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사회활동 참여율 -> 스웨덴(79.8%).출산율:1.76 명 / 한국(50.3) .출산율:0.84 (서울.058) 한국 인구: 2038년 3천만 붕괴 예측! 부양할 초고령노인 인구는 급속하게 증가---한국경쟁 교육제도 재앙은 10년뒤 본격적으로 나타날것으로 예측됨.
애초에 비교대상이 되냐?? 스웨덴 그 넓은 땅에 인구가 한국 5분의 1이다. 스웨덴 동서남북으로 적국도 없다. 자원도 풍부하다. 기온도 한국과 180도 다른 나라다. 한국은 일본의 입시문화를 따라 할수 밖에 없는 나라였고, 스웨덴은 우리껄 따라하지 않아도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출할수 있었고, 이미 50년전부터 선진국대우 받던 나라다. 그거 아냐??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다 합쳐도 한국보다 인구가 적어.
스웨덴은 동 러시아 서 영국 등 해양세력과 대륙 세력 사이에 있습니다 땅이 큰 건 사실이나 비옥한 토지가 없어서 대다수 이민가서 인구가 저 모양이고요. 스웨덴도 1960년대 샬트데바덴 협력 전에는 노답이었습니다. 대다수 복지국가여서 사회주의적 시스템만 생각하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본주의적입니다. 볼보 망할때도 국가에서 공적자금 투하 안 했어요.
교육에 대한 시스템을 알수있는 출산율을 보면 스웨덴 출산율:1.76 명 / 노르웨이: 1.56명 / 덴마크 1.73명 --- 한국: 0.83 (서울:0.58)... 한국이 아이낳고 기르기 최악의 교육 환경과 여건 임을 알수있음.~~ OECD독서율은 북유럽이 1~3위 한국은 OECD 최저 수준~~ 연간 노동시간- 스웨덴 1609 / 한국 2228시간~~ 노동에 찌들어서 책읽을 시간도 없는 나라에서 할 소리는 아닌듯!
@@Hello-bv1uc 책 많이 읽는건좋지. 사고력을 높일수있으니 근데 북유럽애들이 멍청한데 책 읽으면 뭐하겠나? 획득한 사고력을 다른 공부할때 사용할수있어야지 사고력만으론 아무쓸모짝에도 없지. 창의력이 아무리 많아도 그 창의력을 바탕으로 뭔가를 실현해낼수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이 없으면 결국 창의력은 무용지물일뿐 한국 교육덕분에 한국이 이렇게 발전할수있었던것인데 자꾸 남의 문화를 동경하지말길;
@@stuke3055 한국은 중국이란 떠오른 유효수요 시장 덕분에 3만달러에 진입한것임~ 앞으로 계속 중국이 중간재를 언제까지 가져다쓸지는 공산당이 한국의존도를 낮추려는 짓을 하고 있으므로 불확실성은 높지~~ 교육은 의미없음! R&D 성과도 별볼일없고,연구분야 학문도 의미있는 성과는 없지. 인구는 정체되어 생산가능인구는 줄지~ 부양할 인구는 늘지... 그런나라치고 잃어버린 20년 겪는 나라가 있잖아 일본,이태리 보다도 훨씬더 저런 현상을 앞서가고 있는데 긍정적인 사람도 있나봄~~~ 모르는것인지 무지한것인지~
여성의 사회활동 참여율 -> 스웨덴(79.8%).출산율:1.76 명 / 한국(50.3) .출산율:0.84 (서울.058)
한국 인구: 2038년 3천만 붕괴 예측! 부양할 초고령노인 인구는 급속하게 증가---한국경쟁 교육제도 재앙은 10년뒤 본격적으로 나타날것으로 예측됨.
솔직히 하루에 다섯과목 이상 이게 말이 되나ㅋㅋ
애초에 비교대상이 되냐?? 스웨덴 그 넓은 땅에 인구가 한국 5분의 1이다. 스웨덴 동서남북으로 적국도 없다. 자원도 풍부하다. 기온도 한국과 180도 다른 나라다. 한국은 일본의 입시문화를 따라 할수 밖에 없는 나라였고, 스웨덴은 우리껄 따라하지 않아도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출할수 있었고, 이미 50년전부터 선진국대우 받던 나라다.
