시고, 애프터눈 세트를 비롯해 선셋 칵테일 등 클럽 베네핏을 고려한다면 포함사항은 바카루보다 인터컨티넨탈이 풍성하다고 생각되며 점심 대신 한두 개 스낵 메뉴(유료)를 주문해서 해결하신다면 바카루 리조트 역시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녕하세요! 11월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때문에 고민이여서 댓글 남깁니당! 1순위 - 고래상어 or 만타투어 (특전에 포함이면 좋지만 불포함시 익스커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2순위 - 수중환경60, 라군40 or 수중환경 조금 더 중요, 섬이 좀 컸으면 좋겠어요 3순위 - AI 밀플랜인데 레스토랑 추가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스피드보트로 1시간 이내로 보고 있어서 후보로 발리오니, 럭스사우스아리아톨, 콘래드, 인터컨티넨탈, 아야다 보고 있습니다. 발리오니는 고래상어 투어 시 비용이 많이 비싸다는 후기때문에 고민이고, 콘래드는 AI 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위에 리조트 중에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리조트도 더 추천해주시면 더더 감사하구요! 5박 생각하고 있으며 비용은 2인 1천만원 이내면 좋겠어요! 워터풀빌라 선호하나 비용적인 면에서 비치2박, 워터풀빌라3박 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1순위 - 고래상어 or 만타투어 (특전에 포함이면 좋지만 불포함시 익스커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먼저 1순위로 말씀해주신 특별 익스커션의 경우 당일 날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되거나 100%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보장되지 않기에 리조트 선택 우선순위를 특정 투어로 두셨거나 너무 큰 기대를 하셨다면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동남아 지역에서는 먹이를 통해 만타와 고래상어를 불러모으는 반면 몰디브의 경우 피딩 투어가 금지되어 있어 투어를 나가더라도 볼 수 있는 확률이 100% 보장되지 않습니다. 몰디브 내에서 만타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확률이 가장 높은 지역은 사우스 아리 아톨로 여기에는 문의주신 콘래드, 럭스 사우스를 비롯해 래디슨블루, 릴리비치, 앙가가, 센타라 그랜드, 아마야 쿠다라, 노바, 마푸시바루, 빌라파크 등 여러 리조트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2순위 - 수중환경60, 라군40 or 수중환경 조금 더 중요, 섬이 좀 컸으면 좋겠어요 >> 섬의 부지가 넓고 수중환경 60%, 라군 40% 정도의 자연환경을 염두에 두었다면 문의주신 리조트 중에서는 인터컨티넨탈, 발리오니가 유력해 보입니다. 럭스 사우스와 콘래드의 경우 답사 경험이 없는 곳이라 댓글로 언급하기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같은 조건으로 다른 리조트를 찾아봤을 때 코코보두히티(올인클루시브, 스피드보트로 약 35분), 주메이라 올하할리(풀보드 + 베버리지 패키지, 스피드보트로 약 1시간), 아난타라 벨리(풀보드 + 베버리지 패키지, 스피드보트로 약 35분)를 추천해 드립니다. 아난타라 벨리의 경우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라군부터 수중환경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순위 - AI 밀플랜인데 레스토랑 추가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스피드보트로 1시간 이내로 보고 있어서 후보로 발리오니, 럭스사우스아리아톨, 콘래드, 인터컨티넨탈, 아야다 보고 있습니다. >> 몰디브의 경우 모든 물자를 선박과 비행기를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하와이나 칸쿤 등의 여행지보다 소비자 물가가 높은 편인데요. 때문에 올인클루시브라고 해도 재료가 비싼 프리미엄 메뉴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리조트 선택 조건이 있어 추가 비용이 적고, 무제한 옵션을 선호하신다면 오젠 마두 또는 발리오니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젠의 경우 라군 중심의 리조트라서 리조트 내 스노클링 포인트는 없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매일 2회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을 운영하고 있어 매일 색다른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이틀 간 모든 영상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 했습니다. 영상 정말 잘 뽑으시네요! 덕분에 몰디브대학 리조트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12월 중순 즈음 6박 일정으로 리조트를 알아보고 있는데 영상을 보면 볼수록 선택이 더 어려워지네요 ㅠㅠㅠ. 이동수단: 수상보트, 수상비행기 섬환경: 라군 5, 스노클링 5 / 숲 산책 및 해변보유 건물타입: 신축느낌, 워터빌라 4일 비치빌라 2일 룸믹스 or 워터빌라 5일 비치빌라 1일 룸믹스 (워터빌라는 수영장이 있으면 좋겠고 비치빌라는 수영장 없어도 좋음.) 밀플랜: 올인클루시브(대식가는 아니고 미식가인데 더워서 음료를 많이 마실까봐 선택.) 익스커션: 거북이, 고래상어 등 해양생물 프로그램,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이러한 조건을 어느정도 걸어두고 보다보니 발리오니, 쿠다 빌링길리, 인터컨티넨탈, 아난타라 벨리, 노바 5개로 추려졌습니다. 예산은 4,500정도 생각하는데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의 주신 내용을 종합적으로 살펴봤을 때 리조트 선택 전 우선순위를 먼저 결정하시고 선택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 발리오니 > 쿠다빌링길리 > 인터컨티넨탈 > 아난타라 벨리 > 노바 > 미식 여행 > 수중환경 + 라군의 조화 > 고래상어, 만타 이색 투어
