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는 변화를 향한 기회임을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30 сен 2024
  • ……现在我和教会重新听慕道友讲道, 我通过话语对照自己的信仰生活, 反复倒嚼, 好像有点不一样了, 以前听了一篇道就只知道讲了什么内容, 现在开始反思在生活中有没有按照话语去顺从, 并发现我需要改变的太多了......
    저는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며, 신앙이 하나님께 인정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생활 속에서 스스로 의로움을 드러내고, 나 자신이 괜찮고 선하며, 남을 잘 참고 있다고 여기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사실 제 마음속에는 큰 불만과 분노가 있었고, 내면의 더러움과 부정을 전혀 보지 못한 채, 진정으로 회개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설교를 듣고 감상을 쓰기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단순히 지식을 쌓고 설교의 내용을 요약하는 데 그쳤습니다. 가끔 설교를 통해 제 안에 있는 죄악된 생각과 행동을 발견하기도 했으나, 그것을 바꾸기 위해 죄와 싸우지 않고 "내가 할 수 없어도 예수님의 용서가 있으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믿음은 주님께서 기대하시는 참된 믿음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오랜 시간 설교를 들으며 변화하려고 노력했지만, 지식을 쌓는 방식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제 영혼은 너무 둔해져 있었고, 설교를 통해 전해주시는 하나님의 마음에는 무관심했습니다. 말씀을 받아들이는 방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제 자신이 매우 선하고 신앙이 뛰어나다고 교만하게 생각했습니다. 물론 이는 제 자신을 의의 기준으로 삼은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들으면서 ‘뭔가 달라졌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말씀을 통해 제 신앙생활을 돌아보고 반복해서 되새기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설교 내용을 파악하는 데 그쳤지만, 이제는 일상 속에서 그 말씀에 순종했는지 되돌아보게 되었고, 변화해야 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 자신이 자주 죄에 빠져들고 죄의 속성에 영향을 받고 있음을 더욱 많이 발견하게 되었으며, 예수님께서 회개와 변화를 위한 기회를 주셨음을 감사하게 여깁니다. 하나님의 자비와 사랑을 더욱 깊이 체험하며, 제 마음이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제 연약함으로 인해 말씀에 순종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주님께서 여전히 저를 도우시고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십니다. 더 이상 절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임마누엘!
    2024년 9월 7일
    중국 가버나움베뢰아교회 장전도사 드림
    제작: 성락교회 성락선교센터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Thinking About You - • [Newage Piano] Thinkin...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