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택지 지구단위계획 설명회 요약 (feat.중계그린아파트)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본 영상은 노원구청 주관으로 24년 7월 2일 실시된 '중계택지 지구단위계획 설명회'에서 오승록 구청장의 발언을 녹음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중계그린은 7호선 중계역 초역세권 대단지입니다.
24년 9월, 서울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역세권의 범위가 350m로 확장되면, 위원회 심의를 거쳐 준주거지역으로 종상향 가능합니다.
더 빠르게 재건축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실소유주방은 따로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중계그린 단합톡방'에 입장하신 후, 공지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중계그린은 7호선 중계역 초역세권 대단지입니다. 24년 9월, 서울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역세권의 범위가 350m로 확장되면, 위원회 심의를 거쳐 준주거지역으로 종상향 가능합니다.
더 빠르게 재건축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실소유주 단톡방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중계그린 단합톡방'에 입장하신 후, 공지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치인 말 그대로 다 믿으면 후회합니다. 나중에 "최선을 다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라고 말하면 끝이에요...(끗발 좀 있는 구청장이라면 몰라...) 물론 정확한건 9월 되어봐야 알겠지만, 순진하게 믿고만 있다간 뒤통수 맞습니다. 과장은 구청장 묻는 말에 대답을 회피한건지, 확답을 했는지 어쨋는지 목소리가 들리지도 않네요... 구청장은 처세술로 대충 주민들 달래만 주고 임기 끝나면 땡임. 게다가 가뜩이나 베드타운인 동네인데, 창동차량기지 노른자 땅에 주거시설 비율 확대하는지도 매의 눈으로 지켜봐야 합니다.
구청장님 발언 이전에 도시계획 국장님 발언이 있었는데, 그때도 가능하다했었고 책임질테니 녹음도 얼마든지 하라고 했습니다. 지구단위계획은 도시계획을 따라야하기에 9월에 2030 서울도시기본계획이 고시되면 다 반영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