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직접 올려주신 2024년 6월 록키여행 후기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5 окт 2024
  • [RDM님 후기]
    몇달전부터 캐나다 비행기표를 준비하면서 같이 알아본 록키 여행~
    네이버의 수많은 록키 여행의 후기를 본 후 결정한 오케이 투어!
    아무래도 어른들과 아이가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국에서부터 시차가 다른데도 불구하고 여러 질문들도 친절하게 빠르게 카톡 답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캐나다 일주일 여행 후 록키 투어 떠나는 날~
    어떤 가이드님이 오실까 많이 궁금했습니다. 가이드님에 따라서 여행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수도 아닐수도 있었으니까요.
    첫인상부터 푸근한 옆집 아저씨 같았던 가이드님~^^
    3박 4일동안 목이 아프셨을텐데도 열정적으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47명이나 되는 많은 손님들의 질문들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 모습에도 감동을 받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은 설상차 타러 갔을때였는데 제가 보기에는 날씨가 그정도는 아니었는데 오랫동안 가이드 경험으로 딱 아셨는지 옷을 여러겹 따뜻하게 입으라고 여러번 얘기해주셨습니다. 근데 빙하에 갔더니 진짜 눈보라가 엄청 심했습니다. (눈보라가 심했지만 엄청 행복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라고 들었지만 6월에 눈보라라니~ 어디서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을까 했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저희 가족 6명 중무장을 해서 감기에 하나도 걸리지 않고 여행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심한 눈보라에서 추우실텐데도 열정적으로 사진을 여러장씩 찍어주신것도 감사했습니다. 태극기도 준비해오신 센스!
    여행중 식사도 저희 가족은 어른들이 계셔서 모든 밀플랜을 다 신청했는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잘 먹었습니다. 호텔도 나쁘지 않았고 특히 밴프 호텔은 매우 좋았습니다.
    3박 4일동안 안전운전 해주시면서 야생동물 나올때마다 사진찍고 볼 수 있게 차 세워주시고 내릴때마다 항상 잘 보고 오시라고 인사해주신 기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성함을 까먹었어요. 죄송~^^;;) 항상 저희 가족을 잘 챙겨주신 가이드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들이 크면 꼭 캐나다 록키에 다시 온다고 했으니 인연이 된다면 또 뵙겠습니다.
    더불어 같이 여행한 투어팀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석민님 후기]
    행복하고 부족함 없는 여행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케이투어.
    항상 얘기로만 전해들었던 캐나다의 대자연을 여자친구와 함께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었던 이번 여행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3박 4일 동안 저희를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언클 브라이언과 오퍼레이터 댄 덕분에 록키 산맥의 아름다운 절경을 편안하고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우리의 언클 브라이언은 척척박사 같았어요 정말 모르는게 없으시더라구요. 수십년간 캐나다에서 거주하시고 오랫동안 여행 디렉터로써 관광객들을 이끌어주신 엉클 브라이언의 경험 덕분에 패키지 여행의 모든 순간이 풍성했습니다. 록키 산맥과 다른 장소들의 지리적 특징, 역사, 그리고 숨겨진 이야기까지, 엉클 브라이언이 알려주신 정보 덕분에 자연을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을 넘어 마음으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우리의 댄 오퍼레이터도 저희의 안전과 편안함을 항상 먼저 생각해주셔서 여행 내내 쾌적한 환경의 버스를 탈 수 있었습니다.
    사실 패키지 여행이라서 어쩔수 없이 경험하게 되는 불편함 때문에 걱정이 조금은 앞섰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색하게도 이번 록키 패키지 여행은 다른 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고 각 관광 포인트마다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밴프 국립공원의 레이크 루이스를 방문했을 때였던것 같아요. 거울처럼 맑은 호수와 그 뒤로 펼쳐진 설산의 풍경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엉클 브라이언은 호수의 형성과 지리적 특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었고, 또 저희가 최고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인트를 추천해주었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케이 투어, 멋진 댄, 츤데레 엉클 브라이언.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멋진 경험을 선사해주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빙하물도 마셔봤는데 상쾌했어요 2년은 더 살 것 같은 느낌~~
    -----------------
    [Jun님 후기]
    3박 4일 일정으로 로키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로키 주변 경로는 대략 위와 같았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화면이 작아서 위치가 전부 나오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특히 2시간마다 쾌적한 washroom에 가는 동선이 좋았습니다. 자유여행을 해도 이것보다 잘 다니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가이드해주신 Bryan 님과 운전해주신 Dan 님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Bryan의 스무스한 여행 스토리를 만드는 기획력과 Dan의 훌륭한 운전 실력에 편안한 여행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묘사가 쉽지 않은데, 로키 일대에 들어서면서 인터넷이 되지 않았음에도 딱히 무료하다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Bryan께서 사진을 잘 찍어주십니다.
