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부모가 자식 속도 모르는데 상대방 마음을 어떻게 알아요. 희망 고문하지마시고 이럴시간 움직여서 운동이라도 하셔서 다른 이성 만날 확률 올리시는게 더 좋은 방법인듯. 차단 이유 다 똑같습니다 꼴보기 싫거나 연락오는것도 싫어서 사랑이 이론이라면 모태솔로가 있겠나요? 다 상담받지
올해초에 한달정도 만나고 헤어졌습니다... 제가 많이 매달렸었고 차단을 당했었는데 몇개월 전에 차단이 풀리더군요. 별생각 없이 지내다 제 스토리를 염탐하고 지인에게 상대가 제 소식을 궁금해한다는 얘기를 듣고 연락을 했었는데 시큰둥한 반응이었습니다. 제가 잘지내냐고 물어보니 근황을 말한 후 질문을 계속 하길래 대답위주로 대화를 한 후 생각나면 그때 연락하겠다고 제가 말하고 그뒤로 연락 하지 않았고, 지지난주에 다시 만나는 사람 생겼다는걸 오늘 전해 들어서 톡을 보니 멀티프로필이 되있더군요... 어떤 심리일지 궁금해서 댓글 남겨봐요
우선 상대방이 궁금하면 직접 연락을 합니다. 지인한테 물어볼때는 그순간 궁금함이 떠올랐겠죠... 쵸이잉님께 직접 연락을 안했다는건 재회생각은 없다는 얘기 입니다. 먼저 선연락을 하셨으니 상대방은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 근황을 물어 보면서 자기의 궁금함이 해소되고 마음의 안정을 찾은게 됩니다. 이제 다 알았으니 궁금한게 없어졌고, 별다른 변화가 없어 보이니, 역시 내 예상대로의 삶그대로 살고 있구나, 앞으로도 변함없음을 단정짓고 거기서 확인한 정보로 마무리 지은것입니다. 다른 사람 사귀면서 말을 안했는지 아님, 사귀기전에 통화하면서 저울질 했는지 알수 없지만/ 결론은 궁금한건 궁금함으로 마무리되었다 입니다.
@@쵸이잉 내가 변했다는 것을 인지 시켜야 합니다. 간단치 않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라기 보다 나혼자 내 자기개발 하시면서 내인생의 삶의 질을높이시는데 그것만 노력하시면 됩니다. 내가 마음이 가벼워지고 내 가치가 올라가면 나도 더 좋은 사람도 만날수 있고/ 그때 상대방이 우연이라도 연락이 온다면 만나시면 재회가능성이 열립니다. 지금은 아무리 그냥 내모습 그대로 기다리셔도 연락및 재회가능성은 낮습니다. 유튭댓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네네 잠수이별 입니다. 아직 그대로라면 아직 못마땅함이 사라지지 않았다 입니다. 상대방이 허님님을 염탐하거나 아무런 관심이 없다면 가장 베스트는 냅두고 기다리셔야 하는 거구요 막연히 기다린다고 연락오냐? 그건 기분이 풀리고나서 대체자가 없거나 필요한 상황이 되어야 연락이 옵니다. 이건 알수 없는 부분입니다. 답답함의 끝판왕인데 최선의 방법은요, 나에게 관심이 보이는 스토리를 올렸을때 보거나 아님 카톡프사 멀티에 가두고 보는지 확인 된다면 ... 그 관심이 있는 찰나에 단문으로 짧게 아무렇지 않에 안부인사를 해보시는게 베스트 입니다.
