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작았던 우리 아이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납니다. 14살까지만 해도 또래보다 5cm이상 현저히 작은 키에 늘 부모 속을 애태웠던 아이였죠. 키에 좋다는 약,주사 모두 수천만원 가까이 해봤지만..효과는 글쎄요 ㅠ 수많은 시도 끝에 결국 키를 크게 해줬던 건 1.삼시세끼 꾸준한 영양 섭취 2.칼슘,비타민B+C+D 보충 3.성장판자극기 위 3가지를 2년간 사용하니 1년에 3cm도 안크던 아이가 10cm 이상씩 자라더군요.. 당시 예상키가 160대였는데 지금은 180을 넘었으니 이정도면 성공이라고 봐도 되겠죠. 사회가 참 치열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성장판 자극이 부족하고, 인스탄트 음식 때문에 영양이 제대로 섭취되지 못해 원래 자랄 수 있는 키보다 훨씬 작게 자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비싼돈 들이시기 전에, 스스로 내 아이에게 기본적인 것부터 잘 챙겨주고 있나?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요밍편 몸상태랑 ㄹㅇ 똑같아서 바로 구독함 😢
감사합니다. ^^ 목이 앞으로 안숙여 지시나요??
저거 발꿈치는 따라하지 마세요. 하다가 발목 나가서 한달째 고생중.
하려면 같이하지말고 발꿈치만 따로 하시길.
아고..발목을 다치셨군요. ;;;; 발목 외측인대에 손상일 거 같네요. 발목 안정성 강화 운동 잘 해주셔야 합니다.
문쌤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군요 ㅋㅋ
누워서 중력을 최소화한 상태에서 진행해서 인지 차이가 없었습니다.
1년을 매일 해야 효과잇는걸 잠깐 하고 효과없다고 하는건
좀 심한듯
물론 꾸준한 운동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일시적으로 나마 효과적인 부분들이 나타나야 장기적으로 했을 때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에 종아리 땡김ㅋㅋㅋ
해봤자 금방 돌아오던데...
^^ 감사합니다~
참 작았던 우리 아이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납니다. 14살까지만 해도 또래보다 5cm이상 현저히 작은 키에 늘 부모 속을 애태웠던 아이였죠.
키에 좋다는 약,주사 모두 수천만원 가까이 해봤지만..효과는 글쎄요 ㅠ 수많은 시도 끝에 결국 키를 크게 해줬던 건
1.삼시세끼 꾸준한 영양 섭취 2.칼슘,비타민B+C+D 보충 3.성장판자극기 위 3가지를 2년간 사용하니 1년에 3cm도 안크던 아이가 10cm 이상씩 자라더군요..
당시 예상키가 160대였는데 지금은 180을 넘었으니 이정도면 성공이라고 봐도 되겠죠.
사회가 참 치열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성장판 자극이 부족하고, 인스탄트 음식 때문에 영양이 제대로 섭취되지 못해
원래 자랄 수 있는 키보다 훨씬 작게 자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비싼돈 들이시기 전에,
스스로 내 아이에게 기본적인 것부터 잘 챙겨주고 있나?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