    다른 분들 사진과 후기가 훌륭하니 저는 조금 다른 종류의 사진을 올려보았습니다. 첫줄에 있는 사진은 밴프 타운에서 왼쪽에서부터 오후 7시, 밤 11시, 오전 7시입니다. 해가 있고 사람북적이는 시간대가 가장 보기 좋았습니다. 다른 사진은 중간중간 보게된 동물 사진의 일부인데, 산양, 곰, gopher(?) 입니다. 길가에 있는 동물들은 Dan의 순간적인 기지로 볼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 여행 일정 중간에 다녀온 것인데, 다녀오고 보니 전체일정을 여기 오케이투어에 신청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투어가 이번에 처음이었는데, 짐보관과 기획을 누군가 대신 해준다는 것이 이렇게 편할 줄 몰랐습니다. 시간도 아주 촉박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느끼지 못했고, 중간중간 외국인들과 small talk하는 순간들도 제법 있었습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손*라님 후기]
    22년전엔 엄마와 왔었는데, 이번엔 남편과 함께 로키투어였습니다.
    모든것이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빙하.설상차. 에메랄드색의 호수... 다시 볼수 있다 생각하니 가슴이 벅찼지요! ?
    단체투어의 시작은 가이드님과의 만남으로..그리고 안전운전해주시는 기사님( 성함을 ^^;; )아주 구수한 이미지인 살짝 팔자걸음과 반곱슬(?)과 곰처럼 아주 귀여운 김루이 가이드님을 만났는데...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될것같은 좋은 기분이 들었어요..
    항상 웃고 긍정적이고 차안에어도..잼있게 알찬 설명과 경험담의 얘기로 계속 웃게 해주시는 친절한 루이 가이드님..???
    긴 설명도 잼있고 기억에 남게 위트있게 설명해주시는 루이 김 가이드님..
    그추운 빙하에서 날아갈것 같은 그곳에서.장갑도 안끼고..한팀 한팀 사진도 다 찍어주시고..태극기까지 챙겨오신 센스 짱 루이 가이드님..
    더 감동은 남편이 살짝 몸이 안좋았는데..그 짧은 시간에 약국에서 약도 사다주시고.. 너무 감동이고 감사했어요??☺️
    3박4일을 위해 철저하고 세심하게 준비해주신게 느껴져서 더 감동였어요.
    많은 여행을 하면서..몇안되시는 편안하고 옆집에 사시는 정많은 루이 가이드님~
    덕분에 록키투어는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편과 화두로 남을것 같네요 ..아쉽지만 내일 서울 가요..
    현지 투어로 여행은 처음였는데..나중에 캐나다 또 여행 오게되면 오케이여행사에 다시 노크하고싶네요..?
    왜냐구요?? ? 김루이 가이드님 때문 이지요~^^김루이 가이드님 뺏기지 마세요~ㅎㅎ ~ ☺️
    오케이 여행사 계속 번창하시구요.
    안전하게 운전해주신 기사님. 루이 김 가이드님..
    그리고 함께 한 일행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
    😍 캐나다 최대 한인 여행사 오케이투어 😍
    🌐 www.oktour.ca
    ☎️ 밴쿠버 604-893-8687
    #록키여행 #록키관광 #로키여행 #캐나다여행 #미국여행 #한인여행사 #캐나다여행사 #한국여행사 #모레인레이크 #레이크루이스 #밴프숙박 #밴프국립공원 #요호국립공원 #재스퍼국립공원 #페이토레이크 #보우레이크 #밴프곤돌라 #밴프곤돌라뷔페 #설상차 #아이스필드 #오로라 #옐로나이프 #크루즈 #크루즈여행 #토론토여행사 #밴쿠버여행사 #하와이여행 #미국동부여행 #미국여행추천 #미국서부여행 #서유럽여행 #중남미여행 #캐나다동부여행 #나이아가라여행 #퀘벡여행 #빅토리아여행 #칸쿤여행 #시애틀 #알래스카여행 #라스베가스여행 #캐나다동부 #크루즈예약 #디즈니랜드 #록키여행후기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