안녕하세요~! 인터컨 인테리어나 옆 숙소와 이격거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 진행하려고 하는데 고민되는 부분들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 스노쿨링 포인트 너무 깊지는 않을까요? 수영초보라 구명조끼 입고 해야할거 같은데.. ㅠㅠ 영상보니 타 리조트에 비해 깊어보이는 포인트들이 있어서요~! 2. 인터컨은 주류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오젠마두 처럼 모엣샹동 같은 고급 샴페인이나 주류를 AI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ㅠㅠ 3. 인터컨 미니바는 추가 금액 지불하고 이용할 만 하셨을까요? 같이 고민했던 콘래드나 오젠마두 같은 경우에는 미니바 리필이 특전으로 있었는데 인터컨은 없더라구요.. 숙소에서 바다보며 한잔 하는것도 몰디브 로망이어서 질문드립니다! 4. 7월 여행 예정인데 우기라 비가 너무 많이 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 만타투어 잘 할 수 있겠죠? ^^; 몰디브 너무 어렵네요 답변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몰디브 출장 중이라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스노쿨링 포인트 너무 깊지는 않을까요? 수영초보라 구명조끼 입고 해야할거 같은데.. ㅠㅠ 영상보니 타 리조트에 비해 깊어보이는 포인트들이 있어서요~! >> 몰디브에서 다채로운 산호초와 어종을 감상할 수 있는 하우스 리프(산호초 절벽)의 경우 보통 수심이 5m에서 30m 이상으로 매우 깊기 때문에 스노클링 초보자분들이 접근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수심이 깊은 하우스 리프에서 스노클링을 선호한다면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활동을 추천해 드리고 해변을 기준으로 20~30m 거리는 수심이 1m ~ 2m 정도(간조 기준)로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만 있다면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인터컨은 주류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오젠마두 처럼 모엣샹동 같은 고급 샴페인이나 주류를 AI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ㅠㅠ >> 오젠 마두가 소속되어 있는 앳모스피어 그룹 자체가 몰디브 내에서 식음료 관련 사업을 병행하고 있어 오젠 브랜드를 제외한다면 고급 샴페인이 포함된 리조트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허니문 특전으로 모엣샹동 샴페인 한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레스토랑과 Bar에서 모엣, 도츠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인터컨티넨탈의 올인클루시브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Tini Prosecco Extra Dry Doc, Italy, 로제는 Vivolo Pinot Grigio Rosato, Italy, 화이트는 Lutz Ville Sauvignon Blacnc, South Africa, Deakin Estate Chardonnay, Australia, 레드는 Fabulous Ant, Pinot noir, Hungary Contenda, Cabernet Sauvignon, Spain가 잔으로 무제한 제공됩니다. 이 밖에도 리조트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해 식전주인 아페리티프로 Ricard, Martimi Dry, Jagermeister, Bailey's Irish Cream 등 50여 가지의 음 주류가 포함됩니다. 3. 인터컨 미니바는 추가 금액 지불하고 이용할 만 하셨을까요? 같이 고민했던 콘래드나 오젠마두 같은 경우에는 미니바 리필이 특전으로 있었는데 인터컨은 없더라구요.. >> 저는 주류를 즐겨하지 않아서 미니바 내 소프트 드링크만 이용했는데요. 미니바의 경우 추가 차지가 발생하여 와인과 스피릿 종류의 주류는 금액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 7월 여행 예정인데 우기라 비가 너무 많이 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 만타투어 잘 할 수 있겠죠? ^^; >> 5월부터 우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건기랑 비교했을 때 비가 내릴 확률은 높지만 대부분 스콜성으로 내렸다가 언제 그랬냐싶에 쨍한 날씨를 마주하게 됩니다. 건기에도 마찬가지로 스콜성 강우가 발생하기에 날씨는 100% 운에 맡겨두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만타 투어 포인트가 리조트와 인접해 있어 타 리조트보다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물론 당일 날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되거나 100%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보장되지 않기에 리조트 선택 우선순위를 특정 투어로 두셨거나 너무 큰 기대를 하셨다면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헙.. 바쁘실거 같아서 답글은 기대 못했는데 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나뿐인 첫 신혼여행+몰딥 여행 힛더로드님 덕분에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 영상중에 몰딥 영상은 힛더로드님 영상만 보게되네요 ^^ 항상 많은 정보+예쁜 영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힛더로드
몰디브에서 가장 이국적인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년내내 볼수 있는 만타와 수중환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만타부터 열대 어종이 가득한 수중환경을 고루 경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 몰디브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요새 신혼여행 리조트정리하는데 큰 도움이되구있어요!!
