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중단되어 버린 종교개혁을 완성 시켜서 성경의 참 진리를 회복하고, 초대교회 당시 있었던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같은 늦은 비 성령의 역사로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모든 성도들 깨어서 참 복음 전하는 일에 앞장설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사데 교회의 시대는 세상과 분리되어 그리스도의 통치로 돌아오는 시대요, 발람과 그의 교훈으로부터, 그리고 니골라당의 교훈과, 이세벨과 그의 음행으로부터 비교적 자유하게 된 시대입니다. 그러나 생명없는 무기력으로 전락해버려 19세기에 있었던 복음 선교 대운동으로 말미암아 일어난 빌라델비아 교회 시대가 오기까지 개신교가 영적으로 마비돼 있던 시대입니다. 1517년 패기에 넘쳐 기대에 차서 시작한 종교개혁이 또 하나의 배도와 타락으로 떨어지고 말았기 때문에 사데 시대를 “죽었으면서도 죽은 줄 모르는 교회”로 부르고 있습니다.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계 3:1). 권리에는 의무가 따르는 것처럼 특권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천연적인 난공불락의 요새와 가장 비옥한 땅을 할당받은 사데는 그 천혜에 합당한 역사를 이룩했어야 했습니다. 종교개혁 시대인 사데교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죽었으면서도 죽은 줄 모르는 교회” 비단 사데 교회만 이런 상태였을까요? 현대 기독교회의 모습은 어떤가요? 사데교회의 메시지는 지금의 우리 각 사람과 각 교회에 개인적으로 적용해야 할 말씀입니다. 신앙의 자유가 허락된 자유시대에 살면서도 냉랭하고 형식적인 신앙에 집착해 버린 기독교인들, 넘쳐나는 교회와 각종 선교단체들 속에 속하여 현실의 온갖 혜택을 누리면서도 활기없는 기계적인 신앙으로 이어가는 사무적인 기독교인들, 클릭만 하면 말씀에 접할 수 있는 이 풍성한 기회와 문명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생생한 신앙의 체험을 맛보지 못한 채 영적으로 죽어있는 신자들, 가장 큰 은혜를 입고도 가장 적게 감사하면서 교회의 필요와 요구에 아랑곳없이 실리를 찾아 각자의 길로 거침없이 나가는 허다한 수혜자들,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영적인 성장을 멈춘 채 진부한 신앙으로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에게 사데 교회가 주는 교훈은 무엇일까요?
문의 드립니다.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이 말씀에 대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스로 하나님을 믿는다 고백하여도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시험하시는 하나님(출애굽기)이시기에 반드시 그의 믿음을 확인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설령 그가 믿음이 온전하다 할지라도 저의 행실이 주의 율법에 합당치 아니하면 반드시 연단하여 정금처럼 만드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광야 40년"을 저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연단하신 시간이라 보고 있고, 그 기간에 믿음이 굳건한 자는 반드시 참고 이길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따라서 믿음이 온전한 자는 인내로 연단하고 연단을 잘 참아 소망을 이룰 것으로 판단 합니다. 저의 생각이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를 찬양한다는 말씀외에는.....
감사드립니다
찬송 받으소서~~~~
말씀감사합니다~
전쟁중에 깨어있지 않은 그리스도인은 반역자로 간주됨을 기억하고 깨어 기도합시다!
😷😍👩👩👧👧🤗
할렐루야 아멘''''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참된 진리 '''듣게 하니'''' 할렐루야 아멘''''
반갑습니다 🙂 충성된 증인으로 사신 예수 그리스도처럼 우리도 그 좁은 길을 걷는 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춥네요, 건강하세요 🍅
더불어 성경공부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열한시 성서신학교를 소개해 드립니다🏛
11bible.net/bible-study/
다시 들어도 감사가 넘치는, 깨어나게 하는 말씀~~
주께 감사와 찬송을~~♥♥
살았다 하는 이름만 가지고 있는것은 아닌지 살펴봅니다.
프로테스탄트의 정신을 본 받는 오늘 이길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성경은 무엇을 말하는가?
순수한 말씀으로 돌아가야 한다~
깊은 뜻을 깨닫습니다
감사드려요~~!!
성경으로 돌아가자!
회개하라!
아멘입니다~
아멘입니다
아멘
깨우심듣고 개혁자편에서게하소서
동감입니다~!
함께 동감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중단되어 버린
종교개혁을 완성 시켜서
성경의 참 진리를 회복하고,
초대교회 당시 있었던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같은
늦은 비 성령의 역사로
예수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모든 성도들 깨어서
참 복음 전하는 일에
앞장설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입니다
아멘 아멘
오늘 사데교회를 통해
내게 주신 책망을 묵상하며 "프로테스탄트" 주님이 살아 역사하는 이시대 진정한 항의자로 종교개혁자의 일원이 되길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같은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Amen.
통탄할 일입니다.
개혁자들의 후퇴가 카톨릭의 전파를 불러 일으켰네요.
형식주의와 교리주의가 개혁자들의 후퇴로 얻은 열매라니 안타깝습니다.
시작은 좋으나 생명없는 형식주의가 되어버린 개혁자들을 보며 예수 그리스도가 없는 신앙, 열매 없이 말로만 하는 신앙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동감합니다~
아멘
살펴보기를 게을리 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아멘
"예수님의 증인들이 준비될 때,
주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찾으시러
이 땅에 재림하실 것입니다!
