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합니다. 어렸을 적 친구나 선생이 너는 이렇게 행동하던 아이인데 왜 달라졌어? 하면 속으로는 그냥 이렇게 행동하는게 좋아보여서 그런건데 뭐라하니 마치 잘못된건가 싶었죠. 그런 마음에 아무 말 못했었는데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그 의식의 테두리안에 나를 가둘 필요가 없었죠. 저는 진부하게, 대중에 따라 행동해야하는 것에 짜증내고 화내면서 틀을 부쉈던것 같네요. 성공한 사람을 대중의 시선으로 보기에는 놀랍거나 특별하거나 이상하거나 셋 중 하나니까요. 영상 보시는 모두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화이팅 하시길!
공감합니다. 어렸을 적 친구나 선생이 너는 이렇게 행동하던 아이인데 왜 달라졌어? 하면 속으로는 그냥 이렇게 행동하는게 좋아보여서 그런건데 뭐라하니 마치 잘못된건가 싶었죠. 그런 마음에 아무 말 못했었는데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그 의식의 테두리안에 나를 가둘 필요가 없었죠.
저는 진부하게, 대중에 따라 행동해야하는 것에 짜증내고 화내면서 틀을 부쉈던것 같네요.
성공한 사람을 대중의 시선으로 보기에는 놀랍거나 특별하거나 이상하거나 셋 중 하나니까요.
영상 보시는 모두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화이팅 하시길!
맞아요 주변의 시선이나 말에 늘 집중해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때로는 과감하게 틀을 벗어날 수 있어야하겠네요!
와 진짜 피빨리는걸 느끼는데 그게 정답이였네 특히 2시간 년 100시간을 소모하기 싫다는 말에 완전하게 공감함 ㅋㅋㅋ
넌 변하지 않았구나 ㄱㄱ 한방👍
난 변한게 아니고 성장한거야 두방👌
잘보고갑니다
"내가 변한 게 아니라 네가 멈춰 있는 거야."
👍👍🤗🤗감사해요.😈😈
와 개미쳤네 나는 내가 잘못된줄 알았는데 계속 나보고 변했다고 해서
와우 좋은 내용이다 나이들면 친구는 다 떠나간다 그것을 고민하는 친구가 있어서 전에 내가 설명을 해줬다 당연한거다 너도 떠나라고 그말이 이동영상보니 맞았네요
영상 좋네요
공감되는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
그럼 선생님에겐 주2시간 도움을 받고 자기는 성공한 후 어떤 식으로도 도움을 주지 않았다는건가요?
설명하는분 이름이 뭔가요?
홀모지
항상 느꼈지만 이 분은 성공했다고 행복해보이지는 않는다
바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