저희가 수십개리조트에서 나름 추리고 추려서..
인터컨 / 아야다 / 오젠볼리푸시 / 헤리턴스 아라 / 발리오니 / 릴리비치 / 에메랄드 / 시루펜푸시 로 추렸는데요.. 말레에서 자고갈거라 이동시간은 관계없는데
이중에서 라군적당하고 수중환경 빌라에서 바로 스노쿨링 할정도로 좋은 곳이 있을까요?? 나름 라군/수중 반반정도로 고른곳들이긴한데..
조류가 너무 강하거나 스노클링 포인트가 너무 먼곳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 후기들 봐도 누군 좋다 누군 안좋다하니 기준이 잘 서질 않네요..ㅠㅠ
안녕하세요.^^
몰디브 리조트 대부분 One Island = One Resort, 하나의 독립된 섬에 설계되어 리조트가 보유한 섬환경, 위치, 부대시설, 빌라 스타일, 식사플랜에 따라 선택 우선순위를 정하고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조트를 선택함에 있어 예산 다음으로 중요한 점이 바로 섬환경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문의주신 리조트 중 수중환경과 라군의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군 50% : 수중환경 50% 비율]
- 인터컨티넨탈
- 아야다
- 발리오니
[라군 30% : 수중환경 70% 비율]
- 릴리비치
- 오젠 볼리푸시
[라군 70% : 수중환경 30% 비율]
- 에메랄드
- 시루펜푸시
- 헤리턴스 아라
객실과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로는
발리오니(북쪽 방향의 워터빌라, 워터빌라 위드풀),
아야다(오션빌라, 비치빌라 - 동쪽 방향의 빌라 앞 산호초 군락은 몰디브 내 몇 없는 생산호초 지대),
헤리턴스 아라(북쪽 방향의 오버워터 오션 스윗 위드 인피니티 풀),
릴리비치(전 객실),
오젠 볼리푸시(북쪽 방향의 오션 풀 스윗)
이렇게 다섯 곳을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수중환경이 좋은 리조트를 추려보자면 발리오니, 아야다, 오젠 볼리푸시, 릴리비치가 있고,
라군과 수중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곳을 꼽자면 '아야다'가 리조트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제 주관적인 의견이고 문의주신 모든 리조트를 경험하고 말씀드리는 게 아니기 때문에 추후 다른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살펴보시면서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조류의 경우 조수간만의 차, 즉, 설물과 밀물에 따라 흐름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보통 빌라, 해변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가 아니라면 구명조끼만 착용하고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안전을 위해 스노클링 경험이 없다면 해변과 객실에서 가까운 지대 또는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에 참여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힛더로드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큰 도움이됐어욥 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구 좋은일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용!!
안녕하세요. 내년 1월 중순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가는 예비부부입니다. 바카루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중에서 골라야 하는데 고민됩니다. 리조트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 바로 앞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중환경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찾아본 바로는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좀 멀리 나가야 좋은 수중환경을 접할 수 있는걸로 아는데 바카루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또 밀플랜의 경우 바카루는 하프보드 플러스인데 반해 인터컨티넨탈은 AI도 가능해서 고민이네요. 술을 즐기지는 않습니다. 방 크기는 바카루가 더 큰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리조트를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중환경]
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린다면 빌라에서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은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바카루가 우세합니다.
