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치구이 아키라 신바시점, 츠키지점 둘 다 가본 사람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영상 보고 해당 가게 가보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츠키지점으로 가세요. 맛은 솔직히 둘 다 비슷하고, 주문 가능한 메뉴도 거의 매일 동일하기 때문에 어딜 가든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신바시점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접객이 굉장히 무례합니다. 타이쇼는 그다지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직원은 (영상 속의 직원 아님. 굉장히 일본스러운 샤기컷한 남자였음) 외국인 손님이라고 일본어로 단답하거나, 질문해도 얼굴은 쳐다보지도 않고 손 내젓더니 가게로 슉 들어가는 등 직원 교육이 제대로 안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본어 못하는 외국인 손님들한테 데이기라도 했던건지 가게를 찾은 외국인들에게 그리 친절하다는 느낌은 절대 없었습니다. 반대로 츠키지점은 타이쇼가 다소 무뚝뚝한 편이긴 해도 외국인 손님들에게 그 나라 말로 생선 이름도 말해주고, 바쁜 와중에도 접객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는게 보입니다. 바빠서 시선은 손에 고정되어있어도, 스몰토크도 곧잘 받아주시고 위트 있으십니다. 직원도 바쁘게 손님 받고, 술 주문받아서 내어주고 하면서도 기본적인 접객 태도는 되어있는게 느껴졌습니다. 기껏 일본까지 가서 새로운 경험해보려는데 굳이 진상취급 받으면서 기분 안 좋은 일 겪으실 필요없지 않겠습니까? 신바시점말고 츠키지점으로 가세요. 츠키지점이 넓은 지하 복도에 가게가 있어서 대기하기도 훨씬 편합니다.
츠키지점은 1월 2일 폐점 후 1월 3일~8일까지 휴업한 뒤 築地Akilab 이라는 곳으로 이전하여 다시 오픈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2층석에서 점심 영업만 하던 가게인데, 1층의 카운터를 서서 먹는 스시집으로 리모델링하여 오픈예정이라 하네요. 타이쇼는 동일한 것 같으니 경험해보시려는 분들은 여기로 가시길. maps.app.goo.gl/wNB2GkrLCNknnoBK6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쉐프님 !!
셰프님 영상 보고 츠키지시장에 있는 곳 가서 먹었을 때 진짜 최고였는데.. 저기 가러 도쿄 또 갈 생각도 합니다
타치구이 아키라 신바시점, 츠키지점 둘 다 가본 사람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영상 보고 해당 가게 가보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은 츠키지점으로 가세요.
맛은 솔직히 둘 다 비슷하고, 주문 가능한 메뉴도 거의 매일 동일하기 때문에 어딜 가든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신바시점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접객이 굉장히 무례합니다. 타이쇼는 그다지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직원은 (영상 속의 직원 아님. 굉장히 일본스러운 샤기컷한 남자였음) 외국인 손님이라고 일본어로 단답하거나, 질문해도 얼굴은 쳐다보지도 않고 손 내젓더니 가게로 슉 들어가는 등 직원 교육이 제대로 안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본어 못하는 외국인 손님들한테 데이기라도 했던건지 가게를 찾은 외국인들에게 그리 친절하다는 느낌은 절대 없었습니다.
반대로 츠키지점은 타이쇼가 다소 무뚝뚝한 편이긴 해도 외국인 손님들에게 그 나라 말로 생선 이름도 말해주고, 바쁜 와중에도 접객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는게 보입니다. 바빠서 시선은 손에 고정되어있어도, 스몰토크도 곧잘 받아주시고 위트 있으십니다. 직원도 바쁘게 손님 받고, 술 주문받아서 내어주고 하면서도 기본적인 접객 태도는 되어있는게 느껴졌습니다.
기껏 일본까지 가서 새로운 경험해보려는데 굳이 진상취급 받으면서 기분 안 좋은 일 겪으실 필요없지 않겠습니까? 신바시점말고 츠키지점으로 가세요. 츠키지점이 넓은 지하 복도에 가게가 있어서 대기하기도 훨씬 편합니다.
츠키지점은 1월 2일 폐점 후 1월 3일~8일까지 휴업한 뒤 築地Akilab 이라는 곳으로 이전하여 다시 오픈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2층석에서 점심 영업만 하던 가게인데, 1층의 카운터를 서서 먹는 스시집으로 리모델링하여 오픈예정이라 하네요. 타이쇼는 동일한 것 같으니 경험해보시려는 분들은 여기로 가시길.
maps.app.goo.gl/wNB2GkrLCNknnoBK6
약 1년전쯤에 신바시점에서 계시다가 독립한 타이쇼가 계실때만해도 신바시점도 매우 친절하시고 메뉴 설명을 나라 말로 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자주 갔는데 요즘은 매우 아쉬우신가보네요 ㅠㅠ
두 지점 언제쯤에 가셨었나요?
찾아보니깐 츠키지점은 1월 2일날 폐점하고 다른곳으로 이전하네요 1월 여행에 꼭 가볼까합니다
10월 초에 갔는데, 일행이랑 같이 전갱이 1점씩아예 안나왔었어요... 메뉴가 일어,영어다 보니 해석하기가 좀 어려워서 몰랐다가 호텔 와서 사진보며 알았다는..
셰프님이 체크하시면서도 놓치는 부분들이 있어서 메뉴 안나올수도 있다는점 참고하셔야해요!!
셰프님!!! 한국 맛집도 소개해 주셔요😊😊
삿포로 tv타워에 있는 매장도 같은 곳 맞겠죠 홋카이도가면 가보려 생각했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10:11 히모큐 가격 나오는 부분 메뉴판이 毛かに(털게)로 잘못 나왔네요.
와. 마시게따!!
이곳은 아이들도 같이 들어갈수있나요?
헐 다~시켰네요;;;;ㅋㅋㅋㅋ
여기 맛좋죠 ㅎㅎ
술드시며 저걸 다드시고 걸어나온게 신기하네 ㅋㅋㅋ
가격대가 비싼편이군요
코우지님 먹적이놈이 댓글로 업장비하를 너무 많이하는데 조지즘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오마카세가 아닌데 썸네일에는 왜 어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