그거 아냐??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다 합쳐도 한국보다 인구가 적어.
한국 학생들은 자유가 없다 학생들의 의견을 존중해 주지도 않는다 이건 자유 민주주의 국가 라는곳에서 있을수없는일이다 종 늦었지만 이제라도 한국 교육이 바뀌어야한다
스웨덴은 동 러시아 서 영국 등 해양세력과 대륙 세력 사이에 있습니다
땅이 큰 건 사실이나 비옥한 토지가 없어서 대다수 이민가서 인구가 저 모양이고요.
스웨덴도 1960년대 샬트데바덴 협력 전에는 노답이었습니다.
대다수 복지국가여서 사회주의적 시스템만 생각하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본주의적입니다. 볼보 망할때도 국가에서 공적자금 투하 안 했어요.
스웨덴을 포함한 북유럽애들이랑 한시간만 이야기해봐라.. 애들 얼마나 생각이 느리고 사고가 얕은지 금방 안다.. 문화사대주의에 빠져서 그들이 하는 편해보이는것들보고 마냥 동경만하지말고 지금하던거나 열심히들해라
교육에 대한 시스템을 알수있는 출산율을 보면 스웨덴 출산율:1.76 명 / 노르웨이: 1.56명 / 덴마크 1.73명 --- 한국: 0.83 (서울:0.58)... 한국이 아이낳고 기르기 최악의 교육 환경과 여건 임을 알수있음.~~ OECD독서율은 북유럽이 1~3위 한국은 OECD 최저 수준~~ 연간 노동시간- 스웨덴 1609 / 한국 2228시간~~ 노동에 찌들어서 책읽을 시간도 없는 나라에서 할 소리는 아닌듯!
@@Hello-bv1uc 책 많이 읽는건좋지. 사고력을 높일수있으니
근데 북유럽애들이 멍청한데 책 읽으면 뭐하겠나? 획득한 사고력을 다른 공부할때 사용할수있어야지 사고력만으론 아무쓸모짝에도 없지.
창의력이 아무리 많아도 그 창의력을 바탕으로 뭔가를 실현해낼수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이 없으면 결국 창의력은 무용지물일뿐
한국 교육덕분에 한국이 이렇게 발전할수있었던것인데 자꾸 남의 문화를 동경하지말길;
@@stuke3055 한국은 중국이란 떠오른 유효수요 시장 덕분에 3만달러에 진입한것임~ 앞으로 계속 중국이 중간재를 언제까지 가져다쓸지는 공산당이 한국의존도를 낮추려는 짓을 하고 있으므로 불확실성은 높지~~ 교육은 의미없음! R&D 성과도 별볼일없고,연구분야 학문도 의미있는 성과는 없지.
인구는 정체되어 생산가능인구는 줄지~ 부양할 인구는 늘지... 그런나라치고 잃어버린 20년 겪는 나라가 있잖아 일본,이태리 보다도 훨씬더 저런 현상을 앞서가고 있는데 긍정적인 사람도 있나봄~~~ 모르는것인지 무지한것인지~
국가경쟁력이 스웨덴이 한국보다 높습니다.GDP나 구매력기준으로도, 폐지줍고 다니는 노인들도 없고 빈곤해서 쪽방촌이나 고시원같은 곳도 없으며 의료기술은 왕립 카롤스린스카에 고순도 철강석때문에 스카니아 볼보 SBB 발달~~~ 이런거 떠나서 한국은 돈이 없어서 선진국처럼 자영업자들에게 재난지원금도 못뿌리죠.... 그래서 못살겠다고 난리도 아닌탓인 걸로 압니다....
자기들 끼리 경쟁으로 서로 못잡아먹는 곳하고 비교하는건 어리석을뿐....
베트남이나 방글라데시 이런나라들과 비교해서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열심해서 누구나 성공하는 나라에서 출산율은 세계꼴지에다가 앞으로 미래세대가 받을 공적연금은 고갈되는지 참 신기하죠? 누구나 50억씩 퇴직금 받을수 있는 나라인가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