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 요리좀 해보셨으면, 맛술 대신에 소주넣어보신 적 있으실겁니다. 분명 언젠가 한 번은 넣게 될겁니다. 그리고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술이라는게 결국 곡물과 기타 첨가제를 넣고 만든거라 알콜만 빼면 특유의 단맛이 납니다. *그겁니다. 그게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없음. 그게 끝임. 소주든 청주든 보드카든 똑같고 오히려 합성감미료 더 넣은 소주가 어마무시하게 더 달아집니다. ㄱ...굳이 더 유익하고 다체롭게 쓰고 싶으시면 플람베해서 잡내 제거해보시는것도..ㅋㅋㅋ
이탈리안 소시지 속만 빼서 볶아서 보드카 펜네 예전에 잘 해 먹었는데 로제도 맛있겠어요. 요새 판교에 리스카페에 보드카 로제 마카로니 인기 많은데 갈릭 새우를 잔뜩 올려주더라구요. 마카롱여사님의 우드 계량스푼,새삼 셰프님이 더 가깝게 느껴져요. 셰프님 클래스 101이랑 책도 다 구입한 팬이예요.^^
재료도 단순하고 쉽게 따라할수 있겠습니다 소스 크림 량 그람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넘조와요
판체타 대신 새우넣으면 맛이 다르겠죠 ?? 돼지고기 대신 넣으면 좋을게 뭐가있을까요?
보드카 대신 위스키는 어떨까요.
와 레시피 너무 좋아요! 꽃게 그릇도 이쁘네요!!
반갑습니다 잘보고있답니디 로마에서 잘해먹습니다 레시피 따라 하가
와~ 밀란님 영상중 처음으로 크림들어가는 메뉴네요
진짜옛날에 크림파스타했던걸로.
영상 보고 만들어봤는데 맛있다고 해서 두 번이나 만들어 먹었어요 보드카가 알 듯 말 듯 맛을 더해주네요
이번접시 이쁘다아아아 어디껀지 알려줄수있으신가요
선 좋아요, 후 감상
항상 감사합니다 !
밀란님 꼭 크림을 넣어야 하나요? 해당 레시피에서 크림을 빼고 로제가 아닌 그냥 토마토 파스타로 먹어도 매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로제에 보드카라니 새롭네요
마지막에 넣는 파우더 치즈가 페코리노 로마노 맞겠죠? 그리고 소금 한꼬집 더 넣으신건가요?
보드카를 넣으면 와인을 넣었을 때와 비교해서 무슨 차이가 있나요?
그냥 원래 이런요리입니다
조금 더 단맛이 나요 와인에 비해서!
@@Kimmilan 오오 보드카를 넣었는데 더 달다니…! 맛이 궁금해지는 요리네요!
밀란님 보드카의 용도가 판체타 잡내를 없애는 거랑 단맛 내는 것 뿐일까요? 그리고 다른 로제 파스타에도 보드카 넣어도 되는거죠?
궁금한점 하나 물어봐도 될까요??보드카는 무취 무향의 술인데 보드카를 넣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혹 요리좀 해보셨으면, 맛술 대신에 소주넣어보신 적 있으실겁니다. 분명 언젠가 한 번은 넣게 될겁니다.
그리고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술이라는게 결국 곡물과 기타 첨가제를 넣고 만든거라 알콜만 빼면 특유의 단맛이 납니다.
*그겁니다. 그게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없음. 그게 끝임.
소주든 청주든 보드카든 똑같고
오히려 합성감미료 더 넣은 소주가 어마무시하게 더 달아집니다.
ㄱ...굳이 더 유익하고 다체롭게 쓰고 싶으시면
플람베해서 잡내 제거해보시는것도..ㅋㅋㅋ
보드카가 없다면 와인으로 대신해도 괜찮을까요?? 괜찮다면 어떤 와인 종류가 어울릴까요??
그럼 그냥 다른 맛이 납니다😞
보드카가 없으면 소주로 대체해도 될까요? 보드카나 소주나 특별한 맛이 있는것은 아니기도 하고 보드카를 넣는 이유가 단맛때문이라면 소주도 싸구려 단맛이긴 하지만 단맛이 나니 상관없을것같은데............
이탈리안 소시지 속만 빼서 볶아서 보드카 펜네 예전에 잘 해 먹었는데 로제도 맛있겠어요. 요새 판교에 리스카페에 보드카 로제 마카로니 인기 많은데 갈릭 새우를 잔뜩 올려주더라구요.
마카롱여사님의 우드 계량스푼,새삼 셰프님이 더 가깝게 느껴져요.
셰프님 클래스 101이랑 책도 다 구입한 팬이예요.^^
화이트라구도 보고싶습니다!
파스타에 보드카 왕창 넣는건 또 첨보네용 해봐야징 :)
와 꼬께 이쁘네요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잘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탈리에서 사용하시는 후라이팬이 궁금해서요! 지금 사용하시는 좋은거말고 예전에 사용하시던 후라이팬은 어떤 후라이팬인가요?? 구매하고싶어서요 ㅠㅠ
아주 blyatiful 한 음식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이 채널을 처음 접하는 사람입니다. 판체타라는 것도 처음 보는데 다름아니라.. 판체타가 지방이 적어 기름이 필수라고 하셔서 단순 궁금증에 여쭈어봅니다. 판체타가 지방이 적은 편이면 보통 어느 정도가 되어야 지방이 두꺼운 편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판체타는 두께상관없이 기름을 두르고 볶아야합니다
이 영상보고 생각났는데, 여기에 관찰레를 대신 넣고 보드카를 빼서 아마트리치아나+크림을 섞은 로제파스타는 어떨까요? 관찰레 맛이 너무 개성이 강해서 별로일까요?
관찰레보단 훈제판체타가 더 좋습니다
보드카말고 럼주도 괜찮나요
판체타 대신 새우로해봐도 맛있을꺼같네요
40도짜리 술이 들어갔는데 저정도만 해도 알코올은 다 날아갈까요?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 요리라서 ㅎㅎ
원래 알콜을 날리려면 3-4시간 이상 끓여야합니다
불만 붙힌다고 알콜이 날아가는건 잘못알려진 사실입니다
아 로제가 있긴 있군요...
남편이 이 영상 좀 봤음 좋겠네요 ^^ 남편이 집에서 저렇게 요리하고 있음 너무 훈훈할 것 같아요.
로제떡볶이다!!!
이탈리안 떡볶이?
이거 그냥 한국식 야매 파스타 맞죠..?? 이딸리아 에서는 없는 요리죠?
이탈리아에 있는거에요
못보던 접시네요
옹 보드카 남는거ㅠ있는데 해믁으야지
첫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