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영상을 볼때마다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제 주위에도 전립선암은 100% 수술 항암 방사 하면 고치는줄 알았는데 작년에 2.기 3기 항암하다 전이되어 합병증 폐렴으로 떠난분이 두분 계십니다 유난히 맨발걷기 영상중에 전립선암 4기 되신 분들이 치료 불가판정 맨발걷기로 좋아지신 분들이 많네요 대표적인게 박성태 교수님 100만뷰영상 PAS 935 에서 0.05 등 사례가 많아서 놀랍습니다 하기야 김의신 박사님 (미국최고암권위자) 영상중에 암은 병원이 10% 의사가 10% 치료하고 나머지 80%는 식단 운동 환자의의지 등으로 치유 한다고 하더라구요~ 건강히 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빕니다~
옛날에 탄허스님이 몸이 안좋아 병원에 가니.. 의사가 얼마 안남았다고 준비하라고 했는데.. 거기서 탄허스님이 의사양반.. 사람의 명은 그렇게 결정되는게 아니네.. 다 인간이 받아온만큼 살다가는거라고 이야기 하셨고.. 실제로 돌아가시는 날까지 예언하고 그 날에 가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암진단을 받게 되면.. 그냥둬도 상관없는게 있고.. 수술 항함 뭘 해도 안되는게 있다고 하죠.. 결국 대부분의 환자들이 수술하고 항암해서 완치판정 받는 분도 계시지만, 이분들 중에서도 그냥둬도 이상없는 분들이 있다는 이야기죠. 저는 개인적으로 병원이 필요하긴 하지만.. 암에 관한건 병원에서 하는이야기는 개소리다 라고 .. 특히 항암은... 지금의 나는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삶의 결과물입니다. 열심히 활동적으로 건강하게 살았다 자부하지만.. 겉보기에 그렇고 속으로 곪았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여튼 전이덕에 수술과 항암을 안하고 자연치유로 좋아지신거네요.. 좋아지는 방법을 유지하세요. 저희 어머니 지인이 항암열심히 하다가 복수차고 병원에서 포기하고 요양병원으로 가라 한거.. 민간요법 찾아서 복수빼고 걷고 밥도잘먹고 하다가.. 3개월만에 병원가니.. 의사가 안죽고 살아있고 혈색도 좋은거 보더니 항암하자고... 그길로 항암하고 돌아가셨죠.. 좋아지는 방향으로 꾸준히 하세요..
저희 아버님은 2021년에 78세로 전립선암 말기로 돌아가셨는데, 그때는 맨발걷기를 알지 못했답니다...ㅠㅠ 며칠전에서야 맨발걷기에 관한 많은 치유사례들 (www.youtube.com/@dongchangparkph.d6509/videos)을 알게 되어 후회막급이네요... 장인분의 건강회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기원합니다. 부디 많은 분들께 맨발걷기의 기적적인 효능을 알리셔서, 보다 많은 분들이 암에서 해방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도 주위분들께 최대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아~~정일경원장님한의원이군요 저도 꼭 이런 완치사례 올리려고 했는데 만들어 주는 사람 없어 늘 고마운 마음으로 오늘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도 유방암 말기 판정받고 온몸이 전신전이되여 눈물로 살다가 원장님 뵙고 3개월 시한부판정받았는데 지금 1년 8개월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장인어른이신 임장로님의 간증을 어제 듣고 오늘은 장모님이신 권사님께서 링크를 보내주셔서 동영상을 봤는데, 사위님의 노력도 일조하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이대로 쭉~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영상을 볼때마다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제 주위에도 전립선암은 100% 수술 항암 방사 하면
고치는줄 알았는데 작년에 2.기 3기 항암하다 전이되어 합병증 폐렴으로 떠난분이 두분 계십니다
유난히 맨발걷기 영상중에 전립선암 4기 되신 분들이 치료 불가판정 맨발걷기로 좋아지신 분들이 많네요
대표적인게 박성태 교수님 100만뷰영상 PAS 935 에서 0.05 등 사례가 많아서 놀랍습니다
하기야 김의신 박사님 (미국최고암권위자) 영상중에 암은 병원이 10% 의사가 10% 치료하고
나머지 80%는 식단 운동 환자의의지 등으로 치유 한다고 하더라구요~ 건강히 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빕니다~
김의신 박사님 말씀대로 따르면 건강 지킬수 있을것같아요.
개인이 80% 할거면 병원갈 이유가 없죠..
