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아버지..그 크신 긍휼한 사랑에 마음이 녹아내립니다 나를 잘 아시는 하나님아버지ㅠㅠ저의 보지 못함을 용서하소서 주님 더욱 깨어있게 하소서!! 주님의 시각과 마음으로 영혼들을 바라볼 수 있도록..매순간 은혜를 구합니다ㅠㅠ 주님의 시각으로 볼 수 있는 눈을 열어주시옵소서!
사랑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너무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를 왜 사랑하시나요 라고 수없이 물어보았을때 너를 사랑하는 것이 나에게는 가장 큰 기쁨이고 행복이고 만족이라고 말씀해주신 하나님 아버지 ㅠㅠ 저는 하나님 아버지 사랑의 길이와 넓이와 높이와 깊이를 다 알 수 없습니다 ㅠㅠ 그저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주님께서 저를 바라보시는 그 사랑의 눈길을 온전히 알아가기 원합니다! 그리고 주님, 저도 누군가를 볼때에 그런 주님의 눈으로 보기를 원합니다. 내 눈으로 나를 볼때 너무나 절망스럽고 한없이 부족하고 누구보다 더러운데.. 그런 저를 흠없다 하시고 아름답다 해주시는 그 주님의 사랑때문에.. 저는 살아갑니다. 주님의 사랑의 깊이와 높이와 넓이를 알아가게 하소서! 나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감사합니다.
나를 귀히 여겨주시고 흠이 없는 어여쁜 자로, 아름답게 성숙할 자로 바라봐주시며 신실하게 인도하시는 주님. 그 사랑에 감사합니다. 저를 향해 오래참으시고 한결같이 사랑해주신 그 사랑으로 영혼들을 사랑하고 양육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베풀어주시고 함께 하사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4:7, 새번역) 아름답기만 한 그대, 나의 사랑, 흠잡을 데가 하나도 없구나. 주님께서 나를 이렇게 바라보신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나는 큰 구원과 복을 누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원수된 우리를 자녀 삼으시고 양육하시고 기르시며 또 신부로 우리를 부르고 계신 아버지의 마음에 응답하길 원합니다. 주님 내 안에 그리스도를 향한 진실함과 깨끗함이 떠나지 않기를 원합니다. 주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 교만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뾰족한 제 눈으로 주위 사람들을 봤음을
회개합니다
주님의 눈은 사랑의 눈이십니다
제가 주님의 눈으로 바라보게 해주세요
주님의 그 사랑을 닮아 전하는 자녀 되길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예수님 미성숙 한 나를 사랑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의 깊이 와 높이와넓이를 아는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뾰족한 눈 이 아닌 예수님의눈으로 보게 하소서~
하나님아버지..그 크신 긍휼한 사랑에 마음이 녹아내립니다
나를 잘 아시는 하나님아버지ㅠㅠ저의 보지 못함을 용서하소서 주님 더욱 깨어있게 하소서!!
주님의 시각과 마음으로 영혼들을 바라볼 수 있도록..매순간 은혜를 구합니다ㅠㅠ
주님의 시각으로 볼 수 있는 눈을 열어주시옵소서!
주님의 그사랑이 나로 더욱 온전케 변화되는 삶이 되는줄 믿습니다.
놀라운 주님의 사랑😭
예수님 저를 불쌍히 여기소서
다른 영혼을 향한 저의 태도를
돌아보며 회개하며 다시 새롭게 하겠습니다.
주님 오늘도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마음과 그 미음에서 비롯되는 주님의 모든 것으로 채워주세요!
예수님이 우리를 어떻게 바라보시고 사랑하시는지 알게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너무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를 왜 사랑하시나요 라고 수없이 물어보았을때 너를 사랑하는 것이 나에게는 가장 큰 기쁨이고 행복이고 만족이라고 말씀해주신 하나님 아버지 ㅠㅠ
저는 하나님 아버지 사랑의 길이와 넓이와 높이와 깊이를 다 알 수 없습니다 ㅠㅠ 그저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묵상합니다. 나를 사랑하시되 끝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사랑하시는 아버지. 그 사랑을 받고 변화된 자가 저입니다. 다른 영혼들을 나와 같이 사랑하시는 아버지. 주님의 마음과 나의 마음이 같기를 원합니다.
아멘~예수님의 사랑의 눈과 마음을 부어 주시옵소서 예수님을 닮게 하옵소서 복되고 귀한말씀 감사드립니다
아멘!!
주님의눈으로
주님의마음으로
다른분들을.보겠습니다
주님의놀라운사랑을
감사합니다 주님
찬양하고 경배드립니다
이순간도.나를보고
기뻐.사랑의눈으로
기다리시는주님~
예수님~사랑합니다
예수님따라쟁이가
되겠습니다 ~^♡^
주님께서 저를 바라보시는 그 사랑의 눈길을 온전히 알아가기 원합니다! 그리고 주님, 저도 누군가를 볼때에 그런 주님의 눈으로 보기를 원합니다. 내 눈으로 나를 볼때 너무나 절망스럽고 한없이 부족하고 누구보다 더러운데.. 그런 저를 흠없다 하시고 아름답다 해주시는 그 주님의 사랑때문에.. 저는 살아갑니다. 주님의 사랑의 깊이와 높이와 넓이를 알아가게 하소서! 나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감사합니다.
나의 사랑 너는 온전히 어여뻐서 아무 흠이 없구나 ㅠㅠ 주님의 눈이 얼마나 큰 사랑이신지요 ㅠㅠ
주님, 제가 주님의 사랑의 눈으로 제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주님의 마음을 주어 주세요...
주님~
제가 다른분들을 뾰족한 눈으로 보고있을때가 있습니다
아버지 저를 용서해주시고 주님의 눈으로 볼수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의 눈으로 사람들을 보게 되길 원합니다.
나를 귀히 여겨주시고 흠이 없는 어여쁜 자로, 아름답게 성숙할 자로 바라봐주시며 신실하게 인도하시는 주님. 그 사랑에 감사합니다.
저를 향해 오래참으시고 한결같이 사랑해주신 그 사랑으로 영혼들을 사랑하고 양육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베풀어주시고 함께 하사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시리도 말씀에 공명이 되는지 계속 응답하네요!😊
아멘!!!
예수님의 눈으로
예수님의 눈으로
감사합니다
주님의 눈으로 다른 사람들을 보길 원합니다!
예수님을 본으로 삼고 서로 사랑하겠습니다~!!
정말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아4:7, 새번역)
아름답기만 한 그대, 나의 사랑, 흠잡을 데가 하나도 없구나.
주님께서 나를 이렇게 바라보신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나는 큰 구원과 복을 누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원수된 우리를 자녀 삼으시고 양육하시고 기르시며 또 신부로 우리를 부르고 계신 아버지의 마음에 응답하길 원합니다. 주님 내 안에 그리스도를 향한 진실함과 깨끗함이 떠나지 않기를 원합니다. 주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아버지~ 교만한 마음을 제거해 주시고 주님의 눈으로 보게하시고 사랑할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