다만, 바카루의 주요 스노클링 포인트인 블루홀 리프와 인터컨티넨탈의 하우스 리프의 환경을 놓고 본다면 개인적으로 인터컨티넨탈이 앞선다고 생각됩니다.
블루홀 리프의 경우 산호의 백화가 70% 이상 진행되어 색감이 살아 있는 산호초 환경을 경험하려면 워터빌라 반대편 하우스 리프까지 이동해야 하는데 섬의 크기가 큰 바카루의 경우, 스노클링 포인트를 왕래할 때 다소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빌라(오버워터 풀빌라 기준) 주변 환경이나 접근성은 다소 아쉽지만 스파 센터 주변부터 피트니스 센터까지 연결되는 약 500m 길이의 하우스 리프는 생산호초 군락을 비롯해 바카루보다 다채로운 산호초와 어종 무리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즉, 수중환경의 다채로움보다는 빌라에서 접근성이 좋은 스노클링 포인트를 선호하신다면 바카루, 리조트 자체 스노클링 포인트의 수준을 고려한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빌라]
빌라의 규모와 수영장의 크기는 말씀해 주신 내용과 같이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바카루가 우세합니다.
또한, 바카루의 경우 침실부터 드레스룸, 욕실마다 슬라이딩 도어를 두어 공간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어 인터컨티넨탈보다 공간 활용도가 우수합니다.
다만, 인터컨티넨탈의 라군 풀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보다 탁 트인 오션뷰를 경험할 수 있고, 오버워터 풀빌라는 옆 객실 간 이격거리를 넓게 두어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보장됩니다.
또한, 월드체인 럭셔리 브랜드답게 빌라 내 소품부터 가구까지 모두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빌라 내 인테리어는 바카루보다는 인터컨티넨탈이 우수하다고 판단됩니다.
공간 활용도, 개인 수영장의 크기가 중요하다면 바카루, 복층 구조의 특별함, 옆 객실 간 이격거리, 글로벌 체인의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인터컨티넨탈을 고려해 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식사 플랜]
사실 두 리조트 모두 식사의 퀄리티, 레스토랑 분위기, 서비스까지 모두 훌륭하기 때문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나 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행자 니즈에 맞는 식사 플랜을 선택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점심을 챙겨 드시고, 애프터눈 세트를 비롯해 선셋 칵테일 등 클럽 베네핏을 고려한다면 포함사항은 바카루보다 인터컨티넨탈이 풍성하다고 생각되며 점심 대신 한두 개 스낵 메뉴(유료)를 주문해서 해결하신다면 바카루 리조트 역시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녕하세요! 11월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때문에 고민이여서 댓글 남깁니당!
1순위 - 고래상어 or 만타투어 (특전에 포함이면 좋지만 불포함시 익스커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2순위 - 수중환경60, 라군40 or 수중환경 조금 더 중요, 섬이 좀 컸으면 좋겠어요
3순위 - AI 밀플랜인데 레스토랑 추가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스피드보트로 1시간 이내로 보고 있어서 후보로 발리오니, 럭스사우스아리아톨, 콘래드, 인터컨티넨탈, 아야다 보고 있습니다.
발리오니는 고래상어 투어 시 비용이 많이 비싸다는 후기때문에 고민이고, 콘래드는 AI 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위에 리조트 중에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리조트도 더 추천해주시면 더더 감사하구요!
5박 생각하고 있으며 비용은 2인 1천만원 이내면 좋겠어요!
워터풀빌라 선호하나 비용적인 면에서 비치2박, 워터풀빌라3박 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1순위 - 고래상어 or 만타투어 (특전에 포함이면 좋지만 불포함시 익스커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먼저 1순위로 말씀해주신 특별 익스커션의 경우 당일 날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되거나 100%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보장되지 않기에 리조트 선택 우선순위를 특정 투어로 두셨거나 너무 큰 기대를 하셨다면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동남아 지역에서는 먹이를 통해 만타와 고래상어를 불러모으는 반면 몰디브의 경우 피딩 투어가 금지되어 있어 투어를 나가더라도 볼 수 있는 확률이 100% 보장되지 않습니다.