네 연락온거 있나 궁금해서 봤다가 아무연락 없거나 변화가 없으면 다시 자존심상해서 차단했습니다. 차단은 내가 못마땅하거나 나랑 연락두정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만약 차단 풀었다를 반복 하신다면 몇번 감정이 내생각이 나는게 짜증나고 연락을 못하겠고 망설인다 입니다. 이때 연락을 가볍게 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psykickeyes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약간 오타가 있으셔서 약간 헷갈리긴 한데 저는 카톡사진은 차단당하기전 사진 그대로이고 변한게 없어서 혹시나 제가 뭐 여자가 생겼나하고 봤다가 아무 변화없어서 다시 차단한건 아닐까 생각해봤거든요~ 사실 그친구는 이모티콘이 😍 < 저렇게 되있더라구요 뭐 연애를 암시하는 사진 이런거는 없었지만 알림에 저런 이모티콘 있는거보니 남자가 생겼나보다라고 젤 먼저 생각이 들긴해서 2년만나는 동안에도 그친구는 같이 찍은 사진이나 제 사진을 해본적이 없어요 저는 항상 그 여자와의 사진이였고 그 친구는 애가셋이였고 전 남편과의 교류때문이라도 알리기 시러해서 지금 누굴 만나도 사진을 해놓진 못하는 상황이거든요 그래서 아마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시작했는데 괜히 제 생각이 약간 나서? 풀어본거같더라구요 근데 사실 차단을 풀었다가 하루정도 풀고 다음날 바꾼게 조금 걸렸거든요 궁금해서 풀었다가 그냥 보고 바로 차단하지 않았을까했는데 헤어진지 한달째 되는 29일날 풀었다가 30일 되니 차단되었어서 사실 뭐 어케 할 수 도 없는 입장이였고 무튼 답변 감사드리구여 걍 의미부여 안하고 싶고 버텨내고는 있는데 어쩌다보니 여기와서 영상까지 찾아보고 질문을 하게 되네여 지금도 많이 힘들거든요 저는 다시 한번 답변 감사드립니다😁
회피형여자도 경험치나 정도의 차이가 너무 다양합니다.^^ 환승이별 하셨다면 주도면밀한면이 있고 마음정리를 이미 상대방 모르게 하고나서 리바운드 대상물색후 헤어지면 감정공백이 크니 그것때문에 환승했거나/ 아님 환승을 함으로서 기존 남자친구를 확실하게 떼낼려는 의도도 있습니다.
상담 문의를 하고 싶었는데 이미 차단을 당한 상태에서 어떻게 할 수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댓글로 조금이나마 도움 받기 위해 남깁니다. 현재 이별 상태고 시간은 오늘까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심리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사귀고 있을때 이런이런 부분을 고쳐주었으면 좋겠다. 여러번 저에게 말했지만 제가 바뀌지 않아 이별을 말했는데요. 처음에 붙잡고 두번째 붙잡았을때 제가 절대 바뀌지 않는다고 절대 받아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랜시간 지내오면서 신뢰과 바닥인 저를 받아주지 않아 그냥 여친말 인정하고 존중해주기 위해 알겠다고 헤어지자고 직접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하루정도 혼자만의 생각에 빠지다가 이젠 분노와 아쉬움 후회가 밀려오더라구요. 이젠 전화든 톡이든 보내지 않는다는 여친말을 무시하고 연락했습니다. 자기가 한말과 다르게 답장을 주더라구요. 왜 우리사이에 혼자 그런 결정을 내려버리냐. 내가 이런 부분이 있어서 헤어짐을 생각하고 있는데 오빠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보지도 않냐. 우리 대화좀 해보자 감정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나도 너랑 대화하고 싶은데 무시하고 피하기만 하니까 답답해 미치겠다. 니 감정도 알고 싶고 차라리 나한테 화가 나면 화를 내고 슬픈거 힘들었던거 털어놔라. 통화 했을때도 진솔하게 대화할 생각도 안하고 끊어버리고 라며 다그쳤습니다. 여친이 마지막 톡으로 "근데 누가 헤어질 때" , "그냥 차단할게" 라며 차단을 당했습니다. 헤어졌어도 이런 이야기라도 조금씩 하면서 풀릴 오해도 있고 아닌것도 있겠지만, 다시 생각해주면 안될까라는 희망을 품었는데 여친은 아니었나 봅니다.. 상담사님 봤을때 이상황은 제가 생각하는 안좋은 상황인가요. 혹시 부족한 설명이 있다면 추가로 답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어요ㅜㅜ 상대방이 벌써 정답을 말했습니다. 사귀고 있을때 이런이런 부분을 고쳐주었으면 좋겠다. 여러번 저에게 말했지만 제가 바뀌지 않아 이별을 말했는데요. 