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을 모르시더라도 Djmax를 플레이 해 보셨다면 어딘가 익숙함을 느끼셨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곡은 P의 거짓 유통사인 네오위즈의 또 다른 게임인 Djmax 수록곡 - Feel( ruclips.net/video/59FJdI4DGi0/видео.html )을 어레인지한 버전입니다. 어레인지로 곡의 분위기가 이렇게 바뀔 수 있다는 점이 참 놀랍습니다😮.
첫 음절부터 담담한 어조로 노래하는데 너무 슬프고 쓸쓸한 느낌에 왈칵 눈물이 났어요( 저는 가사에서 실에 꿰여 맘대로 못 움직이는 인형처럼 나랑 몇번이고 춤을 추자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치 2회차 3회차를 하라는...) 배경이 스팀벙크+인형 이면 분명 활기찰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다크소울처럼 암담한 분위기가 옛날 유럽 세기말 느낌이나서 좋았네요 가사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혹시 이런 분위기 노래로 파판16 엔딩곡 my star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그 곡도 첫 음절 듣고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났거든요 항상 여운과 감동이 있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있어요
Feel은 P의 거짓 최고 인기곡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유저들에게 호평이고 저도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 P의 거짓을 모르는 분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군요😊. 16 OST의 가사 영상을 여러개 편집했었기에 엔딩곡인 My Star도 예정에 있긴합니다만 도중에 타 게임들 OST 영상도 만드느라 다소 늦어지고 말았습니다💦. 아마 조금 더 나중이 될 듯 하지만 업로드는 할 예정이니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요!😉
이 음반을 얻을 수 있는 사이드 퀘스트 스토리만해도 참 슬프죠. 병으로 시야를 잃어가는 여인에게 인형을 안겨주며 예쁜 아이라고 거짓말을 해야 보상으로 음반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참🥺. 반드시 진실이 반드시 옳다 할 수 없고 거짓이 나쁘다 할 수 없다는 걸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는 스토리였습니다.
화석병으로 죽어가는 와중에도 비늘에 의해 눈이 가려지기전에 아기를 보고싶다는 간절한 소망과 집안사람들로부터 버려졌다는 절망감 그러면서도 절망적인 상황속에서도 조금이나마 위로를 건네준 주인공에게 고마워하는 여러 감정들이 얽혀있는 노래같아서 많은 생각이 들게하는 노래죠. 결국 로봇에 의해 모두가 몰살당해 아이러니하게도 이름모를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가된걸 인형을 주며 거짓된 희망을 전달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를 보고 진짜 이게임은 자비가 눈꼽만큼도 없는 게임인걸 체감하게됐죠..
영상에 사용된 가사는 여기(→ jaicy.tistory.com/1600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의 거짓을 모르시더라도 Djmax를 플레이 해 보셨다면 어딘가 익숙함을 느끼셨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곡은 P의 거짓 유통사인 네오위즈의 또 다른 게임인 Djmax 수록곡 - Feel( ruclips.net/video/59FJdI4DGi0/видео.html )을 어레인지한 버전입니다.
어레인지로 곡의 분위기가 이렇게 바뀔 수 있다는 점이 참 놀랍습니다😮.
노래가 되게 감미로워요 멜로디는 슬프지만 가사는 또 반대라 되게 여운을 주네요 어딘가 슬프면서도 희망적인
원곡인 djmax 버전이 꽤 발랄한 편인데 가사는 그대로 가져왔어도 분위기가 완전 바뀌어서그런지 가사와 멜로디가 상반된 매력적인 곡이 되었습니다😃.
첫번째 사이드 퀘스트 깨고 나오는 보상인데 진짜 너무 좋았던 곡ㅎㅎ
게임 이름답게 구라를 쳐야(...) 보상 획득이 가능한 점이 참ㅋㅋ😂
위치상으론 두번째 사이드 퀘스트
디맥때부터 이노래 정말 좋아해서 늘 꼭 플레이하던 곡이었는데.. 익숙한 멜로디가 나와서 놀랐어요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P의 거짓으로 처음 알게 된 곡인데 Djmax쪽 원곡이랑 분위기가 완전 달라서 정말 같은곡인가 싶었습니다😮. P의 거짓 플레이하는 Djmax 유저들에게 좋은 팬 서비스가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감미롭지만 슬픈멜로디와 그렇지 않은 밝은 가사...디맥 포터블때부터 좋아했지만 느리다는 이유로 외면받는 느낌이었는데(좋아하는 사람만 좋아하는 느낌)좋아하는 곡이 어레인지가 너무 잘 돼서 좋아요😊
정식 발매 전에 공개된 곡인데 유저들로부터 상당히 호평을 받고 있는 곡이더군요! 게임 분위기에 너무 잘 맞게 어레인지 돼서 듣고 있다보면 게임 풍경이 눈앞에 그려지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JaicyChoi 디맥 포터블이 아니고 디맥 온라인곡이었군요 하도 오래되다보니 ㅎㅎ...
첫 음절부터 담담한 어조로 노래하는데 너무 슬프고 쓸쓸한 느낌에 왈칵 눈물이 났어요( 저는 가사에서 실에 꿰여 맘대로 못 움직이는 인형처럼 나랑 몇번이고 춤을 추자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치 2회차 3회차를 하라는...)
배경이 스팀벙크+인형 이면 분명 활기찰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다크소울처럼 암담한 분위기가 옛날 유럽 세기말 느낌이나서 좋았네요 가사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혹시 이런 분위기 노래로 파판16 엔딩곡 my star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그 곡도 첫 음절 듣고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났거든요
항상 여운과 감동이 있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있어요
Feel은 P의 거짓 최고 인기곡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유저들에게 호평이고 저도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 P의 거짓을 모르는 분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군요😊.
