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에 대한 진지함 불신보다 더 나쁘건 냉소 겁나 나빠요 ㅎ 겁나는 김근주 교수님의 단골 18번 이시로군요 귀여우세용 문장에 미원을 치듯이 맛나구요 어제 요즘의 교수님 유튜브 처음 듣고 완전 반했는데 젊어서의 영상은 아주 귀여우시네용 요즘 모습은 따스하시구요 정리합니다 우리 김근주 교수님 강의 듣는 거 겁나 행복합니당 사랑합니당 서울 수유동입니다
창세기1장~3장까지 천지 창조에 관하여 바른 이해가 없으면, 성경 전체를 이해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의 생각으로 해석을 하다보니 교단 별로 차이가 있고 복음이 다르게 해석이 된다면 바른 성경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성경을 다른게 해석이 나온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완전 하나님이 완전하게 말씀을 하셨는데 다르게 말씀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늘위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의 눈으로 아버지의 생각을 야타브가 되어야 하며 그 말씀에 야다 되어야만 한다. 창세로 부터 감추인 비밀의 말씀을 알지를 못하면, 내가 잘 못된 것이다. 성경 어디를 펴나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지 못하여다면, 내 생각이 잘 못 된것이다.
주일은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말씀을 듣고 일상속에서 그 말씀대로 이뤄가시는 것이 신앙입니다. 삶속에서 매일 예배드는 것 ! 바로 십자가를 바라보는 것입니다. 교회에서 옆사람을 보지마세요. 하나님의 말씀을 집중하세요. 강단위에 서있는 설교자에게 하나님의 영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교회는 마음이 상한 사람들이 모이고 병자들이 모입니다. 병자라야 의원되신 예수님이 필요하니깐요. 위로를 교인이 해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손에 위로가 있습니다. 영은 귀신이 아닙니다. 영이 우리 안에 존재합니다. 하나님의 필요를 느끼고 그분이 우리안에 임재하셔서 주인되어주시길 기도하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예배의 자리로 불러주시는 것이 주일 예배입니다. 하나님이 택하신 곳!!! 그곳이 예배의 자리입니다. 주일 예배 가정 예배 일터예배♡ 보이지 않아도 하나님은 우리 손을 꼭붙들고 계십니다.
이 콘텐츠는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로 만들어집니다~
후원하기 bit.ly/2Xu3lfm
쉬운후원 bit.ly/3kjt1oA
후원과 기도로 성경을 왜곡하는 일에 힘쓰시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숲과 나무 오 마이 갓 좋아요 교수님 ♧
고맙습니다
진리에 대한 진지함
불신보다 더 나쁘건 냉소
겁나 나빠요 ㅎ 겁나는 김근주 교수님의 단골 18번 이시로군요 귀여우세용 문장에 미원을 치듯이 맛나구요
어제 요즘의 교수님 유튜브 처음 듣고 완전 반했는데 젊어서의 영상은 아주 귀여우시네용 요즘 모습은 따스하시구요
정리합니다 우리 김근주 교수님 강의 듣는 거 겁나 행복합니당 사랑합니당
서울 수유동입니다
교수님 강의를 쫒아 ' 구약의 진실' 방을 찾았습니다
기대감을 갖고
구약을 하나하나 살펴보기 위한 입문을 시작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구약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노란 리본~ 감사합니다.
예배는 일상! 주일은 모임!
아멘입니다~~~~
🙏
자막도 센스 넘칩니다👍👍🏻👍🏼
멋진 강의! 쭈욱 기대해 봅니다.
공유감사합니다!! 2강도 기다릴께요!
음량이 너무 작아 듣기가 힘듭니다 ㅠㅠ
태초에라는 용어도 수메르신화에 나옵니다.
ㅡ 성서의 뿌리 ㅡ
교수님
고전문학은 고상하고 심오하며 자기계발서는 가볍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 세대를 본받지 않는 방법이 철학공부나 고전을 읽는것일까요?
음량이 너무작네요
듣기가 힘듭니다 ㅠ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번거롭지 않으시다면 재새목록을 순차별로 정리해주신다면 순서별로 듣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용!
음량이 너무 작아 아쉽네요 들을수가 없습니다
동성애 찬성과 10월27일 집회를 광란이라고 말한 김근주교수의 강의를 우리가 들을수 있을까요
명확한 죄를 죄라고 하지 않는 김근주 교수님 정말 무섭습니다
창세기1장~3장까지 천지 창조에 관하여 바른 이해가 없으면, 성경 전체를 이해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의 생각으로
해석을 하다보니 교단 별로 차이가
있고 복음이 다르게 해석이 된다면
바른 성경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성경을 다른게 해석이 나온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완전 하나님이 완전하게 말씀을
하셨는데 다르게 말씀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늘위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의 눈으로 아버지의 생각을 야타브가
되어야 하며 그 말씀에 야다 되어야만
한다.
창세로 부터 감추인 비밀의 말씀을
알지를 못하면, 내가 잘 못된 것이다.
성경 어디를 펴나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지 못하여다면, 내 생각이 잘 못 된것이다.
주일은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말씀을 듣고 일상속에서 그 말씀대로 이뤄가시는 것이 신앙입니다.
삶속에서 매일 예배드는 것 ! 바로 십자가를 바라보는 것입니다.
교회에서 옆사람을 보지마세요.
하나님의 말씀을 집중하세요.
강단위에 서있는 설교자에게 하나님의 영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교회는 마음이 상한 사람들이 모이고 병자들이 모입니다. 병자라야 의원되신 예수님이 필요하니깐요.
위로를 교인이 해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손에 위로가 있습니다.
영은 귀신이 아닙니다. 영이 우리 안에 존재합니다. 하나님의 필요를 느끼고 그분이 우리안에 임재하셔서 주인되어주시길 기도하는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예배의 자리로 불러주시는 것이 주일 예배입니다. 하나님이 택하신 곳!!! 그곳이 예배의 자리입니다.
주일 예배 가정 예배 일터예배♡ 보이지 않아도 하나님은 우리 손을 꼭붙들고 계십니다.
교인을 통해 하나님이 역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이분법적으로 접근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세월호 뺏지부터 이상하다 했는데
내용이 점점 이상하게 흘러가네요.
하나님도 섬기고 우상도 섬기는 구약성경 연구한 교수인가요 세월호 마크는 무엇인가요
노란 리본 이 그대의 정체성??
인가??
리본 달고 나오면 안되나요?
광화문의 태극기가 그대의 정체성인가?
노란 리본 달면안되지. 성경도 제대로 모르면서 헛소리---------- 동성애나 조장하는 자여 네 심판이크도다.
나라사랑 조국 수호
예수님이었다면 어떻게 하셨을까요? 그 사고로 돌아가신 분들을 껴안고 함께 우셨을까요, 아니면 정치 논리를 따라 그들의 죽음을 무시했을까요?
cbs 한물 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