이것땜에 자기가 피해봤는데 자꾸 변명하고 설득만하고 자기중장만 하니까 안변하는 사람이 + 자기감정만 강요한다 = 나를 고치려든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별후 전남친이 8개월만에 연락이와서 제가 너무 쉽게 받아줘서 다시 몇개월을 만나다가 다시 성격차이로 헤어졌는데요 이미 자존감이 바닥나고 전화 카톡차단당한 후 제가 카톡만 차단풀어 달라고.. (카톡만 해제된상태에요)..울며불며 만나달라고 해서는 안될 행동(집에도 찾아가고)너무 많이 매달렸는데 상대방은 너무 단호하게 힘들고 지쳐있다 그만하고 싶다고 거절하네요 제가 바보같이 찌질하게...그럼 한달 뒤 10월에 재충전후 연락하면 안될까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해야 할까요 지금이라도 10월에 연락안하고 널 놓아주고 포기한다고 하면 상대방이 아쉬워하고 그럴까요 아님 아무말없이 10월에 연락을 안하는게 나을까요 그 사람이 너무 밉고 또 내가 싫어지기도 하고 .. 그 사람을 붙잡고 싶은데 자존감이 너덜너덜 지하땅끝 바닥이 낫고요 너무 힘드네요
이런경우엔 두번의 연애와 이별실패 마지막 차단후 극매달림으로 최악의 이미지가 생성되었습니다. 두번째 이별원인은 첫번째 원인과 같을 겁니다. 두분사이의 둘다의 문제이지만 상대방이 봤을때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안고쳐졌구나, 우린 안된다란 고정관념이 너무 강하게 박히셨습니다. 마음접고 포기하는 마음으로 8개월 더 기다리세요. 8개월만에 연락온거 보면 분명히 매력은 갖고 있다는 얘기시거든요. 지금은 냅두셔야 합니다. 자존감은 내가 좋아하는 행동을 해야 올라가게 됩니다. 연애실패 경험이 쌓이면 자존감이 낮아질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뭘해도 안되는 시기 입니다. 상대방은 지금 감정위로가 필요한데, 상대방의 감정을 회복할수 있도록 무관심해 주세요. 그래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절대로 찾아가시면 안됩니다. 사랑이 아니라 상대방은 스토킹 당하는게 됩니다. 막연히 참는게 아니라 전략적으로 공백기를 다시 준다. 입니다. 그 기간에 나는 상대가 보고싶을 때마다 노션에 글을 쓰시고/ 내 라이프스타일에 몰두 하십시요. 그리고 내 가치가 무엇인지 생각하셔서 극단적으로 회복하셔야 재회 기회가 열립니다.
@@데이로제 상대방은 지금 선전포고 듣고 불안한 상태입니다. 너무 죄송하지만 상대방은 불편한 연락을 또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결론은 안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의 긴장감 또 연락이 올까 마치 사냥당하기 직전의 그 긴장감.... 때문에 10월이 되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고 경계태세를 취할것입니다. 그냥 그 예상을 깨주시는게 맞습니다. 예상을 깨고 무연락으로 일관하시는게 그나마 나에대한 개미눈물만큼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장기간 선연락 절대로 안하시는걸 추천 드리구요/ 상대방을 위해서가 아니구요 나를 위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는것 추천 드립니다. 내가 사회적으로 너말고도 가치가 있는 여자야!! 자존감이 올라갈수 있습니다.
카톡.전화 모두차단후 열흘뒤 전화만 차단해제는뭔가요??
고맙습니다.
너무 공감되네요..
아니 부모가 자식 속도 모르는데 상대방 마음을 어떻게 알아요.
희망 고문하지마시고 이럴시간 움직여서 운동이라도 하셔서 다른 이성 만날 확률 올리시는게 더 좋은 방법인듯. 차단 이유 다 똑같습니다
꼴보기 싫거나 연락오는것도 싫어서
사랑이 이론이라면 모태솔로가 있겠나요? 다 상담받지
올해초에 한달정도 만나고 헤어졌습니다... 제가 많이 매달렸었고 차단을 당했었는데 몇개월 전에 차단이 풀리더군요. 별생각 없이 지내다 제 스토리를 염탐하고 지인에게 상대가 제 소식을 궁금해한다는 얘기를 듣고 연락을 했었는데 시큰둥한 반응이었습니다. 제가 잘지내냐고 물어보니 근황을 말한 후 질문을 계속 하길래 대답위주로 대화를 한 후 생각나면 그때 연락하겠다고 제가 말하고 그뒤로 연락 하지 않았고, 지지난주에 다시 만나는 사람 생겼다는걸 오늘 전해 들어서 톡을 보니 멀티프로필이 되있더군요... 어떤 심리일지 궁금해서 댓글 남겨봐요
우선 상대방이 궁금하면 직접 연락을 합니다. 지인한테 물어볼때는 그순간 궁금함이 떠올랐겠죠...
쵸이잉님께 직접 연락을 안했다는건 재회생각은 없다는 얘기 입니다.
