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의 민낯. 40여년전 80년대에 인권에 대한 감수성과 언론의 민낯을 폭로한 최인호의 지성에 탄복한다.반효정 나이 41세 때, 반효정이 갖는 이미지를 볼 때 여주인공 캐스팅이 잘됐던건지 모르겠다. 이제는 팔순을 바라보는 나이다. 인생 참 빠르다. 댓글에 최인호에 대한 언급이 없구나. 허무하구나, 가고나면 잊혀지는게 인생이련가. 70년대 '별들의 고향', 고래사냥, 샘터 연재 '가족' , 누구보다 사랑을 받는 작가였는데... 박경리, 박완서 가시고... 젊은 나이에 지병으로 생을 마감한게 정말 안타깝다.
직업상 다양한 사람을 접하고 살아 왔는데 ,,,
이제,,,, 은퇴할 나이가 돼 가는 이 시점에 ,,,,
다시 태어난다면, 죽어도 해서는 안되는 직업은 ,,,,
기자 ,,, 정치인 ,,,,, 사채업자 ,,,,, 세가지라 생각,,,,,,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 보겠습니다.
요즘의 언론인 분들께 권해주고 싶네요..영혼없는 붓이여~
옛날 생각 그리워 지네요
잘 봤어요.
이 드라마 정말 쵝오였음. 기레기들 본 받아야지.
최인호 작가님이 그리워 집니다
더 좋은 작품 쓸수있었을 텐데
너무 일찍 가셨어요
언론의 민낯. 40여년전 80년대에 인권에 대한 감수성과 언론의 민낯을 폭로한 최인호의 지성에 탄복한다.반효정 나이 41세 때, 반효정이 갖는 이미지를 볼 때 여주인공 캐스팅이 잘됐던건지 모르겠다. 이제는 팔순을 바라보는 나이다. 인생 참 빠르다.
댓글에 최인호에 대한 언급이 없구나. 허무하구나, 가고나면 잊혀지는게 인생이련가.
70년대 '별들의 고향', 고래사냥, 샘터 연재 '가족' , 누구보다 사랑을 받는 작가였는데...
박경리, 박완서 가시고... 젊은 나이에 지병으로 생을 마감한게 정말 안타깝다.
그래도~~재능에비해서리,,많은인기,,명성,,돈,,을 충분히 누리고 간듯~~
예나 지금이나 기레기는 기레기......그래도 저때는 어느 정도 기자정신 이라는게 존재했었는데....지금은?
또 한 번 더 봄. 내 나이 20세였다. 정말. 기레기들아 제발 정신차려라. 니들만큼 배운 사람 많고 돈 버는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 명심하그라.
김부장에게 아픔과 깊은 뜻이 있었네....
이분들 만난 분들 보다 아픔이
적지 않았네...
송승환 리즈시절보니 무협영화 용호문의 발차기 주연캐릭터 사정봉하고 정말 비슷하게 생겼네요ㅋㅋ
감솨~/
사무실에서 막 담배피워도 되던 시절이네. ㅋㅋ
23:53 조용원 님 등장
24:10 그래서 제국의 아침 때 2호기가 늙으면 세친구 상면이 누나가 되었구나!
1983년 6월 부터 여의도 kbs밤송국에서 전국적으로 난리난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하기 수개월 전 작품이군요 어쩌면 이 드라마로 인해 기획자들이 어느정도 염감을 받은 것일수도..?
이제 용의눈물,왕과비 좀 올려주세요
83년에 두부가지고 장난친 장사치가 있었었군요.
15:09 유비가 이장수를 생까네!
엄청 부자집이네 80년초 서울에 저런 집에 살려면 관리비가 어마무시 하겠다
첫장면은 무슨의미인가요? 자신은목숨걸고살려달라고외치면서 뛰어내리는데 결국많은사람들의구경거리로 밖에안된다는건가요? 마지막 반효정과 송승헌 오현경을의미??
대연각호텔 화재 재현한 건가?
만년 이장수과장 . 유대리 ~~^^
송승환 안정훈 조용원 앳된 시절
만년과장 오현경 서인석 그 후 손자병법
그 당시 모든게 야외촬영
돈을낼 능력이 충분하고도 넘치는데도 술몇병,안주를 외상치고 나오는건 무슨 심보인지..
아니 벌써 오과장과 유비의 인연이 여기부터?
이게 전쟁의 참상 이지요.
바로 북한 에서 쳐내려온것 때문 읻난걸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