몰디브 내에서 만타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확률이 가장 높은 지역은 사우스 아리 아톨로 여기에는 문의주신 콘래드, 럭스 사우스를 비롯해 래디슨블루, 릴리비치, 앙가가, 센타라 그랜드, 아마야 쿠다라, 노바, 마푸시바루, 빌라파크 등 여러 리조트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2순위 - 수중환경60, 라군40 or 수중환경 조금 더 중요, 섬이 좀 컸으면 좋겠어요
>> 섬의 부지가 넓고 수중환경 60%, 라군 40% 정도의 자연환경을 염두에 두었다면 문의주신 리조트 중에서는 인터컨티넨탈, 발리오니가 유력해 보입니다.
럭스 사우스와 콘래드의 경우 답사 경험이 없는 곳이라 댓글로 언급하기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같은 조건으로 다른 리조트를 찾아봤을 때 코코보두히티(올인클루시브, 스피드보트로 약 35분), 주메이라 올하할리(풀보드 + 베버리지 패키지, 스피드보트로 약 1시간), 아난타라 벨리(풀보드 + 베버리지 패키지, 스피드보트로 약 35분)를 추천해 드립니다.
아난타라 벨리의 경우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라군부터 수중환경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순위 - AI 밀플랜인데 레스토랑 추가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스피드보트로 1시간 이내로 보고 있어서 후보로 발리오니, 럭스사우스아리아톨, 콘래드, 인터컨티넨탈, 아야다 보고 있습니다.
>> 몰디브의 경우 모든 물자를 선박과 비행기를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하와이나 칸쿤 등의 여행지보다 소비자 물가가 높은 편인데요.
때문에 올인클루시브라고 해도 재료가 비싼 프리미엄 메뉴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리조트 선택 조건이 있어 추가 비용이 적고, 무제한 옵션을 선호하신다면 오젠 마두 또는 발리오니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젠의 경우 라군 중심의 리조트라서 리조트 내 스노클링 포인트는 없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매일 2회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을 운영하고 있어 매일 색다른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힛더로드 안녕하세여! 답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참고하여서 리조트 선택 할 수 있을거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이틀 간 모든 영상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 했습니다. 영상 정말 잘 뽑으시네요! 덕분에 몰디브대학 리조트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12월 중순 즈음 6박 일정으로 리조트를 알아보고 있는데 영상을 보면 볼수록 선택이 더 어려워지네요 ㅠㅠㅠ.
이동수단: 수상보트, 수상비행기
섬환경: 라군 5, 스노클링 5 / 숲 산책 및 해변보유
건물타입: 신축느낌, 워터빌라 4일 비치빌라 2일 룸믹스 or 워터빌라 5일 비치빌라 1일 룸믹스 (워터빌라는 수영장이 있으면 좋겠고 비치빌라는 수영장 없어도 좋음.)
밀플랜: 올인클루시브(대식가는 아니고 미식가인데 더워서 음료를 많이 마실까봐 선택.)
익스커션: 거북이, 고래상어 등 해양생물 프로그램,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이러한 조건을 어느정도 걸어두고 보다보니
발리오니, 쿠다 빌링길리, 인터컨티넨탈, 아난타라 벨리, 노바 5개로 추려졌습니다.
예산은 4,500정도 생각하는데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의 주신 내용을 종합적으로 살펴봤을 때 리조트 선택 전 우선순위를 먼저 결정하시고 선택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 발리오니 > 쿠다빌링길리 > 인터컨티넨탈 > 아난타라 벨리 > 노바 > 미식 여행 > 수중환경 + 라군의 조화 > 고래상어, 만타 이색 투어
@@힛더로드 아이고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쿠다빌링길리 아난타라 벨리 인터컨티넨탈 세 곳으로 최종 추렸네요!! 또 궁금한 게 생긴다면 질문해도 될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엽문앞뒷 네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인터컨 인테리어나 옆 숙소와 이격거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 진행하려고 하는데 고민되는 부분들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 스노쿨링 포인트 너무 깊지는 않을까요? 수영초보라 구명조끼 입고 해야할거 같은데.. ㅠㅠ 영상보니 타 리조트에 비해 깊어보이는 포인트들이 있어서요~!
2. 인터컨은 주류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오젠마두 처럼 모엣샹동 같은 고급 샴페인이나 주류를 AI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ㅠㅠ
3. 인터컨 미니바는 추가 금액 지불하고 이용할 만 하셨을까요? 같이 고민했던 콘래드나 오젠마두 같은 경우에는 미니바 리필이 특전으로 있었는데 인터컨은 없더라구요..
