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혜라님 유튜브 처음 봤던게 제목이 가게에 손님이 안와요 였는데 아마 저분이 나왔던 것 같아요. 그때 제가 뭔가 쌓여있던 울분 그런 감정들이 터지며 참 많이 울었거든요. 뭔가 상담자분과 제가 공명되는 감정이 있나봐요. 이 영상도 왠지 상담자분 때문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폭풍오열 했습니다...ㅠㅠ 예전에 이십대 초반에 외국으로 공부하러 나갔다가 한국 들어와서 집에 있다가 어느날 제가 집에서 강아지 똥을 치우고 있는데 갑자기 엄마가 제게 으이그~ 외국에 공부까지 하고 온 것이 강아지 똥이나 치우고 있네 같은 말씀을 하셨거든요. 그때 그말이 엄청 속상하고 서러웠거든요. 잊고지냈는데 이영상 보다가 떠올라서 한참을 서럽게 울었습니다😭😭 좋은 영상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엄마 돈 훔친다니까, 넘 맘이 아프네요. 남편 돈 훔치세요. 지금은 엄마보다 남편한테 버림받을까봐, 더 두려우실테니.. 글구, 사람은 자기한테 이익이 없으면 인정 안해줘요. 그 핵심을 아직 모르시니까, 자꾸 남한테 인정 못 받아서 마음 아프다고 하시는 거예요. 저는 봉사단체에서 절대 남 인정해주지 않는 희생정신 강한 사람들을 겪다보니 이런 걸 알게 되었어요. 그걸 아니까, 기대하지 않아서 관계가 편해요. 저희 형제들도 먹는 거 눈치보면서, 평생 쓸데없는 년놈 소리 듣고 살았어요. 가난한 집은 그런 소리 안 들은 사람이 오히려 드물어요. 인정받으려고 기대하니까,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계속 아프다고 하는거죠.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ㅜ 같은 마음이 저에게도 있는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혜라님 유튜브 처음 봤던게 제목이 가게에 손님이 안와요 였는데 아마 저분이 나왔던 것 같아요.
그때 제가 뭔가 쌓여있던 울분 그런 감정들이 터지며 참 많이 울었거든요.
뭔가 상담자분과 제가 공명되는 감정이 있나봐요.
이 영상도 왠지 상담자분 때문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폭풍오열 했습니다...ㅠㅠ
예전에 이십대 초반에 외국으로 공부하러 나갔다가 한국 들어와서 집에 있다가 어느날 제가 집에서 강아지 똥을 치우고 있는데 갑자기 엄마가 제게 으이그~ 외국에 공부까지 하고 온 것이 강아지 똥이나 치우고 있네 같은 말씀을 하셨거든요. 그때 그말이 엄청 속상하고 서러웠거든요.
잊고지냈는데 이영상 보다가 떠올라서 한참을 서럽게 울었습니다😭😭
좋은 영상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아기마음 올라오면 인정하겠습니다
어른마음 올라오면 인정하겠습니다
마음이 올라오면 인정하겠습니다
이 영상보며 억눌렸던 마음이 눈물로 흐릅니다 영상감사합니다
엄마 돈 훔친다니까, 넘 맘이 아프네요.
남편 돈 훔치세요.
지금은 엄마보다 남편한테 버림받을까봐, 더 두려우실테니..
글구, 사람은 자기한테 이익이 없으면 인정 안해줘요.
그 핵심을 아직 모르시니까,
자꾸 남한테 인정 못 받아서 마음 아프다고 하시는 거예요.
저는 봉사단체에서 절대 남 인정해주지 않는
희생정신 강한 사람들을 겪다보니 이런 걸 알게 되었어요.
그걸 아니까, 기대하지 않아서 관계가 편해요.
저희 형제들도 먹는 거 눈치보면서,
평생 쓸데없는 년놈 소리 듣고 살았어요.
가난한 집은 그런 소리 안 들은 사람이 오히려 드물어요.
인정받으려고 기대하니까,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계속 아프다고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