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잘 봤습니다. 다만, 배를 그녀 라고 칭하는 것은 단어에 젠더 구분이 있는 서양언어에서의 특징인데(영어는 사라진 케이스), 한국어나 일본어 등의 언어에서는 젠더가 없습니다. 전형적인 외국 문법이 한국어에 적용된 번역투 어법으로, 한국어 문법에 맞지 않는 비문법 케이스인데, 상당히 어색합니다. 배를 지칭할 때는 "그녀, 그녀들"이 아니라 그냥 "이 배, 이 배들"이라고 하는 것이 훨씬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탐지 수단으로서 함재기를 멀리 보내 데이터 링크를 통래 미사일을 원거리에서 사전에 요격하고 발사원을 공격 하는게 새롭게 조명 되는 현대 항모의 가치 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제해권은 곧 제공권 입니다. 이지스함 핼애비라도 수평선 때문에 30km 넘으면 탐지는 대강 해도 목표 조준은 못합니다. 잠수함 역시 제공권이 장악 당한 해역에선 1회 공격만의 기회가 있고 그 후는 죽음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텔스 함재기의 가치는 매우 매우 높고요. 연평 해전에서 한국의 초계함들이 황해도의 스틱스 미사일이 진짜 무서워서 퇴각한 것은 아닙니다. 전시라면 그 미사일 기지가 이미 공군에 의해 타격 받았겠죠. 미국도 전면전이 아닌데 그냥 불필요한 피해를 최소화 하려는 것이죠.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7
항상 고퀼에 제가 생각한것과 다른 각도의 깊은식견이 좋아 가입했습니다. 응원해요
항상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잘 부탁 합니다
항공모함의 공간 활용성과 물류 공간 활용성을 비교하면 진짜 놀랍도록 똑같습니다.
단순히 가득 채우는것에 중점을 둘수록 거기에 수반되는 다른 부분들이 비효율적으로 돌아가게되거든요.
어떻게
사람에 마음을 이렇게 잘 꽤뚤어 보는지;;
아마 밀덕에 마음을 사로잡는 유튜버는 조종이 최고일듯
그래도 요즘 핀스테빌라이저와 자이로안정기로 대두항모더라도 조함에 무리가 덜하고 공조장치와 폭압분산격벽 등 데미지컨트롤 능력이 좋아져서 다시 복층 격납고가 많이 채용되고 있죠. 복층 갬성 붐은 온다
ㅇㅎ.. 요새 항해안정성 문제는 좀 해결되가고 있나보군요
이젠 한국에서도 이런 고 퀄리티 밀리터리 영상들이 올라오니 밀매로서 너무 좋네요. 해상무기나 해상전 관련 지식이 상당하신 것 같습니다. 예전 영상들 부터 하나씩 잘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9:50 들어->드러
이번 회차 역시 흥미로운 주제로군요!
😅😂
어느샌가부터 존댓말로 하시는거 같은데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거 같아서 좋네요 :)
이번화는 미쳤다 진짜 ㅎㅎㅎ
포클랜드 전쟁 후편은 언제 올려주시나요? 정말 기대되는데.. 빨리 보고 싶네요.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혹시 포클랜드 하편은 언제 나오나용
어머나 나왔네요
어 좋았으니 구독 되어 있으니 한 번 더?
재밌다
포클랜드 2편 기다리시는분들 숨참다가 돌아가셔서 관짝에 들어갔는데 살려주시라요
조만관 만들겠습니다
@@jojong_SMA1조만개의 관을 만들 정도면 인류절멸...
조만간 오타이시지만 아재개그 죄송
@@박희수-t8d관짝드립인거 같은데 거 관관히 넘어갑시다 ㅋㅋㅋ
처음 개념이 나왔을때는 외면받았지만 전쟁의 주력이된 항공모함
일본 항공모함에서는 5항전의 쇼카쿠가 진리 였져....
낫 컨트롤 ㅋㅋㅋㅋㅋㅋ
영상 잘 봤습니다. 다만,
배를 그녀 라고 칭하는 것은 단어에 젠더 구분이 있는 서양언어에서의 특징인데(영어는 사라진 케이스),
한국어나 일본어 등의 언어에서는 젠더가 없습니다.
전형적인 외국 문법이 한국어에 적용된 번역투 어법으로, 한국어 문법에 맞지 않는 비문법 케이스인데, 상당히 어색합니다.
배를 지칭할 때는 "그녀, 그녀들"이 아니라 그냥 "이 배, 이 배들"이라고 하는 것이 훨씬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네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불편했다고 그걸 또 댓글까지 다는 불편충 등장 ㅋㅋㅋㅋ
근데 왜 걔넨 바다를 남자라고 하는건가 바다는 무대공간에 불과한데
올라오자마자 열심히 보는데, 여전히 자막이 너무나 작네요.... 읽을 수가 없을 지경입니다. 자막 좀 키워주세요 200%로 키워주세요 ㅠㅠㅠㅠ
항공모함의 시대는 미사일의 발전으로 인해 끝났다고 본다. 후티반군의 미사일이 두려워 군사작전도 제대로 못피고있는 미국의 항공모함을 봐라.
탐지 수단으로서 함재기를 멀리 보내 데이터 링크를 통래 미사일을 원거리에서 사전에 요격하고 발사원을 공격 하는게 새롭게 조명 되는 현대 항모의 가치 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제해권은 곧 제공권 입니다. 이지스함 핼애비라도 수평선 때문에 30km 넘으면 탐지는 대강 해도 목표 조준은 못합니다. 잠수함 역시 제공권이 장악 당한 해역에선 1회 공격만의 기회가 있고 그 후는 죽음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텔스 함재기의 가치는 매우 매우 높고요.
연평 해전에서 한국의 초계함들이 황해도의 스틱스 미사일이 진짜 무서워서 퇴각한 것은 아닙니다. 전시라면 그 미사일 기지가 이미 공군에 의해 타격 받았겠죠. 미국도 전면전이 아닌데 그냥 불필요한 피해를 최소화 하려는 것이죠.
이차대전 이후 미국은 결전을 벌인 전쟁이 전혀 없어요. 중국과는 함대 결전을 각오하고 전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차대전 이후 미국은 결전을 벌인 전쟁이 전혀 없어요. 중국과는 함대 결전을 각오하고 전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원래 좌파들은 하마스,후티 지지하고 반미 사전함ㅋㅋ
배이름이 머든 배를 칭하는데 그녀라고
칭하는거 너무 없어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