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동안 이좁은 땅에서 아웅다웅거리면서 부대끼고 있었으니 단일민족 맞지요. 세계 어느나라가 2000년 동안 문화적 동질가진 민족적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가 단일 민족 아니라고 하면 다른 국가 사람들이 웃어요. 몇 천년전까지 거슬러가서 그건 민족적 개념을 나눌 수도 없어요. 부족이지. 그리고 우리가 단일 민족 아니라면 세계 민족분류는 할 필요가 없죠. 죄다 유사 혈통인데.
어차피 단일민족이 아니었네요. 그럼 우리끼리 결혼해도 되는 거네요. 이미 신뢰가 구축된 민족끼리요. 단일민족 분포도 지도 보니까 백인 사회쪽은 다문화를 받아들이더군요. 영화 패션 등등 곳곳에 백인들이 기득권을 쥐고 있는 입장에서 백인들은 다른 인종 들어와서 허드렛일 해주고 돈도 벌어주고 자기들은 사회적 기득권을 쥐고 있는 상태에서 다문화에 반대할 이유가 없죠. 우리는 백인이나 흑인 중동 사람들보다 체력에 밀려서 아시아인들이 편안하게 살 곳 하나쯤은 있어야죠. 그리고 다문화국가들은 대게 제국주의 침략과 관련있던데 우리가 동남아 국가들 처녀들을 사오면 나중에 그들에게 배상해야될 일들이 생길지 모르고 체력적인 면도 하향된다 생각해요. 절대 그분들을 비하하는 게 아니구요 객관적 측면에서 피그미족과 거대인종 사이의 체력적 한계는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듯이 그분들과 한국인은 또 체력적 부분이 다르다는 거죠. 잘 생각해 보세요. 누구를 위한 다문화죠? 돈? 아니면 백인님들?
2000년 동안 이좁은 땅에서 아웅다웅거리면서 부대끼고 있었으니 단일민족 맞지요. 세계 어느나라가 2000년 동안 문화적 동질가진 민족적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가 단일 민족 아니라고 하면 다른 국가 사람들이 웃어요. 몇 천년전까지 거슬러가서 그건 민족적 개념을 나눌 수도 없어요. 부족이지. 그리고 우리가 단일 민족 아니라면
세계 민족분류는 할 필요가 없죠. 죄다 유사 혈통인데.
그냥 제일 궁금한건대 백제 신라 고구려 옥저 동예가 같은 민족적 유대감이 있었을까요? 백제 고구려는 그렇다고 치는대 신라는 너무 동떨어지지 않았나
어차피 단일민족이 아니었네요. 그럼 우리끼리 결혼해도 되는 거네요. 이미 신뢰가 구축된 민족끼리요.
단일민족 분포도 지도 보니까 백인 사회쪽은 다문화를 받아들이더군요.
영화 패션 등등 곳곳에 백인들이 기득권을 쥐고 있는 입장에서 백인들은 다른 인종 들어와서 허드렛일 해주고 돈도 벌어주고 자기들은 사회적 기득권을 쥐고 있는 상태에서 다문화에 반대할 이유가 없죠.
우리는 백인이나 흑인 중동 사람들보다 체력에 밀려서 아시아인들이 편안하게 살 곳 하나쯤은 있어야죠.
그리고 다문화국가들은 대게 제국주의 침략과 관련있던데 우리가 동남아 국가들 처녀들을 사오면 나중에 그들에게 배상해야될 일들이 생길지 모르고 체력적인 면도 하향된다 생각해요. 절대 그분들을 비하하는 게 아니구요 객관적 측면에서 피그미족과 거대인종 사이의 체력적 한계는 누구나 인정할 수밖에 없듯이 그분들과 한국인은 또 체력적 부분이 다르다는 거죠.
잘 생각해 보세요. 누구를 위한 다문화죠?
돈? 아니면 백인님들?
멍멍이 소리 기깔라게 하는군요. 혈통 개념의 순수는 힘들지만 한반도. 그 영토에서 5천년 지속 된 국가?? 몇 없다.
너님도 혈통의 순수는 아니라며😂그럼 단일민족 아닌거 맞잖아 ...이게 얼마나 개소리 교육인거냐...고대이후로 중앙아시아나 주변부 국가에서 부터 죄다 섞였는데...5000년 동안 나라가 지속된거랑 단일민족 하고 뭔 상관...
그리고 정말로? 한국사가 반도 역사인줄 아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