돈은 제일 많이 받으믄서.. ㅋㅋ
장인어르신 실행력과 장모님의 내조가 이뤄냈네요, 정말 잘하셨네요.
저도 변산해수욕장에서 어싱 2개월째~~~ 팬션에서 생활하며 지내고 있어요.
한겨울에도 바다어싱을 하셧다하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꼭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여지껏 주위에 보니 이겨낸다는 의지,실행력을 가진분들이 완치될 확율이 훨 많더군요,, 많이 안좋으신분들이 효과를 보려면 하루 최소 3시간 이상하는게 중요하고요,,
어싱으로 이겨냅시다 홧팅❤
최근에 제 아버님께서 전립선암 직전이라는 판정을 받으셔서 걱정이 많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버님 건강이 좋아지시길 기원합니다.
옛날에 탄허스님이 몸이 안좋아 병원에 가니.. 의사가 얼마 안남았다고 준비하라고 했는데..
거기서 탄허스님이 의사양반.. 사람의 명은 그렇게 결정되는게 아니네..
다 인간이 받아온만큼 살다가는거라고 이야기 하셨고..
실제로 돌아가시는 날까지 예언하고 그 날에 가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암진단을 받게 되면.. 그냥둬도 상관없는게 있고..
수술 항함 뭘 해도 안되는게 있다고 하죠.. 결국 대부분의 환자들이 수술하고 항암해서
완치판정 받는 분도 계시지만, 이분들 중에서도 그냥둬도 이상없는 분들이 있다는 이야기죠.
저는 개인적으로 병원이 필요하긴 하지만.. 암에 관한건 병원에서 하는이야기는 개소리다 라고 ..
특히 항암은...
지금의 나는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삶의 결과물입니다.
열심히 활동적으로 건강하게 살았다 자부하지만..
겉보기에 그렇고 속으로 곪았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여튼 전이덕에 수술과 항암을 안하고 자연치유로 좋아지신거네요..
좋아지는 방법을 유지하세요.
저희 어머니 지인이 항암열심히 하다가 복수차고 병원에서 포기하고 요양병원으로 가라 한거..
민간요법 찾아서 복수빼고 걷고 밥도잘먹고 하다가..
3개월만에 병원가니.. 의사가 안죽고 살아있고 혈색도 좋은거 보더니
항암하자고... 그길로 항암하고 돌아가셨죠..
좋아지는 방향으로 꾸준히 하세요..
저희 아버님은 2021년에 78세로 전립선암 말기로 돌아가셨는데, 그때는 맨발걷기를 알지 못했답니다...ㅠㅠ 며칠전에서야 맨발걷기에 관한 많은 치유사례들 (www.youtube.com/@dongchangparkph.d6509/videos)을 알게 되어 후회막급이네요... 장인분의 건강회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기원합니다. 부디 많은 분들께 맨발걷기의 기적적인 효능을 알리셔서, 보다 많은 분들이 암에서 해방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도 주위분들께 최대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그런 안타까운 일이 있으셨군요. 가족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한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mazing! upload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장인어른이 좋은 사위를 두셨네요.. 혹시 한의원이 어디인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구에 있는 100년한의원이라는 곳입니다. 홍보목적의 영상이 아니라 조심스럽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정일경원장님한의원이군요
저도 꼭 이런 완치사례 올리려고 했는데 만들어 주는 사람 없어 늘 고마운 마음으로 오늘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도 유방암 말기 판정받고 온몸이 전신전이되여 눈물로 살다가 원장님 뵙고 3개월 시한부판정받았는데 지금 1년 8개월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호르몬치료중에 어싱이
효과를 극대화 시킨거로봅니다.
정상인보다 월등이 수치가 좋으시네요...호르몬억제제 복용하시나요
주기적으로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한의원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혹시나 나중에 어떨지 몰라서요.
진작에 알았으면.. 정말로 큰 도움이 됐을텐데 말읿니다. 지인이 양방병원가서 치료를 받긴 했는데.. 결과가 안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중구에 있는 100년한의원이라는 곳입니다. 홍보목적의 영상이 아니라 조심스럽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상풍주사 맞고 하신걸까요?
파상풍주사를 맞지는 않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술이나 의학적 치료 없이 어싱만으로 암세포가 사라진다는 것이 믿기지 않네요.
식단관리와 어싱, 호르몬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봄ᆢ사랑ㆍ은혜로마음을아시는주님감사합니다교회와서기도중지금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