먼저 선연락을 하셨으니 상대방은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 근황을 물어 보면서 자기의 궁금함이 해소되고 마음의 안정을 찾은게 됩니다.
이제 다 알았으니 궁금한게 없어졌고, 별다른 변화가 없어 보이니, 역시 내 예상대로의 삶그대로 살고 있구나, 앞으로도 변함없음을 단정짓고 거기서 확인한 정보로 마무리 지은것입니다.
다른 사람 사귀면서 말을 안했는지 아님, 사귀기전에 통화하면서 저울질 했는지 알수 없지만/ 결론은 궁금한건 궁금함으로 마무리되었다 입니다.
@@psykickeyes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먼저 연락을 했으면 안됐었던 걸까요... 뒤에 다른 사람도 3개월간 만나봤는데 새로 만났던 사람보다 이사람이 잊혀지지 않아서 재회를 원하고 있어요
가만히 있는것 밖에 할 수 있는게 없는 걸까요...?
@@쵸이잉 내가 변했다는 것을 인지 시켜야 합니다. 간단치 않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라기 보다 나혼자 내 자기개발 하시면서 내인생의 삶의 질을높이시는데 그것만 노력하시면 됩니다.
내가 마음이 가벼워지고 내 가치가 올라가면 나도 더 좋은 사람도 만날수 있고/ 그때 상대방이 우연이라도 연락이 온다면 만나시면 재회가능성이 열립니다.
지금은 아무리 그냥 내모습 그대로 기다리셔도 연락및 재회가능성은 낮습니다.
유튭댓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매달린 적도 없고, 이별하자고 통보 받은 것도
없고, 카톡 않읽십 중이면 차단이죠?
그전에 장문의 카톡으로 상처주는 얘기를 한 것 같긴 한데~이럴땐 어떻게 해야될까요?
현재 1달째 아무 연락 않하고 기다는 중입니다
네네 잠수이별 입니다. 아직 그대로라면 아직 못마땅함이 사라지지 않았다 입니다.
상대방이 허님님을 염탐하거나 아무런 관심이 없다면 가장 베스트는 냅두고 기다리셔야 하는 거구요
막연히 기다린다고 연락오냐? 그건 기분이 풀리고나서 대체자가 없거나 필요한 상황이 되어야 연락이 옵니다. 이건 알수 없는 부분입니다.
답답함의 끝판왕인데 최선의 방법은요, 나에게 관심이 보이는 스토리를 올렸을때 보거나 아님 카톡프사 멀티에 가두고 보는지 확인 된다면 ...
그 관심이 있는 찰나에 단문으로 짧게 아무렇지 않에 안부인사를 해보시는게 베스트 입니다.
차단풀었다가 다시 하는 심리는 뭐일까요?
그저 궁금해서 풀어보고 달라진거있나
없나 보고 차단한건가요? 헤이진지 이제 한달넘었는데 딱 한달째 되는날 풀려있었는데 다음날 바로 다시 차단했더라구요ㅜ 그저 궁금이겠죠~?
네 연락온거 있나 궁금해서 봤다가 아무연락 없거나 변화가 없으면 다시 자존심상해서 차단했습니다. 차단은 내가 못마땅하거나 나랑 연락두정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만약 차단 풀었다를 반복 하신다면 몇번 감정이 내생각이 나는게 짜증나고 연락을 못하겠고 망설인다 입니다. 이때 연락을 가볍게 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psykickeyes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약간 오타가 있으셔서 약간 헷갈리긴 한데
저는 카톡사진은 차단당하기전 사진 그대로이고 변한게 없어서 혹시나 제가 뭐 여자가 생겼나하고 봤다가 아무 변화없어서 다시 차단한건 아닐까 생각해봤거든요~
사실 그친구는 이모티콘이 😍 <
저렇게 되있더라구요 뭐 연애를 암시하는 사진 이런거는 없었지만 알림에 저런 이모티콘 있는거보니 남자가 생겼나보다라고 젤 먼저 생각이 들긴해서 2년만나는 동안에도 그친구는 같이 찍은 사진이나 제 사진을 해본적이 없어요 저는 항상 그 여자와의 사진이였고 그 친구는 애가셋이였고 전 남편과의 교류때문이라도 알리기 시러해서 지금 누굴 만나도 사진을 해놓진 못하는 상황이거든요 그래서 아마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시작했는데 괜히 제 생각이 약간 나서? 풀어본거같더라구요 근데 사실 차단을 풀었다가 하루정도 풀고 다음날 바꾼게 조금 걸렸거든요 궁금해서 풀었다가 그냥 보고 바로 차단하지 않았을까했는데
헤어진지 한달째 되는 29일날 풀었다가
30일 되니 차단되었어서 사실 뭐 어케 할 수 도 없는 입장이였고 무튼 답변 감사드리구여 걍 의미부여 안하고 싶고 버텨내고는 있는데 어쩌다보니 여기와서 영상까지 찾아보고 질문을 하게 되네여 지금도 많이 힘들거든요 저는 다시 한번 답변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회피형여자가 헤어진뒤 바로 환승이별 혹은 리바운드에 대해서 이야기부탁드려도될까요
회피형여자도 경험치나 정도의 차이가 너무 다양합니다.^^ 환승이별 하셨다면 주도면밀한면이 있고 마음정리를 이미 상대방 모르게 하고나서 리바운드 대상물색후 헤어지면 감정공백이 크니 그것때문에 환승했거나/ 아님 환승을 함으로서 기존 남자친구를 확실하게 떼낼려는 의도도 있습니다.