16 OST의 가사 영상을 여러개 편집했었기에 엔딩곡인 My Star도 예정에 있긴합니다만 도중에 타 게임들 OST 영상도 만드느라 다소 늦어지고 말았습니다💦. 아마 조금 더 나중이 될 듯 하지만 업로드는 할 예정이니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요!😉
아니... 요즘 핫한 p의거짓이라니!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ㅠㅠ
올해는 정말 좋은게임들이 나와서 몸이 10개라도 모자라는데 체력도 부족해서 겜들을 못하고 있어서 너무나 슬픕니다 ㅠㅠ
그렇지 않아도 게임이 막 쏟아지더군요😱. 신작 게임들도 있고 기존 게임 DLC 추가되는 것들까지 생각하면 지금부터 연말까지 게임만 해도 다 하지 못할 것만 같습니다😂🤣.
초반에 나오는 이 노래를 듣고 갓겜임을 직감했습니다 >.0
국뽕이 어느정도 낀 걸 감안하더라도 호평이 많더군요! 소울라이크 장르답게 좋은 저혈압 치료제라는 말들도 많긴 하지만요😂🤣.
이노래가 초반에 나와요??
좋은노래 찾아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흑흑
저야말로 같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스한테 처맞고 호텔가서 이 곡 플레이하면 치유됨. 진짜 좋은 곡인데 가사도 좋네요. P의 거짓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그런데 영상에 사용된 영어폰트 되게 좋은데 이름좀 알 수 있을까요?
영상에 사용된 영어 폰트는 cehua elegant serif, yesteryear, raich artifex의 세 가지 입니다🙂.
@@JaicyChoi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Realy nice editing as always!
...And thank you for always watching my videos, too!😃
헐 p의거짓 테만줄알았는데 원곡이 따로있는곡이였군요
개인적으로 잔잔한 이 버전이 더 좋은것같네요!
아무래도 원곡은 리듬게임 수록곡이다보니 비트가 들어갈 수 밖에 없었을텐데, P의 거짓 버전으로 어레인지 되면서 둠칫둠칫(?)하던 부분이 빠지고 재즈풍이 더해진 부분이 어른의 매력🤭이 느껴지고 좋습니다.
이 음악을 와인 마시면서 듣더니 눈물이 계속 나네요... 게임을 하기전 스토리를 알게 된 탓인지.. 눈물이 계속 흐르네요..😢
이 음반을 얻을 수 있는 사이드 퀘스트 스토리만해도 참 슬프죠. 병으로 시야를 잃어가는 여인에게 인형을 안겨주며 예쁜 아이라고 거짓말을 해야 보상으로 음반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참🥺.
반드시 진실이 반드시 옳다 할 수 없고 거짓이 나쁘다 할 수 없다는 걸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는 스토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듣고 있어요~
시청 감사합니다!😃
P의거짓 음반중에
고백 꽃 늑대 part.1 다음으로 좋아하는곡인데
가사도 좋네요.....
전투 끝나고 호텔로 돌아와서 Feel 틀어두고 있으면 이것만큼 힐링되는게 또 없을 정도죠😌.
가사가 정말 좋네요
매드 무비에 가사 참고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출처는 당연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매드 무비 만드시는군요! 가사 참고 하셔도 좋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이 노래 부르신 가수분 성함은 서자영 가수이십니다
최근에 Feel, Quixotic 라이브 영상도 올리셨더군요! 곡에서 느껴지는 짙은 보컬 음색이 해외 가수인 줄 알았는데 한국분이셔서 놀랐습니다😮.
멋진 목소리입니다👍.
@@JaicyChoi저도 재즈에 어울릴것 같은 목소리라 해외분인 줄 알았는데 국내가수.. 피의 거짓 덕에 재밌게 게임도하고 귀도 즐겁고 멋진 가수도 알게되었어요
화석병으로 죽어가는 와중에도 비늘에 의해 눈이 가려지기전에 아기를 보고싶다는 간절한 소망과 집안사람들로부터 버려졌다는 절망감
그러면서도 절망적인 상황속에서도 조금이나마 위로를 건네준 주인공에게 고마워하는 여러 감정들이 얽혀있는 노래같아서 많은 생각이 들게하는 노래죠.
결국 로봇에 의해 모두가 몰살당해 아이러니하게도 이름모를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가된걸 인형을 주며 거짓된 희망을 전달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를 보고 진짜 이게임은 자비가 눈꼽만큼도 없는 게임인걸 체감하게됐죠..
잔혹동화 세계인만큼 메인 스토리나 서브 퀘스트 스토리나 무자비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이 있긴 하더군요. 보상인 Feel 음반만 해도 예쁜 아이라고 거짓말을 해야 받을 수 있는 점을 생각하면 참...🥺.
잔잔한음악. 하지만 크라트시의 모든잡졸들은 내 피를부르는 10강 파이프렌치와 인형도끼앞에 박살이났다 후후
'피🩸'노키오ㄷㄷ😨
크라트시의 평화를 책임지는ㄷㄷ
재즈 느낌이네요! 가사가 슬픈느낌이나요..😢
근대가 배경인 게임 OST라 그 분위기에 어울리는 조금은 우울한 재즈풍으로 어레인지 된 듯 합니다. 원곡은 좀 더 밝고 발랄한(?) 곡입니다😉.
이노래 유튜브말고는 들을 방법이 없나요?>
아직 온라인으론 음원이 발매되지 않아서 이렇게 유저들이 따로 올려놓은 것을 찾아듣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게임도 발매되었으니 온라인 음원도 발매해주면 좋겠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