숙소에서 바다보며 한잔 하는것도 몰디브 로망이어서 질문드립니다!
4. 7월 여행 예정인데 우기라 비가 너무 많이 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 만타투어 잘 할 수 있겠죠? ^^;
몰디브 너무 어렵네요 답변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몰디브 출장 중이라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스노쿨링 포인트 너무 깊지는 않을까요? 수영초보라 구명조끼 입고 해야할거 같은데.. ㅠㅠ 영상보니 타 리조트에 비해 깊어보이는 포인트들이 있어서요~!
>> 몰디브에서 다채로운 산호초와 어종을 감상할 수 있는 하우스 리프(산호초 절벽)의 경우 보통 수심이 5m에서 30m 이상으로 매우 깊기 때문에 스노클링 초보자분들이 접근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수심이 깊은 하우스 리프에서 스노클링을 선호한다면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활동을 추천해 드리고 해변을 기준으로 20~30m 거리는 수심이 1m ~ 2m 정도(간조 기준)로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만 있다면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인터컨은 주류는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오젠마두 처럼 모엣샹동 같은 고급 샴페인이나 주류를 AI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 ㅠㅠ
>> 오젠 마두가 소속되어 있는 앳모스피어 그룹 자체가 몰디브 내에서 식음료 관련 사업을 병행하고 있어 오젠 브랜드를 제외한다면 고급 샴페인이 포함된 리조트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허니문 특전으로 모엣샹동 샴페인 한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레스토랑과 Bar에서 모엣, 도츠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인터컨티넨탈의 올인클루시브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Tini Prosecco Extra Dry Doc, Italy, 로제는 Vivolo Pinot Grigio Rosato, Italy, 화이트는 Lutz Ville Sauvignon Blacnc, South Africa, Deakin Estate Chardonnay, Australia, 레드는 Fabulous Ant, Pinot noir, Hungary Contenda, Cabernet Sauvignon, Spain가 잔으로 무제한 제공됩니다.
이 밖에도 리조트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해 식전주인 아페리티프로 Ricard, Martimi Dry, Jagermeister, Bailey's Irish Cream 등 50여 가지의 음 주류가 포함됩니다.
3. 인터컨 미니바는 추가 금액 지불하고 이용할 만 하셨을까요? 같이 고민했던 콘래드나 오젠마두 같은 경우에는 미니바 리필이 특전으로 있었는데 인터컨은 없더라구요..
>> 저는 주류를 즐겨하지 않아서 미니바 내 소프트 드링크만 이용했는데요.
미니바의 경우 추가 차지가 발생하여 와인과 스피릿 종류의 주류는 금액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 7월 여행 예정인데 우기라 비가 너무 많이 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 만타투어 잘 할 수 있겠죠? ^^;
>> 5월부터 우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건기랑 비교했을 때 비가 내릴 확률은 높지만 대부분 스콜성으로 내렸다가 언제 그랬냐싶에 쨍한 날씨를 마주하게 됩니다. 건기에도 마찬가지로 스콜성 강우가 발생하기에 날씨는 100% 운에 맡겨두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만타 투어 포인트가 리조트와 인접해 있어 타 리조트보다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물론 당일 날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되거나 100% 만타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보장되지 않기에 리조트 선택 우선순위를 특정 투어로 두셨거나 너무 큰 기대를 하셨다면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헙.. 바쁘실거 같아서 답글은 기대 못했는데 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하나뿐인 첫 신혼여행+몰딥 여행 힛더로드님 덕분에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 영상중에 몰딥 영상은 힛더로드님 영상만 보게되네요 ^^ 항상 많은 정보+예쁜 영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힛더로드
인터컨티넨탈 ai는 저녁 코스 여러번 시킬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저희가 답사를 다녀왔던 오젠 마두, 발리오니 리조트를 제외하고 다른 리조트 대부분 코스 요리의 경우 스타터, 메인, 디저트까지 각각 하나의 메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6개월만 일찍 올려주지.. 여길 갔을텐데
22년도 촬영 당시 비가 많이 내려서 리조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없어 아쉬웠는데 최근 답사를 통해 드론 영상을 추가하여 다양한 모습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꼭 다녀오셨음 좋겠어요~
😀
몰디브 참고 있는데 정말 너무 하세요 ㅠㅠ
몰디브... 정말 아름다운 여행지죠... 저 역시도 답사가 아닌 여행으로 다녀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