상담 문의를 하고 싶었는데 이미 차단을 당한 상태에서 어떻게 할 수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댓글로 조금이나마 도움 받기 위해 남깁니다.
현재 이별 상태고 시간은 오늘까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심리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사귀고 있을때 이런이런 부분을 고쳐주었으면 좋겠다. 여러번 저에게 말했지만 제가 바뀌지 않아 이별을 말했는데요. 처음에 붙잡고 두번째 붙잡았을때 제가 절대 바뀌지 않는다고 절대 받아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랜시간 지내오면서 신뢰과 바닥인 저를 받아주지 않아 그냥 여친말 인정하고 존중해주기 위해 알겠다고 헤어지자고 직접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하루정도 혼자만의 생각에 빠지다가 이젠 분노와 아쉬움 후회가 밀려오더라구요.
이젠 전화든 톡이든 보내지 않는다는 여친말을 무시하고 연락했습니다. 자기가 한말과 다르게 답장을 주더라구요.
왜 우리사이에 혼자 그런 결정을 내려버리냐. 내가 이런 부분이 있어서 헤어짐을 생각하고 있는데 오빠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보지도 않냐.
우리 대화좀 해보자 감정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나도 너랑 대화하고 싶은데 무시하고 피하기만 하니까 답답해 미치겠다. 니 감정도 알고 싶고 차라리 나한테 화가 나면 화를 내고 슬픈거 힘들었던거 털어놔라. 통화 했을때도 진솔하게 대화할 생각도 안하고 끊어버리고 라며 다그쳤습니다.
여친이 마지막 톡으로 "근데 누가 헤어질 때" , "그냥 차단할게" 라며 차단을 당했습니다.
헤어졌어도 이런 이야기라도 조금씩 하면서 풀릴 오해도 있고 아닌것도 있겠지만, 다시 생각해주면 안될까라는 희망을 품었는데 여친은 아니었나 봅니다..
상담사님 봤을때 이상황은 제가 생각하는 안좋은 상황인가요. 혹시 부족한 설명이 있다면 추가로 답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어요ㅜㅜ
상대방이 벌써 정답을 말했습니다.
사귀고 있을때 이런이런 부분을 고쳐주었으면 좋겠다. 여러번 저에게 말했지만 제가 바뀌지 않아 이별을 말했는데요. 이것땜에 자기가 피해봤는데 자꾸 변명하고 설득만하고 자기중장만 하니까
안변하는 사람이 + 자기감정만 강요한다 = 나를 고치려든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psykickeyes 답변 감사합니다! 상황이 되면 다시 오겠습니다.
@@ihk589 처음질문에 대한 답변이 댓글로의 최선의 답변입니다. 상황분석은 따로 양식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단 후 남친생긴척 뻥치는 프로필 해두고
차단 풀어 제 프로필 20번보는건 무슨 심리일까요
자존심은 상했지만 궁금은 하다! 이런 마음 입니다. 궁금한건 못참죠. 딱 요정도 입니다.