우리는 그 일을 위해 존재해야 합니다!"
아멘 ~!!
아멘
아멘입니다~
아멘
진실하고 거룩한 목사님...
동감!
신실하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마지막때까지
복음 외쳐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아멘🙇♀️
👍👍👍
👍👍👍👍
아멘 아멘
냉랭하고 형식적인 신앙에서 벗어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뜨거움을 잃지 않는 신자되고 싶습니다.
아멘입니다!
아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잠자는 영혼들을 깨워 주님오실 길을 준비하게 하시는
밤중소리를 외치시는 진정한 파수꾼 이십니다.
👍👍👍
동감입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의 강의와 말씀 참으로 많은 은혜를 받고 도전이 됩니다. 잠든 세상을 깨우는 말씀, 영혼을 깨우는 말씀을 듣고 마지막 시대의 교회들이 옳고 그름을 분별하여 속히 깨어나기를 간절히 빕니다.
아멘~!
아멘
아멘입니다
아멘
아멘
역시 여러번 되풀이 시청하는것이 확실히 이전에 듣고 그냥 넘어간 기억들을 되새겨줍니다. 결코 사소하지않는 것을 일깨어 줍니다. Protestant 가 사데 교회에 시초로 불려졌네요.
아멘
손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좋은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3번째 듣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을 주신 은혜를 어찌 갚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멘
😀😀😀
동감입니다
아멘
목사님의 말씀 너무 감동이고 은혜받습니다. 이렇게 좋은 말씀을 모든 기독교인이 들어야 하는데.. 주님의 섭리와 사랑을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계속 들어도 좋은 말씀이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주안에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서
이마지막때에 손목사님 으로 통해 순수한 주님의 복음으로 개혁하라는 주님의 충고 감사합니다 🙏🏼
우리 모두가 개혁자로
준비되길 소망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사데 교회의 시대는 세상과 분리되어 그리스도의 통치로 돌아오는 시대요, 발람과 그의 교훈으로부터, 그리고 니골라당의 교훈과, 이세벨과 그의 음행으로부터 비교적 자유하게 된 시대입니다. 그러나 생명없는 무기력으로 전락해버려 19세기에 있었던 복음 선교 대운동으로 말미암아 일어난 빌라델비아 교회 시대가 오기까지 개신교가 영적으로 마비돼 있던 시대입니다.
1517년 패기에 넘쳐 기대에 차서 시작한 종교개혁이 또 하나의 배도와 타락으로 떨어지고 말았기 때문에 사데 시대를 “죽었으면서도 죽은 줄 모르는 교회”로 부르고 있습니다.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계 3:1).
권리에는 의무가 따르는 것처럼 특권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천연적인 난공불락의 요새와 가장 비옥한 땅을 할당받은 사데는 그 천혜에 합당한 역사를 이룩했어야 했습니다. 종교개혁 시대인 사데교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죽었으면서도 죽은 줄 모르는 교회”
비단 사데 교회만 이런 상태였을까요?
현대 기독교회의 모습은 어떤가요?
사데교회의 메시지는 지금의 우리 각 사람과 각 교회에 개인적으로 적용해야 할 말씀입니다.
신앙의 자유가 허락된 자유시대에 살면서도 냉랭하고 형식적인 신앙에 집착해 버린 기독교인들, 넘쳐나는 교회와 각종 선교단체들 속에 속하여 현실의 온갖 혜택을 누리면서도 활기없는 기계적인 신앙으로 이어가는 사무적인 기독교인들, 클릭만 하면 말씀에 접할 수 있는 이 풍성한 기회와 문명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생생한 신앙의 체험을 맛보지 못한 채 영적으로 죽어있는 신자들, 가장 큰 은혜를 입고도 가장 적게 감사하면서 교회의 필요와 요구에 아랑곳없이 실리를 찾아 각자의 길로 거침없이 나가는 허다한 수혜자들,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영적인 성장을 멈춘 채 진부한 신앙으로 살아가는 기독교인들에게 사데 교회가 주는 교훈은 무엇일까요?
늘 감사합니다~♥
진리의 말씀 전파에
힘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늘 은혜론 수고에 감사드려요
■ 11HN 기독교방송
- 신앙월간지 및 성경공부 책자를 무료로 드립니다.
교회를 찾습니까? 아래로 연락하세요^^
홈페이지: 11hn.net
한국: 1544-0091, 010-9543-0091
미국 : 1-917-935-9006
캐나다 : 1-778-385-0691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sostv1004/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팟캐스트 : 11HN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늘 수고하십니다
주께서 갚아주시기를....
설교를 들은지 6년이 지났네요..
파수꾼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었는가..
자문해 봅니다~
문의 드립니다.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이 말씀에 대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스로 하나님을 믿는다 고백하여도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시험하시는 하나님(출애굽기)이시기에 반드시 그의 믿음을 확인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설령 그가 믿음이 온전하다 할지라도 저의 행실이 주의 율법에 합당치 아니하면 반드시 연단하여 정금처럼 만드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광야 40년"을 저는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연단하신 시간이라 보고 있고, 그 기간에 믿음이 굳건한 자는 반드시 참고 이길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따라서 믿음이 온전한 자는 인내로 연단하고 연단을 잘 참아 소망을 이룰 것으로 판단 합니다.
저의 생각이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