저는 이별후 전남친이 8개월만에 연락이와서 제가 너무 쉽게 받아줘서 다시 몇개월을 만나다가 다시 성격차이로 헤어졌는데요 이미 자존감이 바닥나고 전화 카톡차단당한 후 제가 카톡만 차단풀어 달라고.. (카톡만 해제된상태에요)..울며불며 만나달라고 해서는 안될 행동(집에도 찾아가고)너무 많이 매달렸는데 상대방은 너무 단호하게 힘들고 지쳐있다 그만하고 싶다고 거절하네요 제가 바보같이 찌질하게...그럼 한달 뒤 10월에 재충전후 연락하면 안될까 했거든요
이럴땐 어떻게해야 할까요
지금이라도 10월에 연락안하고 널 놓아주고 포기한다고 하면 상대방이 아쉬워하고 그럴까요 아님 아무말없이 10월에 연락을 안하는게 나을까요 그 사람이 너무 밉고 또 내가 싫어지기도 하고 .. 그 사람을 붙잡고 싶은데 자존감이 너덜너덜 지하땅끝 바닥이 낫고요 너무 힘드네요
이런경우엔 두번의 연애와 이별실패 마지막 차단후 극매달림으로 최악의 이미지가 생성되었습니다. 두번째 이별원인은 첫번째 원인과 같을 겁니다.
두분사이의 둘다의 문제이지만 상대방이 봤을때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안고쳐졌구나, 우린 안된다란 고정관념이 너무 강하게 박히셨습니다.
마음접고 포기하는 마음으로 8개월 더 기다리세요. 8개월만에 연락온거 보면 분명히 매력은 갖고 있다는 얘기시거든요. 지금은 냅두셔야 합니다.
자존감은 내가 좋아하는 행동을 해야 올라가게 됩니다. 연애실패 경험이 쌓이면 자존감이 낮아질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은 뭘해도 안되는 시기 입니다.
상대방은 지금 감정위로가 필요한데, 상대방의 감정을 회복할수 있도록 무관심해 주세요. 그래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절대로 찾아가시면 안됩니다. 사랑이 아니라 상대방은 스토킹 당하는게 됩니다.
막연히 참는게 아니라 전략적으로 공백기를 다시 준다. 입니다. 그 기간에 나는 상대가 보고싶을 때마다 노션에 글을 쓰시고/ 내 라이프스타일에 몰두 하십시요. 그리고 내 가치가 무엇인지 생각하셔서 극단적으로 회복하셔야 재회 기회가 열립니다.
@@psykickeyes자세하고 정성스런 답변 너무 감사해요ㅠ 그럼 제가 10월에 연락할게했는데 연락안한다고 포기한다고 다시 톡 보내야할까요
상대방은 10월에 연락올거야라는 스트레스가 쌓이려나요 아님 그말도 하지말고 그냥 놔두는게 나을까요
@@데이로제 상대방은 지금 선전포고 듣고 불안한 상태입니다. 너무 죄송하지만 상대방은 불편한 연락을 또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결론은 안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의 긴장감 또 연락이 올까 마치 사냥당하기 직전의 그 긴장감.... 때문에 10월이 되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고 경계태세를 취할것입니다. 그냥 그 예상을 깨주시는게 맞습니다. 예상을 깨고 무연락으로 일관하시는게 그나마 나에대한 개미눈물만큼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장기간 선연락 절대로 안하시는걸 추천 드리구요/ 상대방을 위해서가 아니구요 나를 위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는것 추천 드립니다. 내가 사회적으로 너말고도 가치가 있는 여자야!! 자존감이 올라갈수 있습니다.
@@psykickeyes 네 고마워요ㅠ
상대방도 잘못한것들많은데 강한 회피성향에 모든 다 제 잘못이라고 말하고 있어요 좋은사람이 아닌거 분명히 알면서도 매달렸어요 ㅠ 알겠어요 조언대로 그렇게 해볼게용
@@데이로제 세상엔 좋은 남자는 많아요. 나도 여자한테 차단당하고 그냥 내갈 길 갔습니다.
전회차단만 풀렸을경우도 똑같나요?
카톡은 여전히 차단인데 전화차단만 풀렸을때는 여전히 연락은 받고싶지 않다는 거절의사 표시 입니다.^^::
@@psykickeyes 그렇군요..
@@psykickeyes 아 카톡도 차단은 안돼잇어요
@@YS-gk9bq 네 현재는 그럼 격앙된 감정은 풀렸다는 뜻입니다. 딱 여기까지 감정이구요, 연락을 기다릴지 말지는 알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보았을때 이별시 문제행동이 개선되었( 가치회복이 인식된 상태라면 )다고 판단되시면 선연락을 해보셔도 됩니다. 애매하다면 연락하시면 다시 차단될 확률이 있습니다.^^
@@psykickeyes 감사합니다